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고대시
"샤세 노래" Liangzhou 단어 6 곡
이백왕의 Huan
오월의 산은 여전히 눈으로 가득 차 있고, 추위만 있고, 풀은 풀을 볼 수 없다. 황하는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다.
피리' 버드나무' 에서만 봄을 상상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봄을 본 적이 없다. 만 보는 고립된 도시이다.
사병들은 낮에는 금북에서 적과 싸우고 밤에는 안장에서 잤다. 강동생은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나는 허리에 걸린 칼이 신속하게 국경을 평정하여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봄바람은 옥문을 통과하지 않는다.
샤세곡 휘충의' 춘강 만경'
루수렌시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대나무 복숭아꽃 서너 두 가지 기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관국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숙녀, 스스로 복을 빌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숙녀는 하프의 친구이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요숙녀, 종고 음악.
지아 지안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즐거운 서사를 만나다
슈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신곡 한 곡, 술 한 잔, 작년에 날씨가 늙었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고 어지러우니, 이것은 근심에서 벗어난 것이다.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가정향은 장수이다.
삼조조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아직 시간이 있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이 뱀은 안개 위에 타고, 결국 먼지 속에 떨어졌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호수를 만들었고, 철갑강은 너무 추워서 입기 어려웠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행복을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둘째, 현대시
향수병
여광중
제가 젊었을 때,
향수는 작은 우표이고 향수는 짧은 무덤이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저는 밖에 있습니다.
엄마가 저쪽에 있어요. 엄마가 안에 있어요.
제가 성장했을 때, 지금,
향수는 좁은 배표이고 향수는 얕은 해협이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저는 여기 있습니다.
신부가 저쪽에 있어요. 대륙은 저쪽에 있습니다.
셋째, 현대문학
정호산 청천
사대광
그 부드러운 남자는 바이올린처럼 잔디밭을 흐르는 개울이다. 바삭바삭하고, 털을 뽑는 것처럼, 석두 틈 사이로 새는 물방울샘이다. 두터운 사람, 빈 계곡에 Wanxi 환환 해야합니다; 구리 관처럼 위엄이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가파른 벽을 향해 내려가고 폭포가 깊은 못으로 추락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고골목
노신
나는 누워서 배 밑의 귀뚜라미 소리를 듣고, 내가 자신의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윤토에 의해 이 지경까지 고립되었지만, 우리의 후손들은 여전히 화를 내고 있다고 생각한다. 홍아는 물이 부족하지 않나요? 저처럼 더 이상 헤어지지 않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저는 그들이 함께 살아야 하기 때문에 저처럼 고생하는 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윤토처럼 고생하는 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들처럼 고생하는 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우리가 살아본 적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삶을 살아야 한다.
나는 희망을 생각하니 갑자기 겁이 났다. 윤토가 향로와 촛대를 원할 때, 나는 그가 항상 우상을 숭배하고 결코 그들을 잊지 않을 것이라고 은밀히 비웃었다. 지금 내가 희망이라고 부르는 것도 내가 직접 만든 우상이 아닌가? 다만 그의 욕망은 매우 가깝고, 나의 욕망은 매우 멀다.
몽롱한 가운데 나는 해변에 녹색 모래사장을 펼쳤고, 짙은 남색 하늘에는 금빛 보름달이 걸려 있었다. 나는 생각한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길 바란다,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지상의 길과 같습니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학문과 지혜
로갈렌
공부에서 얻은 지혜만이 부광이 아니라 탐조등이 구름을 통해 푸른 하늘을 비출 수 있다. 공부에서 단련된 지혜만이 순식간에 환멸하는 비누 거품이 아니다. 그는 영원히 진주천의 샘물처럼 물밑에서 끊임없이 솟아오른다. 이런 근근한 지혜만이 가장 믿을 만하고, 가장 명확하고, 가장 소중하다.
넷째, 고문
도의적인 지지는 불의한 행동에 대한 많은 빈약한 지원에서 나온다
맹자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며, 지리는 사람과 화해하는 것보다 못하다.
삼리의 도시, 칠리의 나라, 반지의 제왕의 공격에 의해 무너졌다. 카디프 공격, 다음 날, 승리 지리.
도시는 그리 높지 않고, 연못은 그리 깊지 않고, 군대는 그다지 이롭지 않고, 쌀은 많지 않아, 사람과 평화보다 못하다.
그래서: 강역의 백성은 변방의 가장자리를 취하지 않고, 사직은 산천의 위험을 취하지 않고, 천하의 이익은 전쟁의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도를 얻는 자는 많이 도와주고, 길을 잃은 자는 적게 돕는다. 도움이 적고 친척이 많이 도와주면 세상은 순조롭다. 천하의 이익을 다 차지하고 친척을 공격하면 군자는 싸우지 않고 이긴다.
진섭 시가
사마천
진승과 광무는 "만약 네가 오늘 죽으면, 너는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큰 일을 계획한다면. 죽을 때까지 기다려, 죽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Chen sheng 은 "Qin JIU 는 전 세계에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 2 세에 막내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제대로 하지 못한 것은 아들 푸숙이 한 것이다. 푸숙은 수어로 간언하는 이치로 외장을 만들었다. 만약 네가 오늘 무죄라면, 너는 2 세에 의해 죽임을 당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선현을 들은 적이 있지만, 그들의 죽음을 모른다. 추 장군 시앙 연의 공적, 군인 사랑, 추 그를 불쌍히 여긴다. 또는 죽음을 생각하거나 죽음을 생각하십시오. 오늘, 나는 진심으로 나를 푸소, 연희라고 부르며 세상을 위해 노래를 부른다. 나는 더 적극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 광무는 이렇게 생각한다.
