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병음의 음표는 1, 2,3,4 로 적혀 있습니다.
슬프지만 다치지 않음: 슬프고 슬프다. 상처, 방해. 이전의 뜻은 슬픔이 사람의 심신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후자는 시사곡이 우아하고 우아하며, 감정이 적당하다는 것을 묘사하며, 또한 일의 중용을 의미하며, 과도하고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애홍은 들판에 가득하다: 애홍은 떠돌아다니는 농민의 은유이다. 잔혹한 통치 아래 신음하는 농민을 비유하다.
차분함: 평소의 점에 안주하고, 그대로 놔두고, 현실에 안주하는 것을 묘사한다.
배치: 재배치, 이전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고향에 사는 것이 습관이 되어 쉽게 이사하고 싶지 않다.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묘사하다.
사랑방 및 우: 그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의 집에 있는 까마귀를 좋아한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그와 관련된 사람이나 일을 사랑하는 것을 비유한다.
가면 안 된다: 안전, 평온, 여유; 단계, 라인; 때, 로. 고대 귀족들은 외출할 때 모두 버스를 타야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청빈하게 생활하고 겸손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버스를 타지 않고 한가롭게 산책을 하는 데 자주 쓰인다.
핑안 행복: 핑안 빈곤, 빈곤; 즐거워라, 도를 지키는 것을 낙으로 삼는다. 비록 가난하지만, 나는 여전히 도를 지키는 것을 낙으로 여긴다. 이것은 유교가 제창하는 태도이다.
안정: 생활이 안정되고 정신이 기탁된다.
안심: 안심; , 사람이나 물건 대신 고전 중국어의 대명사; 수, 옛날 모습. 나는 어색한 경험에 신경 쓰지 않고 여느 때와 같이 마음이 평온했다. 지금도 잘못된 언론과 행동에 눈을 멀게 하고 그냥 내버려 두는 것을 의미한다. 평소대로 대하고 신경 쓰지 않는다.
단계별 진행: 부서 및 클래스는 범주 및 순서입니다. 다만, 돌아오세요. 원래는 문장 구조를 제대로 쓰는 것이었고, 구구절절 용어는 규범에 부합한다. 지금은 일정한 규칙과 절차에 따라 일을 한다는 뜻이다. 때로는 낡은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주동성이 부족하다는 의미도 있다.
투소마: 찾고, 발견하고, 말, 좋은 말. 과거 비유는 교조를 고수하고, 지금도 단서에 따라 물건을 찾는 것을 가리킨다.
위장: 정면이 적을 미혹시키고 옆면이 갑자기 공격하는 전략을 말한다. 은밀한 활동 (특히 남녀 간의 비정상적인 행동) 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망연자실: 음울하고 우울한 모습, 광희, 영혼이 몸을 떠났다. 나는 마치 영혼을 잃은 것처럼 낙담했다. 극도의 슬픔이나 슬픔을 묘사하다.
배고파서 먹여야 한다: 배고파, 징징; 잠깐, 잠깐; 사료, 사료는 배가 고프면 급히 밥을 먹는 것을 묘사하며, 자연재해와 인화의 비참한 처지를 묘사하는 데 많이 사용된다.
지나가는 흰 말: 흰 말, 원래 좋은 말, 태양 그림자 후; 갭, 갭 (Gap) 은 마치 준마가 작은 틈 앞에서 나는 듯이 지나가는 시간을 비유한다 ('장자 북투어' 참조).
야사 엄관: 엄관, 고대의 소관, 황제에게 가십과 풍속의 이야기를 들려주다가 나중에 소설을 엄관이라고 불렀다. 야사, 고대 사적으로 편찬된 사서. 일반적으로 일화와 자질구레한 일을 기록한 작품을 야사라고 한다.
지루함: 채팅, 의존, 정신적 지원. 나중에 그는 그의 사상 감정이 지지되지 않고 정신이 공허하고 지루하다고 말했다.
백족충은 죽어도 굳지 않는다. 원래 말루라는 벌레가 참수된 후에도 여전히 꿈틀거리는 현상 ('본초강목 말루'): 홍경은' 벌레가 그렇게 많아 1 인치씩 자르고 1 인치씩 걷는다' 고 말했다. 따라서 "루롄지" 는 "백족충이 죽어도 굳지 않는다" 고 말한다. 지금은 한 사람이나 한 단체가 실패했지만 그 힘과 영향은 여전히 존재한다.
