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밍웨이는 빙산 원칙의 어떤 측면을 써야 합니까?

헤밍웨이와 그의 "빙산의 원칙"

2002 년 5 월 24 일 10:2 1:47 넷이보도 카르세투.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 성행하던' 미망한 세대' 문학유파가 공인한 대표작가는 미국 20 세기 상반기 가장 재능 있는 천재 소설가 어니스트 헤밍웨이였다. 한 마디로 그의 성격을 요약하면, 그것은 스포츠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터프한 남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경험 많은 기자 온몸에 상처가 난 전사; 스페인 투우의 광신자; 독한 술을 잘 마시고 생활에 관심을 갖는 미식가. 헤밍웨이의 사상은 매우 심오하고, 관점도 독특하며, 시인으로 애륜? 테트의 말에 따르면, 그는' 매우 섬세한 두뇌와 강력한 선택적 관찰 능력' 을 가지고 있다. 그의 심오하고 특이한 예술사상에서' 빙산의 원칙' 은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널리 알려진 것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1932 년 헤밍웨이는 그의 다큐멘터리' 오후의 죽음' 에서 처음으로 문학 창작을 바다에 떠 있는 빙산에 비유했다. 그는 "빙산 운동이 파란만장한 것은 단지 8 분의 1 만이 수면에 있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이후 이 비유는 여러 차례 제기됐다. 헤밍웨이의 이미지 은유는 문학 평론가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따라서 이른바' 빙산원칙' 은 문학 비평계가 헤밍웨이의 창작을 연구하는 중요한 과제 중 하나가 되었다. 빙산 원칙' 은 헤밍웨이가 자신의 다년간의 창작 경험에 대한 이미지 총결산이며, 그가 예술과 생활관계를 처리할 때 따르는 기본 원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빙산의 원리' 는 도대체 무엇일까?

이 점에 대해 서방 비평가들은 이미 대량의 토론을 했다. 먼저 그들이 어떻게 이해하는지 봅시다. 미국 예술평론가 말콤 (Malcolm) 은 이렇게 지적했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생동감 있는 세부 사항을 추출하여 당신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잔학 행위와 테러에 눈을 돌리지 않고 이러한 세부 사항을 적절한 순서로 정확하게 묘사한다면, 당신이 쓴 글은 여전히 독자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다. " 이것은 헤밍웨이의 초기 클로즈업이 따르는 방법으로, 사용자 정의 범위 내에서 매우 성공적이다. 그 범위 밖에서도 그는 성공했다. 왜냐하면 그가 그린 그림이 광범위한 의미를 보여 주기 때문이다. 영국 평론가 베이츠는 헤밍웨이의 단편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암시적인 예술을 장악하고, 한 마디로 두 가지 이상의 다른 것을 설명하는 예술은 단편소설 작가가 해야 할 일의 절반 이상을 완성할 것" 이라고 말했다. "미국 평론가 아제드는 헤밍웨이의 빙산 원칙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그는 이것이 일종의' 기피 전략' 이라고 생각하며,' 감정을 뒤에 남겨두고 감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고 생각한다.

비판권의 각종 토론은 빙산 원리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나 미학과 시학에서' 빙산의 원칙' 을 더 잘 이해한다면 각 파의 논점에 호소할 수 없을 것이다.

