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을과 외로움이 한마음으로 날고, 푸른 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2, 노을과 쓸쓸함이 함께 날고, 가을 강은 드넓은 하늘과 이어져 있다. 감상평: "노을과 외로운 청둥오리가 함께 날고, 푸른 물과 하늘은 같은 색"이라는 문구가 눈을 즐겁게 합니다. 전체 그림의 중심은 붉은 저녁노을과 청록색 물이며, 그 사이로 하얀 왜가리가 산재해 있습니다. 색채의 아름다움, 역동성, 가상적인 아름다움, 공간의 입체적인 아름다움이 독자에게 완벽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킵니다.
2, 초승달이 새를 낳았고 석양은 더 서쪽입니다.
고독한 새의 반대편에는 초승달이 빛나고 있고, 해는 서쪽으로 가라앉고 있으며, 석양은 서쪽으로 흩어지고 있습니다.
감상:
"초승달이 새를 낳았고, 석양은 더 서쪽에 있다."
. 시 전체에 색채를 더하는 것은 펜입니다. '저녁 해', '초승달', '새', '일몰'의 네 가지 이미지를 따라갑니다. 초승달은 새 떼에서 떠오르는 동적인 이미지이고, 석양은 노을 서쪽으로 퍼지는 정적인 이미지입니다.
이 구문의 아름다움은 더미 단어로 간주되어야하는 두 방향 단어 "외부"와 "시"가 문맥을 확장하는 효과로 네 장면과 연관 상태의 관계를 보여주는 동시에 빛의 리듬, 풍미 가득한 리듬, 시인들도 모방 경쟁을 벌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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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어느 봉우리에서 남서쪽으로 지는 일몰? 일몰은 천 마일이나 떨어져 있습니다.
해는 서쪽에서 지고 남서쪽에는 많은 산이 있습니다. 어느 봉우리 뒤에 떨어지는지 모르겠어요? 봉우리 틈 사이로 멋진 석양이 새어 나오는 게 보입니다. 간헐적이라면 수천 마일에 걸쳐 하늘에 붉은 잔영을 남깁니다.
감상:
"지는 해의 남서쪽 봉우리, 지는 해는 천 마일이다." . "어떤 봉우리"는 남서쪽 봉우리가 간헐적이며 처음부터 구불구불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일몰의 남서쪽 봉우리에서 글을 쓴 다음 일몰의 특성을 포착하여 수천 마일 떨어진 일몰의 장엄한 장면을 보여줍니다.
4. 진링의 저녁, 풀은 평평하고 석양은 밝고 물은 가차없다.
고대 수도 진링의 석양은 비스듬히 비추고, 푸른 봄풀은 강변과 수평을 이룹니다. 저녁 해가 강 하늘을 태우고 동쪽의 큰 강은 무자비하다.
감상:
"저녁이 되면 진링 강둑의 풀은 강과 수평을 이루고 석양은 밝고 흐르는 물은 거침이 없다." 광활한 동쪽 강변의 찬란한 석양을 배경으로 한 커다란 잉크 방울은 해질녘 고대 도시 진링의 전경을 파노라마처럼 보여줍니다. '강둑의 풀이 평평하다'는 강폭을 보여주며 강 남쪽의 풀이 자라는 계절이 봄의 끝자락임을 암시하고, '저녁노을이 찬란하다'는 하늘의 광활함과 함께 일몰 장면의 장엄함을 표현하고 있다. 비어 있고 약간 고요하고 화려하고 약간 창백한 전체 영역은 사람의 과거와 현재의 흥망 성쇠를 느끼게하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