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너구리
누가 서풍을 읽고 혼자 서늘한가?
부스럭거리는 노란 잎이 창문을 닫았다.
심사숙고한 후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봄이 오면 술에 취해 잠을 잘 수가 없다.
도박 책은 차를 향기롭게 한다.
당시 유일한 방법은 평범한 대청이었다.
2.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3. 누가 외로움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습니까?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4. 의 복제
세태가 얇고 인정이 악하다. 비가 꽃을 황혼에 쉽게 떨어뜨린다. 맑은 바람이 마르고 눈물자국이 남아 있다. 네가 걱정해야 한다면, 혼자 말해라.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져서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아픈 영혼은 천 마일처럼 맛이 난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흐릿하다. 남이 질문을 할까 봐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했다. 숨기고 숨기다.
5. 다정다감한 작가 이이
수문은 소중하고 사상이 있어 천리의 예의는 하룻밤 사이에 쉰다. -응?
이때부터 더 이상 좋은 밤이 없으니, 그가 밝은 달이 서쪽으로 내려가도록 내버려 두어라.
6. 단부채노래
새로 분열된 제나라 소완입니다. 상큼함은 서리처럼 눈처럼 맑다. 그리운 부채로 썰다. 밝은 달처럼 돌고 또 돌고 있다. 너의 품에 드나들다. 미풍을 흔들다. 나는 종종 가을 명절을 두려워한다. 시원하게 열을 가져가다. 기부를 포기하다. 착함은 어쩔 수 없다.
7. 나의 비 이백은 운이 없다.
한무제는 애교를 사랑했고, 그녀를 위해 금전 () 을 지었다.
황제는 그녀를 너무 용인해서, 그녀의 침이 떨어져도 진주처럼 귀중할 것이다.
극도로 방종하고, 사랑도 멈추고, 그녀에 대한 황제의 호감이 점차 가라앉았다.
애교가 용문 아래로 강등되었을 때, 황제의 침궁조차도 황제에게 접근했고, 황제는 애교에게 돌아가 잠시 머무르려 하지 않았다.
비가 내리면 하늘을 날 수 없고 물도 회수하기 어렵다.
무제와 애교의 감정, 자신의 일.
아름다운 부용화는 오늘 황량한 풀이 되었다.
언제 색으로 다른 사람을 서비스해야 좋을까요?
명언
1. 당신은 탈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반드시 가장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외로움이 반드시 불행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을 얻는 것은 오래 가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잃는다고 반드시 잃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은 어떤 이유로 슬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행복의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2. 만약 당신이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를 자랑하지 마세요.
그에게 과시하는 것은 단지
너는 여전히 그의 생각을 신경쓰고 있다.
너는 여전히 그에게 미련을 두고 있다.
그는 이런 어색함을 보았습니다.
네가 그를 잊은 적이 없다고 믿는다.
3. 너를 아주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고,
이것은 고통스럽지 않다
당신이 매우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고,
이것이 고통입니다.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그것은 더 고통스럽다.
4. 외로움 때문에 연애를 하지 마세요.
잘못된 사랑 때문에 평생 외롭지 마라.
5. 놓칠 때까지 기다리지 마세요.
잃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돌아오고 싶다.
6. 아마도 가장 먼 시간에만
지난 날들을
가장 진실하고 분명하게 본다.
7. 너의 조만간에 너의 것이 될 것이다.
만약 너의 것이 아니라면, 네가 강요해도 남길 수 없다.
8. 가장 좋은 복수는 상대방을 파괴하지 않는 것이다.
자신을 파괴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보다 더 행복하고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과거를 버리고 지금의 시를 소중히 여기게 하다. 어떤 꽃들은 접을 수 있으니, 그것이 실패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배의 한쪽에는 천돛 경주가 있습니다. 병목의 으뜸은 만년에 봄을 맞는다. 곳곳이 산과 강이 텅 비었고, 낙화 비바람이 더욱 봄을 상심했다. 차라리 현재를 불쌍히 여기는 게 낫다.
마침내 모든 시, 만강홍과 왕연이를 내려놓았다.
