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유기』 35~40장의 좋은 말과 문장은 무엇인가
좋은 말 : 절묘하고 맑고 솟아오르는 용과 봉황, 오곡흥군, 겁먹다, 용서하다, 화骝骐骥, 騄駬Xianli, 용과 어울리는 보라색 제비, 骕骕의 날개를 잡고, 郃騠银锔, 镕魭飞黄, 騊駼 펄럭이는 깃털, 붉은 토끼 초경량, over-hui 미징 솟아오르는 안개가 황을 치고 쫓아가니 바람이 끝이 없고 하늘이 날고 붉은 번개가 날고 구름이 날고 호랑이가 날고 자색 비늘이 자색이며 4대 파도가 여덟 마리가 있다 아홉 마리가 날고, 수천리 수천리 떨어져 있고, 바람이 번개를 쫓아오고 정신이 강하고, 안개를 밟고 구름 속으로 오르는 것은 큰 힘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을 만나서 비밀을 알려주지 않으면 빈말로 입이 마르게 됩니다!
깨달음과 깨달음의 비결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에너지로 가득 차 있으며 조심스럽게 숨겨지고 결코 누출되지 않습니다. 새는 것을 멈추고 몸에 숨겨두십시오. 나의 설교를 받으면 형통할 것입니다. 이 공식은 암기하는 데 매우 유용하며 사악한 욕망을 제거하고 시원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타이에서 밝은 달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시원함과 밝은 빛을 얻으세요.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해는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이와 뱀이 얽혀 있습니다. 위상이 얽혀 있고 생명이 강하지만 황금 연꽃은 불 속에 심을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요소를 거꾸로 모아서 사용하면 작업이 완료된 후 부처나 불멸자가 됩니다. ”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고, 기꺼이 그렇게 하는 사람만이 할 수 있다.
죽을 때는 죽을 뼈도 죽을 몸만큼 무겁지만, 얻으면 죽을 것이다. 도를 행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몸도 가벼워질 것이다. 당시에는 현선(玄玄)과 자기이해(自觀)를 닦고자 하는 사람이 없었지만, 오늘날은 그러하다. 왔다 갔다 하기 편하고, 아직도 경고음이 들리는데, 어떻게 하면 동쪽 하늘을 한눈에 볼 수 있겠는가? 시냇물이 깊고, 두 개의 절벽에는 기이한 꽃과 나무가 가득하다. 나무와 푸른 나무는 친숙하고 길들여져 있고, 오른쪽의 호랑이는 누워 있고, 붉은 봉황은 파도를 향해 서 있습니다.
세계에는 수많은 유명한 산이 있고 꽃이 피고 피어 있습니다. 풍경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며 항상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삼계의 물과 더러운 동굴에 영양을 공급합니다! 땅은 어둡고 흐릿합니다. 강과 바다는 물고기와 게로 물결칩니다.
산과 나무에는 상인이 없습니다. , 그리고 궁전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습니다.
수천 개의 왕좌가 무너지고 다섯 개의 봉황탑이 뿌리를 흔들었습니다.
"서유기"의 좋은 단락입니다. :
1. 스님들이 듣고 물었다. 갑자기 그는 긴 입과 두꺼운 몸과 넓은 팔, 천둥처럼 큰 목소리를 가진 낯선 사람을 올려다 보았다. 더 못생겼다. 차임벨과 종소리는 걱정하지 말고 함께 불을 불어서 빛을 흩뿌리자 넘어지고 올라갔지만 한 번도 거꾸로 된 조롱박 같다!
2. 장안시 외곽의 징하 강둑에 두 명의 현자가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장샤오라는 어부이고 다른 하나는 나무꾼입니다. 어느 날 장안성에서 과거에 응시하지 못한 진시인과 글을 잘 아는 산남자가 어깨에 장작을 메고, 잉어를 바구니에 담아 팔면서 함께 선술집에 들어갔다. -마음을 다해 식사하고, 각자 병을 들고 경강변을 따라 천천히 걸어갔다.
