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과 시

시인과 시 1 시인은 가끔 어두운 구석에 시를 쓴다.

느낌에 의한 것이지, 펜을 쓰는 것이 아니다.

영감을 기호로 바꾸고 키보드를 두드립니다.

모든 유령이 부딪쳤다.

내 배를 두드리며 내 말을 따라 춤을 춘다.

방안에는 투명한 나무에서 뚫고 나온 불이 타고 있었다.

아름다운 정취가 옛날로 이어졌다.

심장 박동으로 북을 치다

모든 사상은 창을 들어 말의 사냥감을 노리고 있다.

그래서

창호 () 는 사전의 네모와 함께 꿰어져 있다.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방언과 악수를 하고 책 한 권을 쓰다.

어둠 속에서 눈을 뜨세요.

벽을 뚫고, 얽매이지 않는 영혼이 벽을 통과한다

너는 모든 더러움과 위선을 어둠 속에 두기 위해 우산이 필요하지 않다

무거운 외투를 벗고 알몸으로 달리다.

이른 아침 이슬과 길 순찰하는 눈

젖은 샤워

그리고 나서

아폴로가 지나가는 자동차가 남긴 광선을 찾다

고개를 들어 그 아득히 먼 태양을 바라보다.

나방이 불을 지르는 용기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나는 독수리가 날개를 펄럭이며 하늘을 직격하는 것을 보았다.

두려움 없는 자세

너의 두 팔을 벌리면 나는 날개가 없을 것이다.

정면으로 먼 곳으로 나아가다

눈물을 머금은 피리 소리가 한 시인의 전설을 애도하다.

아침에 나는 열심히 글을 쓰고 있다.

시인과 시 2 시인과 시

무고한 아이인가?

뜨거운 태양 아래서 흥미진진하다

자신의 부드러운 진흙을 가지고 놀다.

시인과 시

반 미친 반 어리석은 성인인가?

나무로 비행기 한 대를 만들다.

꿈이 하늘로 날아가다

시인과 시

반살 남짓한 여자예요.

자기를 위해 남자가 되는 것을 견지하다.

귀여운 아들을 낳다

시인과 시

가난한 어부입니다.

매일 늦게 돌아오는 배에서.

즐겁거나 우울한 어가를 부르다

시인과 시

피곤하고 자애로운 어머니인가?

한밤중에도 여전히 아이를 위해 일하고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수면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시인과 시

70 대 노인입니다.

친구의 빈소에 있다

노인을 위해 은은하고 느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시인과 시

겸손한 사람입니다.

한 여인을 짝사랑하다

영원히 사랑을 말하는 것을 잊지 마라

시인과 시

영리한 목동입니다.

텅 빈 산림에 직면하다

입으로 나뭇잎을 불다

시인과 시

죽어가는 미인입니다.

너의 젊음과 아름다움에 관심이 있다

백전천회.

시인과 시

도둑맞은 부생일 뿐이다.

서너 이틀 동안 한가한 사람.

어린 시절을 끝없이 회고하다

시인과 시

죽을 사람입니다.

사후 내세의 개념

다음 생을 기다리라고 잔소리를 한다.

시인과 시

한 남자가 연기한 것이다.

한 여자한테 놀릴 수도 있습니다.

그에 따른 고통과 슬픔.

시인과 시

빈 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저녁 북아침 시계의 소리

이것은 감정과 무관하다.

감정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시인과 시 3 은 연약하고 아름답고 정교한 꽃이다.

길가에서 악취가 나는 시체 위에 살금살금 열렸다.

주변의 다른 식물들은 이미 확산성 사망으로 시들어 시들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것을 황혼 속에서 홀로 피어나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이상을 추구하는 길에 있다.

무심코 저쪽의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현실의 눈은 그에게 접근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러나 타고난 호기심은 결국 그의 모든 사상을 점거했다.

불쌍한 유령이 조심스럽게 꽃가지를 부러뜨렸다.

