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글꼴 디자인 및 조판

1. 시의 조판에 대하여

시의 글꼴 디자인에 대하여

시 1 에 대한 조판. 시의 편집 조판은 어떤 기본 규칙과 상식을 따라야 합니까?

나는 너의 독자군에 더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캠퍼스 보급을 위주로 국학에 관심이 있거나 학력이 높은 독자를 만나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현대독서는 일반적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그리고 위에서 아래로 (현대독서는 가로로) 순서에 따라 고서를 배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방면에 대해 아는 것이 거의 없다면, 현대 독서 습관에 따라 서체를 안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 조판은 일반적으로 다음 범주로 나뉩니다.

1. 시간별: 예를 들어 송사, 많은 단어들이 북송과 남송으로 나뉘어 보통 같은 사람의 단어 작품을 하나로 묶는다. 당시도 가끔 이렇게 나뉘어 있지만 비교적 적다.

2. 장르별: 송사가 자주 쓰는 편집 방법이기도 합니다. 시인의 장르 (예: 완곡 어법, 분방함) 에 따라 가사를 배정한다

3. 글자수에 따라: 이것은 주로 당시를 겨냥한 것입니다. 즉, 자주 말하는 오언시와 7 언시입니다.

4. 개인감상: 이것은 사실 고대인들이 즐겨 쓰는 조판 방법으로 현대에서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고대 학자들은 선배들의 시를 정리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종종 자신이 시의 좋고 나쁨을 스스로 판단하고, 가장 좋은 시를 제 2 위에 두는 등 장르나 작가나 시간을 가리지 않았다.

또한 대부분의 시집은 처음부터 시의 개요를 간략하게 소개하고 각 시인과 시인의 생애를 간략하게 소개한다. 개인적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2. "시" 의 필사 레이아웃 디자인을 요약하다

제목: 조개껍데기를 줍는 시 내용: 현대시: 눈물이 마음속에 흐르고, 도시의 가을비와 같다. 이름 없는 슬픔이 내 마음속에 가득하다. 시끄럽고 부드러운 비가 지면과 타일에 속삭였다! 아, 우울한 마음을 위해 가볍게 노래하는 비! 눈물은 이성적이지 못한 흐름이고, 이 마음 자신도 피곤하다.

어떻게 된 거야? 아무도 감사하지 않습니까? 이런 슬픔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병의 원인을 모를 때 가장 심한 통증이다.

사랑과 증오가 없으면 마음속에 그렇게 많은 고통이 있다! 고시: 이 고시를 편집한 의미' 고시' 는 원래 고대인이 쓴 시를 가리킨다. 위진 남북조 전후에 위진 전 문인들이 지은 오언시가 생겨났는데, 이 오언시들은 제목도 저자도 없었다. 그중 대부분은 서정시로, 독특한 표현 수법과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통칭하여' 고시' 라고 부른다.

청대 심덕잠은 "고시 19 곡, 한 사람이 아닌 말" 이라고 말했다. 나는 아내를 높은 비율로 버렸고, 친구들은 모두 돈이 많았고, 나는 외국을 떠돌아다녔고, 나는 일종의 사망감과 새로운 것을 느꼈다.

또는 우화, 또는 명시 적 또는 반복. 처음에는 기발한 생각과 짜릿한 문장이 없었고, 서경고시는 모두 아래에 있었다. ""

진 () 송 () 시대에 이' 고체시 ()' 는 오언시의 본보기로 여겨졌다. 육기는 그 중 12 를 하나하나 모방한 적이 있다.

동진의 도연명, 송대의 전복 등. 모두' 고체시' 기교와 스타일을 연구하는' 준고체시' 가 있다. 양대 유영' 문심조각용' 과 종룽' 시품' 은' 고체시' 의 예술적 특징과 가치를 이론적으로 개괄하고 평가해 저자, 시대, 원류를 검토해 한대 작품으로 널리 인정받았다.