3. 그런데 이 산 이름이 만수산(wanshou Mountain)이고 사찰이 있었다고 한다. 오장사(五莊寺)라는 산에 불멸의 신이 있었는데, 그 이름은 진원자(眞境子)였고, 그 이름은 세상과 뒤섞여 있었다. 그리고 세상이 아직 열리지 않았을 때 이 영적인 뿌리가 탄생한 것입니다. 인삼꽃은 3천년에 한 번 피고, 또 3천년을 거쳐 익으면 30개의 열매를 맺는 것과 같습니다. 사지와 오감을 모두 갖춘 3세 미만의 어린이가 운명적으로 과일 냄새를 맡으면 360년을 살고, 하나를 먹으면 47,000년을 산다. p> 4. 상서로운 안개가 형형색색으로 흩어지고, 상서로운 빛이 법신을 보호하며 하늘에 여진이 나타난다.
보살은 머리에 금박 단추를 달고 있고, 녹색 꽃으로 덮여 있으며, 금빛 빛을 발하고, 힘차게 매달린 진주를 입고 있으며, 옅은 깃에 밝은 화장을 하고, 금룡과 날아다니는 화려한 봉황을 입고 있습니다. 가슴에는 달빛을 바라보는 향고리를 걸어 미풍에 춤추고 진주와 옥옥을 섞어 허리에 묶고 금테로 엮어 화려한 구름으로 장식했으며 아름다운 벨벳 치마를 입혔다. 그녀 앞에는 날아다니는 동양인이 있고, 세계를 여행하며 감사를 표하고 효도를 행하고, 그의 손에는 세상에 자비를 베푸는 꽃병이 있고, 꽃병은 악을 퍼뜨리고 남은 안개와 수양버들을 쓸어버리는 푸른 하늘의 가지이다. 옥반지는 수놓은 단추에 꿰어져 있고 금빛 연꽃은 발밑 깊숙이 자리잡고 있다. 3일 동안 출입이 허용됩니다. 고통을 구하는 관시인입니다.
5. 사부와 견습생은 며칠 동안 여행을 마치고 공저우시에 도착했다. 공저우(Gongzhou)의 관리들과 관리들은 이미 그를 환영하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하룻밤을 쉬고 다음날 아침 일찍 도시를 출발합니다. 도중에 배고프고 목말라 새벽에 2, 3일을 머물다가 허저우웨이에 도착했습니다. 이것이 다당의 산과 강의 경계이다. 마을 가장자리의 일반 군인들과 지역 승려들은 황제가 부처님을 만나기 위해 유디(Yudi) 선사를 서쪽으로 보냈다는 소식을 듣고 모두 공손하게 그를 안으로 데려가서 승려들에게 요청했습니다. 푸위안사(Fuyuan Temple)에 가서 휴식을 취하세요. 절의 스님들이 한 명씩 모여서 저녁 금식을 준비했습니다. 금식한 후 그는 두 하인에게 어두워질 때까지 말에게 먹이를 주라고 명령했습니다.
6. 시는 말한다: 부처는 마음이고 부처는 항상 무엇인가를 원한다. 아무것도 없고 마음도 없음을 안다면 당신은 진실로 법신부처님과 같습니다. 법신불은 외모가 없으나 만물을 감싸는 둥근 빛이니라. 몸 없는 몸이 진짜 몸이고, 형태 없는 위상이 현실이다. 그것은 색깔도 아니고, 공허함도 아니고, 오지도 않고, 돌아오지도 않습니다. 차이도 없고 유사함도 없고 존재함도 없음도 없고 포기하기 어렵고 받아들이기 어렵고 듣기도 어렵고 기대하기도 어렵다. 안팎의 영적인 빛은 어디에서나 동일하며 부처님의 왕국은 같은 모래 속에 있습니다. 한 알의 모래에는 천 가지의 세계가 있고, 하나의 몸과 마음은 모두 같습니다. 그것을 알기 위해서는 무심(無心)의 비결, 즉 얼룩지지 않고 정체되지 않은 순수한 카르마를 알아야 합니다. 선과 악을 가리지 않는 나무석가모니입니다. 2. 서유기 31
31장: 주팔계의 의로움이 손흥저에게 영감을 주어 괴물들을 제압하게 한다
1 액션 설명: 원숭이가 절벽에서 뛰어내려 추락했다. 그는 고혹적인 옷을 벗고 곧은 비단옷을 입고 호랑이 가죽 치마를 묶고 쇠막대를 들고 문 밖으로 나갔다.
