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창은' 가을' 을 썼다. 가을날의 시 내용을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동치창 (1555 ~ 1636)

명대 화가, 서예가, 회화 이론가. 단어 법사 자이, 몇 가지 생각 흰색, 향 빛 평신도. 화정 (오늘 상해 송강) 이 탄생했다. 전 난징 의부 상서, 태보 태자, 교사 태자, 돌을 증여한 적이 있다. 그는 매우 위압적이어서, 마을에서 제멋대로 날뛰며, 현지를 제패했다. 그러나 그는 문학적 재능이 있어 시 서예 회화 방면에 모두 작품이 있다. 그 그림은 산수로 길었고, 주요 스승은 동원 (), 황 (), 니켈 () 에서 개조하였다. 그림은 잉크를 잘 사용하고, 재미는 간단하고, 수준은 분명하다. 펜으로 서로 문지르고, 닦고, 점화하고, 염색하고,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색깔은 녹색이 옅은 누빔이 있거나, 밝고 요염하며 요염하지 않거나, 간결하고 차분합니다. 화면 배치는 근파나무, 중수, 원산 3 단법을 많이 채택하여 변화가 부족하다. 화풍이 순진하고 아름답고, 조용하고 소박하다. 서예는 선과 초서 형식으로 길지만 당송 학파로 널리 모방될 수 있다. 그 책은 구조가 교묘하고, 획이 진솔하며, 먹색이 변화무쌍하며, 구조가 수려하고 매력적이며, 서풍이 소란하고 찰랑하다. 작품에는' 농헌산수',' 란용천 채도',' 림과 정시도',' 주금당도' 등이 있다. 서예에는 악부, 3 세 성지, 류공권의 란정시, 장욱의 고시, 발문 등 잉크가 전해졌다.

그는 일생 동안 후세 사람들에게 대량의 서화 작품과 비각을 남겼다. 근면과 장수로 명대의 예술가 중 기록에 따르면 문정명만이 동치창의 전세 작품과 견줄 만하다.

동동 * * * 늘 젊었을 때 모유충과 함께 서예를 배운 적이 있다. 그는 벼슬을 한 후 많은 고대 대사의 서예 게시물의 잉크를 볼 수 있다. 그 서예 필법은 안진경이 가르치고, 창력이 강하며, 동진 이왕의 쇼를 보존한다.

북송의 수미는 담력이 매우 커서, 그는 여러 사람의 장점을 널리 받아들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해서체는 당시 널리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전해져 중국과 외국의 문화 교류에 빛을 더해 주었다. 그리고 청대의 서예가, 예를 들면 강희, 건륭, 장조, 류영 등이다. , 모두' 서동' 을 본보기로 삼아 경제의 바람이 퇴각했다. 원초에 조모이는 두 왕 뒤에서 춤을 추었다.

고대에는 수, 황, 채, 채에 이어 둥글고 대머리, 요염한' 송설체' 그림자로 주웠다.

항원명의 서예는 수백 년 동안 계속되었다. 동방, 척박한 층에 또 다른 오솔길을 붙여서 자연스럽고 씩씩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자태, 신문 국제 초탈, 명말경, 우리나라가 거의 300 년 가까이 소화한 서예.

서예 역사에서도 가능하다. "대행이 두드러진다." "

동치록의 사화는 산수에 능하고, 왕자웨이, 동원원, 거연, 이미강이 있다.

"원 사네 집", 1J 잉크 갈고리, 그윽하고 그윽하지만 모양은 추구하지 않는다. 그는 그림을 그린다.

구도는 엄격하지만 필묵이 방종하여 작고 재미있다. 동치창은 장기적일 뿐만 아니라

저는 정남, 아름다운 곳에 살고 있습니다. 호남, 후베이, 푸젠, 강서, 산시, 베이징에 가 본 적이 있습니다.