80 회, 바위 아래 대나무 장대 몇 개가 수리 중이다. 땔나무 문 밖에는 모래가 부드러운 길을 깔고, 물줄기가 맑다. 새 복숭아를 심고, 낡은 송국화를 배출하다. 작은 다리를 건너서 멀리 산탑을 바라보니 만봉이 푸르다. 붓벼루를 모아 바둑 국면을 감추다. 술을 마시지 않으면 꼭 봐야 한다. 그러나 평평하게 펼쳐져 있어 비범하다. 혼자 잠을 자면 소년의 꿈이 없고, 나도 그의 집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생활 속에서 모든 것이 씁쓸하고 모든 것이 충분하다.
수룡은통수덕유반고
연원이 궁금하다.
천장운절벽으로 예로부터 바람이 많이 불었다. 청산, 돈 많은 쇼, 차버릴 거야. 얄미운 고봉, 몇 개의 공관, 송군이 마르다. 각 문 송별, 기름부음차 마부, 사람들이 많이 묻자 채소향이 났다.
나는 북당 남안, 오가와 나평과 요코오카를 좋아한다. 야생 사슴산사슴은 평생 한 마음, 임장초가 풍성하다. 노비가 노예를 엮어 경작하고 18 세의 나에게 술배와 부뚜막을 제공한다. 세상의 만물을 처음부터 내려놓으면 산만 늙었다.
고시를 내려놓다 1: 인생에서 사랑이 없는 것은 영원하다. 두 사람이 결혼에 들어서면, 몇 년 후, 사랑은 크게 본연의 애정으로 변해가고, 서로를 이해하고, 소중히 여기고, 서로 인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혼은 옷을 입는 것과 같아서 신선함이 없으면 고칠 수 없다. 변하지 않는 사랑과 * * * * 만 찾는다면, 당신은 결국 외로운 사람이 될 것이고, 아무도 당신과 함께 있지 않을 것입니다.
2. 만약 네가 마음이 넓다면, 너는 불필요한 것을 내려놓는 것은 상관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람은 담박하고, 가볍고, 자유롭고, 당당하며, 운전과 속박이 없는 가볍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3. 걸을 때 동반자가 있으면 멀다고 생각하지 않고, 동반자가 있으면 잘 먹는다.
4: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5. 생활이 매우 피곤하고, 일부분은 생존에서, 반은 비교에서 나온다.
6. 항상 안녕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항상 네가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우리가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면, 다른 사람의 판단에 집착할 필요가 없다. 남의 안목을 볼 필요도 없고, 남의 비위를 맞추기만 할 필요도 없고, 이렇게 하면 더 피곤하게 살 수 있다. 누군가가 너에게 불손한 말을 할 때, 개의치 말고, 이것에 대해 고민하지도 마라. 이 말들은 사실을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오히려 너의 마음을 어지럽힐 수 있기 때문이다. 마음이 어수선하여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다.
7: 초등학교 첫날, 아버지는 나에게 부드러운 것은 딱딱한 것을 두려워하고, 딱딱한 것은 멍하니 있는 것을 두려워하고, 멍하니 있는 것은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을 가르쳐 주셨다. 손에 칼을 들고 있어, 네가 감히 찔렀다는 것을 믿게 한다.
8: 어떤 사람은 밉살스럽고, 어떤 사람은 비열하다. 그리고 내가 그의 상상 속에 자신을 넣었을 때, 나는 그가 나보다 더 불쌍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당신이 만난 모든 사람, 좋은 나쁜 것을 용서해 주세요.
9. 시모용의 시에서 말했다: 내가 어떻게 하면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실연한 그 사람은 정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어떻게 하면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너를 떠날 수 있을까? 그리고 서로에 대한 미련이 있을 때 우아하게 돌아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뒷모습, 사랑의 이별을 만남처럼 뒷맛을 남기고 서로를 존중하게 한다.
10: 잊는 것이 또 다른 시작이 되면 기억이 퇴색되고 고통이 가장 진실하다.
1 1: 사람은 모질지 않고 서 있다! 사람은 손상되지 않고, 표준이 아니다! 사람은 나쁘지 않고 빨리 죽는다.