2개의 액션은 엄청난 마력과 악마의 능력을 지닌 대현자를 묘사합니다. 이쪽은 금막대를 수평으로 들고 있고, 저쪽은 강철 칼을 대각선으로 들고 있습니다. 밝은 구름은 검으로 밝게 빛나고, 형형색색의 구름은 막대기로 떠다닙니다. 탑 가드를 여러 번 앞뒤로 돌리고 몸 전체를 여러 번 돌 렸습니다. 한 사람은 바람에 얼굴을 바꾸고, 다른 한 사람은 곧바로 몸을 흔든다. 타오르는 듯한 눈을 크게 뜬 사람은 팔을 쭉 뻗고 있고, 빛나는 황금색 눈을 가진 사람은 호랑이 등 뒤에 접혀 있다. 너희는 오고 나는 싸우러 가는데, 자비 없이 칼과 몽둥이를 들고 싸우느니라. 원숭이왕의 철봉은 세 가지 전략을 따르고, 괴물의 강철검은 여섯 가지 전략을 따릅니다.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악마이고, 다른 하나는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마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나운 원숭이왕은 사나워지고, 영웅적인 괴물은 영웅적으로 변합니다. 생사를 막론하고 그들은 모두 당승을 위해 요부처를 숭배했습니다.
39장: 하늘의 황금 비약이 노사를 세상에 환생시킨다.
액션 설명: 마왕은 금란궁에서 이 말을 들었다. 사슴과 부딪힌 후 얼굴에 붉은 구름이 나타났고, 급히 물러서서 걸어가려고 했지만, 뒤를 돌아보니 궁궐 장군이 칼을 들고 있었습니다. 여행자는 그를 바보처럼 똑바로 세우기 위해 고정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가까이 다가가서 검을 쥐고 구름을 타고 하늘을 바라보며 갔습니다. 화난 스님은 분노했다
아기 드라마 40장은 선(禪)을 혼돈으로 변모시키고, 유인원의 세이버는 숲과 어머니의 하늘로 돌아간다
환경이 높든 낮든 묘사된다. 하늘은 꼭대기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깊든 아니든 개울은 지하 세계와 같습니다. 산 앞에서는 흰 구름과 검은 안개를 흔히 볼 수 있다. 붉은 매화, 푸른 대나무, 푸른 편백나무, 푸른 소나무. 산 뒤에는 수천만 피트의 영혼을 담는 플랫폼이 있고, 플랫폼 뒤에는 악마가 숨어 있는 기묘하고 이상한 동굴이 있고, 동굴에는 방울방울 떨어지는 샘이 있고, 샘 아래에는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있습니다. . 또한 유인원이 하늘로 뛰어올라 과일을 주려고 땅을 할퀴는 것도 보았고, 뿔이 갈라진 사슴도 멍하니 사슴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나는 밤이 되면 바산의 굴에서 호랑이를 찾고, 새벽이 파도를 깨고 물 밖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동굴 문에 올라갔을 때 지저귀는 소리가 들려 새들이 놀라서 펄쩍펄쩍 뛰는 모습을 보니 숲속의 짐승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였다. 사람들은 새와 짐승의 무리를 보고 겁을 먹었습니다. 홀은 동굴 같고, 홀은 구멍 같고, 홀은 불멸과 같습니다. 청석은 수천 개의 옥 조각으로 염색되고 녹색 망사는 수천 개의 연기 더미를 덮습니다. 3. 서유기 41~50장의 명언 일부
●41장
레드보이는 오공의 말을 믿지 못해 불꽃을 터트렸다. 입과 코로 Wukong을 죽입니다. 용왕 형제의 초청을 받아 레드보이에게 물을 뿌리게 되었지만, 폭죽으로 뒤덮인 오공은 거의 죽을 뻔했다. 바지에는 관음보살을 초대하러 갔는데, 괴물이 관음인 척하며 동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제42장
오공은 우마왕으로 변해 홍소년의 심문을 받고 남중국해로 공중제비를 하며 관음에게 홍소년을 토벌해달라고 부탁한다.
●제43장
흑수강의 괴물은 뱃사공으로 변해 물 밑바닥까지 배를 타고 당승과 팔계를 촬영했다. 모래 수도사는 잠수하여 몬스터와 싸웠으나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오공은 용왕을 비난했습니다. 용왕은 모앙 왕자에게 가서 그를 제압하라고 명령했습니다.
●44장
체치국으로의 여행. 왕은 도교를 장려하고 불교를 파괴했으며 승려들은 중노동에 처해졌습니다. Wukong은 도사를 감독하고 승려를 석방했습니다. 그는 또한 도교 승려의 모임을 폭파하고 사원의 조각상을 무너뜨려 Sanqing에게 공물로 바쳤습니다.