한편, 소통의' 문선' 과 진의' 허령어대 신시' 는 시의 분류에서' 고체시' 의 범위를 정의한다. 명확한 제목이 없는 작품은 저자가' 잡체시' 라고 부르고, 이름을 잃은 사람은' 고체시' 라고 부른다. 따라서 양진 () 이후 고시 () 는 이미 특정 의미를 지닌 특수한 명칭을 형성했다.

그것은 두 한악부곡과 같다. 한대 무명이 쓴 오언시를 가리켜' 고체시' 예술적 특징을 지닌 시신으로 발전했다. 고시 19 곡' 은 문학사에서 대표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제목도 화제의 이름이 되었다.

이 고시를 편집하는 것을 일명 고풍이라고도 한다. 당 이전의 고체시풍은 격법을 중시하지 않고 글자 수와 문장 수 제한이 없는 시풍이다.

당대 이후 근체시의 출현으로 시인은 고체시와 신흥 격율시를 구별하기 위해 한위 육조고체시의 표기법을 모방하고 어떤 면에서는 제한하여 당대의 고체시의 고정 구도를 형성하였다. 그 결과, 당 이전의 완전히 자유로운 시풍을 율시와 자유시 사이에 있는 반자유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고전시의 글자 수와 줄 수: 고전시는 고정적인 시구도 없고 고정적인 스타일도 없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게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고시는 여전히 오언칠어로 표현된다.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오언고시와 칠언고시는 모두 단어로 정돈된 고시이다.

또 하나의 고시용 단어가 뒤섞여, 글자 속의 행간이 다르고, 들쭉날쭉하다. 이 고시를 편집하는 것은 시간상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를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단어는 송인이 발명한 것으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고전시 고전시는 고대시 풍격에 따라 쓴 것이다. 당인의 눈에는' 시경' 부터 남북조 시대의 신까지 모든 것이 오래된 것이다. 그래서 이른바 고체시풍이라고 하는 것은 일정한 기준이 없다.

하지만 시인이 쓴 고시 중 하나는 현대시의 리듬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당초부터 형성된 격율시로, 글자 수, 운율, 전쟁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는데, 바로 우리가 말하는 근체시입니다.

근체시는 고시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당대와 이후의 시인들은 여전히 고전시를 쓴다.

우리는 말할 수 있다. 근체격법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은 모두 고시이다.

고전시는 4 언시, 5 언시, 7 언시로 나뉜다. 현대시는 절구와 율시로 나뉜다.

현대시 현대시는 운율시와 절문으로 나눌 수 있다. 율시와 절문의 차이는 주로 문장의 수에 있다.

4 개의 절문과 8 개의 운율시가 있다. 율율시 * * * 여덟 문장, 한두 구절이 첫 련이고, 서너 구절은 연련이고, 대여섯 구절은 목련이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다.

절구는' 절구' 라고도 한다. 네 줄의 시는 대립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서로 대립해야 한다. 절문과 절구 모두 짝수의 요구가 있다.

여덟 문장 이상의 율율시를 편곡이라고 한다. 다음은 고전적인 고시들이다. 일지매 가위-이청조' 홍연근향' 가을에는 옥을 남기고, 나상 () 을 가볍게 풀고, 혼자 연주 () 에 간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근심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가기 어렵다-리 플래티넘 병 청주 싸움 천, 옥판 진미 백만 원.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와인에 들어갈 것입니다-리 baijun 은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정 밖으로 이동했는지, 바다로,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구시대의 각성자와 성현이 잊혀지고 술꾼만이 그의 이름을 간직하고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필,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주고 좋은 술을 교환하면, 나는 너와 천고의 슬픔을 나눌 것이다. 두보를 오르면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3. "시" 의 필사 레이아웃 디자인을 요약하다

제목: 조개껍데기를 줍는 시 내용: 현대시: 눈물이 마음속에 흐르고, 도시의 가을비와 같다. 이름 없는 슬픔이 내 마음속에 가득하다. 시끄럽고 부드러운 비가 지면과 타일에 속삭였다! 아, 우울한 마음을 위해 가볍게 노래하는 비! 눈물은 이성적이지 못한 흐름이고, 이 마음 자신도 피곤하다.