나머지를 잡아라: 잡아라. 낡은 낡은 것을 붙잡고 놓지 않고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옛날 비유는 보수적이고, 지금은 보수적이며,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장작을 메고 불을 끄다: 임금, 장작. 잘못된 방법으로 재난을 없애는 대신 재난을 확대하는 것을 비유한다.
풍하, 폭호: 폭호, 맨주먹으로 호랑이를 때린다. 풍하, 걸어서 강을 건너다. 용감하고 무모하며 모험하는 것을 비유하다.
폭력적이고 무모하다: 폭력적이고, 사납고, 잔인하다. 방종, 방종, 제멋대로 나쁜 짓을 하다. (발음에 주의하세요)
폭동: 폭력, 파괴 및 낭비; 멸종; 자연물은 식물, 동물, 새를 가리킨다. 원래는 각종 자연생물의 멸종을 가리키며, 뒤이어 물품에 대한 임의파괴와 낭비를 가리킨다.
활 뱀 그림자 한 잔: 의심스러운 귀신을 비유하고 스스로 고민을 한다.
백척간두, 한 걸음 더 나아가: 백척간두, 백척간두, 불교는 도교수련을 매우 높은 경지로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나중에,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업적에 만족하지 않도록 격려하는 데 널리 사용되었지만, 계속 노력하여 계속 전진해야 한다.
사카모토 마루: 사카모토, 슬로프; 가 서 실행, 빠른 스크롤을 의미 합니다; 알약, 알약. 형세가 급속히 발전하는 것을 묘사하는데, 마치 포탄 한 발이 비탈길을 구르는 것과 같다.
침투: 채찍질, 채찍질, 격려; 안쪽, 가장 안쪽 층. 그것은 실제로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은 도리가 깊고 투철한 글이나 문장 묘사에 자주 쓰인다. 비 (4 성)
첸: 첸 얀, 오래된 단어; 서비스, 꼭, 꼭. 낡은 단어는 반드시 빼야 한다. 쓸 때 낡은 것을 제거하고 최대한 혁신한다는 뜻이다.
일회성 완료 작업: 완료, 완료, 완료. 한 번의 활동이 원만한 성공을 거두었거나, 혹은 몇 가지 임무를 동시에 완수했다.
문을 닫고 차를 만들다: 원래 차는 약속된 규격에 따라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이었는데, 사용하기에 자연스럽다. 후세 사람들이 마음에 들지 않고 사용하는 것은 객관적인 현실을 묻지 않고 조사 연구를 하지 않고 주관적인 상상만으로 문제를 처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제 딸: 가난하고 초라해요. 집에 깨진 빗자루 하나 있는데 천 위안의 가치가 있다. 비유는 좋지 않지만 나는 소중히 여긴다. 우리' 의 철자를 주의해라.
블루 레이 도로: 도로, 장작; 파란 한 가닥의 헝겊 조각. 장작차를 몰고 누더기 셔츠를 입고 있다. 나중에 창업의 어려움을 묘사하였다.
기계를 만들지 마라: 기계, 베틀은 글쓰기 이념의 은유이다. 비유적 글쓰기는 선인을 답습하지 않고, 다른 길을 개척하지 않는다.
안에는 산이 있고, 밖에는 산이 있다: 안에는 산이 있고, 밖에는 강이 있다. 지세가 험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자만하지 않는 사람: 자만하지 않고, 뜻대로 되지 않고, 욕망이 충족되지 않는다. 앞으로 법을 어기거나 소란을 피우는 사람은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불릴 것이다.
인간을 경멸하다: 이빨, 나란히.
토크: 고전, 평범한 진실;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터무니없고 근거 없는 말을 형용하다.
실망: 자신감. 대중을 설득하지 못했다.
출판론 없음: 출판, 제거, 삭제. 변하지 않거나 지울 수 없는 진술을 묘사하다.
불청객: 서둘러, 초대. 불청객은 불청객을 가리킨다.
