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스텐달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헨리 벨 (1783-1842), 필명 스탕다는 19 세기 프랑스의 현실주의 문학 비판의 창시자이다. 골키는 이렇게 지적했다. "스탠포드는 자산계급이 승리한 직후 예리하고 명확하게 그 특징을 드러내기 시작한 최초의 작가였다. 그는 자산계급 사회 내 부패의 필연성과 어리석은 근시안을 폭로했다. " 루이스 아라곤은 "소설, 글쓰기에 대한 그의 이해로 작가가 무엇인지, 작가의 임무가 무엇인지에 대한 일련의 문제에 대한 이해가 진정한 전환점을 드러낸다" 고 분명히 밝혔다. 스탠달의 작품은 선명한 시대적 특징과 풍부한 사회 내용을 가지고 있다. 그의 진보적인 문학적 관점과 창작 실천은 프랑스와 유럽 문학사에서 그의 중요한 지위를 확립하였다.

스텐달은 프랑스 그레노블의 부유한 변호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초창기에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는 보황파, 스승은 보수파 목사였다. 스탠달은 그들과 어울리지 않는다. 집에서, 그는 그의 할아버지만을 사랑하며 계몽운동을 지지하는 Ganyon 박사이다. 그는 한 번 말했다: "나는 나의 사랑하는 할아버지 헨리 간니언에 의해 완전히 자랐다."

열세 살 때, 그는 현지 개혁파가 설립한 중앙 학교에 들어갔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과학과 민주주의를 선포하였다. 이런 진보적인 교육은 스탠달 유물주의 세계관의 기초를 다졌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친척의 소개로 그는 나폴레옹의 군대에 합류하여 이탈리아를 원정하며 마렌고 전투를 겪었다. 이 경험들은 나중에' 바마 수도원' 의 워털루 전투에 대한 멋진 묘사에서 예술적으로 재현되었다. 러시아 작가 레프 톨스토이는 스탕다가 전쟁을 이해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고 인정했다. 180 1 년, 그는 군직을 그만두고 파리에 정착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엘보수, 콘디락, 카바니스 등 군인의 저서를 부지런히 공부하며 유물주의 철학 연구에 힘썼다. 그는 문학상의 셰익스피어 연극에 반하여 초보적으로 그의 현실주의 문학 사상을 형성하였다. 1806 년 재입대하여 나폴레옹을 따라 베를린으로 와서 왕실 영지 정상, 군사위원회 위원, 왕실 그릇 총관 등을 역임했다. 18 12 년 동안 러시아로 군대를 이끌고 모스크바 화재와 나폴레옹이 패배하는 것을 목격했다. 이듬해에 그는 나폴레옹이 반법연맹에 반대하는 전쟁에 참가했다. 18 14 년, 연합군이 파리를 점령하고 나폴레옹이 퇴위했다. 프랑스 버번 왕조가 회복된 후 스탠달은 이미 사회적 지위가 없다. 그가 말했듯이, "18 14 년. 나는 나폴레옹과 함께 물러났다. 클릭합니다 18 14 년 ~ 182 1 년, 스탠달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살면서 그의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첫 번째 작품은 음악가 전기' 헤이든, 모차르트, 메다스 태스의 일생' 으로, 스탠달 필명으로 출판된 첫 작품은 유명한 여행기' 로마, 나폴리, 피렌체' 였다.

스탕다가 이탈리아에 살았을 때, 이탈리아 국민들이 고통을 많이 받았을 때이자 이탈리아 민족 해방 운동이 급증하는 시기였다. 그는 자유를 쟁취하는 투쟁을 동정하며 이탈리아 민족 해방 운동을 이끄는 숯당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1829 년에 발표된 단편 걸작' 파니나 파가니니' 는 숯불 굽는 노동자의 혁명 활동을 묘사했다. 스탠달은 이탈리아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의 유언에 따르면, 그가 죽은 후, 그의 묘비에는 이 몇 줄의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앙리 벨

밀라노의

이미 썼어요

연애한 적이 있다

살다

그가 이미 자신을 이탈리아인으로 여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82 1 년, 그는 경찰당국에 의해' 극도의 위험' 이라는 이유로 추방되어 파리로 돌아왔다.

스탠달이 파리로 돌아온 후, 생활이 가난하고 파리의 모든 것을 싫어했다. 그는 문학 살롱에서 시정을 비판했을 뿐만 아니라 필명으로 영국 신문으로 파리 시사통신을 써서 추악한 프랑스 현실을 폭로했다. 이 문장 들은 그가 죽은 후 영국 시사통신에 편입되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심리분석 대작' 사랑' 과 낭만주의와 고전주의 논쟁에 참여한 문집' 라신과 셰익스피어' 를 연이어 썼다. 스탕다의 소위 낭만주의는 대체로 현실주의를 가리킨다. 라신과 셰익스피어' 는 19 세기 프랑스의 현실주의 문학을 비판하는 첫 번째 이론 문헌으로 영향력이 깊다. 1827 년 스탠포드의 첫 소설' Harmance' 가 나왔다. 소설의 부제는' 1827 년 파리의 한 살롱의 일부 장면' 이다. 이 정치소설은 스탠달의 예술적 재능을 충분히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당시 현실에 대한 그의 관심과 날카로운 비판을 드러낼 수 있었다. 1830 년 대표작' 레드와 블랙' 이 출간돼' 정치적 격정으로 짜릿하다' 고 밝혔다. 이 소설은 1930 년대 프랑스 사회의 광활한 모습을 보여 복잡한 계급 투쟁을 보여 주었다. 그것의 역사적 진실성, 사상진보성, 정치분석과 심리분석을 결합한 예술수법은 모두 완전히 성숙한 수준에 이르렀다. 그래서 프랑스의 현실주의 비판 작품의 선구자로 불리며 이정표적인 의미를 지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