어떻게 된 거야? 아무도 감사하지 않습니까? 이런 슬픔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이것은 병의 원인을 모를 때 가장 심한 통증이다.

사랑과 증오가 없으면 마음속에 그렇게 많은 고통이 있다! 고시: 이 고시를 편집한 의미' 고시' 는 원래 고대인이 쓴 시를 가리킨다. 위진 남북조 전후에 위진 전 문인들이 지은 오언시가 생겨났는데, 이 오언시들은 제목도 저자도 없었다. 그중 대부분은 서정시로, 독특한 표현 수법과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으며, 통칭하여' 고시' 라고 부른다.

청대 심덕잠은 "고시 19 곡, 한 사람이 아닌 말" 이라고 말했다. 나는 아내를 높은 비율로 버렸고, 친구들은 모두 돈이 많았고, 나는 외국을 떠돌아다녔고, 나는 일종의 사망감과 새로운 것을 느꼈다.

또는 우화, 또는 명시 적 또는 반복. 처음에는 기발한 생각과 짜릿한 문장이 없었고, 서경고시는 모두 아래에 있었다. ""

진 () 송 () 시대에 이' 고체시 ()' 는 오언시의 본보기로 여겨졌다. 육기는 그 중 12 를 하나하나 모방한 적이 있다.

동진의 도연명, 송대의 전복 등. 모두' 고체시' 기교와 스타일을 연구하는' 준고체시' 가 있다. 양대 유영' 문심조각용' 과 종룽' 시품' 은' 고체시' 의 예술적 특징과 가치를 이론적으로 개괄하고 평가해 저자, 시대, 원류를 검토해 한대 작품으로 널리 인정받았다.

한편, 소통의' 문선' 과 진의' 허령어대 신시' 는 시의 분류에서' 고체시' 의 범위를 정의한다. 명확한 제목이 없는 작품은 저자가' 잡체시' 라고 부르고, 이름을 잃은 사람은' 고체시' 라고 부른다. 따라서 양진 () 이후 고시 () 는 이미 특정 의미를 지닌 특수한 명칭을 형성했다.

그것은 두 한악부곡과 같다. 한대 무명이 쓴 오언시를 가리켜' 고체시' 예술적 특징을 지닌 시신으로 발전했다. 고시 19 곡' 은 문학사에서 대표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제목도 화제의 이름이 되었다.

이 고시를 편집하는 것을 일명 고풍이라고도 한다. 당 이전의 고체시풍은 격법을 중시하지 않고 글자 수와 문장 수 제한이 없는 시풍이다.

당대 이후 근체시의 출현으로 시인은 고체시와 신흥 격율시를 구별하기 위해 한위 육조고체시의 표기법을 모방하고 어떤 면에서는 제한하여 당대의 고체시의 고정 구도를 형성하였다. 그 결과, 당 이전의 완전히 자유로운 시풍을 율시와 자유시 사이에 있는 반자유시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고전시의 글자 수와 줄 수: 고전시는 고정적인 시구도 없고 고정적인 스타일도 없다. 모든 고시는 시의 글자 수에 따라 분류된다.

4 언고시 () 는 약칭 4 언고시 () 이다. 오언고시 () 는 오언고시 () 라고 약칭한다. 7 언고시를 약칭하여 7 언고시라고 한다. 사언시는 일찍이' 시경' 에서 사람들에게 채택되었다.

그러나 당대에 이르러 점차 쇠퇴하면서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래서 고시는 여전히 오언칠어로 표현된다.

오언고시는 고시의 정통으로 쓴 사람이 많다. 7 언고시는 고전시의 주류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원이 늦기 때문이다.