무량한 후손: 무량하고, 닮지 않고, 불현하다. 부업을 계승할 수 없거나 부업에 위배되는 후손을 일컫는 말. 쇼 4
많다: 충분하다, 충분하다, 충분하다. 한 가지 일에 만족할 수 없다는 뜻이다. 나중에는 비슷한 일이나 상황을 여러 번 혹은 한 번 이상 언급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걱정할 것이 없다: 걱정, 기대. 생각지도 못한 일.
의심 할 여지없이: 장소, 장소; 부리 (Hui4), 입. 나를 방해하지 마라
경골없이 걷다: 종아리, 종아리; 가자, 빨리 뛰어라. 다리가 없어 빨리 달린다. 사물이 빠르게 퍼지고, 유행이 빠르며, 보급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지저분함: 지저분함, 옷감과 실크의 가장자리를 가리키며 외모, 옷차림, 생활방식을 비유한다. 처음에는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가 나중에는 옷차림과 용모의 깔끔함에 주의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불변성 이론: 단순, 변화. 완전히 정확하고 변경할 수 없는 발언.
훈련 부족: 훈련, 규칙. 따르거나 모방할 가치가 없다.
남의 발걸음을 따라가다: 다른 사람의 발걸음을 따르고, 걸을 때 뒤에서 솟아오르는 먼지. 남의 뒤를 걷다. 다른 사람을 따라가고 모방하고, 다른 사람이 걸어온 낡은 길을 걷는 것을 비유한다.
참담한 경영: 참담한 경영, 고심 경영; 어떤 일을 관리, 계획 및 종사하다. 어떤 일을 계획하고 종사하려는 시도를 묘사하다.
바다의 교차 흐름: 바다는 바다를 의미합니다. 횡류는 물이 사방팔방으로 흐르는 것을 의미한다. 정치적 혼란, 사회적 격동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물은 인간이 아니다: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세계의 변화가 매우 크다는 것을 비유하다.
인명을 무시하다: 대강, 잡초. 사람을 잡초로 삼다. 반동 통치 계급이 인명을 경멸하고 임의로 살육하는 것을 가리킨다.
성하 동맹: 병림성 하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서명한 굴욕조약.
뛰어난: 밖으로, 능가; 클래스, 유사; 뽑기, 추월, 추출, 풀 모양. 한 사람의 품성과 재능이 일반을 뛰어넘는다고 묘사하다.
좋은 충고: 좋은 일을 하기가 쉽지 않다는 뜻이다.
차이: 차이, 약간, 비교; 강인하고 사람을 흥분시키다. 그것은 사람들의 의지를 자극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지금의 표현은 대체로 만족스럽다.
창해 한 방울: 창해 한 방울, 아주 작다는 뜻입니다.
창해진주: 바다 속의 진주는 채주인에게 엇갈렸다. 인재를 매몰하거나 매몰하는 것을 비유하다.
멍하니: 눈을 쳐다보며 말을 못 해요. 어색하거나 충격을 형용하다.
성문 화재, 연못 물고기: 재앙, 재앙; 수영장, 해자. 아무 이유도 없이 말썽을 일으키는 것을 비유하다.
좋고 나쁨: 좋고, 착하고, 좋은 사람을 가리킨다. 잡초는 나쁜 사람의 은유이다.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모두 있고, 한데 뒤섞여 있다는 뜻이다. (병: 개풀, 품질이 좋지 않은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두려움: 두려움, 원래 봉건 신하들이 왕에게 존경과 복종을 표했지만, 두려움과 불안도 나타냈다. 이제 존경, 순종 또는 불안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하적 의미를 띠다.
귀에 들리지 않음: 채우거나 막히다. 귀를 막고 듣지 않다. 일부러 남의 말을 듣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장작을 피워 끓지 않는다: 솥 밑에서 땔나무를 피워 솥 안의 끓는 물을 끓지 않게 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비유한다. 동시에 임금을 받다. (수프를 들어 끓지 않게 하다: 비유 방법이 철저하지 않다. ) 을 참조하십시오
수부용: 예전에는 시의 신선함을 비유했고, 나중에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비유했습니다.
트집을 잡다: 찾다, 찾다; 흠집, 작은 결함. 남의 결점과 잘못을 일부러 트집을 잡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봄바람이 비를 녹이다: 만물을 성장시킬 수 있는 바람과 비. 나중에 좋은 교육의 보편적인 심화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선생님의 가르침을 칭찬하는 데도 자주 쓰인다.
