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작문을 200 자 정도 다시 쓰다.

1. 시를 산문으로 다시 쓰겠습니다. 200 자 이상, 푸른 하늘, 노란 잎, 가을빛, 차가운 연기, 녹색파.

산 잉 사양일 물 연결, 잔디 무자비한, 심지어 사양외.

어두운 향수는 여행을 쫓고, 밤마다 좋은 꿈이 잠을 자지 않는 한 잠을 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명월루가 높고 적막하고, 술이 근심에 들어가 그리운 눈물을 흘리다.

이 단어는 향수와 여행의 근심을 표현하며, 철석 같은 마음으로 사람을 매료시키는 언어를 만들었는데, 특히 심오하다. 파란 하늘, 노란 잎' 두 문장, 하나는 높고 하나는 낮고, 하나는 기대고, 하나는 기대고, 인간의 광활한 가을경을 표현하며, 원대 왕실보가' 서사랑기' 와' 정자 간 송별' 에서 쓴 것이다. 가을만파광' 이라는 말은 높은 하늘과 땅 사이의 짙은 가을색과 부드러운 추파를 가리킨다. 추색과 추파는 지평선에 이어져 있고 추연은 추파 옆에서 텅 비고 차갑다. 여기 푸른 구름, 노란 잎, 푸른 파도, 푸른 연기가 오색찬란한 그림을 이루고 있다. 산영석양' 이라는 말은 청산을 그림으로 가져와 하늘과 땅, 산, 물을 하나로 융합시켜 서로 잘 어울린다. 동시에' 석양' 은 그것이 막을 내릴 때 가을의 경치라고 지적했다. "방초가 무정하다" 라는 말은 눈의 실제 장면에서 마음속의 가상 장면으로 바뀌었고 이별은 그 속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조방' 은 이별 테마의 발원지 중 하나였다. 채용 () 의' 장성동 마시는 말':' 사원로 청강가초' 와 같다. Li Yu "청평 음악": "풀처럼 증오에서 멀리 태어났다." 조방' 의 무정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저자가 정이 있고 의롭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 문장' 어두운 향수혼' 이 바로 나왔다.

작가의 느린 향수와 여행에 대한 그리움. 매일 밤 하지 않는 한' 이라는 말은 향수가 아름다운 꿈속에서만 잠시 잊을 수 있다는 뜻이다. "아니오" 는 다른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하늘 끝엔 방초가 없고,' 좋은 꿈' 은 얻기 어렵고, 향수도 잠시 소진될 것이다. "월고운빛" 이라는 말은 위의 말을 물려받았다. 밤에 향수에 방해받고, 꿈은 실현하기 어렵고, 위층으로 올라가서 멀리 바라보면서 고민을 풀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또 한 바퀴의 밝은 달이 그를 외롭고 실망시켰기 때문에,' 스스로 쉬어라' 는 감탄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실망, 실망, 실망, 실망, 실망, 실망) 휴식을 취하자 작가는 음주를 통해 가슴의 차단을 완화하려 했지만, 걱정을 해소하려는 이런 노력도 실패했다.' 술이 근심에 잠기고, 그리움의 눈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낮은 키 완곡하면서도 두껍고 명랑한 정신을 잃지 않는 것은 진정이 넘치고 진동이 큰 작품이다.

2. 이 고시는' 경성남장' 이라는 제목으로 200 자 문장 한 편으로 다시 쓰여졌다

작년 오늘, 이 문에서,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사람들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릅니다.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다.

직접 작가의 이야기는 좋은 문장 이다!

그의 이야기를 동봉하다.

당덕종 초년 최호는 장안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청명절에 그는 혼자 성남에 놀러 가서 한 젊은 여자를 만나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듬해 청명절은 바로 복숭아꽃 푸른 버드나무의 계절이다. 최호호는 꽃이 보이지 않는 것을 보고 성남에 가서 그 여자를 찾았다. 결국 대문이 굳게 닫혔고 최호는 실망하지 않았다. 그래서 문에 이 시를 쓰고 자신의 이름인 박릉최호를 남겼다.

며칠 후 최호는 성남을 지나 작은 마당을 찾았지만 안에서 울음소리가 들렸다. 그는 문을 두드리며 물었지만, 한 노인이 나오는 것을 보았다. 물어서야 노인이 여자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았다. 노인은 최호에게 딸이 문에 쓴 시를 보고 오랫동안 아팠다가 죽었다고 말했다. 최호는 놀라서 그를 만나 달라고 간청했다. 최호는 그 여자가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을 보고 두 눈을 꼭 감고 숨을 내쉬지 않았다. 최호는 울음을 참지 못하고 소리쳤다. "최호는 여기 있고 최호는 여기 있다." 그 여자가 눈을 뜨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금방 회복되었다. 그러나 노인은 오히려 최호를 더욱 사랑하게 되자 딸을 그에게 시집보냈다. 그 후 기원 796 년에 최호호가 진사에 합격했다. 이 복숭아꽃은 사실 재재자 가인의 인연을 이루었다. 후세 사람들을 위해 좋은 말을 남겼다.

