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모두가 유방의' 대풍의 노래' 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바람이 운비 속에서 솟아오르고, 직녀가 바다에서 고향으로 돌아가고, 용맹한 전사들이 곳곳에서 지켜준다는 것이다. 이' 바람의 노래' 에서 우리는 유방이 성공적으로 황제를 칭송한 후의 영기와 왕의 풍격을 드러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한 세대의 제왕, 한 세대의 영웅이 쓴 시이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유명한 건륭을 돌아본다. 건륭이 쓴 시는 모두 엉망진창인 기름시인데, 마치 무엇인가: 방교는 네모난 것이고, 방교는 네모난 것이고, 방교는 네모난 것이다. 분명히 약간 성적이 좋지 않다.
간룡은 평생 4 만여수의 시를 썼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의 시는 모두 영양이 전혀 없는 타유시였다. 게다가, 그는 그렇게 많은 시를 가지고 있지만, 일부는 여전히 촉촉할 가능성이 높다. 사실, 그것들은 감룡 본인이 쓴 것이 아니다. 그는 이미 다른 사람에게 그를 대신해서 써달라고 요청했을지도 모른다. 따라서 간룡이 쓴 이 시들은 문화적 가치가 없어 연구할 가치가 없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유방과 간룡은 모두 유명한 황제이지만, 그들이 황제가 되는 방식은 여전히 다르다. 결국 건륭은 세습 황제로, 유방은 실력으로 힘써 부자가 되었다. 그래서 유방이 겪은 이런 일들은 건륭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래서 유방의 비전과 많은 경험은 건륭보다 풍부하다. 그래서 그는' 바람의 노래' 와 같은 시를 쓸 수 있었고, 건륭은 정서를 키우고 한가할 때 기름시를 쓸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