춘추필법: 공구는' 춘추' 의 수정에 대해 칭찬과 평가 절하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우여곡절 좋고 나쁨의 뜻을 지닌 단어를' 춘추필법' 이라고 부른다.
낭비한 시간: 낭비한 시간. 시간 낭비를 묘사하다.
너무 커서 실용적이지 않다: 크지만 실용적이지 않다.
후한 집: 관대함, 진리, 박학으로 확장. 지식이 풍부하거나 특정 기술에 전문적으로 종사하는 사람.
허튼소리: 작작, 가스, 대명사, 기타. 지금은 크게 논평하는 것을 가리키며, 대부분 경멸적인 의미이다.
입술 치아 의존: 입술 치아 의존,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은유는 밀접한 관련이 있고 상호 의존적이다.
입술은 죽고 치아는 춥다. 입술이 없으면 이가 춥다. 비유는 밀접한 관련이 있고, 심각한 * * * 를 가지고 있다.
배: 배, 배; 똥, 통통한 모습. 복부가 비대해서 대부분 임산부와 착취자를 묘사한다.
매우 다릅니다: 뻣뻣하고, 매우 다릅니다. 서로 거리가 매우 멀다고 묘사하다.
총명하면 서투르다. 정말 총명한 사람은 자신을 과시하지 않고 겉으로는 매우 서툴게 보인다. 발음 주 1
값을 기다리고 팔다: 팔고 배신하다. 고가로 팔기를 기다리다. 고대에, 이것은 비유였으며, 어떤 사람들은 적당한 시간을 기다리며 관원이 되었다.
피성다월: 일찍 나가고 늦게 돌아오는 것을 묘사하고, 밤낮으로 걷거나 야외에서 고생하는 것을 묘사한다.
워터 마진 펄프: 워터 마진, 고대 쌀 대나무; 음식, 음식. 고대에 백성들은 밥그릇과 국솥으로 자신이 지지하는 군대를 환영했다. 나중에 군대의 인기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발음 si4
무당벌레: 음식 한 숟가락, 음료 한 숟가락. 고대에 그것은 가난한 생활을 의미했다. 발음 si4
수업에 들어가다: 지식이나 기술이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차근차근, 깊은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말한다. 나도 글을 쓰고 교사가 되었다.
용에서 슈를 보다: 욕심이 많은 사람을 비유하고, 이것을 얻고, 그것을 생각하고 있다.
동관불: 사물을 관찰하는 것이 매우 명확하고, 투철하며, 심오하며, 마치 불을 보는 것과 같다.
행복한 사람: 사람의 마음을 매우 즐겁게 한다. 나쁜 사람이 응당한 징벌이나 타격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정력을 다 소모하고,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다. 지치고, 지치고, 생각하고 생각하다.
평등: 평등, 평등; 일제히 동등하게 대하다. 서로 다른 사물을 동등하게 대하다.
다사다난한 가을: 가을, 나이, 시간. 다사다난한 가을. 국가의 불안정을 묘사하다.
침략적: 침략적이고 무서운 목소리. 그것은 상해와 불편함으로 묘사되었다. 지금은 그것이 공격적이고 패기가 넘친다고 묘사한다. 이것은 또한 형세가 급속히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들이 정면으로 따라잡으려는 시도를 하게 한다.
이상한 일: 느낌표, 놀라움을 나타냅니다. 사람을 놀라게 하는 이상한 일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카 다몬: 구사회에서, 이것은 한 여자가 13, 4 살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남의 좋은 곳을 모르고 조건 없이 마음대로 공부하는 상황에서 다른 사람을 배워야 한다.
방탕: 쾌락을 탐내는 부패한 생활을 묘사한다.
존엄성: 외모, 진지하고 진지한 모습; 해안은 엄숙하고 접근할 수 없다. 한 권의 진지한 모습을 묘사하다. 지금은 종종 비하적 의미로 쓰인다.
천안의 길: 구사회에서, 그것은 사회의 어둠과 동지의 폭정을 묘사했다.
탈선: 어, 너; 위험, 속임수 너는 나를 속이고, 나는 너를 속인다. 서로 놀리다.
