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고전 음악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하십시오.

나는 준대 신입생이다. 나는 그들의 전공이 없다고 확신한다!

사실 르네상스 시대에는 거의 아무도 듣지 않았다. 그레고리 성영' 이라는 것이 있는데, 아마도 이 시기에 속할 것이다. 염경처럼 들린다 ~

바로크 시대는 아마 1600s 였겠죠? 바흐, 헨델, 비발디, 스칼라티

바흐: d 단조 토카타와 푸가,

헨델: 할렐루야 (청창극 메시아의 아리아)

비발디: 사계절

여러분도 들어보셨을 겁니다. 다른' 헤비급' 도 알 수 있습니다. 느낌 ...' 이 물건은 주관적이어서 정말 말하기 어렵다.

고전기는 1700s, 하이튼, 모차르트, 베토벤은 이 시기의' 거인' ~

하이든은 평소에 들어 본 적이 없다. 그의 교향악은 강한 것 같다 ~ 그리고 작은 협주곡 한 곡이 듣기 좋다.

모차르트, 터키 행진곡 (11 피아노 소나타 3 악장), 40 번 교향곡 (나는 자라기 싫다), G 장조 현악 세레나데. 아마 25 번 교향곡과 다른 교향곡, 39,40,41,피아노 협주곡은 20-24 와 27, 안혼곡 (장르명) 도 들어보셨을 겁니다.

베토벤의 가장 강한 것은 교향곡과 피아노 소나타, 교향곡 3' 영웅', 5' 운명', 6' 전원', 7, 9' 합창' (환락송은 4 악장이지만 주제를 듣는 데는 20 여 분) 중 강하다. 일부 소나타는 번호를 기억하지 못한다. 비교적 유명한 것은' 슬픔',' 달빛',' 열정',' 작별인사',' 여명' 이다. 그리고 그의 다섯 번째 피아노 협주곡' 황제' 와 바이올린 협주곡도 있다. 나는 이 사람에 대해 느낌이 있다: 장렬함+열정.

다음 시기는 낭만주의 시기이다: 웨버, 슈베르트, 베를리오즈, 멘델슨, 슈만, 쇼팽, 브람스, 리스터, 바그너, 차이코프스키 ...

슈베르트:' 제 8 교향곡',' 송어 피아노 오중주',' 죽음과 소녀 사중주' 에 대해 잘 모릅니다. "가왕" 이라는 노래는 들어보지 못했는데 ... 보리수 (노래집) 만 들린다.

베를리오즈, 나는 환상곡만 들었다. 훌륭해요!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스코틀랜드 교향곡, 이탈리아 교향곡, 셰익스피어의' 한여름 밤의 꿈' 을 위해 창작한 음악은' 단어없는 노래' 라는 장르를 만들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봄의 노래' 이다.

슈만, 제 1 교향곡 피아노 모음곡' 봄' 과' 어린시절 장면' (이 장르여야 함)

쇼팽: 모두 좋은 물건이에요. 야행성 (이것은 유파) 은' 특기' 이다! 보통 e 메이저 세레나데 낮추기, e 메이저 연습곡 낮추기, c 마이너 연습곡 (꽃명' 혁명'), a 메이저 폴로네즈 댄스곡 (폴란드 댄스곡이라고도 함) 을 떨어뜨린다.

브람스: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브람스는 슈만의 학생으로 모두 슈만의 아내를 좋아한다고 말한다. 이런 물건은 문제가 생기기 쉽고 주류가 아니기 때문에 그의 물건은 베토벤보다 더 억압적인 것 같다. 교향곡은 모두 좋은 물건이다, 특히 1, 4! 바이올린 협주곡, 피아노 협주곡 두 곡, 헝가리 댄스 선집, 클라리넷 오중주

리스터: 피아노를 잘 쳐서' 교향시' 장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교향시' 전주곡' 1, 2, 헝가리 광상곡 피아노 협주곡집