헤밍웨이 본인은' 오후의 죽음' 에서 빙산의 원리에 대한 해석이 있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만약 산문가가 그가 무엇을 쓰고 싶은지 안다면, 그는 그가 알고 있는 것을 생략할지도 모른다. 독자들은 작가가 진실하게 글을 쓰는 한, 마치 작가가 쓴 것처럼 자신이 놓친 것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분명히 저자는 여기서 생략을 강조하며 수중의' 칠팔점' 은 독자에게 맡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헤밍웨이의 설명에 따르면' 빙산원칙' 은 대체로' 빙산원칙' 이라고 할 수 있다. 간결한 문자로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자신의 감정과 사상을 이미지에 최대한 묻어두고,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사상이 깊고 은밀하게, 문학의 감성과 사상성을 교묘하게 결합시켜 독자들이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느끼면서 작품을 탐구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간결한 글, 생동감 있는 이미지, 풍부한 감정, 깊은 사상은 빙산 원칙의 네 가지 기본 요소이다. 구체적으로 문자와 이미지는 이른바' 8 분의 1' 이고, 감정과 사상은 이른바' 7 분의 1' 이다. 앞의 양자는 구체적으로 볼 수 있고, 뒤의 양자는 앞의 양자에 있다. 문자는 이미지를 형성하고, 이미지는 감정을 포함하고, 감정은 사상을 포함한다. 물론 이 네 가지 요소는 일반 문학 작품에 필수적이지만, 헤밍웨이의 작품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감정과 사상의 우의를 강조하기 때문이다.

헤밍웨이의 빙산의 원리를 연구하려면 먼저 수중의' 7 분의 8' 을 이해해야 한다. 왜냐하면 이 부분은 빙산의 기초이기 때문이다. Ajder 의 견해에 따르면 헤밍웨이의 작품의 실질적 내용은 저자가' 외관효과를 분명히 추구하는 것' 에 의해 회피된다면, 첨예하고 피할 수 없는 문제가 생겨난다. 바로 헤밍웨이가 어느 정도의 사상 깊이를 가진 위대한 작가인가, 아니면 피상적이고 문자 기교만 하는 이류 학자인가? 분명히 헤밍웨이의 작품의 실질적 내용은 회피되지 않았지만, Ajder 는 보지 못했다.

헤밍웨이와 그의 빙산의 원칙 (2 부)

2002 년 5 월 24 일 10:2 1:47 넷이보도 카르세투.

우선, 수중의' 7 개 8 점' 에는 헤밍웨이의 깊은 사상이 담겨 있는데, 이 사상은 그가 여러 해 동안 쌓아온 생활 경험과 생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헤밍웨이의 작품에서 생략은 결코 마음대로 하는 일이 아니다. 그는 한 번 강조했다: "당신이 모르기 때문에 작가가 한 부분을 생략한다면, 소설에는 흠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저자가 생략한 내용은 반드시 그가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독자들이 이해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이런 식으로 생략되지 않은 단어는 전형적인 의미를 가져야 한다. 독자들은 이 글들을 보면 생략된 내용들을 연상하게 된다. 이것은 마치 고층 건물의 초석과 같다. 건물은 웅장하지만 초석이 없으면 성립할 수 없다.

헤밍웨이의' 초석' 은 매우 깊고 견고하게 묻혔는데, 이것은 그의 인생 경험과 분리될 수 없다. 그가 세계로 나아가는 첫걸음은 직접 제 1 차 세계대전에 참가하는 것이다. 적십자 구조대의 자원봉사자로서 헤밍웨이는 이 전쟁에 대해 환상을 품고 있다. 많은 순진한 젊은이들처럼 헤밍웨이는' 세계 민주주의를 구하라' 는 큰 포부를 가지고 전쟁터에 나섰다. 이탈리아 북부의 이오 전장에서 헤밍웨이는 용감한 행동으로 자신의 이상을 실천했다. 그는 전투원이 아니라 전쟁터에서 뛰어다녔고, 심지어 부상을 당했다. 전쟁의 잔혹함, 통치자의 위선, 무의미한 유혈은 모두 전쟁 후에 나타났다. 헤밍웨이는 그 당시의 용사들이 속았을 뿐 아니라, 상처를 입었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고 막막하고 우울해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헤밍웨이의 창작은 바로 이런 맥락에서 시작되었다. 그의 초기 대표작' 이별, 무기' 에서 주인공 헨리와 바클레이의 비극은 이 사상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흥미롭게도 작품 속 주인공은 그와 같은 길을 거의 걸었다. 이 전쟁에 대한 추억이 헤밍웨이의 가장 고통스러운 일이 되었다. 헤밍웨이의' 거인의 삶과 죽음' 에서 그가 죽기 얼마 전에 한 말이 있다. "제 1 차 세계대전에 대해 이렇게 무서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10 년 동안 쓸 수가 없었습니다. 전쟁이 네 마음 속에 초래한 상처가 아물면 매우 느리다. " 헤밍웨이의 초기 작품은 강한 반전 정서를 가지고 있다. 그의 고명한 점은 반전과 사회 현실에 대한 불만을 연결한다는 것이다. 전쟁에 반대하고 사회를 의심하는 것에서 그는 개인의 용기와 자기감각 외에는 아무런 믿음도 없는 인생 태도를 세웠다. 이것은 당시 전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다. 헤밍웨이의 이 시기 작품은 자본주의 문명에 대한 반발을 나타냈다. 미국은 전쟁에서 돈을 벌고 국력이 강해지고 있지만, 헤밍웨이의 관점에서 볼 때 전쟁은 인류의 생활과 사회에 전례 없는 재난을 가져왔고, 그에 따라 사회 격동이 뒤따랐다.

