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회 명언

1, 효자가 가장 중요합니다.

친족에 대한 존중은 단지 천하를 기르는 것에 불과하다.

-맹자

부모님을 애도하고 나를 낳다.

-'시경'

3,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4, 하지만 인치 긴 잔디 몇 열정적 인, 보고 삼춘휘.

5, Yongquan xiangbao 에 물 떨어지는 은혜.

6. 사람은 촛불과 같고, 한 번 뜨거워진다.

사람들에게 빛과 온기를 주다. 소초녀

7. 생활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창조해야 한다.

감사하는 마음은 자양분을 위해 생명이 필요하다. -왕 푸

8. 우물을 파는 사람은 물을 잊지 않고, 앞사람은 나무를 심고 바람을 쐬었다.

9. 선함과 인자함, 선함과 위대함.

10, 양은 무릎을 꿇는 은혜가 있고 까마귀는 반포하는 뜻을 가지고 있다.

1 1, 천리강호를 빌려 모한 공물로 고증하다.

12, 복숭아 하나, 자두 하나 주세요.

13, 한 아버지는 열 아들을 키우고 열 아들은 한 아버지를 키운다.

14. 세상을 싱겁게 보고 착함을 피처럼 기억하라.

15, 아버지의 은혜는 산보다 높고, 어머니의 은혜는 바다보다 깊다. -일본 속담

16, 한 끼 식사의 은혜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17, 물고기는 물을 잘 안다. 이것이 행복의 원천이다.

18, 가난한 상속 바람.

19, 만남의 은혜, 잊을 수 없다.

20, 부모를 여의고, 아이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다.

2 1, 천의연민초, 인간간의 중정.

22, 운명, 사람들, 생각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감사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루쉰

부모의 사랑하는 아들은 큰 영향을 미칩니다.

(24), 사람들은 나를 돕고, 결코 잊지 않는다. 나는 다른 사람을 도와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

-후아

25. 쌀이 얼마나 비싼지, 아이를 돌보지 않아도 어머니께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중국 속담

(26), 감사 보고 싶어, 원망은 잊고 싶어; 불평은 짧고 보답은 길다.

감사는 일종의 영적 부입니다. -로크

감사는 영혼의 건강입니다. -니체

감사 없이는 진정한 미덕이 없습니다. -루소

3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가 나타난다

우리가 어머니를 그리워할 때. 모포산

3 1. 가정이 중요한 이유는 주로 부모가 감정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버트 랜드 러셀

32. 부모의 미덕은 큰 재산이다. -호러스

전 세계의 어머니가 얼마나 비슷한가! 그들의 마음은 영원히 같고, 모두 매우 순결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휘트먼

34.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물은 물에 잠길 수 없고 불은 꺼질 수 없습니다. --구 소련 속담

35, 아이를 키우는 것은 어머니가 힘들다는 것을 알고, 여자를 키우는 것은 어머니에게 감사하는 것을 안다. -일본 속담

36. 배은망덕함은 거짓말, 허영, 설태, 과음 또는 기타 취약한 마음보다 낫다.

악덕이 더 심하다. -영국 속담

37. 배은망덕한 사람이 곤경에 빠지면 구원받지 못한다.

-그리스 속담

감사는 가장 작은 미덕이고, 배은망덕함은 가장 나쁜 행동이다.

-영국 속담

39. 인간쓰레기는 늘 배은망덕하다.

배은망덕함은 원래 비열한 부분이다. 휴고

40.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4 1. 자선은 돈보다 타인의 고통을 덜어준다.