3. 목동의 고시는 200 자의 짧은 글에 적혀 있다. 목동 (고시를 다시 쓰다) 보세요! 언뜻 보면 땅에 푸른 풀이 깔려 있는 것 같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올 때' 부스럭거리는 모래' 소리가 사방으로 퍼졌다.

들어봐! 목동이 또 피리를 불고 있는데, 유쾌한 음조가 저녁 바람을 자극하며 그의 귓가에서 천천히 중얼거리고 있다. 아침 해가 반쯤 드러날 때 목동은 피리를 들고 산에 올라가 소를 방목했다. 그는 소 등에 앉아 플룻을 불고 노래를 흥얼거렸다.

풀밭에서 즐겁게 뛰어다니며, 아무런 걱정도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놀다가 지쳐서 풀밭에 누워 하늘의 흰 구름과 새를 바라보며 입가에 미소가 일었다.

식사 후 해가 이미 져서 명월이 올라왔다. 손에 피리 한 자루를 들고 목동은 즐거운 발걸음으로 풀더미 앞으로 다가왔고, 몸의 대마섬유를 벗지 않고 누웠다. 풀숲 속의 알 수 없는 작은 벌레들이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밤하늘의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한 폭의 그림이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그 유쾌한 곡을 듣고 또 불어오니,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봐! 왜 멈춰? 오 ... 알고 보니 목동은 눈을 감고 잠이 들었다. 그래! 그는 정말 피곤하니 벌레의 자장가를 듣고 푹 자게 해라. "래프팅 앤 렌" 봄을 다시 쓰십시오. 어느 화창한 날에 송대 시인 양완리는 배를 타고 그곳으로 놀러 갔다.

안인에 오자 양완리는 즉시 이곳을 사랑하게 되었다. 이곳의 만물은 소생하고, 새말 꽃향기, 호광산색은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다! 이 매혹적인 경치에서 양완리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듣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는 강에서 멀지 않은 어선에 귀여운 아이 두 명이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빨간 배꼽을 입고 깜찍한 귀신을 입고 있었다. 또 다른 큰 아이는 반바지를 입고 배를 따라 천천히 걷고 있다. 잠시 후 배가 천천히 멈췄다. 더 큰 아이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자 배는 움직이지 않았다.

양완리는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생각했다: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이때, 그는 한 아이가 우산을 들고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햇빛이 맑고 비가 오지 않아 양완리가 궁금했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수수께끼 하나. 양완리는 참지 못하고 그들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우산을 쓰고 무엇을 합니까?" 아이가 대답했다. "우리는 바람을 타고 배를 타고 전진하도록 힘을 좀 절약하고 싶다. 우리는 바람을 이용하고 있다. 바람이 우산을 불면, 우리는 배를 몰고 갈 수 있다, 히히! " 양완리는 이때 문득 깨달았다. 이 두 아이는 정말 총명하다고 탄식했다.

4. 청평락촌은 시를 200 자 작문으로 바꿨다. 맑은 개울이 일년 내내 이 작은 마을을 둘러싸고 졸졸 흐른다.

개울 양안에 푸른 잔디와 연잎이 가득 자랐다. 연잎이 녹색의 큰 원반처럼 짜여져 있다.

한차례의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니 연잎이 나풀 춤을 춘다. 봐라, 개울에는 키가 크고 우아한 그림자가 거꾸로 비치고 있다. 저건 누구지? 개울 앞에 있는 큰 노송 나무였구나! 백나무 옆에 작은 초가집이 하나 있는데, 덩굴이 지붕으로 올라가 큰 호박을 많이 만들었다.

집 뒤에는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다. 보세요, 거기에는 아직도 넓은 면적의 볏모가 심어져 있어요! 방안에 백발이 성성한 할아버지 할머니가 술을 빌려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었다.

할아버지는 웃으며 할머니에게 말했다. "너 점점 젊어지고 예뻐지고 있어!" 이 말을 듣고 노부인은 콜라를 잃어버리고 말했다. "이것에 대해 얘기하지 마세요." 너 오늘 뭔가 잘못한 거 아니야, 돌아와서 나를 기쁘게 해? "이때 태양은 이미 하늘을 높이 걸었다. 큰아들은 부지런해서 개울가에 콩을 심었다.

큰아들은 막 싹이 난 모종을 보고 고개를 저으며 기뻐하며 말했다. "올해는 틀림없이 대풍작이다. 가을, 나는 부모님과 동생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싶다! " 둘째 아들이 노송 나무 밑에 앉아 닭장을 짜고 있다! 그는 뜨개질을 하면서 닭장이 완성되면 수탉이 이사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그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집입니다! 막내 아들은 개울에 누워 연잎을 벗기며 먹으며 입으로 투덜거렸다. "인간의 맛을 부모님과 형제에게 가져다 주겠다!" " \ "이봐, 그는 바쁘다.