친밀함: 관자놀이와 볼의 양쪽에 있는 머리카락; 같은 길, 서로. 다정한 장면을 묘사하다. 유아의 사랑을 일컫다.
나쁜 옷과 나쁜 음식: 가난한 음식과 옷.
눈 귀: 젖은, 젖은; 염색과 함침. 귀는 자주 듣고, 눈은 늘 보고, 뜻은 어느새 영향을 미쳤다.
면수: 면수 뿐만 아니라 귀도 잡아야지, 그가 잊지 않기를 바란다. 간곡한 가르침을 묘사하다.
네모난 깎기는 사각 장부 (S 4N) 머리가 동그란 구멍에 쐐기를 박으면 안 된다는 뜻입니다. 즉, 두 가지가 서로 맞지 않거나 불가능하다는 뜻입니다.
다짐: 결심을 굳히다. 그림, 제발. 결심을 하고 번영을 위해 분투하다.
귀먹음과 진동: 귀먹음. 귀머거리도 들을 수 있도록 큰 소리를 내다. 말로 막막한 사람을 깨우는 것을 비유하다. 일종의 충격이기도 합니다.
손가락이 갈라졌다: 무지막지하고, 머리카락이 곧다. 눈가가 갈라져서 눈을 크게 뜨고 갈라졌다. 분노가 극에 달한 것을 묘사하다.
회개: 큰 변화의 출현. 뉘우치는 것을 형용하여 재빨리 각성하다.
섹스: 트릭, 정치, 변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무학한 불쾌감: 불쾌감, 위반; 학교, 배려.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불쾌하게 하는지 상관하지 않는다.
팡 싱 웨이 아이: 팡, 예; 흥하고, 궐기하다. 에이, 그만해. 일이 발전하고 있어 멈추지 않았다. 형세나 일이 날로 번창하는 것을 묘사하다.
안티 마이크로 뒤 점차: 마이크로, 작은, 사물의 징후를 나타냅니다; 뒤, 막힘을 제거하십시오; 점점 일이 시작되었다. 나쁜 생각과 일이 막 나타나자마자 제지하여 발전하지 못하게 하다.
놀라운: 산적, 아니; 쉬운, 옛날 모습. 예전에는 보통 사람이 생각지도 못한 사람을 가리켰다. 나중에 기괴한 생각을 가리켰다.
희귀: 봉황의 털, 유니콘의 뿔. 희귀하고 진귀한 재능이나 사물을 비유하다.
횡포: 횡포; 패기, 오만함. 오만함을 많이 가리킨다.
방랑: 방랑, 방종, 자유로운 구속; 두개골, 시체. 이번 행동은 체포되지 않았다. 옛 의는 세속적인 예의에 얽매이지 않는다.
블랙핑크 데뷔: 예전에는 연기, 메이크업, 무대에 오르기 전에 파우더나 잉크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지금은 나쁜 사람이 정치 무대에 진입했다는 경멸적인 의미로 자주 쓰인다.
비바람이 어둡다: 우울하고 밤이 어둡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니 하늘이 밤처럼 캄캄하다. 은유가 불안정하거나 어두운 시대.
표준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표준, 사물의 은유. 어떤 일과 언론을 규범으로 삼다.
힐끗: 힐끗, 수면의 반사; 청소, 브러시, 플래시. 수면의 반사, 번쩍이는 그림자. 비유 관찰은 세심하지 않고, 공부는 깊지 않고, 인상이 깊지 않다.
투구 사이: 1 차 저투와 1 차 리프트 기간 동안. 형용시간이 매우 짧다.
바람이 구름을 일으키다: 바람이 세고, 먹구름이 떠오르고, 번개가 친다. 사물이 급속히 발전하여 기세가 크다는 것을 비유하다.
굽기: 불을 줘, 모두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태워 말했다.
고층 건물에서 건물: [[gāowjiànlíng]] 지붕 병에서 물을 쏟는다 (건축: 덤핑; 링: 물 한 병),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상황을 묘사한다 ("사기 한고조 열전" 참조).
과전 이하: "과전은 신발을 가지고 있지 않고, 이하는 전관을 가지고 있지 않다." 원시의 문자적 의미는 오이밭이 허리를 굽히지 않고 신발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손을 들지 말고 자두가 있는 나무 아래에서 모자를 곧게 펴세요. 사람은 자신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여 의심을 받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뜻이다. 과전은 이하가 쉽게 의심받는 곳을 가리킨다.
