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서유기의 주요 내용

제 6 회: 관음가는 연유를 묻고, 작은 성인은 대성을 숭배한다.

어느 날, 내가 늙은 나무에 있는 복숭아가 대부분 익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정원의 복숭아를 다 먹어버렸다. 태후가 복숭아회를 열었는데, 오공이 듣고 요지로 가서 선주를 다 마셨다. 어르신의 호리병박 속 김단을 다 먹어 버리다. 그가 곽화산으로 도망갔을 때 옥제는 토타 왕이 천병을 이끌고 손오공을 잡았다고 들었다. 오공이 천신을 물리쳤다.

남해관음 제자 목차가 4 대 천왕을 도우다가 패배했다. 관음도 이랑신을 추천했다. 이랑신과 오공의 전쟁은 일흔두 가지 변화를 다 써 버리고 줄곧 굳어지지 않았다. 노군 할아버지는 하늘에서 관전하며 금강소매를 버리고 오공의 머리를 때렸다. 오공이 기절하자 신들은 그를 상계로 돌려보냈다. 옥황상제는 처형될 법령을 공포했다.

확장 데이터:

뒤에 있는 인물:

1, 손오공

손오공은 일명 원숭이 왕 오공으로 화과산의 모든 요괴에 의해 원숭이 왕으로 존칭되고, 옥황상제는 그를' 원숭이 왕' 으로 봉했다. 곽화 산꼭대기에 선석이 하나 있다. 천진하고 아름다운 태양과 달의 정수를 오랫동안 흡수한 후 어느 날 석원숭이 한 마리가 튀어나왔다.

그는 곽화에서 수렴동을 발견하여 모든 원숭이에게 왕으로 떠받들어' 원숭이 왕'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보리조사에게 제자로 받아들여 고강도 기술을 배웠고 동해 용궁에 달려가' 여의금띠' 를 무기로 날치기도 했다.

후손에 금띠를 들고'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하며 천궁을 크게 떠들어 10 만 천병을 낙화유수로 때렸다. 옥제는 여래부처에게 구출을 청하고, 여래법은 오공을 오행산 아래에 두었다.

500 년 후, 관세음보살은 오공을 불문에 귀의하게 하여 당나라 고승당 삼장을 서천신불여래로 구해 달라고 요청했다. 오공은 이때부터 당승의 대제자가 되었다.

길을 따라 그와 그의 동생 돼지 팔계, 사승이 스승을 돌보며 흰색, 거미 정제, 소 등 각종 요괴를 정복하여 81 난을 물리쳤다. 결국 그는 성공적으로 진경을 얻어 정과를 만들었다. 그 자신은 여래에' 두불'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2. 이랑신

일명 지로선생진군, 관구 지랑, 지로진군, 관구신, 적성왕, 조혜선 성인왕 2940, 청원묘도진군 등이 민간신앙과 도교의 신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수리, 농경, 홍수 방지와 관련된 신, 심지어 물신이라고 생각한다. 청나라 이전에 그는 연극신, 사냥신, 축주 신, 뇌신, 술신으로 여겨졌다.

그의 힘은 무한하고 예측할 수 없다. 그는 일흔두 가지 변화 (89 궁현) 를 가질 수 있다. 그의 무기는 삼첨양날의 총이어서 무공이 비길 데 없다. 좌석 아래에는 신수가 으르렁거리는 개가 있고, 미간에 세 번째 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