소환 교사는 말했다: "비가 내리고, 기한이 지났고, 자른다. 단번에 참수하지 말고 사수해야 한다. 장사는 죽으면 반드시 유명해지고, 왕후는 반드시 후예가 있을 것이다! " 모든 제자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명령을 존중합니다." 푸숙과 항연이라는 두 아들은 모두 국민에게 순종하는 척하고 있다. 우왕좌왕 대초라고 한다. 연합공단, 제사대장. 진승은 장군이 되고 광무는 대위가 되었다.
도화원
도연명
김태원 시대에는 무릉인들이 고기잡이를 직업으로 삼았다. 개울을 따라 걸으니, 길의 머나먼 곳을 잊는다. 갑자기 복숭아꽃 숲을 만나 해안을 수백 보 잡았다. 안에는 잡나무가 없고, 풀은 맛있고, 가지각색이다. 어민들은 매우 다르다.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숲에 물이 없으면 산을 만들고, 산에는 작은 입이 있는데, 마치 빛이 있는 것 같다. 배를 떠나 입구에서 들어오다. 처음엔 편협해야 사람을 이해할 수 있다. 몇 걸음 걸으면 너는 갑자기 밝아질 것이다.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 대나무가 있습니다. 건물 안은 차들이 어수선하고, 닭과 개는 서로 냄새를 맡는다. 그중 남자와 여자가 낯선 사람처럼 옷을 입는다.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어부를 보고, 나목은 놀라서, 그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받아주세요. 너는 집에 가서 술을 차려서 닭을 죽이고 밥으로 먹어야 한다. 마을에서 이 사람을 듣고 현이가 와서 알아보았다. 윤 마스터 는 진 혼란 을 피하기 때문에, 그래서 외부인 과 분리, 이 절망 에 아내를 이끌었다. 너는 이것이 무슨 세상인지 물었는데, 위진 () 에 관계없이 한인 () 이 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의 글씨는 소리가 나서 한숨이 나지 않는다.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 집으로 돌아가 모두 먹고 마셨다. 며칠 멈추고 사직하다. 중국에는' 외부인도가 남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는 속담이 있다. "
배에서 내리면 길을 도우며 곳곳에 결심이 있다. 그리고 카운티, 이순신 현, 그래서 말했다. 현 은 그와 함께 사람을 보내, 그가 원하는 것을 찾아 그를 매료시키는 것이다. 더 이상 길이 없다.
남양 유자마, 고상한 씨도 이 일을 듣고 기꺼이 목숨을 걸었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질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 후로는 아무도 관여하지 않았다.
주원에게 보내는 편지 한 통
오군
바람 연기 순, 천산 * * * 채색. 시냇물에서 떠다니는 것, 무엇이든지. 푸양에서 동려, 백리, 기산이수에 이르기까지 천하무쌍하다.
물이 푸르고, 천 피트가 밑바닥을 본다. 너는 가는 돌과 함께 수영을 할 수 있고, 그것들을 직시할 수 있다. 맹렬한 파도가 급하면 화살이 얼마나 빠릅니까?
군산 사이에 끼여, 한수생이 서로 경쟁하다. 고점, 천봉을 위해 노력하다. 샘물 록, 선명한; 좋은 새가 노래를 부르고, 그들은 운을 맞추었다. 매미는 끝이 없고 유인원은 끝이 없다. 하늘을 나는 사람은 산봉우리를 보고 휴식을 취한다. 세계 사무를 관리하는 사람들은 잊고 싶어한다. 횡 가지 커버, 낮 은 여전히 희미한; 소조가 서로 어울려, 때때로 햇빛을 본다.
악양루
범중엄
이청 제 4 년 봄, 발릉군에 남아 있다. 이듬해, 정부는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악양루를 재건하고,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의 시를 새기는 것이다. 작문에 속하려면 기억해야 한다.
관복팔릉승은 동정호에 있다.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큰 국물을 만들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침은 맑은 날이고, 저녁은 흐린 날이다. 이것은 악양루의 대관이다. 선배가 말한 것은 모두 준비되었다. 하지만 북방의 무협, 남극의 소남, 외진 시인들이 모두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사물을 잘 바라볼 것이다.
남편이 큰비가 오면 달이 열리지 않고 음풍이 울부짖고 탁랑이 텅 비어 있다. 해와 달과 별이 은둔하고, 산들이 은둔하다. 상인이 좋지 않아 망가졌다. 황혼이 창망하고 호랑이가 유인원 울음소리를 낸다. 네가 사루에 가는 것은 모두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이다.
Chunming 경우, 진정 바람, 하늘 높은 구름 빛; 갈매기 Jixiang, 진 비늘에서 수영; 해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또는 긴 연기, 밝은 달 천리, 부광약금, 정적 그림자 쉔 벽, 어가 상. 얼마나 행복한가! 등사루에 도착하면 홀가분하고 즐겁고 굴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면 기분이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봐, 여보! 고인을 맛보는 사람의 마음을 맛볼 것인가, 아니면 양자가 다른 일을 할 것인가?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이 아니다.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인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너의 남편을 걱정할 것이다. 근심과 진우퇴이다. 하지만 당신은 언제 행복할 것입니까?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년 9 월 15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