코로 썩은 냄새를 탐욕스럽게 맡다.

이렇게 아름다운 꽃은 춥고 완강하다

아마도 그 실체는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시인이 빠져들면서 점점 더 미쳐가고 있다.

그는 자신을 잃고 새빨간 꽃잎을 땄다.

그 매력적인 목소리를 듣고 맛보세요.

죄악의 미뢰로 피비린내 나는 냄새를 찾다.

그는 날카로운 칼로 자신의 몸을 잘랐다.

몸으로 꽃을 자양할 의향이 있다

그는 몸의 주인도 시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스스로 빠져나갈 수 없어 영양으로부터 그를 끌어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양명언)

"안녕, 먼 천국."

이 시인은 죽기 전까지 여전히 그의 좋은 축원을 유지하고 있다.

그의 차가운 몸 위에

악의 꽃이라고 불리는 꽃.

다음 시인의 방향을 향하여.

시인과 시 4 시인이 시인이라고 불린 것은 정상적인 학습과 일 외에 더 아름답거나 슬픈 것에 집착하고, 글 사이를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모든 것을 포괄하는 사랑, 그 잉크 냄새, 그 향을 맡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율동하는 마음은 나비 한 마리처럼 꽃바다로 날아가 하늘가에서 흥청거려 벌에 의해 양조되었다. 날마다, 한기가 사라지고, 여름이 점점 멀어져, 마침내 이 훌륭한 작품을 선녀처럼 떠돌아다니며,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여 주고, 사랑하는 사람을 잊게 하고, 그 속에 도취시켰다. 사랑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피땀을 많이 흘린 시인이다.

물론, 모든 작품의 출판은 쉽지 않다. 특히 우수한 작품으로는' 주역',' 종추의 춘추', 굴원의' 이소', 눈먼' 국어', 손자의' 뚱뚱한 발',' 손자병법' 이 있다 시인이 너에게 천행시를 지불했을 때, 그 (그녀) 는 이미 천 줄의 눈물을 바쳤다. 그 (그녀) 가 너를 만지는 순간, 그 (그녀) 는 이미 불 앞에서 500 년 동안 구걸했다. 네가 서서 문장 속의 풍경을 바라볼 때, 그 (그녀) 는 이미 슬럼프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이미지로 서 있었다. 네가 인생을 한탄할 때, 그 (그녀) 는 세상 끝에 가슴이 찢어진다!

어쩌면 우리는 작가의 글과 단편에 경탄했을지 모르지만, 때로는 그 짧은 1 인치의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가? 묵향은 단아하고 향기롭지만, "너는 내가 건반에서 쳤던 글자는 볼 수 있지만, 건반에 떨어진 눈물은 볼 수 없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이처럼 간단해 보이는 이치들은 반드시 겪어야만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시는 바로 네가 여기에 앉아 있는 거리이다. 시가 있으면 거리가 있다. 너는 시로 맞은편 해안에 활짝 핀 꽃을 볼 수 있고, 시로 먼 곳의 애인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쪽 건물을 혼자 파는 이라크인과 창문을 수수방관하는 외로운 모습도 볼 수 있고, 사막 깊은 곳의 피투성이인 석양도 볼 수 있다. 시인의 여정은 정신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종종 낯선 산천강 속에 있다. 매우 강렬한 음악은 종종 슬픈 운에 있다. 시인의 글에 피투성이가 아니라면 어떻게 그의 국민을 감동시킬 수 있겠는가? 시를 읽는 것은 차를 맛보는 것과 같고, 차를 맛보는 것은 사람을 맛보는 것과 같다. 만약 생활이 한 곡과 같다면, 모든 시인은 그 노래의 가사이다. 시의 리듬은 시인이 춤추는 날개이고, 반짝이는 인광은 시인이 칼로 새긴 눈물이다.