제 1 차 세계대전은 헤밍웨이의 인간 사회에 대한 근본적인 견해를 단조하고 헤밍웨이의 초기 작품들이 우울하고 억압적인 기조를 다졌다. 그의 눈에는 이 세상이 폭력과 악으로 가득 차 있고, 죽음은 불가피하게 모든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사람이 이런 사회에서 살아남으려면 반드시 생존의 법칙을 세워야 한다. 즉, 삶에서 이기지 못하더라도 포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침묵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야외 운동에서 즐거움을 찾고,' 터프한 성격' 을 인생의 버팀목으로 삼다.

헤밍웨이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패배할 것이 아니다. 사람은 파괴 될 수 있지만 패배 할 수는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 헤밍웨이가 쓴 주인공의 인간 사회에 대한 기본 태도를 반영한 만큼 이들이 보여준' 터프한 성격' 은 심오하고 강력하며 진실하다.

헤밍웨이의 단편 소설' 대양심 강' 을 읽으면 이런 문제를 잘 설명할 수 있다. 소설의 첫 번째 부분은 주인공 닉 아담스가 헤어진 지 여러 해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곳은 외진 조용한 나라로, 1 년 전에 큰 화재로 소실되었다. 그러나 주인공은 이번 여행에 대해 매우 흥분했다. 왜냐하면 그는 결국 그 익숙한 개울과 안에 있는 물고기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닉이 이번에 고향에 돌아간 목적은 단지 낚시를 위한 것이었지만, 우리가 닉의 여러 가지 행동을 보았을 때, 저자는 닉이 다른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닉은 캠핑을 하는 곳으로 가서 수시로 미끼를 찾아 멈춰 섰고, 그는 땅을 평평하게 깎고 카펫을 잘 놓고 캔버스를 당겼다. 닉의 기계적 행동에서 사람들은 그의 성격이 시냇물 속의 물고기처럼 상당히 기형적이라는 것을 어렴풋이 알 수 있었다. 분명히, 닉은 연속적인 동작으로 무언가를 피하려고 시도했다. 그는 모든 것을 버리고 행복을 얻었다. 모든 것이 먼지투성이가 되었을 때, 갑자기' 머리가 또 생각하고 있다' 고 느꼈고, 갑자기 또 긴장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닉은 잠이 들었다.

소설의 두 번째 부분은 닉이 다음날 하루 종일 낚시를 하느라 바쁘다는 것을 다룬다. 큰 물고기가 낚시에 걸리면, 그것은 매우 흥분된다. 이날은 바로 이런 지속적인 흥분 속에서 보낸 것이다.

작품에서 낚시는 가장 많은 표면 현상이다. 사실 소설은 정신적으로 심각하게 자극을 받은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닉 아담스의 시리즈 소설에서 볼 수 있듯이, 닉은 1 차 세계 대전의 전쟁터에서 막 돌아왔고, 전쟁은 그에게 너무 큰 자극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저자처럼 닉은 감히 그 전쟁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았다. 낚시 활동' 은 닉의' 도망가다' 라는 사상을 기탁했다.

