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랍판의 필기도구는 금속이나 상아와 뼈로 만든 바늘이다. 이 바늘에는 뾰족한 점과 둥근 머리가 있고, 뾰족한 끝은 밀랍판에 글자를 그리는 데 쓰인다. 원의 한쪽 끝은 맞춤법 오류가 있는 단어를 교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템플릿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은 그것을 필기하는 데 자주 사용했으며, 글씨를 연습하거나, 노트를 쓰거나, 시를 쓰거나, 장부를 기록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었다. 왁스 판서는 장점이 많지만 단점도 피하기 어렵다. 글씨는 모두 긁힌 것이기 때문에 왁스 종이에 쓴 글씨는 쉽게 마찰되어 흐릿해진다. 그에 더해, 사용된 재료와 도구들이 거칠고 단단하여 꼼꼼하게 쓰기가 쉽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 고대 로마인들은 초서를 많이 썼기 때문에 많은 고대 왁스 인쇄를 알아보지 못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명을 기록한 왁스 판서는 무엇입니까?
양피지의 사용은 로마인들로 하여금 이상한' 왁스 책' 을 발명하게 했다. 왁스 인쇄책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문명을 기록한 중요한 사료이다. 밀랍판을 만들 때는 먼저 황양목이나 다른 가느다란 나무로 작은 널빤지를 만들고, 널빤지의 같은 부분과 다른 부분에 직사각형 홈을 파서 노란색이나 검은색의 핫멜트를 담는 데, 안쪽 상하 모퉁이에 작은 구멍을 뚫어 (당대의 책의 개본위치와 동일) 여러 개의 널빤지를 작은 구멍을 통해 끈으로 연결해 책 한 권을 형성해야 한다. 지붕과 후면판에는 왁스를 바르지 않고, 안에 있는 밀랍판이 마모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된다. 어쩌면 이것이 책 표지의 원래 형태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