12: 고통, 고민, 분노할 때 친구의 권유를 자주 듣습니다. 진정하세요. 생활이 바로 이렇다.
13: 정직, 책임, 감사, 친절함, 박애, 낙관적인 태도는 출중하지 않은 모든 사람에게 풍성한 보답을 줄 것이다.
14: 욕망이 올 때마다 사람은 탐욕, 폭식, 고집, 고집을 부리는 이상한 힘을 가지고 있다. 완성은 끝났고, 그다음은 익고 질리는 성가시다. 한쪽에 놓으려면 절대 잘라서는 안 되고, 차라리 아무것도 없는 것이 낫다.
15: 긍정적인 사람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16: 자신을 해치는 사람을 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불쌍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자신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두가 쉽지 않습니다.
17: 인생에는 기쁨과 슬픔이 있다. 당신이 행복하지 않을 때 석방해 보세요. 너의 걱정이 마음속에 막히지 않도록 해라. 심심할 때는 자제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자신의 조화를 해치지 말아야 한다.
18: 어쩌면 우리는 동시에 두 사람을 사랑할 수 있고, 동시에 두 사람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죽을 때까지 그들 중 한 명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19: 역사를 보면 실패의 예는 무수히 많다. 거의 모든 사람이 어떤 일을 하든 실패한다. 만약 네가 실패를 두려워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밖에 없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너는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다. 실패와 성공 사이에는 어렵고 구불구불한 과정이 있다. 누군가는 일찍이 이 과정을 다리에 비유한 적이 있다. 동서고금의 많은 사람들이 모두 이 다리를 통해 성공했다.
20: 모든 사람은 생년월일부터 자신의 길을 갈 운명이다. 어떤 것은 길고, 어떤 것은 짧고, 어떤 것은 성공하고, 어떤 것은 실패하며, 어떤 것은 대성공과 대실패이다. 어떤 길이든 결국은 유무에 귀속된다. 인생의 가치는 다른 사람이 필요로 하는 데 있다. 돈의 가치는 사용에 있다. (서양속담, 돈속담)
라벨: 작문 고전 전편: 문장 쓴 시와 사람이 문장 쓴 시 다음 편: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과거의 시 윤 《자기 파견》을 간파하도록 권하다.
이기면 지고, 쉬면 상심하고 원망한다.
오늘 마시고, 내일 취하고, 내일 걱정하세요.
"산서촌 한 번 유람" 지유중의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이것은 일종의 위안이다.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퉁소를 불고 북을 치는 날이 가까워졌는데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소박하게 옷을 입고 있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이백의' 입주'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으로 보내라, 그의 금잔을 달을 향해 비우지 마라! 소군은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흘러내려 바다로 흘러 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보지 못했다. 나도 투명해지고 싶어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 나를 영원히 취하게 하고, 결코 이성적이지 않게 하라! 。
고대의 각성한 사람과 성현이 잊혀져서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삼겹말, 천족금 가을.
그것들을 그 소년에게 주어서 좋은 술과 교환하고, 영원히 너의 슬픔을 나누자.
또한, 나는 가장 즐거운 노래 중 하나가 수시의' 정풍보' 라고 생각한다. 숲 속의 잎 치는 소리를 듣지 않고, 왜 노래하고 천천히 걷지 않는가? 대나무 꼬치 짚신이 말처럼 가볍다. 누가 무서 워?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추운 봄바람이 나를 깨워서 좀 춥다. 산비탈은 기울어져 있지만 매우 쾌적하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이 시를 이해할 때 정말 투명함을 느낀다.
시 1 을 묘사하면 시간이 서서히 가라앉고, 어떤 사람들은 너의 마음속에서 천천히 흐려질 것이다. 놓아주는 법을 배우면, 너의 행복은 네가 실현해야 한다.
2. 연애를 하면 쉽게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무모함, 잠시 후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약함은 평생 후회하게 할 수 있다.
3. 물욕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고, 마음의 창문을 열고, 아름답고 매력적인 옥토를 찾고,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꽃과 흙의 숨결에 취해 있다. 아, 나는 오랫동안 지구로 돌아 가지 않았다. 봄이 오니 만물이 소생한다.