두 마음 강' 의 이야기는 헤밍웨이가 뛰어난 서사천부적인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유명한 평론가 말콤 콜리 (Malcolm Cowley) 는 헤밍웨이에 대해 "헤밍웨이의 가장 좋은 산문은 깊은 느낌을 준다" 고 평가했다. 사실, 헤밍웨이의 작품은 실용적인 결점이 거의 없고, 모두 세상을 넓게 생각하게 한다.

칠팔점' 에는 헤밍웨이의 풍부한 감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러한 감정은 왕왕 작가의 사상과 연계되어 있다. 또 다른 예를 들어보죠. 백상 같은 산' 은 헤밍웨이의 유명한 단편 소설이다. 이야기는 한 남자가 한 소녀를 데리고 마드리드로 낙태하는 것을 말한다. 이 남자와 여자는 길가 역에서 마드리드로 가는 특급열차를 기다리고 있다. 날씨가 더워서 그들은 줄곧 맥주를 마셨다. 그들은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작품 전체가 대화로 구성되어 있다. 이 일의 경위와 소녀의 지금 심정은 언급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말에서 우리는 여전히 소녀의 복잡한 감정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여자 를 위해, 분명히 뭔가 파괴 될 것이고, 이 것은 바로 여자 가 오랫동안 기대했던 것이다. 문장 중에 이런 말이 있다. 소녀가 말했다. "달콤한 모든 것이 감초와 같다. 특히 한 사람이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은 술처럼. " 의심할 여지없이, 이곳은 체내에서 임신한 태아를 가리킨다. 여자아이는 원래 편안하게 생활을 즐기기를 바랐지만, 지금은 남자가 생각을 바꾸었다. 태아가 유산되면 소녀는 버림받을 위험이 있다. 여자아이가 깜짝 놀랐어요. 헤밍웨이는 이곳의 빛 아래 소녀의 감정을 써본 적이 없다.

헤밍웨이와 그의 빙산의 원칙 (3)

2002 년 5 월 24 일 10:2 1:47 넷이보도 카르세투.

나는 헤밍웨이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독자들이 그의 작품을 단번에 이해하게 하고 싶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의 견해는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그래서 헤밍웨이는 작품에서 자신의 경향을 설명하려 한 적이 없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전쟁의 잔혹함은 그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통을 가져다 주었는데, 이런 고통은 그의 신경을 마비시켰다. 헤밍웨이가 지금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자신이 경험한 모든 것을 정확하게 독자에게 전달하고 독자가 자신의 경험에 따라 풍요롭고 상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소설' 이별, 무기' 는 헤밍웨이가 1920 년대 후반에 창작한 중요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이탈리아 전장에서 한 쌍의 연인에 대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전쟁에 반대하고 평화를 갈망하는 작가의 강한 소망을 표현하지만 인생의 무상함, 비관, 절망을 동시에 드러낸다. 이별, 무기' 는 헤밍웨이가 빙산의 원리를 이용하여 창작한 전형적인 소설이다. 특히 작품의 끝에서 생략된' 칠팔점' 의 힘을 충분히 표현했다. 작가는 헨리가 캐서린의 시신에 작별을 고하는 것을 묘사할 때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것 같았지만, 독자들은 강렬하고 깊은 감정의 암류를 느끼고 눈물을 흘렸다. 작품의 주제는 세력이고, 감정도 세력이다. 그것들은 상호 의존적이고, 상호 외부적이다. 작품의 이야기 복합체는 주인공이 빗속에서 호텔로 돌아갔을 때 뚝 그쳤고, 작가가 작품에 부여한 잠재적 감정은 절정에 이르렀다. 헨리는 전쟁과 그의 감정에 작별을 고했다. 헤밍웨이는 헨리가 어두컴컴한 밤에 길을 잃었다고 암시했다. 그는 제국주의 전쟁의 피해자이며, 그와 그 시대의 많은 사람들이' 미망한 세대' 가 되었다.