●45장
도사들은 세 사람을 다가오는 삼경으로 숭배했다. 세 사람은 소변을 주었습니다. 세 신선이 이 일을 왕에게 보고하였다. 왕은 당승(唐僧) 등에게 명하여 삼선신과 내기를 걸고 비를 기원하게 했다. 대불멸자 훌리가 먼저 제단에 와서 묘기를 부리지만 오공은 마법의 힘으로 그를 막았고 비는 내리지 않았다. 오공이 제단에 올라갔을 때 비가 많이 내렸다.
●46장
호리와 당셍은 각각 높은 단에 앉아 명상을 했다. Hu Li는 빈대로 변하여 Tang Monk를 물었고 Wujia는 지네로 변하여 Tiger Li Immortal을 물고 캐비닛에 무엇이 있는지 추측하여 도박을하고 참수하고 내장을 풀고 기름에 목욕했습니다. : 오공의 계략으로 인해 불멸자 세 명이 모두 패배했습니다.
●제47장
앞의 길은 800리 떨어진 통천강에 닿는다. 네 사람은 강변 마을에 있는 노인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었는데, 이곳에 소년으로 변한 루간이라는 왕이 있고, 소녀로 변한 팔계가 절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48장
괴물은 팔계에 의해 들어올려 물고기 비늘 두 개를 쌓고 다시 물의 궁전으로 탈출했다. 몬스터들이 강 표면을 얼립니다. 루어탕 스님은 얼음을 타고 강을 건너 물에 빠지게 합니다. 궁전 뒤편의 돌상자 속에 숨겨져 있었습니다. 바지에, 샤셍, 바이마, 오공이 함께 모여 마을로 돌아온다.
●49장
괴물은 물 속으로 뛰어들었고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관음은 오공의 초대를 받아 괴물이 자신의 연못에 있던 금붕어가 도망쳐 영혼이 됐다며 괴물을 제압하라고 했다. 강에 있던 늙은 거북 한 마리가 당승과 그의 제자들을 데리고 강 건너편으로 가서 당승에게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께 앞으로의 일을 여쭈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제50장
오공은 금곤봉으로 원을 그려 귀신을 막고, 화자이로 가기 전에 당승에게 원 안에 앉아달라고 부탁했다. 당승과 다른 세 사람은 원을 벗어나 그들 앞에 있는 집으로 걸어가다가 우연히 두교사왕의 마굴에 들어갔다. 오공은 서둘러 마족과 맞서 싸우려 했으나 마왕의 황금 고리에 갇혀버렸습니다. 4. 명작 '서유기' 31호
1. 잔잔한 바람이 버드나무를 비단처럼 푸르게 휘날리며, 그 풍경은 그야말로 명작이다. 이때 새들은 지저귀고 꽃은 따뜻하며 꽃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하이탕 마당에 제비 두 마리가 찾아오면 이제 봄을 만끽할 시간입니다. 인간의 세계는 보라색 거리, 치뤄(qiluo) 현악기, 그리고 주변에 펼쳐진 싸움 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유기> 32장
2. 비탈 앞에서 죽은 나무를 베고 있는데 갑자기 동쪽에서 장로님이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멈춰 서서 숲 밖으로 도끼를 들고 돌 절벽을 향해 걸어갔습니다. ————<서유기> 32장
3. 겹빵을 입고 백핀 옷을 입는다. 그는 손으로 낚시 드럼 전표를 치고 Lu Gong의 리본을 허리에 묶습니다. 길 아래에 기대어 작은 악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즉시 악마가 왔고 원숭이 왕은 비밀리에 그에게 대항했습니다. ————<서유기> 33장
4. 봉황투구를 쓰고 눈을 괴롭히고, 전투갑옷과 철을 착용한다. 허리띠는 비단뱀 힘줄로 만들었고, 분홍색 가죽 부츠는 매화꽃으로 접혀있습니다. 안여관은 진정한 왕으로 살고 있으며, 그의 모습은 거인의 모습과 똑같다. 그의 손에는 칠성검이 쥐어져 있고 그의 진노는 위력으로 하늘을 가득 채웠습니다. ————<서유기> 34장
