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0 년대에는 경진에서 개인전을 열었고, 40 년대에는 북평화강에서 연합전을 열었고, 50 년대에는 중국 미술학원 부중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80 년대에는 각각 선전 베이징 강에서 서전 전시회를 열었다. 1987165438+10 월, 일본 여성 서예 대표단을 이끌고 중국에'-중국 여성 서예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베이징시 서성구 정협 위원, 제 1 회, 제 2 회 중국 서예가 협회 이사로 재직한 적이 있다.
작은 것은 산수화가로 화훼에 능하다. 북파에서 온 산수 대가는 조금씩 대자연의 작품에 잠복해 있는 강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제백석은 "붓이 부인의 집처럼 보이지 않아 매우 기쁘다" ("과채도" 라는 제목) 라고 칭찬했다. 초학 화훼의 허위가 이어 주옥의 필법에 이어 흑분홍색으로 자신의 청자태를 과시하며 스스로 즐거움을 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설명 할 수없는 일류 행동" (qi Baishi 리뷰). 한 프레임의 수묵을 맛보자 왕설타오는 "꽃은 현명하고 미덕이며, 직선과 간결, 잉크는 아름답다" 고 썼다.
중년 이후, 나는 서예에 힘쓰고, 나는 나의 능력을 전부 전달할 수 있다. 특히 초서이다. 종우 () 를 배우고, 강유 () 와 자제 () 를 배우며, 점화 사이에는 많은 다른 재미가 있다. 이나는' 조전' 과' 장건' 를 써서, 스트레칭하고, 살랑살랑, 초서는 처음에는' 이왕' 에 속한다. 나중에 쌀낭궁의 정신을 얻어 황골짜기의 뼈로 확장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10 여 년 동안 공부했지만, 기묘한 추리에서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한번은 내가 풀을 모방하고 미피의 흔적을 붙이자 문득 깨달았다. " 책은 필이 준랑하고, 단단하고, 점화가 굵고, 창력이 수려하며, 잡화법으로 되어 스스로 그림을 이룬다. 강유시는 이렇게 말한다. "서예를 배울수록 70 세가 될수록 평범할수록 신기하다. 군중 속의 남자는 여자라고 부르고, 장수 ("생일") 를 기원합니다. 국내외 각 대서전에서 모두 가작이 초청되어 세계를 떠들썩하게 하며 금릉신선과 함께' 남북 이쇼' 라고 불린다. 나는 가끔 옥젓가락을 만들었는데, 손성연의 정취가 있다.
1990 년 베이징 문사 연구관 사서로 초빙돼 해협 양안서 화가협회 고문이 됐다. 200 1 2004 월 15 일 베이징에서 사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