작품의 생략된 부분이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헤밍웨이는 만년에 쓴 회고록' 흐르는 연회' 에서 "나의 새로운 이론에 따르면, 네가 그것들을 알기만 하면 무엇이든 생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생략된 부분은 소설의 힘을 증강시킬 것이다. " 그의 장편소설이든 단편 소설이든 간결함은 중요한 특징이 되어 작품 전체가 기세가 웅장해 보인다.

그렇다면 헤밍웨이의 작품에서 깊은 사상과 풍부한 감정은 어떤 형태로 드러날까요? 이것은 마침 그의 작품의 8 분의 1 이다.

첫째, 간결한 글이 화면 감각이 강한 캐릭터와 장면. 헤밍웨이는 인물과 장면을 그림과 같은 효과로 묘사하기 위해 주로 선을 그리는 수법을 사용했다. 그의 작품에서 경물에 대한 전체적인 묘사는 거의 없고, 모두 물체에 대한 매우 정확한 관찰이며, 묘사를 특별히 강조하는 장면은 거의 없다. 나는 교실에서 교수가 헤밍웨이의 묘사가 영화 카메라와 비슷하다고 강조했던 것을 기억한다. 여기서 나는 소설'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의 한 구절을 발췌했다.

아래층의 좁은 거리는 텅 비었다. 위층 베란다는 사람들로 꽉 찼다. 갑자기 한 무리의 사람들이 거리를 따라 달려왔다. 그들은 모두 달리고, 함께 붐비고 있다. 그들은 거리를 따라 투우장 방향으로 달려갔다. 뒤에 사람이 많아 빨리 달린다. 그리고 뒤에서 몇 명이 달려왔는데, 정말 달리고 있어요. 그 무리 뒤에는 틈이 하나 있었는데, 투우 몇 마리가 고개를 저으며 날아왔다. 달리는 사람과 투우가 길목에서 사라졌다. 한 사람이 넘어져서 길가의 도랑으로 굴러 조용히 누워 있었다. 투우가 그를 제치고 그를 무시했다.

이 묘사는 한 폭의 그림과 같다. 저자는 관점이 위층에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 것 외에 환경에 대한 불필요한 묘사가 없고, 직접 필묵으로 주요 물건을 묘사한다.

헤밍웨이와 그의 빙산의 원칙 (4)

2002 년 5 월 24 일 10:2 1:47 넷이보도 카르세투.

헤밍웨이를 연구하는 많은 서적들은 장면과 인물의 화면감에 대한 그의 묘사가 그의 최종 목적이 아니며, 그것이 표현하는 이미지의 직접성은 특별한 감성 소재와 수단에 불과하다는 점을 한결같이 지적했다. 본질적으로 그 본의를 더 잘 뛰어넘어 작품의 감정과 사상 내용과 맞물리기 위해서다. 위의' 해가 평소와 같이 떠오른다' 는 예시에서 볼 수 있듯이, 작가의 화면감에 대한 묘사는 딱딱하고 고정적인 정적 장면이 아니라' 정적' 에서' 움직이는' 장면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런 표기법의 장점은 장면이 직접 인물을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인물 형성의 중요도를 보장하고 인물 발전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제공한다.

8 분의 1' 에서 헤밍웨이는 문학 언어에 대한 과감한 혁신을 통해 작품의 화면감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했다.

문학은 언어의 예술이다. 언어가 없으면 작품은 이야기할 수 없다. 헤밍웨이는 영어와 다른 많은 언어의 현대문학에 큰 영향을 끼친 언어의 대가이다. 그의 언어는 평평하고 정확하며 생동감 있고 간결하다. 이 점은 이미 대다수 사람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히 헤밍웨이는 다음과 같은 점을 통해 성공을 거두었다.

첫째, 헤밍웨이는 형용사와 부사를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거의 각종 수식절을 사용하지 않는다. 그는 명사의 정확성과 동사의 생동감에 의지하여 사물의 본색을 직접 건드리며 어떠한 가식적인 느낌도 없다.

둘째, 헤밍웨이는 미국 구어를 정제하여 서면 문장 속에 적용해 문학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것은 인물의 성격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심리도 분명하게 드러낸다.