5. 깨달은 자연은 깨달음으로 이어지므로 일어서서 함정에서 뛰어내릴 수 있다. 화(轉)하기가 쉽지 않은데 수련하여 어떻게 불멸에 이를 수 있겠는가? 맑고 탁한 움직임이 여러 번 움직임을 따라가며 서쪽과 동쪽에 여러 가지 재난이 발생합니다. 수조 년의 자유에 대한 계획은 없으며 작은 신성한 빛이 하늘을 영원히 채울 것입니다. ————<서유기> 35장
6. 10마일 길이의 정자에는 손님이 없고, 9층 하늘에는 별이 떠 있다. 팔강의 모든 선박이 항구를 폐쇄했고, 7000개 현과 현이 문을 폐쇄했다. 6궁 5궁은 다시 공식화되었고, 4대해 3강은 어업을 멈췄다. 두 탑의 종과 북이 울리고 밝은 달이 하늘을 가득 채웠습니다. ————「서유기」36장
7. 철제 얼굴과 강철 수염은 살아있는 얼굴 같고, 마른 눈썹과 동그란 눈은 절묘해 보인다. 왼쪽 주먹의 뼈는 선철처럼 튀어나왔고, 오른쪽 손바닥은 적동으로 만들어졌다. 황금빛 갑옷이 찬란하게 빛나고, 빛나는 투구의 수놓은 리본이 바람을 반사한다. 서양에서는 부처님께 공양을 많이 하는데, 돌가마솥 중앙에 향이 붉은색을 띤다.
————<서유기> 36장
8. 빈 몸으로 태어난 일종의 영적 묘목. 가지가 종이 조각에서 벗겨지고 잎은 향기로운 덤불에 말려 있습니다. 수천 개의 녹색 가닥이 가늘고 붉은 심장이 약간 빨간색입니다. 쓸쓸하고 슬픈 밤비, 초췌하고 소심한 가을바람. 원정리를 발전시키고 화학공업을 육성한다. 책을 봉하는 것은 놀라운 효과가 있고, 펼치는 것은 기적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봉황의 깃털은 매우 유사하지만 봉황의 꼬리는 완전히 다릅니다. 얇은 이슬 방울과 가벼운 연기가 있습니다. 녹색 그늘이 창문을 덮고 있고 녹색 그림자가 커튼에 걸려 있습니다. 기러기 위에 앉을 수 없다면 어떻게 옥새에 앉을 수 있겠습니까? 서리가 내린 하늘은 흐릿하고 달밤은 흐릿합니다. 열과 열을 완화시킬 수 있지만 태양을 피하는 것도 적합합니다. 복숭아색과 자두색이 없는 것이 부끄러워서 분홍색 벽의 동쪽에 추위에 방치되었습니다. ————<서유기> 38화
9. 서양에는 진실을 찾는 비법이 있지만 금속과 나무의 조화는 정신을 다듬는 것이다. 댄 엄마의 꿈은 공허하지만, 그녀의 아기는 늘 엄마 몸을 싫어한다. 우리는 우물 밑바닥에서 깨달음을 구해야 하며, 하늘에 계신 주님을 예배해야 합니다. 공(虛)이 성(眞)으로 돌아옴을 깨닫고 인연이 있는 자를 제도하는 부처로서 성실히 봉사하노라. ————<서유기> 39장
10. 원숭이 왕은 사납고, 마왕은 강하며, 검은 막대기와 같다. 어느 날, 황제를 세우기 위해 구름과 안개가 삼계를 뒤덮었습니다. ————<서유기> 39장
11. 붉은 나뭇잎은 서리에 시들고 숲은 엷어지고, 비에 익어가는 노란 들보가 도처에 있다. 따뜻한 햇살 속에 매화는 피어나고, 바람은 차가운 소리로 망고스틴을 흔든다. ————<서유기> 40장
12. 타오타오는 화를 내고 물구름은 비린내가 나고 검은 증기가 태양을 가리고 있다. 능선에 있는 나무들은 다 뿌리째 뽑혀 있었고, 들매화와 줄기도 납작했다. 황사는 눈이 멀어 걷기가 힘들고, 기암괴석이 있어 평탄한 길을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땅은 덩어리가 굴러다니면서 어두워지고, 산 곳곳의 동물들이 포효합니다. ————<서유기> 40화
13. 결혼은 천지에 의지하여 맺는 것이요 중매도 없고 증명서도 없다. 전생에서는 붉은 줄로 발을 묶었지만 지금은 호랑이를 중매자로 쓴다. ————<서유기> 30장
14. 삼장(삼장)이 서쪽으로 와서 예배를 드렸으나 가는 길에 악한 분위기가 있었다. 오늘 밤, 호랑이는 재앙으로 변하고, 백마는 주인을 구하기 위해 고삐를 내립니다. ————<서유기> 30장
15. 사해용왕은 기꺼이 도와주고, 대현자 기천은 그를 기쁘게 한다. 가는 길에 대장경이 곤란해졌기 때문에 물을 빌려 화홍을 진화시켰다. ——"서유기" 41장 5. 서유기의 좋은 단어와 문장(처음 40장부터)
Zen pass에 관해서는 수많은 참고 자료가 있지만 종종 당신은 결국 늙어가는 기분.
