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소개:
교악가는 새 학교가 설립되면서 흥성하는 노래 문화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음악수업 (당시 노래나 음악노래라고 불림) 이나 교악을 위해 쓴 노래를 가리킨다.
고대 중국시 시경 속 음악. 시경' 은 총 305 곡으로 중국 고대 문학 현실주의의 기초를 다졌을 뿐만 아니라 낭랑한 노래로 음악에 미치는 영향도 크다. 그것은 고대 중국에서 가장 소중한 예술 유산 중 하나이다.
작품의 영향력:
연대가 오래되어' 시경' 의 곡조가 전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날 사람들은 시사에서 그 노래의 음악 구조를 어렴풋이 탐구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열기, 승승, 회전, 4 단, 다단어 외에도 각 장 뒤에 가사가 같은 합창' 분곡' 형태가 있다.
메인 노래 앞에 소개자를 넣은 것도 있다. 결말이 있는 메인 노래도 있습니다. 또는 소개와 끝이 있습니다. 두 가지 다른 곡조의 무대가 번갈아 나타나는 등. 《시경》의 전세 음악은 당송 이후의 문인들이 지은 것이다.
송대 주' 예기 예기' 에는 조전' 시경' 악보가 실려 있어 당개원 (7 13 ~ 74 1) 때' 향향' 의식에 사용된 음악으로 전해진다 그것의 스펙트럼은 스펙트럼이고, 모두 한 글자와 한 음이다.
이후 원대 곰 봉래' 섭' 에는 조' 야 12 곡' (곰 봉래 제목' 구시') 이 수록돼 있으며, 그가 쓴 새 시는 17 곡이다. 명대 주재도' 여록경의내편',' 여록경의외편',' 시골음주시보' 에서 의악시를 만들었다.
청대의 쌍강, 왕쌍지, 처지 등도 계획을 세웠다. 청건륭 53 년 (1788), 이홍 (청나라 고종황제) 은 환관에게' 시경' 총보를 정리하도록 명령하여 상당히 호방한' 진정' 시경을 출판했다.
후여정의' 를 편찬하도록 명령하였는데, 그중에는' 시보' 도 포함되어 있다. 궁정에서 온 이런 패러디는 문인이 쓴 곡보다 역사에서 더 벗어나 바람직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