고산 흐르는 물:' 열자 당웬':'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에 능하다. 드럼과 진, 지는 등산을 하며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처럼 키가 크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고산 흐르는 물' 을 지음이나 고락을 비유했다.
산꼭대기에서 멈춘다: 산꼭대기를 바라보는 것처럼 위대한 사람을 우러러보고 존중한다. 우러러보고, 우러러보고, 동경하다. 종종' 경지' 와 함께' 산경행' (국어판' 시차 관할') 을 합친다. 높은 산은 숭고한 도덕을 의미한다. 풍경, 길은 공명정대한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 산경' 은 숭고한 덕행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 중지 합니다. 모두 말투이다.
추측: 이 성어는' 함수 동방삭전' 에서 단축된 것으로, 책에는' 하늘을 들여다보고 눈으로 바다를 측정한다' 고 되어 있다. 표면의 원어는 대나무 통의 작은 구멍에서 하늘을 보고 바가지로 바닷물을 재는다는 뜻이다. 그것의 확장 의미는 시야가 짧고, 마음이 좁고, 사물에 대한 관찰과 이해가 얕다는 것이다. "우물에 앉아 하늘을 구경하다" 는 뜻과 비슷하다.
악마 제조 차이: 제조, 제조, 발송 및 지시. 일이 완전히 우연히 발생했다는 것을 비유하다. 나쁜 소리 카이1.
달콤한: 달콤하고 달콤하며, 기꺼이, 기꺼이; 엿. 그것을 설탕처럼 달다. 어떤 고된 일에 종사하고, 감히 가장 큰 희생을 감수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
개 꼬리 뒤에는 밍크가 뒤따른다. 좋은 일 뒤에는 나쁜 일을 쓰는 것을 비유한다.
너무 많으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마찬가지로, 따라잡을 수 없다. 너무 많아, 달라졌어.
부츠 사이를 긁다: 부츠의 바깥쪽을 긁는다. 연설과 작문이 주제에 맞지 않고 부적절하여 요점을 파악하지 못한 것을 비유하다. 일을 비현실적으로 하고,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헛수고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다: 건축과 조각품을 묘사하는 뛰어난 기예는 인력과는 다르다.
성패: 수직, 접근. 일이 곧 성공할 때, 그들은 실패했다. 후회를 뜻한다.
제 고집대로: 정직, 강인함; 이봐, 제멋대로야; 자가용은 자신의 주관적인 의지에만 의지할 수 있다.
무결성: 발음 e 를 따르고 맞추기만 하면 됩니다.
공로가 실패하다: 쿠이 4. 부끄러움, 가난, 빚; 흙 한 광주리. 한 가지 일을 거의 완성하지 못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후회의 뜻을 담고 있다.
명예를 낚다: 판매, 구매; 낚시, 부정행위. 고의로 제조하거나 어떤 수단을 써서 명예를 사취하다.
인심을 현혹시키다: 꼬르륵 3. 여론을 이용하여 대중을 속이고 미혹하고 독살하는 것을 비유하다.
집을 소멸하여 곤경을 풀다: 집을 소멸하고, 가산을 흩어지다.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다. 전 가산을 기부하여 국난을 구하다. Nan4 의 발음을 주의해라
잊을 수없는: 견권, 의지, 의지; 참회하세요. 악행을 견지하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걸음마: 형상적으로 무뚝뚝한 모방은 다른 사람의 기교를 배울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고유한 장점도 잃는다.
많은 책을 묘사했다. 소가 땀을 흘리는 것은 수레 운서를 넓히는 것이고, 소는 지쳐서 땀을 흘린다. 건물을 채우고, 책을 가리키며 집을 채우고, 줄곧 들보로 가다.
한영 취화: 입에 꽃을 머금고 천천히 씹는다. 비유는 문장 정수를 자세히 헤아려 보고 체득한다.
해동: 얼음처럼 가열하면 녹는다. 비유 의혹과 오해가 금방 해소되었다.