그래서 칠언체는 칠언근체시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오언고시와 칠언고시는 모두 단어로 정돈된 고시이다.

또 하나의 고시용 단어가 뒤섞여, 글자 속의 행간이 다르고, 들쭉날쭉하다. 이 고시를 편집하는 것은 시간상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를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단어는 송인이 발명한 것으로, 긴 단문이라고도 한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고전시 고전시는 고대시 풍격에 따라 쓴 것이다. 당인의 눈에는' 시경' 부터 남북조 시대의 신까지 모든 것이 오래된 것이다. 그래서 이른바 고체시풍이라고 하는 것은 일정한 기준이 없다.

하지만 시인이 쓴 고시 중 하나는 현대시의 리듬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점이다. 당초부터 형성된 격율시로, 글자 수, 운율, 전쟁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는데, 바로 우리가 말하는 근체시입니다.

근체시는 고시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당대와 이후의 시인들은 여전히 고전시를 쓴다.

우리는 말할 수 있다. 근체격법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은 모두 고시이다.

고전시는 4 언시, 5 언시, 7 언시로 나뉜다. 현대시는 절구와 율시로 나뉜다.

현대시 현대시는 운율시와 절문으로 나눌 수 있다. 율시와 절문의 차이는 주로 문장의 수에 있다.

4 개의 절문과 8 개의 운율시가 있다. 율율시 * * * 여덟 문장, 한두 구절이 첫 련이고, 서너 구절은 연련이고, 대여섯 구절은 목련이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다.

절구는' 절구' 라고도 한다. 네 줄의 시는 대립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서로 대립해야 한다. 절문과 절구 모두 짝수의 요구가 있다.

여덟 문장 이상의 율율시를 편곡이라고 한다. 다음은 고전적인 고시들이다. 일지매 가위-이청조' 홍연근향' 가을에는 옥을 남기고, 나상 () 을 가볍게 풀고, 혼자 연주 () 에 간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근심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가기 어렵다-리 플래티넘 병 청주 싸움 천, 옥판 진미 백만 원.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비수를 뽑아 네 방향을 헛되이 엿보았다. 황하를 건너려고 하는데 얼음이 나루터를 막고 태행산이 눈으로 덮일 거예요.

나는 낚싯대에 앉아 개울가에 나른하게 기대고 있었지만, 갑자기 배 한 척을 타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걷기도 어렵고, 걷기도 어렵고, 길도 많고, 오늘의 안전도 어렵다.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구름 돛을 올리고 바다를 건널 것이다. 와인에 들어갈 것입니다-리 baijun 은 황허의 물이 어떻게 천정 밖으로 이동했는지, 바다로,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 아침은 여전히 까맣지만 밤이 되면 눈이 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밤명언)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하늘이 인재를 주신 이상 이용당하게 해주세요! 돈에 관해서는, 비록 흩어져 있지만, 다시 함께 모일 것이다. 양 한 마리를 삶고, 소 한 마리를 죽이고, 입맛을 갈고, 나, 300 그릇, 한 입 크게 마시자! 。

중심점 마스터, 댄 추생, 마실 수 있고, 컵은 끝이 없다.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 불러 줄게! 제 말을 들어보세요.

종고, 진미, 보물은 무엇입니까? 나는 결코 깨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구시대의 각성자와 성현이 잊혀지고 술꾼만이 그의 이름을 간직하고 있다.

첸은 성전을 완성한 연회에서 1 만 개의 금화로 술 한 통을 샀는데, 모두들 웃으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왜, 내 주인님, 돈이 없어졌어요? , 술 사러 가자, 우리 같이 마시자! 。

꽃말 다섯 필, 김희년, 그것들을 소년에게 주고 좋은 술을 교환하면, 나는 너와 천고의 슬픔을 나눌 것이다. 두보를 오르고 큰 바람 속에서 광활한 하늘원숭이로부터 오열하다.