타고르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에 그을린 대지입니다. 피곤하고 목이 마르고 생명이 피곤합니다. 나는 너의 이슬이 밤에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마음을 열고 조용히 빨아먹을 것이다. 나는 노랫소리와 생화로 너에게 보답하기를 갈망하지만, 나는 마른 풀을 뚫고 마음속에서 나는 한숨을 쉬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 네, 시인은 한숨을 쉬는 마음과 삼엽초 한 그루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만약 그 마음이 존재한다면, 그것은 감동될 것이고, 때로는 봄비처럼 흐릿해질 것이다. 때로는 뜨거운, 열애 중인 연인의 마음처럼; 때로는 불타는 신념처럼 결코 무관심하지 않고, 유년 속에 맴돌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기뻐하거나, 깊이 생각하기를 갈망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손으로 태슬을 짜고, 한 손으로 사랑을 전하다. 끝없는 광야에서, 청량한 하늘 아래 떠다니는 것은 시의 영혼이다.

시인은 사수이자 백새다. 만약 네가 조심하지 않고 외로운 문을 두드린다면, 그것은 너의 마음 속에 떨어져 폐허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무용은 이렇게 말했다. "만약 네가 눈물을 머금은 사격수라면, 나는 평생 다시는 피하지 않을 백새다. 화살이 허공을 뚫고 들어와 이미 부서진 내 마음을 쏘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세상에서 유일하게 나를 해칠 수 있는 사격수라면, 나는 너의 모든 청춘, 모든 잊을 수 없는 희로애락이다. "시인은 꿈속에서 시간의 바다를 배회한다. 끝없는 어둠 속에서 운명은 바닷바람, 청춘의 작은 배,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돛대로 세상의 외로움을 쓰고 있다.

서지모 에린은 불후의 시편' 영별강교' 를 썼다. 임은 서지모의' 인간 사월의 날' 을 그리워한다. 삼모는 호세를 잃고 심연에 빠져 눈물을 머금고' 꿈속의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를 하소연했다. 푸쉬킨은 바쿠니나에 대한 투자로 첫사랑' 예브게니 오네킨' 의 맛을 불렀다. 그런 다음 시인은 슬픔을 꼭 안고 위로를 받지 못했다. 나는 이런 슬픔만 직접 본 적이 있지만, 돌이켜 보면 내 마음은 모두 깨졌지만, 그래도 조금씩 모아서 기적을 기다리며 내 마음이 다시 피어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은 천애이고, 사랑은 무궁무진하고, 잉크는 향이고, 붓은 영이별을 쓴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에는 이유가 없다. 시인의 필에는 눈물이 가득 묻었다. 괴테는 "눈물을 머금고 빵을 먹지 않은 사람은 삶의 맛을 모른다" 고 말했다. 감정과 정신이 충만한 것은 시인의 아름다움이다. 그러나 당신의 눈물은 물질 세계에서 해석되거나 해석될 수 없습니다. 신성을 모독하지 않도록 감상만 한다. 따라가면 돼, 흥을 깨게 될 거야.

시인, 만약 네가 산이라면, 나는 흐르는 물이 되고 싶다. 네가 곶이라면, 나는 하늘 끝 곶이 되고 싶다. 네가 사막이라면 나는 봄이 되고 싶다. 만약 네가 촛불이라면, 나는 나방이 되어, 그것이 사라질 때까지 너와 함께 마지막 눈물을 태우고 싶다!

시인과 시 5 시의 나라는 마치 은하수와 같다. 시인의 일생, 즉 유성처럼, 줄곧 흐리멍덩하다. 천재 시인, 특히 그들의 삶에서.