불 속에서 밤을 채취하다: 이용당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헛되이 고생하지만, 자신은 이익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재난은 벽에서 온다: 재난은 내부에서 발생한다. 소강, 궁중경벽, 비유적 실내입니다.
두터운 이: 우대를 중시하고, 이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무관심하다. 대우의 불평등을 묘사하다. 두께, 우대, 가치; 날씬해, 아래를 봐 피터 저것.
충격적입니다. 매우 충격적으로 들립니다. 무섭다, 무섭다.
기밀 유지: 기밀 유지 깊고 사건의 의의가 크다. 나중에 묘사한 것은 매우 빡빡해서 다른 사람이 알까 봐 두렵다.
서로 결탁하다: 서로 결탁하고, 밤의 물기. 재미가 잘 맞는 사람이 서로 결탁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모호함: 의도적으로 단어를 모호하거나 모호하게 만듭니다.
적게는 훨씬 적다: 겨드랑이, 겨드랑이, 여우의 겨드랑이 털을 가리킨다. 조, 모피 코트.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눈살을 찌푸리다: 두통; 눈살을 찌푸리고 눈살을 찌푸리는 것은 혐오와 증오의 모습을 묘사한다.
마이크로 지식 참조: 마이크로, 작은, 조; 뻔하다. 처음 단서를 잡으면 발전 추세와 실질적인 문제를 분명히 볼 수 있다.
거칠고 맑은: 흥미 진진한: 펜티엄 멀리; 탁하고 더러운 물; 맑은 물. 원래 비유는 나쁜 사람을 없애고 좋은 사람에게 상을 준다. 지금 비유는 좋은 것을 발양하고 나쁜 것을 제거한다.
과거는 그것을 지나가게 하라: 둘 다 이미 지나갔다. 가, 가; 이상하다, 이상하다, 죄에 죄를 더하다. 더 이상 과거의 잘못을 탓하지 마라.
다시 축적하고, 다시 쌓기 어렵다: 다시 축적하고, 깊게 축적한다. 돌아가서 돌아서 라. 장기적으로 형성된 습관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그것은 나쁜 습관과 결점이 벗어나기 어려운 지경까지 발전한 것을 가리킨다.
교활한 토끼는 세 개의 동굴이 있다: 교활한 토끼는 세 개의 동굴이 있다. 원래는 피할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재난을 피하기 쉽다. 지금은 종종 경멸적인 의미를 지닌다.
방 없음: 방, 간격, 간격. 거리가 이렇게 가까워서 중간 머리카락 한 가닥도 놓을 수 없다. 검 1 법 4
접착제 드럼 악기: 악기, 고대 악기; 기둥, 짧은 나무가 계기에 맞춰져 있다. 접착제로 기둥을 붙이면 소리를 조절할 수 없다. 고집스럽고 고지식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관점이 다르다: 개인이 서로 다른 각도에서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특색: 강은 맑고, 위강은 혼탁하며, 강은 위강으로 흘러들어갈 때 맑다.
정위가 바다를 메우다: 정위, 신화 속의 새명. 의지가 확고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긴 휴가는 돌아오지 않는다: 가라, 빌려라; 반환, 반환 장기 대출은 돌려주지 않습니다.
문을 열고 도둑에게 경의를 표하다: 경의를 표하고 그를 환영한다.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하여 재난을 초래하다.
마른 바퀴 자국: 바퀴 자국 도랑에 갇힌 붕어. 위난에 처해 있어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을 비유하다. 말라서 물이 마르다.
오픈 소스 스로틀링: 소스, 수원. 경제적으로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절약하는 것을 비유하다.
처음부터 분명히 말하다: 종교, 목적, 문장 주제, 행동 목적 등을 가리킨다. 말과 문장 쓰기의 시작 부분에서 주요 뜻을 지적하다.
당당하고 당당하며 담소를 나누며 태연자약한 모습. 천천히 이야기하다.
바람 속에 구멍이 있다: 구멍, 구멍, 구멍; 자, 이것은 비유 소문이 쇄도하는 것을 초래한다.
부지런함: 전심전력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다른 사람이 도달할 수 없는 경지에 도달한다. 힘들고 근면한 의도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유명 인사: 고기, 잘게 썬 고기; 굽고, 굽고, 굽다. 모두가 찬양하고 암송하는 것을 비유하다. (대부분 시)
몇 번이고 몇 번이고: 시원하고 잘못되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테스트를 거쳐 아무런 실수도 없었다.