벽돌을 갈아서 거울을 만들고, 눈을 모아 음식을 만드는 일에 몇 년간 집착했나요?
머리카락은 바다를 삼키고, 겨자는 슈미를 삼키고, 황금 투투는 미소를 짓는다.
깨달으면 열 개의 땅과 세 개의 차량을 초월하고 네 생명과 여섯 길을 얼어붙게 만든다.
쥐샹 절벽 앞, 그늘 없는 나무 아래에서 두유의 봄 새벽을 누가 들었는가?
조서로 가는 길은 위험하고, 구령령에는 구름이 깊고, 이곳의 오랜 친구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수천 피트에 달하는 얼음 절벽, 다섯 잎의 연꽃, 그리고 고궁의 커튼에 드리워진 향기.
이때 출처가 공개되자 용왕의 삼보가 드러났다. (8장 서막)
사람의 마음속에 생각이 생기면 세상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안다. 선과 악에 대한 보상이 없다면 모든 일에는 이기심이 있을 것입니다.
좋은 말을 하면 수천 마일 밖에서도 반응할 것이고, 불친절한 말을 하면 수천 마일 밖에서 불순종할 것입니다.
법에 따라 죽여라. 불교의 법에 따라 굶어 죽인다. (8장)
내년에는 황제가 번갈아 가며 우리 집에 찾아온다. (7장)
기타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고, 의지가 있는 사람만이 할 수 있다.
선을 행하는 스님은 봄동의 풀과 같으니 자라지 아니하고 날마다 자라나고 악을 행하는 자는 숫돌과 같으니 기운이 빠지지 아니하느니라 하지만 매일 돈을 좀 잃습니다.
도의 높이는 한 자이고, 마귀의 높이는 한 자입니다.
만금으로 다른 나라를 사랑하기보다는 흙 한 조각으로 고향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좋은 때가 오면 좋은 친구를 만나고, 행운이 오면 아름다운 여성을 만나게 됩니다. (참 또는 거짓)
깨끗한 양심을 갖고 고향으로 돌아가세요.
삼계를 넘어 오행에서 뛰어내려 보세요.
항상 쉽게 만들고 친절함을 염두에 두세요.
바닥을 쓸면 개미의 생명에 해를 끼칠 수 있지만, 나방과 거즈램프에 주의하세요.
두 시
색은 무색이고, 공허함은 공허함이 아니다. 침묵, 소음, 침묵은 왜 꿈에서 꿈을 이야기하는가.
유용하지만 쓸모가 없고, 써도 소용이 없다. 익으면 자연히 붉게 변한다.
6. 서유기 31
31장: 주팔계의 의로움이 손흥저에게 요물을 물리치게 한다 1 동작 설명 원숭이가 절벽에서 뛰어내려 구멍에 부딪혀 요괴의 옷을 벗고, 완전히 진즈성이 호피치마를 입고 쇠막대를 들고 걸어나왔다.
2개의 액션은 엄청난 마력과 악마의 능력을 지닌 대현자를 묘사합니다. 이쪽은 금막대를 수평으로 들고 있고, 저쪽은 강철 칼을 대각선으로 들고 있습니다.
장검이 밝게 솟아오르고, 형형색색의 구름이 막대기 위에 부드럽게 떠다닌다. 탑 가드를 여러 번 앞뒤로 돌리고 몸 전체를 여러 번 돌 렸습니다.