영국에서 멀리 떨어진 천재 시인인 키츠는 춘추 256 개밖에 살지 못했지만' 추송',' 우울송',' 나이팅게일송' 등 많은 낭랑한 송가를 남겼다. 창작의 생산성과 고품질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바로 이런 시인인데, 생활을 매우 투명하게 본다. 그의 삶의 끝에서, 그는 자신에게 묘비명을 남겼다. "여기 한 사람이 누워 있는데, 그의 이름은 물로 쓴 것이다." 현대인들은 키츠가 다른 작품을 쓰지 않았더라도 그 송가는 그를 만세에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공인했다. 셰리는 이렇게 키츠를 찬미했다. "조용히! 그는 죽지 않았고, 졸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이미 생활의 꿈에서 깨어났다 ............................................................................................................................................................................................................................................................................................................................................................................................................................................................................................................................................ 비록 그들이 떠났지만, 시의 봄은 아직 멀었을까?

키츠와 셰리가 사망한 지 100 여 년이 지난 후, 중국 오사운동 전후로 이 시기에 같은 재능이 넘치는 시인이 성장했다. 바로' 중국의 키츠' (노신어)-주향이었다. 비록 그의 이름은 당대 젊은이들에게 아주 멀고 낯설다. 주향, 자자연, 안후이 태호인' 은 그의 이름만으로도 시인의 물 친분을 느낄 수 있다. 그의 시에서, 물에 대한 그의 사랑은 어디에나 있다. "라쿤녀는 호숫가에서 빨래를 하고, 병사들은 쌀을 씻는다." 또 다른 예로, "석양, 마이크로웨이브, 금실이 개울을 가로지르다 ..................................................................................................................................................................................................................................................... 시인은 온갖 무거운 습성 속에서 초라하고, 떠돌아다니며, 필멸의 압박을 견디지 못하고, 장강의 채석장 일대로 가라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우리의 시인은 죽었지만 죽지 않았고, 그의 명예는 회복되었다. "이나항" 에서 나염생 씨는 주남을' 중국의 키츠' 에 비유하는 것은 좀 아첨하는 것 같고, 게다가 시인이 생전에 죽은 것은 그렇게 서늘하고 외롭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현대시 역사상 주향의 창조성을 누가 말살할 수 있겠는가?

주향과 동시대의 또 다른 시인 서지모는 더욱 분방한 천재를 가지고 있다. 그가 다른 방식으로 떠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천성적으로 로맨틱한 서지모도 비행을 좋아하며 날기를 꿈꾼다. 그 시대의 비행기의 안전계수가' 낭만' 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모르고 시인은 너무 일찍 자신을 낭만적으로 만들었다. 그가 사망한 후 한 친한 친구가 비행기 잔해를 주워 책상 위에 놓고 기념으로 삼았다는 것은 시인에 대한 깊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한다. 오늘 우리는 서지모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나는 살살 갔다' 라는 시를 잊을 수 없다. 다만 서지모는 시인으로서 이미 새로운 생명으로서 시의 행간에 깊이 녹아들어 있기 때문이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초당사걸' 중 하나인 왕보가 남해에서 친척을 방문하다가 불행하게도 물에 빠져 숨지고, 그도 젊은 나이에 일찍 죽는 그런 사람이 되었다. 시인은 바다에 삼켜졌는데, 그의 업적은 바다에 삼켜졌는가? 석양이 외롭고 일제히 날고, 가을물이 일제히 날아간다' 는 등의 명구는 천고를 전창할 수 있어 시인의 끊임없는 증거이다. 다시 한 번 돌이켜보면 구 () 성 (), 해자 (), 나일학 () 과 같은 지울 수 없는 당대의 이름은 생명에 관한 슬픈 이야기를 유지하고 있다. "환각의 죽음은 진정한 죽음이 되었다." "시체는 또 토양의 시작이다. 시체는 분노도 질병도 아니고 피로, 슬픔, 천재를 담고 있다. " "해자 1987 의 지왕"

시인은 생사를 그렇게 수줍고 가볍게 여겼는데, 단지 시인의 뼈와 기질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낳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들이 유성처럼 지나간 것은 일시적일 뿐이다. 그들의 생명은 이 죽음 속에서 영생을 얻었습니다.