다시 한 번, 헤밍웨이는 가능한 한 독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선택하지만 독자에게 연상되는 단어를 만들어 준다. 작가는 사물을 직접 판단하지 않는다. 모든 것은 독자에게 달려 있다. 예를 들어 겁이 많고, 일반 작가는 언어환경에 대한 묘사 외에도' 그의 목소리가 놀라고 더듬는다' 와 같은 문장을 쓰는 경우가 많으며, 헤밍웨이는 필요한 언어환경 외에' 그가 말했다' 와 같은 간단한 문장만 사용한다. 어떤 사람들은 헤밍웨이가 문예 표현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사실 이것은 그의 스타일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소녀는 일어서서 역 끝까지 걸어갔다. 철도 맞은편, 저쪽에서 아브로 강 양안은 모두 농지와 나무이다. 먼 강의 맞은편 해안은 끊임없이 기복이 있는 군산이다. 구름 그림자가 곡식밭을 스쳐 지나갔다. 수풀을 통해 그는 그 강을 보았다.

백상 같은 군산' 에서 그는 경물 자체를 방해하는 모든 단어를 발로 차서 수식어와 형용사가 거의 없어 묘사한 대상이 스스로 말하게 했다.

위에서 우리는 이미' 7 개 8 분의 1' 과' 8 분의 1' 의 기본 의미에 대해 토론했는데, 그것들 사이의 관계는 무엇일까? 수면의' 8 분의 1' 은 수면 아래의' 7 분의 1' 을 기초로 하는데, 후자는 전자가 직접 표현해야 하고, 양자는 상호 의존적인 통일체이다. 빙산의 원리는 완전한 유기체이다. 글이 빚은 이미지에서 작품에 함축된 사상 감정을 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작품 사상 감정에 대한 이해를 통해 작품의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특별한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중편소설' 노인과 바다' 는 헤밍웨이의 일생사상과 예술의 총결산이다. 그의' 빙산의 원리' 가 여기서 정점에 이르렀다. 헤밍웨이는 대량의 상징, 은유 등의 수법을 이용하여 작품의 주제를 매우 추상화하여 수중의' 8 분의 7' 을 완전히 숨겼다. 노인들에게 바다는 젊은 어부들처럼 특정한 낚시터가 아니라 인격으로 여겨진다. 그것은 선량함과 잔인함을 모두 구현했다. 노인처럼 바다로 생계를 이어가는 어민들을 많이 키웠기 때문에, 한편으로는 재난을 가져왔다. 바다 깊은 곳에서 노인은 그가 들어 본 적이 없거나 본 적이 없는 말린어를 발견했다. 바다는 노인들이 그 미지의 신비한 영역을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을 만큼 넓다. 작품의 깊은 의미가 이 방면에 반영된다면, 그와 노인은 혼자 낚시하러 갈 수 없다. 사실 그래야만 바다에 대한 이런 생각이 특히 명확해질 것이다. 아마도 이런 이유로 헤밍웨이는 노인의 유일한 반려자인 마노린을 떠나게 한 것 같다.

빙산 원칙' 의 형성은 헤밍웨이가 오랜 창작 실천에서 끊임없이 탐구하고 총결하는 것 외에도 역사적 이유도 있다. 영국 문학의 발전사에서 볼 때, 19 세기에는 문학 작품의 언어가 점점 복잡해지고, 서면 영어는 화려하고 수다스러워졌다. 그것의 발전 추세는 대상을 표현하고 묘사하려는 것이 아니라 끝없는 해석과 토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영어 언어 개혁은 필수적이다. 영국 문학의 한 분야로서, 미국 민족 문학의 건립은 어려운 과정을 거쳤다. 서유럽 문학의 영향은 19 세기 중반에는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고, 심지어 빅토리아 시대의 가식적인 스타일도 미국 문학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바꾸기 위해 많은 선견지명이 있는 미국 작가들은 마크 트웨인과 스티븐 클라인, 셔우드 앤더슨 등과 같은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헤밍웨이는 그들의 후계자이자 주인이다. 그는 대담하게 언어 혁신의 중책을 짊어지고, 처음 문단에 오르면 새로운 느낌을 준다.