시사에 관한 서체 디자인에는 어떤 1.6 자의 아름다운 시가 있습니까?

분루 앞의 밝은 달이 비추고, 벽사창 밖의 꾀꼬리가 울다.

요양의 소식을 꿈꾸는 경우, 혼자 내실 을 비워 둘 수 있습니다. 나는 꽃이 필 때가 싫다.

고독한 방비는 어둡고, 화세는 화살과 같다. 1, 해가 지고 울타리 앞에서 날고, 손님을 대접하며, 오래 앉아 땔감을 숨기지 않는다.

2, 바 의심 천국 에 기대어, 거울 같은 천 좌석, 밝은 달 사진 웃음, 아름다움 구름 으로 돌아갑니다. 3. 바람이 커튼을 불고 밤새 비가 내리고, 류관화정, 청산백운만 느낄 뿐이다.

4, 긴 밤바람이 갑자기 무겁고, 미인은 눈물이 없다. 그녀는 명월을 걱정하여 정원이 깊이 닫혔다. 5, 구름 빛 바람 빛, 감정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다, 사업은 영원 해졌다, 강바닥은 파도만 보았다.

6. 혼자 미풍 속에서 춤을 추고, 나를 보고 즐거워하며, 봄가을밤을 보내고, 잠을 잘 수 없고, 술을 쓸 수 없다.

2. 한자시

버드나무와 동풍이 이 건물들을 가로질러 간다. 어젯밤에는 잔주가 쓰라려 두 숲이 분간할 수 없었다.

만약 네가 정말 일곱 머리라면, 하필 붉은 먼지에 남아 있을 필요가 있느냐, 천지가 외로울 필요가 있느냐. 한자에 관한 가장 좋은 시는 해체시나 십자말풀이시이다. 정월대보름에는 이런 시를 자주 쓰지만, 요 몇 년 동안 실전된 것 같아 찾기가 쉽지 않다. 그리고 정월대보름의 시 전체는 왕왕 한두 곡밖에 없고 회문도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은 회문은' 마음을 맑게 할 수 있다' 는 말이라고 생각하지만, 좋은 회문도 많지 않다.

위의 이 작은 글자는 아주 오래 전에 친구와 문자게임을 할 때 만든 것이다. 스스로 알아맞힐 수 있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네 글자입니다. 또 한 편의 회문시가 있는데, 친구가 재미있다고 한다. 내가 너에게 보여 줄 수는 있지만 너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다.

봄바람은 한가한 가을달에 화가 나고, 한가한 가을달도 사람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달이 돌아올 때, 사람들은 노출되고, 사람들은 봄바람에 노출된다.

텍스트 디자인, 단어 읽기

민: (민 2 소리) 두 가지 의미: 1. 하늘, 2. 가을은 유명인이나 시와 관련이 있다: 유명인: 법민-유민, 남조 스님-애신각라, 10 개국 북한조-쇼민, 청나라 광제-현대 시인.

아직도 돌아가고 싶다면 언제 연애를 합니까?

시경, 전, 전두의 장례식, 굶어 죽고, 유배된 사람들을 부르다.

늦가을, 삼삼의 지친 말은 긴 비탈길에 누워 있고, 석양이 지는 천진관입니다. 산속의 가을바람이 텅 빈 숲으로 불고, 나뭇잎이 부스럭거리는 것이 마치 누군가가 숲에 들어온 것 같다.

망망한 하늘에는 찬비가 내리고, 청석길에는 먼지가 없다. 수많은 생각이 황혼의 명절에 모여서 모든 목소리가 진희를 위해 슬퍼하고 있다.

어젯밤에 그 chi 가 울고 있었는데 혜는 이미 시들기 시작했다. 게다가 먼 길을 떠나는 타향인들에게는 당연히 많은 고난과 괴로움이 있을 것이다.

