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를 실천하는 것은 도를 닦는 것이고, 도를 전파하는 것은 도를 깨닫는 것입니다.

현자는 8단계 요가 수련을 통해 얻은 모든 성취, 영역, 통찰력, 신체적, 정신적 개선을 내 몸과 마음과 삶에 재현하고 표시했습니다. 이것이 재현되고 드러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립니까?

그것은 순간이자 평생입니다.

한 순간은 내가 현자이기 때문이고, 지금의 일생에 있어서도 부단한 노력 때문이다. 하늘은 활기차고 군자는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한다."

성인이 되는 것은 한 순간이고, 지금 당장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성자의 도를 실천하는 것은 끝이 없는 일이다.

성자의 길을 걷는다는 것은 하늘의 길을 따르는 것이고, '하늘의 길을 걷는 것'이다.

당신은 어떤 길을 가고 있나요? 이것이 사람을 사랑하고 사물을 변화시키는 길이며, '천지에 마음을 두고 백성을 위해 운명을 정하며, 성인이 독특한 지식을 이어받기를 바라며 대대 평화를 이루는 길'이다.

'갑작스런 성공'은 높은 산에서 떨어진 물체처럼, 동쪽에서 떠오르는 일출처럼, 한 순간에 세상이 밝아진다.

Zengzi는 "학자는 큰 인내 없이는 될 수 없습니다. 책임은 무겁지만 길은 멀습니다. 자비를 베푸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기에는 너무 멀지 않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인과역전의 수련방법'에서는 더 이상 '도를 어떻게 실천하고 도를 실현하는가'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 않다.

주요점 '성인이 된 지금 우리가 어떻게 도를 실천하고 장려하는가'에 관한 문제입니다.

요가와 불교를 포함한 인도 문화는 깨달음을 수행하고 얻는 방법에 중점을 두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국 유교는 항상 도를 수양하고 깨달은 후에 이를 실천하고 장려하는 데 삶의 초점을 맞춰 왔습니다.

유교에서는 도를 닦는 것이 어렵지 않고, 도를 얻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어렵지 않기 때문에 도를 실천하고 전파하는 과정에서 '그런데' 도의 수양과 깨달음을 완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아니면 한걸음 더 나아가 도교의 실천과 깨달음의 실천을 실천으로 바꾸세요

도와 도의 승천에 있어 도를 실천하는 것은 도를 실천하는 것이고, 도를 장려하는 것은 도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 이것이 바로 “즉 본질이 곧 작품, 즉 작품이 본질이다”라는 뜻이다.

11 "요가경의 직설"

마음의 달마

성자가 되기까지는 한 순간이면 완성된다 즉시. 그러나 성자의 도를 실천하는 것은 끝이 없는 일이다.

도를 닦는 것은 어렵지 않고, 도를 얻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도를 실천하고 전파하는 과정에서 '그런데' 도의 수양과 깨달음을 완성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하다. 아니면 한 단계 더 나아가 수련과 깨달음을 도를 실천하고 전파하는 것입니다.

도를 실천하는 것이 도를 닦는 것입니다.

도를 전파하는 것은 도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즉, 본질이 일이고, 즉 실력이 곧 본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