한 사람은 바람에 모습을 바꾸고, 다른 한 사람은 곧바로 몸을 흔든다. 타오르는 듯한 눈을 크게 뜬 사람은 팔을 쭉 뻗고 있고, 빛나는 황금색 눈을 가진 사람은 호랑이 등 뒤에 접혀 있다.
너는 오고 나는 싸우러 가는데, 칼이 막대기를 만나면 자비가 없다. 원숭이왕의 철봉은 세 가지 전략을 따르고, 괴물의 강철검은 여섯 가지 전략을 따릅니다.
한 쪽의 일반적인 방법은 악마이고, 다른 쪽은 마법을 사용하여 당승을 보호합니다. 사나운 원숭이왕은 사나워지고, 영웅적인 괴물은 영웅적으로 변합니다.
생사를 막론하고 모두 당승을 위해 요부처를 숭배했다. 제39장 하늘에는 3년 동안 노사가 행한 일이 묘사되어 있는데, 마왕은 금란궁에서 이 말을 듣고 겁에 질려 사슴처럼 뛰었다. 얼굴에 붉은 구름이 나타나서 서둘러 걸어가려고 했지만, 손에 무기가 없었고, 뒤를 돌아보니 궁궐 장군이 허리에 칼을 차고 있었습니다. 여행자의 고정 기술을 사용하고 바보처럼 똑바로 서있었습니다.
다가가서 검을 쥐고 구름을 타고 날아갔다. 사승은 너무 화가 나서 천둥처럼 터진다. 제40장: 아기는 선을 극화하고 혼란스러워한다. 원숭이 말칼은 나무로 돌아간다고 묘사되는데, 꼭대기는 하늘과 연결되어 있다. 아니면 시내는 지하 세계와 같습니다.
산 앞에서는 흰 구름과 짙은 검은 안개를 흔히 볼 수 있다. 붉은 매화, 푸른 대나무, 푸른 편백나무, 푸른 소나무.
산 뒤에는 수천만 피트의 영혼을 담는 단이 있고, 단 뒤에는 악마가 숨어 있는 이상한 동굴이 있고, 그 동굴에는 방울방울 샘물이 흐르고, 구불구불한 물이 흐르고 있습니다. 봄 아래 스트림. 또한 유인원이 하늘로 뛰어올라 과일을 주려고 땅을 할퀴는 것도 보았고, 뿔이 갈라진 사슴도 멍하니 사슴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밤에는 바산에 호랑이가 굴을 찾고 있고, 새벽에는 파도가 바뀌고 용이 물에서 나올 것입니다. 동굴 문에 올라갔을 때 지저귀는 소리가 들려 새들이 놀라서 펄쩍펄쩍 뛰는 모습을 보니 숲속의 짐승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보였다.
이 새와 짐승의 무리를 보면서 사람들의 마음은 겁을 먹었습니다. 홀은 동굴 같고, 홀은 구멍 같고, 홀은 불멸과 같습니다.
청석은 수천 개의 옥 조각으로 염색되고, 푸른 망사는 수천 개의 연기 더미로 덮여 있습니다. 7. 서유기 31
제3장 바다 앞 산은 모두 구명계에 웅크리고 있다. 10가지 좋은 말이 없어졌다. 고향에 돌아가는 악마. 세상, 대나무를 베고 칼처럼 나무를 깎고, 구름을 밟고, 부르고, 바람을 돌리고, 칼과 칼을 위해 싸우고, 도끼와 창으로 싸우고, 활과 석궁을 당기고, 소란스럽고, 다유가 홍수를 다스리고, 금빛 빛이 하늘과 땅을 가르치고 영혼이 흩어지고 영혼이 날아가고 깃발과 북이 날아가고 구름과 안개 속에 솟아오르고 세계를 돌아다니고 티베트 동쪽에 숨어 남계의 꿈이 떨면서 싸우며 용과 호랑이를 제압하고 하늘을 향하여 땅을 걷는다. 산과 숲이 무너지고, 호랑이와 늑대가 달리고 있습니다. 온갖 사업에 출장이 없으며, 인생에서 왕이 안뜰로 돌아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계단 앞의 관리들이 야멘에게로 향합니다. Qianqiu의 왕좌가 무너지고 다섯 개의 봉황탑이 뿌리를 흔들었습니다. 4장: Bi Ma Xin의 공식 명칭은 유명하지 않습니다. 좋은 말: 정교하고 맑다, 솟아오르는 용과 봉황, 무술의 왕, 겁에 질려, 용서하다, 화骝骝骐骥, 騄駬 정의, 용합 보라색 제비, 말 날개를 쥐다, 駃騠 騔,騕霭飞黄, 騨駼 깃털이 돌다, 붉다 토끼는 매우 밝다, 광채가 압도적이다, 노란색 위에 안개가 낀다, 바람이 땅을 쫓아 하늘로 날아간다, 붉은 번개가 난다, 청동이다 구름이 날고, 호랑이가 날고, 자색 비늘이 자색이고, 네 개의 큰 파도가 있고, 여덟 마리의 말과 아홉 마리의 우아한 말이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강인한 정신이 안개를 타고 구름을 타고 오릅니다. 