시의 표현 수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고시의 예술 수법은 주로 서정적 방법, 표현 수법, 수사 수법을 포함한다. 서정은 직접 서정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 과 간접 서정, 간접 서정은 경정 서정 (정경이 융합되고 감정이 정경에 융합됨), 소지품 서정, 과거 서정, 즉시서정으로 나눌 수 있다. 묘사 방법에는 정면 묘사와 측면 묘사뿐만 아니라 선 그리기, 대비, 렌더링도 있다. 산수시의 일반적인 표현 수법은 허실 결합, 운동 결합, 곡비 결합, 상하 결합 (또는 근거리, 음준, 시공간, 멜로디, 시청각) 이다. 다른 표현 기술로는 억양, 대결 등이 있다. < P > 시의 예술적 기교

1, 표현식: < P > 시는 주로 서술, 묘사, 의론, 서정을 사용하며, 그 중 묘사와 서정이 중점이다. 정적 및 동적 결합, 실제 상황과 실제 상황의 결합과 같은 다른 설명 방법; 예 (서정 방식? 직접 서정과 간접 서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다. )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고, 경정을 빌려 서정을 느끼며, 장면에서 석정, 정경을 융합한다. 풍경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모든 풍경 단어는 모두 감정어이다.

2, 구조형식: < P > 시의 구조형식, 시종일관 공동의 배려, 단도직입적으로, 층층이 깊어지고, 먼저 개괄하여 나누고, 먼저 풍경과 감정을 나타내고, 자신의 포부, 전환, 깔기, 복선을 보여준다.

3. 수사: < P > 주요 수사법은' 이중성',' 비유',' 의인',' 차용',' 과장',' 대비',' 반복',' 반복' 이다

4. 집필 기교: < P > 집필 기교: 부필흥, 두드러짐, 비교, 렌더링, 표지, 화룡점정, 소견대, 선억제, 연상상상, 어순반전.

1 선 그래프

중국화 기법 이름. 색깔이 없는 먹선으로 물체를 그리는 방법. 가벼운 잉크 렌더링도 있습니다. 대부분 인물과 화훼 그림을 가리킨다. 문학 창작의 한 가지 표현 방법, 즉 간결한 필묵을 대조하지 않고 생동감 있게 전하는 이미지를 그려내는 것을 일컫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2 기호 < P > 기호는 특정 이미지를 사용하여 추상적인 개념, 사상 또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징화와 상징화된 객체 사이의 어떤 유사성을 이용하여 상징화된 객체의 어떤 내용을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호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문학 작품에서 상징주의는 보통 구체적 사물로 작가의 사상, 태도, 감정을 암시하는 방식이다. 은유나 직유처럼 그는 첫 번째 부분을 생략하고 두 번째 부분만 남겼다. 그것은 자신의 실체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다른 것을 대표한다.

3 박 < P > 사물 간의 유사하거나 상반된 조건을 이용하여 어떤 사물을 돋보이게 하는 예술 수법. 사물의 근사한 조건으로 한 사물을 받쳐 주는 것을 정대비라고 한다. 사물의 반대 조건으로 한 사물을 돋보이게 하는 것을 대비라고 한다.

4 대비

는 측면 묘사를 통해 표현할 대상을 부각시키는 표현 수법을 말한다. 측면 묘사는 간접 묘사로 주변 사람이나 환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주요 대상을 표현한 것이다.

5 렌더링 < P > 렌더링은 중국화의 전통 기법으로, 일반적으로 장소에서 이미지의 한 측면을 더욱 두드러지게 하는 것을 강조한다. 예술 창작에 사용되어 적극적이고 의도적인 묘사를 표시하다.

6 대비 < P > 는 서로 대립하는 두 가지 사물이나 같은 사물의 두 가지 다른 측면을 한데 모아 서로 비교한다. 대비를 이용하거나, 대립된 사물의 모순을 뚜렷하게 드러내고, 본질을 드러내고, 사람들에게 깊은 계시를 준다. 아니면 사물이 대립하는 두 방면을 서로 돋보이게 하고, 서로 보완하여 깊은 인상을 줄 수도 있다.

7 억제 < P > 는 부정적인 측면과 긍정적인 측면을 동시에 말하고, 한 가지 측면만 강조하며, 한 측면을 억압하고 다른 측면을 촉진하거나 다른 측면을 억압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상승 후 억제, 첫 번째 억제 후 상승.

8 정적과 동태의 결합 < P > 동정의 결합은 사물과 경물에 대한 동정묘사를 가리키며 서로 어우러져 일종의 정취를 형성한다.

9 전면 조합

설명 (전면 및 측면 설명 포함).

11 허실과 결합 < P > 시 감상에서 공과 실은 상대적이다. 책에서 말했듯이, 실속이 있고 허위가 없다. 증거는 진리이고 거짓 지원은 비어 있습니다. 객관은 진실이고, 주관은 거짓이다. 구체적으로 사실이고, 은자는 텅 비어 있다. 행동은 진실이지만, 말은 공허하다. 현재는 진실이고, 미래는 텅 비어 있다. 알려진 것은 사실이고, 알 수 없는 것은 거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