즐거우면서도 촉을 생각하지 않는다: 돌아오는 것을 잊거나 본전을 잊는 것을 비유한다.
유언비어: 근거 없는 말은 뒤에서 의논하거나 비방하거나 이간질하는 험담을 많이 일컫는다.
낙양지는 비싸다: 구상작품이 한시대를 풍미하고 있다.
상황이 악화되다: 상황, 예를 들어 비유; 많을수록 많아진다. 일이 점점 빨라지고 있다.
퇴폐적인 소리: 퇴폐, 무기력, 억압, 음악을 많이 묘사한다. 무기력하고 퇴폐적이며 억눌린 음악. 군정 3 곳
머리없는 황소: 비유 수법이 이미 매우 능숙한 지경에 이르렀다.
선물을 사서 진주까지: 안목이 없고 부적절한 선택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만성비: 은유의 소식이 알려지자 각지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의론이 분분했다.
친밀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개의 마음이다.
원숭이 크라운 세척: 원숭이 세척, 원숭이; 크라운, 모자를 쓰는 것은 본질적으로 예쁘지 않지만 옷을 잘 입는다.
진흙 모래 모두 아래: 다른 품질의 사람이나 물건을 비유한다.
발광: 집에 손님으로 오셔서 감사하거나 서화를 집에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극단적인 성공은 없다: 일이 한계에 이르면 반대가 된다.
예기치 않은 만남: 낯선 사람이 우연히 만난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간을 가리고 담즙을 내다: 커버, 노출, 노출; 아스팔트, 드롭 다운. 상대방에게 충성스럽고 솔직하게 대하는 것을 비유하다.
모래와 금: 덮고 분리하다. 비유는 대량의 사물 중에서 정성껏 골라 정수를 보존한다. 일의 난이도도 설명해야 한다. 하루살이나무: 하루살이와 개미; 흔들고 흔들다. 힘이 작아서 어떤 강력한 것을 뒤흔들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Piriyangqiu: 겉으로는 다른 사람을 비판하지 않지만, 마음속에는 자신의 칭찬과 비판이 있다고 묘사한다.
가죽은 없어지고, 털은 어찌 붙을까: 비유의 기초가 없으면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은 존재할 수 없다.
기우: 불필요하거나 근거가 없는 걱정을 비유한다.
뜻이 같다: 사고방식, 취미, 취미가 같고, 사이좋게 지낸다.
말을 잘 묘사하고 일을 하는 것이 적절하다.
Taoguang 어두운: taoguang 어두운; 어둡고 난삽하다. 재능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재능을 숨기는 것을 비유한다.
책이 너무 많아서 다 쓸 수 없다: 피곤해 죽겠다. 대나무를 다 써도 다 쓸 수 없다. 죄명이 많아 다 쓸 수 없다.
러쉬: 오리처럼 무리를 지어 뛰어요. 많은 사람들이 나쁜 일을 쫓으려고 다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갑자기: 갑자기: 굴뚝. 굴뚝을 호로 바꾸고 장작을 난로 옆으로 옮겨 불을 피하세요. 미리 쐐기를 박고 위험을 피하는 것을 비유하다.
모두에게 비난을 받다: 모두에게 비난을 받다. 뭇사람의 노여움을 묘사하다. 손가락: 이상하다.
가난이 낙후되다: 고대에는 한 학자가 가난한 처지에 있었다면 그의 시가 잘 쓰여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난명언) 여: 똑똑해요.
아첨하는 말: 감언이설로 남을 기쁘게 하고 선량한 척 하는 것을 말한다.
까치의 둥지는 산비둘기가 점거한다. 나쁜 사람이 남의 집을 강점하는 것을 비유하다.
기품은 살 수 있다: 상인이 희귀한 상품을 사재기하고 고가로 팔기를 기다리는 것을 말한다. 인간은 어떤 독특한 기술이나 업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자본으로 삼아 명망과 지위를 요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옥두면이 더럽다: 한 사람이 오랫동안 머리를 빗지 않고 세수를 하고,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것을 묘사한다.
사람 부력: 인원 수가 업무 요구를 초과하다. 일이 적고 사람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