황금색 빛이 붉게 굴러가고 수천 개의 상서로운 공기가 보라색 안개를 뿌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짙은 녹색의 Nantian Gate는 유색 유약으로 만들어졌으며 귀중한 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8. 서유기의 좋은 말과 문장 50장부터 100장까지 발췌
50장: 사랑과 정욕으로 인한 악마와의 정열과 성적인 만남
1. 환경 설명 산은 가파르고 우뚝 솟아 있습니다. 우뚝 솟은 산들이 하늘로 솟아 있고, 우뚝 솟은 산들이 푸른 하늘을 가리고 있습니다. 기암괴석은 앉은 호랑이 같고, 비스듬한 소나무는 날아다니는 용 같다. 능선에 지저귀는 새소리가 정겹고 정겹고, 절벽 앞에 피어난 매화는 향기롭습니다. 시냇물은 졸졸졸 흐르고 차갑고, 꼭대기의 구름은 어둡고 맹렬합니다. 나는 또한 떨어지는 눈, 강한 바람, 산에서 배고픈 호랑이의 포효를 보았습니다. 갈까마귀는 나무에서 피난처를 찾지 못하고, 야생사슴은 흔적도 없이 둥지를 찾아다닙니다.
보행자들은 진행이 어렵다고 한탄하고, 눈살을 찌푸리고 슬픔에 잠겨 머리를 가린다.
2. 환경 설명: 눈이 썩어가는 버드나무와 얼음이 얼어붙은 네모난 연못을 괴롭힌다. 드물게 재배된 대나무는 녹색으로 흔들리고, 무성한 소나무는 녹색입니다. 여러 개의 초가집은 반은 은으로 장식되어 있고, 작은 다리는 가루로 대각선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울타리에는 수선화가 돋아나고, 처마에는 얼어붙은 젓가락이 걸려 있다. 바스락거리는 차가운 바람이 이상한 향기를 가져오고, 눈 속에는 매화가 없습니다.
제78장: 비구가 아들을 불쌍히 여기고 음신을 황금궁으로 보내 도덕과 악마를 논하다
1. 환경 설명: 어두운 바람이 별을 어둡게 하고, 안개가 수천 마일 떨어진 달을 가렸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여유로웠지만 나중에는 활발해졌습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모두가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문을 찾고, 그들은 모두 뼈와 피를 구하기 위해 거위 우리를 찾습니다. 냉방이 그를 덮칠 때 어떻게 눈에 띌 수 있겠는가? 냉기가 철처럼 그의 몸과 옷에 파고든다. 나의 부모님은 불명예스럽고, 형제, 자매들은 모두 슬퍼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바람이 땅 전체에 불었고, 우리는 신들에게 빼앗겼습니다. 오늘 밤 나는 혼자이고 아침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2 외모 설명 : 머리에는 연한 거위빛 구주석 구름 비단 망토 스카프를 착용하고, 몸에는 젓가락이 달린 매화 침향 비단 망토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허리에는 파란색 세 가닥의 벨벳 띠를 묶고, 발 아래에는 대마 징귀윤 머리신을 신는다. 손에는 9단 시든 덩굴에 감긴 용 목발을 들고 있고, 가슴에는 용, 가시, 봉황, 꽃송이를 그린 비단주머니를 걸고 있다. 옥의 표면은 매끄럽고 매끄러우며, 턱 아래에는 녹색 수염이 떠 있습니다. 황금빛 눈은 불꽃을 휘날리고 있고, 긴 눈은 눈썹 위에 있다. 구름이 당신의 발걸음을 따르니 당신은 자유롭고 향기롭습니다. 계단 아래의 모든 관리들이 그를 맞이하고 주지스를 불러 왕조에 들어가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