5. 고시에서 각색한 작문. 3 학년 때' 청평락촌거' 를 작문으로 바꿔서 도와주길 바랍니다 * * *

맑은 개울이 일년 내내 이 작은 마을을 둘러싸고 졸졸 흐른다. 개울 양안에 푸른 잔디와 연잎이 가득 자랐다. 연잎이 녹색의 큰 원반처럼 짜여져 있다. 한차례의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니 연잎이 나풀 춤을 춘다. 봐라, 개울에는 키가 크고 우아한 그림자가 거꾸로 비치고 있다. 저건 누구지? 개울 앞에 있는 큰 노송 나무였구나! 백나무 옆에 작은 초가집이 하나 있는데, 덩굴이 지붕으로 올라가 큰 호박을 많이 만들었다. 집 뒤에는 울창한 소나무 숲이 있다. 보세요, 거기에는 아직도 넓은 면적의 볏모가 심어져 있어요!

방안에 백발이 성성한 할아버지 할머니가 술을 빌려 소곤소곤 속삭이고 있었다. 할아버지는 웃으며 할머니에게 말했다. "너 점점 젊어지고 예뻐지고 있어!" 이 말을 듣고 노부인은 콜라를 잃어버리고 말했다. "이것에 대해 얘기하지 마세요." 너 오늘 뭔가 잘못한 거 아니야, 돌아와서 나를 기쁘게 해? ""

이때 태양은 이미 하늘을 높이 걸었다.

큰아들은 부지런해서 개울가에 콩을 심었다. 큰아들은 막 싹이 난 모종을 보고 고개를 저으며 기뻐하며 말했다. "올해는 틀림없이 대풍작이다. 가을, 나는 부모님과 동생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싶다! "

둘째 아들이 노송 나무 밑에 앉아 닭장을 짜고 있다! 그는 뜨개질을 하면서 닭장이 완성되면 수탉이 이사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그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집입니다!

막내 아들은 개울에 누워 연잎을 벗기며 먹으며 입으로 투덜거렸다. "인간의 맛을 부모님과 형제에게 가져다 주겠다!" " \ "이봐, 그는 바쁘다!

만약 네가 이것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자료를 참고할 수 있다. 이것은 네가 본 내용에 대한 개편이다.

이것은' 시골 주택' 의 개편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것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 묻는다면, 마음에 드시면 받아주세요. 이것은 나의 인정이다.

6. 목동의 고시는 200 자의 짧은 글에 적혀 있다. 목동 (고시를 다시 쓰다) 보세요! 언뜻 보면 땅에 푸른 풀이 깔려 있는 것 같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올 때' 부스럭거리는 모래' 소리가 사방으로 퍼졌다. 들어봐! 목동이 또 피리를 불고 있는데, 유쾌한 음조가 저녁 바람을 자극하며 그의 귓가에서 천천히 중얼거리고 있다. 아침 해가 반쯤 드러날 때 목동은 피리를 들고 산에 올라가 소를 방목했다. 그는 소 등에 앉아 플룻을 불고 노래를 흥얼거렸다. 풀밭에서 즐겁게 뛰어다니며, 아무런 걱정도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놀다가 지쳐서 풀밭에 누워 하늘의 흰 구름과 새를 바라보며 입가에 미소가 일었다. 식사 후 해가 이미 져서 명월이 올라왔다. 손에 피리 한 자루를 들고 목동은 즐거운 발걸음으로 풀더미 앞으로 다가왔고, 몸의 대마섬유를 벗지 않고 누웠다. 풀숲 속의 알 수 없는 작은 벌레들이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밤하늘의 밝은 달을 올려다보며 한 폭의 그림이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희망명언) 그 유쾌한 곡을 듣고 또 불어오니,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봐! 왜 멈춰? 오 ... 알고 보니 목동은 눈을 감고 잠이 들었다. 그래! 그는 정말 피곤하니 벌레의 자장가를 듣고 푹 자게 해라. "래프팅 앤 렌" 봄을 다시 쓰십시오. 어느 화창한 날에 송대 시인 양완리는 배를 타고 그곳으로 놀러 갔다. 안인에 오자 양완리는 즉시 이곳을 사랑하게 되었다. 이곳의 만물은 소생하고, 새말 꽃향기, 호광산색은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다!

이 매혹적인 경치에서 양완리는 아이들의 웃음소리를 듣고 주위를 둘러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는 강에서 멀지 않은 어선에 귀여운 아이 두 명이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빨간 배꼽을 입고 깜찍한 귀신을 입고 있었다. 또 다른 큰 아이는 반바지를 입고 배를 따라 천천히 걷고 있다. 잠시 후 배가 천천히 멈췄다. 더 큰 아이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자 배는 움직이지 않았다. 양완리는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생각했다: 그들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이때, 그는 한 아이가 우산을 들고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햇빛이 맑고 비가 오지 않아 양완리가 궁금했다.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다. 수수께끼 하나. 양완리는 참지 못하고 그들에게 물었다. "당신들은 우산을 쓰고 무엇을 합니까?" 아이가 대답했다. "우리는 바람을 타고 배를 타고 전진하도록 힘을 좀 절약하고 싶다. 우리는 바람을 이용하고 있다. 바람이 우산을 불면, 우리는 배를 몰고 갈 수 있다, 히히! "

양완리는 이때 문득 크게 깨닫고 한숨을 쉬었다. 이 두 아이는 정말 똑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