18 세기의 프랑스 계몽문학에서 19 세기의 낭만주의 문학에 이르기까지. 문학의 주관적인 색채가 날로 증가하면서 작품에서 드러난 자기구성은 이미 범람할 정도에 이르렀다. 작가는 끊임없이 자신을 해부하여 독자가 자신에 대한 모든 묘사, 심지어 한 글자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헤밍웨이의 관점에서 볼 때, 독자의 이해를 얻으려면 먼저 독자를 신뢰해야 한다. 작품은 독자에게 생각의 공간을 남겨야 한다는 얘기다. 그런 원활한 표기법은 역사의 산물이며,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독자들이 흥미를 감상하는 변화에 따라 변한다. 작가가 독자의 사고를 완전히 대체한 날은 영원히 사라졌다. 20 세기의 생활 리듬은 19 세기보다 훨씬 빠르다. 한 소설의 좋고 나쁨은 종종 짧은 편폭에서 사람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중요한 문제를 이야기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것은 시대의 특징이며,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헤밍웨이의 스타일은 그를 이 시대의 선봉장으로 만들었고, 그는 한 세대, 심지어 두 세대 모두에게 모범을 보였다.

헤밍웨이는 그림감으로 장면을 묘사하는 데 능한데, 이는 그가 오랫동안 그림을 사랑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헤밍웨이의 부모님은 그를 예술가로 키우고 싶었던 그의 최초의 예술 선생님이었다. 그 자신도 많은 노력을 했다. 피카소, 마나이, 모네 등 유명한 화가들이 마크 트웨인과 톨스토이 못지않게 그에게 영향을 미쳤다. 내가 본 헤밍웨이의 전기 중 헤밍웨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프랑스 후인상파 거장인 폴 세잔이다.

세잔은 독특한 예술 풍격을 지닌 화가이다. 그가 요구한 것은 그의 특별한 감정에 따라 물체의 모양을 개조하여 더 간단하고 입체적이며 두껍게 만드는 것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의 작품은 매우 간단하지만, 사실 이런 간단한 형식에는 더 깊은 사상 내용이 담겨 있다. 헤밍웨이 자신도 회고록에서 세잔의 그림으로부터' 용량' 이 있는 소설을 어떻게 창작하는지 배웠다는 것을 인정했다.

헤밍웨이가 장면감의 묘사를 중시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그가 이미지시의 영향을 받았다는 것이다. 이 방면에서, 그는 미국의 유명한 시인 파운드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파운드는 이론과 창작에서 이미지주의를 논술했다. 그는 시가 구체적이어야 하고 추상화를 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형식은 접선이 아닌 연결을 허용해야 합니다. 간결하고, 문자를 낭비하지 말고, 꾸미지 말고, 등등. 헤밍웨이는 이론적으로 이 점을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창작에서도 이 점을 실천했다. 헤밍웨이가 쓴 것은 항상 우리 앞에 분명하게 나타난다. 그의 말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서 어린아이조차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문자의 단순함은 사상 내용의 얕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작가가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적당한지 아닌지에 달려 있다.

사실 헤밍웨이는 많은 유명 예술가의 장점을 흡수하여 자신의 강점으로 바꾸었다. 그의' 빙산원칙' 은 시대의 필요성이고, 헤밍웨이가 역사에 부여한 임무는 무관한 소재, 글쓰기의 기교, 범람하는 감정을 포기하고 간결한 문자로 시대의 모습을 반영하는 것이다. 빙산의 원칙은 후대에 큰 영향을 미치며, 한 세대의 글쓰기 스타일을 창조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헤밍웨이의 특정 글쓰기 스타일은 발자크와 디킨스의 글쓰기 스타일처럼 후세에 의해 항상 새로운 방식으로 대체되지만, 창작 원칙으로서' 빙산 원칙' 의 영향은 영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