4. 포기는 방랑하는 노래다. 마음속으로 낮은 소리로 읊으며, 실의에 빠진 인생에 자신감이 넘친다. 넘어진 신념을 다시 일으켜 세우다. 억눌린 투지가 아침 햇살을 향해 쏟아져 나오게 하다. 세속 분쟁을 우정으로 바꾸다 ...
5. 포기해야 할 때 과감하게 포기하세요. 내려놓아야 멀리 갈 수 있어! 포기해야만 무엇을 추구할 수 있다. 아무것도 포기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가장 소중한 것을 잃는다.
6. 포기할 줄 아는 사람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의사가 되고, 자신의 맥을 짚고, 자신감의 불을 재연하고, 인생의 뜻대로 되지 않는 문제점을 밝히고, 자신이 놓친 차이를 분석하고, 자신의 특성에 따라 목표를 선택하고, 특기를 익히고, 책을 많이 읽고, 시야를 넓히고, 경솔한 마음을 치우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포기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것도 지나치게 요구하지 않고, 따뜻하고, 부드럽고, 대범하고, 따뜻한 항구를 만들려고 노력하며, 삶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지친 마음을 펴는 것이 얼마나 즐겁고 행복한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쓸 시를 묘사하다: 왕연이는 강홍으로 가득 찼다
80 회, 산석 아래, 대나무 몇 대. 땔나무 문 밖에는 모래가 부드러운 길을 깔고, 물줄기가 맑다. 새 복숭아를 심고, 낡은 송국화를 배출하다. 작은 다리를 건너서 멀리 산탑을 바라보니 만봉이 푸르다. 붓벼루를 모아 바둑 국면을 감추다. 술을 마시지 않으면 꼭 봐야 한다. 그러나 평평하게 펼쳐져 있어 비범하다. 혼자 잠을 자면 소년의 꿈이 없고, 나도 그의 집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생활 속에서 모든 것이 씁쓸하고 모든 것이 충분하다.
한 번도 내려놓지 않은 그 시 (4) 원직을 묘사하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게으름뱅이는 꽃을 돌아보고, 반은 배양이고, 반은 원인이다.
전화를 내려 놓고 사랑을 부활시키다. 고시는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버리지 않고,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한숨을 쉬지 않는다. 옥인은 급하고, 미인은 급하며, 천년은 기한을 계산하고, 언제 핸드폰을 버리는가. 제목사' 장그리움' 은 개인이 제사에 따라 즉흥적으로 창작한 것이다. "급함" 이라는 글자는 고대에는 입성, 즉 하강조로 오늘의 평조가 아니었지만, 특별히 이것을 연구하지 않았다면 일반적으로 볼 수 없었을 것이다. 첨부 스펙트럼은 위에 고정되어 있다: 평균 (운) 과 평균 (운). (이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를 반복한다. ) 중간 평면 (운), 중간 평면 (운). (이 말은 고립되어서는 안 된다. 첫 글자가' 평' 이면 세 번째 글자는' 평' 이어야 한다. ) 다음 단어: 평균 (운), 평균 (운). (이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는 이전 문장의 마지막 두 글자를 반복한다. ) 중간 평면 (운), 중간 평면 (운). 이 말은 적막해서는 안 되고, 밋밋해서는 안 된다. 첫 번째 단어가 "평면" 인 경우 세 번째 단어는 "평면" 이어야합니다.)
어떤 고시가 감정을 버리고 다시 시작하는 심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까? 천천히 갈 시간이 필요하다. 만약 마지막 감정이 끝난 후에도 좋은 느낌이 너를 기다리고 있다면, 버텨라.
스시는 이 단어 앞에 작은 순서를 썼다: 3 월 7 일, 후사로는 비가 내리고 있다. 비가 먼저 와서 동행이 모두 난장판이 되었다. 원래는 몰랐는데, 나중에 똑똑히 알아차리고 이 단어를 사용한 척했다.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라벨: 작문 고전 전편: 문장 쓴 시와 사람이 문장 쓴 시 다음 편: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별의 불길이 그슬릴 수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