-루소

42. 부모의 은혜를 알고, 자식을 안고 손자를 안는다. -일본 속담

43. 어떤 성과를 거두었든 식수원을 생각해야 한다. 그의 선생님이 그들의 성장을 위해 최초의 씨앗을 뿌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퀴리 부인

上篇: 형수 2 1 1 합격률 下篇: 시의 운율은 무엇입니까? 운은 시가격법의 기본 요소 중의 하나이다. 시인은 시에서 운율을 사용하는데, 이를 운이라고 한다. 시의 운율은 대략 한어병음 중의 모음과 맞먹는다. 한자를 한어병음 글자로 철자하면 보통 성모 운모 성조가 있다. 예를 들어,' 중' 이라는 단어의 철자는 소리이고, 여기서 성모, 운모, 성조는 평평하다. 또 "활" g, "벌레 Chó ng" 과 같은 단어들도 있습니다. 그들의 모음은 ONG 이다. 이 단어들을 동음 이의어라고 한다. 어떤 동음어라도 운을 맞출 수 있다. 압운은 동음자를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이다. 보통 문장의 끝에 있기 때문에 압운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면: 전당호 춘유당 백거이고산사 북가정서 (xρ), 수위가 처음에는 낮았다 (dρ). 초기의 명새 몇 마리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봄의 흙을 쪼아먹는다.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 (T) 이 없을 수 있다. 저는 동행의 결호를 사랑합니다. 청양그늘 아래 백사제방 (dο) 을 사랑합니다. 이 시의' 서',' 낮음',' 진흙',' 발굽',' 제방' 등의 단어는 운율을 맞추고 모음은 I 로, 모음을 다시 세분하면 운모, 운복, 운미로 나눌 수 있다. 남자가 xiying 이라면, 나는 운이다. O 는 운복이고, ng 는 운미이다. Gong ng 과 Chong Chong 이라는 두 글자는 운율이 없고, 오직 하나의 운율과 하나의 운율만 있다. 곰' 자는 이 몇 글자의 운율과 다르지만, 그것들의 운율과 운율은 똑같다. 모두 그렇다. 운복은 같은 운미와 운치가 다른 단어는 동음 이의어이며, 운율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심산가을밤, 당, 비 온 뒤 공산, 가을밤 (일제히) 에 서 있다. 소나무 숲 속의 달빛, 개울의 수정석. 대나무 소리가 속삭이며 세탁녀가 돌아오고 연잎이 어선 앞에 구부렸다. 친구의 왕자야, 봄이 이미 지나갔는데 네가 아직 여기 있는데 그게 무슨 상관이야? (리 이순신). 이 시의 "가을", "버드나무", "주", "버드나무" 는 각각 아이유, 아이유, 오우, 아이유라는 네 글자의 운율을 맞추고 있다. 모음은 정확히 같지는 않지만, 모두 해음어이며, 압운도 매우 조화롭다. 압운의 목적은 조화를 이루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우리가 잘 읽지 못하는 시가 많다. 고금의 발음이 모두 바뀌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이골목당 주작교 옆에 있는 들풀 꽃 (Hu), 우이골목의 석양 (xí e). 구사회 왕사당은 범상백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Xí e 와 Hu, Ji 는 동음 이의어가 아니지만 당대의' 경사' 자 발음은 조화롭다. 또 다른 예: 강남구, 돈, 내가 굴상인과 결혼한 이후로 그는 매일 약속 (qρ) 을 지키지 않는다. 만약 내가 조수가 이렇게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강변 소년 (R) 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에서' 기' 와' 자' 는 모두 운을 맞추었다. 그러나 오늘 표준어로 읽는다면 Qρ 와 은 운을 맞출 수 없다. "아" 자는 상해어의 발음에 따라 읽는다면, 발음이 N 현음 (고음에 가까움) 과 같다면 매우 조화를 이룬다. 고대인들은 운서에 따라 운을 맞추었다. 이런 운서는 당대에는 기본적으로 구어와 일치하며 운서에 따라 운율을 맞추는 것이 비교적 합리적이다. 송 () 이후 독음이 바뀌어 운서에 따라 운을 맞추는 것은 불합리하다. 만약 우리가 오늘 옛 시를 쓴다면 운서에 따라 운을 맞추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우리는 고시를 읽을 때 고대인의 운율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