땅, 산봉우리의 우이, 운우가 기이한 포항, 수가 한숨을 쉬는 적벽,

마이 포 (Mi Po) 는 여산 (Yushan) 을 심었고, 그것을 잊지 않고 Dong Qi 의 t6lJ 작품에 좋은 예술적 토양을 제공했습니다.

그는 약간 과장된 필법으로 참관 분위기를 포착하고 변화무쌍한 2Bd 를 묘사했다.

연기와 비는 아름다운 풍경을 더욱 낭만적으로 만듭니다. 왕유

마을이 모래를 막고, 가래가 작은 다리, 외로운 배 독방, 거미림의 아름다운 경치를 간단히 이야기하다.

첫째, 서정적인 시와 풍부한 한가한 사상을 가지고 있다. 그는 "흐르는 물" 을 만들었는데, 이것은 책, 시,

M 의 아름다움은 문인화의 본보기가 되었다. 루오, 생사과오, 왕노가 모두 영향을 받았다.

무역 * * * 굳은살만 염색하고, 풀을 뜯어내고, 오색찬란하다. 동치창은 필묵군을 추구한다

짖어대는 경향도 명초' 사왕' 과 명대 퇴민 화가에게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반지. 송강파' 라고 불리는 명대 화단은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괴석이 괴이하다.

오문종' 이후 그는 앞장서서 자신의 예술밭을 세웠다.

미술 이론에서 가장 큰 특징은 첫째, 신의를 강조하는 것이다.

부어 오르고 똑똑한가, 중국의 모방을 경멸한다.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을 모방하고, 고대인이 되는 것이 적당하다. 둘째, 러쉬

남파 북파' 의 조사를 하여' 솜씨' 와' 사기',' 명가',' 호랑이' 를 연구하다

"자" 의 회화 스타일과 예술원을 총결하여 북방의 보급을 억제했다. 셋째, 놀아요

종요의 비법과' 주현절' 이론으로 서화의 기술 수양을 통합하다. 이러한 관점에도 불구하고

예로부터 다른 명성을 얻었지만, 동치창의 그림, 편지,' 밀실' 의 수필은 당시 미술이론의 주요 유파를 대표하며 다채로운 역사를 묘사했다.

변화할 수 있는 이미지를 추가했습니다. 예술사에서의 그의 지위는 허용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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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동치창은 남북을 여행하며 황궁을 드나들며 명사를 핍박하고 각지를 위해 그림을 그렸다

상인과 수집가는 책 제목의 구도를 높이 평가하며 글씨가 풍부하다. 이 비문들은 명나라만 반영한 것이 아니다.

"생활의 예술" 이라고 불리는 예술사조도 고대 문화재의 집합산을 이해하는 데 참고할 수 있다. 그도 변했다

그는 진귀한 역대 법첩을 부지런히 수집하고 정리하며' 서호당첩' 을 간행했다.

보정재첩',' 오첩' 등의 작품은 고대 서예 유산을 보존하였다.

통 * * * 육로의 시와 부는 좋은 문사로,' 신이 소를 뿌리고 류우를 때리다' 와' 만력' 등 일련의 작품들이 있다

"사실 간편", "영태집" 과 "고증" 이 있고, 만력, 태창,

천계 삼랑태실록' 은 명대 학술 문화의 발전에 어느 정도 공헌을 하였다.

고치 * * * 육지는 결국 봉건 관료지주였으나, 그도 방적단에서 힘을 겨루고 있었다.

Lf 를 위해 싸우고, 그는 세상과 다투지 않는 얼굴을 내세워 그의 사업을 이루었다. 하지만 소나무의 경우

강 농민들은 작은 지주라도 극도로 괴롭힘을 당해 탐욕과 흉악함을 드러냈다.

당연히, 심지어 시골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켜 강남을 들썩이게 하는' 백성들이 동환을 베끼는' 사건이 터졌다. 의심할 여지없이

정치 활동과 예술 활동은 단순히 동일시해서는 안 되며, 종합적으로 평가하거나 연구해야 한다.

동치창을 연구할 때 이 점에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