바그너: 바그너와 브람스는 맹렬한 적이다. 그들은 리스터의 사위이다. 리스터 딸의 전남편은 브람스인 것 같다. 바그너는 전반적으로 개혁파, 브람스는 대체로 보수파였지만, 나중에는 급진주의-모더니즘이 브람스에게 더 좋은 것 같다. 바그너의 오페라는 그다지 좋지 않다. 나는 영화 보는 것을 비교적 좋아하지만, 여전히 서곡을 듣는다 ~ 돈 하우저 (남자 주인공의 이름) 의 서곡, 리, 방랑하는 네덜란드인들은 모두 그것을 잘 듣는다. 또 한 편의' 니버론겐의 반지' 가 있는데, 여무신의 아리아는' 비상하는 여무신' 과' 비상하는 네덜란드인' 이라고 불린다. 이제 그들은 모두 보수주의자이다. "나는 브람스를 더 좋아한다.

차이코프스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동성애자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가 질투하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는 부유한 여자의 지지를 받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콜레라로 죽었다고 말했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자살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신 장애를 의심받았다 ... 4 번, 5 번, 6 번 교향곡은 전편보다 좋고, 마지막편은 전편보다 소극적이다 ~ 바이올린 협주곡은 기뻐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첫 피아노 협주곡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고전이다.

1800s 후기는' 후낭만주의' 로' 후후',' 포스트모더니즘' 과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더 많은 것은 상속의 성분이다. 라흐마니노프, 브루크너, 말러, 리처드 슈트라우스가 대표입니다.

허무주의' 가 일어나기 시작했고 서양인의 정신위기가 이 시기에 나타나기 시작했다. 켈케고르, 니체 등 철학자들의 출현은 20 세기 유럽의' 존재주의' 의 출현을 예고하는 명백한 상징이다.

라흐마 네도프 (Rachma Niedorff): 라흐마니노프는 차이코프스키의 학생이며, 그의 작품은 더욱 비장하다. 하지만 그의 정신질환, 피아노 협주곡 2 와 3, 죽음의 섬의 교향곡 2 와 3, 파가니니 테마 광상곡 때문인 것 같다.

말러: 말러 신경질 (아직 미치지 않았다. 아마 우울할 정도로) "니체를 아는 것 같다", "프로이드가 그의 의사인 것 같다" 고 말했다. 9 편의 교향곡과 일부 예술 노래집은 대표작이다' 말러는 거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다!

브루크너: 4 번, 7 번, 8 번, 9 번 교향곡이 대표적입니다.

말러와 브루크너는 생전에 아무도 그들의 작품을 감상하지 않았다. 그들은 음악에서 니체와 켈케고르와 조금 닮았다.

리처드 슈트라우스: 교향시' 찰라투스트라' (니체의 책) (이 교향시의 시작' 일출'),' 돈키호테',' 돈 후안',' 영웅전설' 그리고

포스트 낭만주의는 낭만주의보다 죽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1800s 에는 주로 자신의 음악을 차용하는' 민족주의' 라는 뮤지션들이 있다. "당시 식민주의의 출현과 제국주의의 출현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음악가로는 덴마크의 칼 닐슨, 노르웨이의 그렉, 핀란드의 시벨리우스, 러시아의' 5 강 조합' 인 그린카, 린스키 코사코프, 무솔스키, 바라치예프가 있다. 가이 (잘 알려지지 않음) 체코에도 볼로틴, 드워샤크, 스미타나가 있는데. 민족주의는 사실 영향이 매우 넓다. 민족 음악이 있는 곳에는 클래식 음악 민악파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넬슨: 이 사람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3 번, 4 번, 5 번, 6 번 교향곡에서 대표적입니다.

그렉: 이름이 "유명하지 않은" 음악은 자주 듣습니다. 아침곡'' 산사에서'' 솔비의 노래' 입니다. 이브슨의 드라마' 피에르 겐트' 의 음악입니다. 나는 이전에 장소함, 훠젠화 드라마에서 그의 첫 피아노 협주곡의 시작을 들은 적이 있다.