왕회백주수 회산사 떠우군 * * * 과 함께 남조에 살던 청산사를 참관했다. 구송귀신에게 물어봐, 너의 마음을 열고 담소를 나누자.

한 걸음 한 걸음, 달도 나오고, 물은 석인을 비춘다. 창자 안의 술을 깨끗이 씻으려면 먼지를 털어내야 한다.

찬란한 색채가 그윽한 품에 들어서자 맑은 공기가 창백함을 강요했다. 이를 믿고 돌아오는 것을 잊고 오랫동안 빙옥에 남아 있는 이웃.

두보 () 의 고수 한 명을 강녕 () 에 파견했는데, 그는 공 () 을 만나지 못했단 말인가? 이봐? ① 悩? & gt 셔츠, 봄 레몬, 땅에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 누가 옛 시를 전승할 것인가? 바둑은 대나무를 찾아 움직이며, 배를 타고 노를 젓는다.

문군은 내가 관리라고 말했고, 나의 머리는 희고 어지럽다. 최상서를 보내 순례관에 가서 수리한 거대한 알과 심까지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곡은 정확하고, 나머지 삼곡인의는 정확하다. 루 huaishen 처럼, 쇼 처럼.

청명 청명, 밤나방, 봄날 사랑 연극. 손님을 위해 불꽃놀이를 뜯고 분향하다.

여전히 황색을 징발할 이유가 있고, 덩을 치켜세울 이유가 없다. 협수가 완전히 말랐지만 오아는 놀라 멍해졌다.

송은 늙지 않고 유숭고는 가난해야 한다.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왕건과 작별을 고하고 그윽한 눈빛으로 진자를 바라보다.

삼봉초에 눈이 내리고 만리순이 있다. 이순신 Xilin 중국 사회, 더 많은 보물 모집.

마지막으로 신선의 손바닥에 향불이 맞선을 본다. Jim 을 jiao ran 황제 Xi xuandi 를 키우기 위해 보내고, 은둔 생활을 하기 위해 산을 내려 놓으십시오.

너는 녹색구름을 버리고 국빈에게 경의를 표한다. 검광이 육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채경은 무엇입니까?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상현추가 새롭다. 나는 몇 피트 밖에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누에가 송교 근처에 있고, 서악진이 있다. 강개한 채식주의자로서 경제 문제를 고려하기가 어렵다.

봄, 집은 인재를 찾고, 하이테크 회사는 한 사람을 얻었다. 8 월에 그는 이교에서 봄을 하도록 가르침을 받았고, 바람은 예추에 불었다.

학초경, 기러기는 추위를 원한다. 월경은 상자를 여는 것과 같고, 구름은 왕관과 같다.

청존 말이 맞아 술자리가 흥겹다. 밀착할 수 없는 맹교를 이관개에 맡기자 불이 꺼졌다.

누가 물고기와 물이 즐겁고, 물이 물고기와 비늘을 말랐다고 말합니까? 예전에는 사람을 싫어했었는데 지금은 혼자 웃는다.

수렁에서 포기하고 구름과 천진에 떠 있다. 침목은 나방이 되기 쉬우나, 봄날에는 꽃을 버리기가 어렵다.

상대방이 조용히 뭐라고 말합니까? 나는 진샤오가 걱정된다. 칼을 묻는 자는 가스를 아는 사람이고, 상자는 현일 먼지를 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네가 큰 소리로 말하고 나에게 질문을 해 주길 바란다. 권덕유는 약관무사하여 걱정거리가 가득하다.

세계 도덕이 타락하고 타락했다. 풍연이 언덕을 사이에 두고, 병이 정체되다.

조 () 는 국호를 통과하지 못하여, 좋은 해가 여전히 가난하다. 감히 물고기에게 물어보지만 먼지에 대해 걱정하다.

무릎을 꿇고 하인을 수치스럽게 여기고, 친척과 친구들을 부끄럽게 여기기를 망설이다. 도로에 있는 사람들, 중개인 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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