시인과 시 6 너의 잉크 같은 색깔

불타는 욕망을 감추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어지럽다

슬프고 고독한 냄새가 배어 있다.

나는 눈 흐르는 해에 꽃이 피기를 기다린다.

그리고 당신은 물고기 가시와 같습니다.

나의 불쌍한 생활을 찌르다

......

청춘이 산산조각 나서 별처럼 흩어졌다.

추억, 손끝의 눈물

그날 밤, 나는 깨어 있었다.

혼란스러운 생각을 정리하려고 노력하다

단지 그의 팔을 뻗었을 뿐이다.

하지만 전기 충격으로 적조가 터졌다.

잠긴 문이 바로 열렸다.

이때 나는 소외됐던 말 한마디를 보았다.

제멋대로 내 앞으로 뛰어왔다

미친 듯이 울다. 발이 없는 그 새들

어둠 속에서 이륙하기 시작하다

한때 굳어졌던 시 한 수

발아하기 시작했습니다.

■ 시가 헌사

나의 첫 시. 제가 혼수상태에 빠졌을 때였습니다.

광명이라는 사람에게 밀렸다.

내가 쓴 모든 글자는 불 같다.

머리 속의 불순물을 태우고, 마음속의 더러움을 태우다.

한마디 한마디가 나의 영감을 화산처럼 분출시켰다.

새로 개간한 처녀지가 비춰졌다. 빛, 광택 빛나고, 빛나고,

처녀처럼 내가 경작하는 땅을 자양한다.

20xx 는 나에게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오늘 밤, 나는 씨앗을 뿌렸다.

20xx 년은 꼭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울 것이다.

내가 심은 난초.

눈부신 순수함이 피어날 것이다.

나는 물총새가 역류하여 나는 것을 배울 것이다.

따뜻하지 않은 밤에.

내 시가 물보라와 신선한 꽃의 바다를 튀게 하다.

춤은 영원히 끝이 없다 ...

시인과 시 7 나는 시인과 결혼했다.

그는 시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결혼식에서 다른 사람의 신부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다.

그는 나에게 씌웠다.

이것은 부드러운 키스와 설레는 눈물이다.

하지만 그가 나에게 주었기 때문에 나는 매우 기뻤다.

시로 짜여진 진심과 아름다움

행복으로 가득 찬 방과 낭만으로 가득 찬 침대.

그의 시는 그의 피에서 흘러나오는 시냇물이다.

내 가슴에 뚝뚝 떨어지며 장미의 향기가 된다.

그의 시는 하늘가의 비다.

메마른 땅을 촉촉하게 적시고 희망의 새싹이 돋아나다.

나는 시인의 신부라는 것이 자랑스럽다.

내가 시인과 결혼했을 때, 나는 사랑의 바다로 헤엄쳐 들어갔다.

시인의 마음은 새로 태어난 태양과 같다.

따뜻함에는 따뜻함이 있고, 열정에는 수줍음이 있다.

나는 도취되어 눈을 감았지만, 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었다.

내가 시인과 결혼했기 때문에, 나는 그의 마음을 볼 수 있었다.

투명하고 투명하다.

반영된 것은 모두 살아 있는 것이다.

나는 시인과 결혼했는데, 운이 좋았지만 불행했다.

왜냐하면 그는 나에게도 속하고 너에게도 속하기 때문이다.

공공장소에서 그는 몰래 나에게 추파를 보냈다.

나를 위한 것이고 독자를 위한 것이다.

우리의 마음은 그의 시와 함께 뛰었다.

나만 알아.

시인은 너무 다정하고 사랑이 너무 많다.

시인의 감정은 하늘의 별과 같다.

시인의 사랑은 달빛 아래의 환상적인 팽이와 같다.

너는 가지고 있어, 시인은 없어.

시인은 있다, 너도 없다.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시인과 결혼했다.

비록 우리는 재료가 부족하지만.

하지만 우리에게는 사랑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부유한 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