시벨리우스: 가장 유명한 것은 핀란드 노래입니다. 그들의 교향곡은 모두 훌륭합니다. 그 자신은 마치 민족 혁명가인 것 같다.

드워샤크: 교향곡 8 번, 교향곡 9 번, 특히 첼로 협주곡 9 번 ~

스미타나:' 나의 조국' 중 가장 유명한 것은' 포와강' 이다.

5 인조: 그린카의 오페라' 루스란과 류드미라' 서곡 (푸히킨 오리지널), 린스키 코사코프의' 셰흐라차다' (또는' 천일야'), 스페인 수곡곡, 무솔스키의 전시회, 바라치예프, 게이는 볼로틴을 모른다 나는 이렇게 많은 작품들만 말할 수 있다. 그들도 우수해야 하지만, 나는 차이코프스키와 라흐마니노프에 의해 덮여 있다.

1800s 후기에는 인상파가 하나 더 있다. 많은 사람들이 왜곡된 영상들을 인상주의와 연결시킬 것 같다. 인상주의 그림은 현실주의에 도전하는 선구자이지만 그림은 기본적으로 사실적이고 시적이다 ~ 인상파 음악도 비교적 받아들일 수 있다 ~ 느낌은 모네, 르누아르 같은 화가의 그림과 매우 가깝다 ~

드뷔시: 드뷔시는 인상파 음악의 선구자입니다. 대표 작품으로는' 바다',' 야행성' (제목),' 목신 오후 서곡' 등이 있다. "바다" 와 "야행성" 은 기억나지 않습니다. 교향악 소품이 있는 것 같아요.

라웰: 라웰의 대표작은' 볼레로' 입니다. ) 왈츠 발레 "다프네와 클로이" 사운드 트랙

드뷔시는 모네에 더 가깝고 라웰은 레이놀즈에 더 가깝다.

1900 의 세계는 달라지기 시작했다. 1800s 후기의 그 뮤지션들은 점점 더 많은 불협화음-허무함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다. 중국은 지금까지 이런 환경을 경험한 적이 없는 것 같다. 사람들은' 허무' 가 사상이 낙관적이지 않다는 표현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하지만 철학자 칼 야스퍼스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자신에 관해서는, 우리는 사물의 실제 상황에 따라 그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 발 아래 생활의 기초가 흔들리는 이유입니다. 예술가는 허무함을 가장 먼저 마주하는 집단이다. 1930 년대 실존주의가 흥성하기 전에 다양한' 현대파' 예술이 있었다. 말러는 비현대주의 중 현대주의에 가장 가까운 음악가여야 한다. 슈트라우스는 이와 관련하여 나쁘지 않을 것이다.

그림이든 음악이든 표현주의는 모더니즘의' 전신' 이라고 할 수 있다.

쇤버그와 그의 두 제자 윌버와 버제는 표현주의의 대표이다.

쇤버그는 음조 음악, 12 음 작곡 등을 창조했습니다. 어차피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심미 고정관념' 을 버리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사실, 나는 바토크와 코다이가 민족 음악가인지 현대주의자인지 모르겠다. 적어도 바토크는 그다지 현대적이지 않다. 사실, 나는 코다이를 모른다.

바토크의 대표작으로는' 밴드 협주곡',' 피아노 곡',' 현악과 타악',' 무극' 마인' 이 있다. 바토크의 현대 음악에서의 지위도 매우 중요하며, 표현주의 덕분입니다.

"음악 속 피카소" 로 불리는 것은 스트라빈스키입니다. 그가 최고라고 말하는 것도 아니고 피카소도 최고가 아닙니다. ~ 그의 어떤 유파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대표작품은 무용극' 불새',' 피터 루시카',' 봄을 위한' 입니다.

스트라빈스키에 대해 말하자면, 소련 (러시아가 아님) 의 현대 음악을 언급해야 한다. 바로' 신고전주곡 음악파' 다. 스트라빈스키는 이 학교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상하게 들리지는 않지만 불협화음이 있어요 ~

쇼스타코비치: 5 번 교향곡과 7 번 교향곡은 모두 좋아 보이는데, 가장 유명하다.

프로코피예프: 가장 유명한 것은 제 1 교향곡' 고전' (전형적인 신고전주의 음악), 교향악 동화' 피터와 늑대', 발레극' 로미오와 줄리엣',' 신데렐라' 입니다.

Khachaturian: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모두가 들어본' 검춤' 이 있어요. 그것은 연극에서 온 것이다. 뭔지 모르겠다 ~ 신고전주의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내가 전에 말했던 훈버그를 제외하고는 이상하지 않은 것 같아서 모더니즘도 그렇게 받아들이기 어렵지 않다 ~ 정말 이상한 것은' 전위' 라고 불린다

발레제: 발레제가 지금 나서는 것은 이상하지 않겠지만, 그는' 소음음악' 이나' 전자음악' 같은 것의 선구자입니다. 걸작. 전위 뮤지션은 고정적인 스타일이 없는 것 같고,' 대표' 가 좋지 않은 것 같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리' 는' 가장 급진적' 인 것 같고, 모두 타악기인 것 같다.

아이브스: 아이브스는 "개척자" 로 간주되어야합니다. 4 번 교향곡과 협화 소나타가 더 유명한 것 같아요. 제 2 교향곡을 들어본 적이 있는데 전혀 낯설지 않아요. 협화소나타가 ... 나는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존 케이지: 가장 흥미로운 4 분 33 초를 제외하고는 그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한 * * 세 가지 동작, 연주자의' 연주' 는 개폐금 뚜껑과' 서 앉아' 는 사실' 침묵 4 분 33 초' 이다. 그는 경기장의 모든 소리가 음악의 일부이기 때문에' 소리' 라고 말했다.

메이선: 쇤버그는' 서악' 을 개척했고, 메이선은' 순서' 를 박자까지 연장한 것 같은데, 이는 앞으로의' 전순' 을 위한 한 걸음이다. 메이선의 가장 유명한 것은' 종말사중주',' 백새 각성',' 툴렌의 갈릴레오 교향곡' 이다. 매선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다. 메이 시안 (Mei Xian) 은 사랑, 신념 및 새의 세 가지 요소를 파악함으로써 다양한 새의 소리를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스토크하우슨: 스토크하우슨의 음악은 절대' 추상적인' 음악이다. 그의 음악은 주로 전자음악으로 유명하다.' 헬리콥터 사중주' (헬리콥터가 음악가로 사용됨),' 청춘의 노래' 는 2007 년 사망했다.

브레즈: 저는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저도' 전순' 과' 전음' 으로 현대 음악을 작곡하고 지휘하는 최고의 후보입니다 ~ 대표작 ... 나는' 응답가' 만 들었다.

벨리오: 교향곡이 가장 유명한가요?

그 전위 음악은 조금 ... 하지만 누군가 음악을 비웃는다면, 그들도 ... 무식한 ... 루이키노, 카터, 누슨, 무만처, 담방패, 글래스, 헨처 ... 다양한 뮤지션들이 있습니다.

바이올린 협주곡 네 곡: 베토벤, 브람스, 차이코프스키, 멘델슨.

3 곡의 레퀴엠곡: 모차르트, 윌디, 프레이

차이코프스키: 그의 간판' 3 대 발레' 를 언급하는 것을 잊어버렸어요. 백조호, 잠자는 미인, 호두 까기 인형.

나는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 음악은 듣는 데 쓰이는 것이지, 자질보다 기질보다 식견보다 쓰는 것이 아니다. 음악은 도구가 아닙니다! 난 교양이 없어 고전음악도 들을 수 있고 고전음악만 들을 수 있어 ~!

위의 내용이 맞지 않으면 나를 탓하지 마라 ~ 나는 단지 아마추어일 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