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한 도덕을 표현한 고시

1.' 고풍광절' 을 묘사한 시사에는 어떤' 고풍광절' 을 묘사한 시가 포함돼 있다.

1, 원대 왕관' 묵매'

우리 집 서연호의 첫 나무는 모두 연한 먹색이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번역:

서연 호숫가에서 자란 매화 한 송이가 마치 연한 잉크로 펜을 씻은 후 남겨진 선명한 색채의 흔적인 것 같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그것의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고, 하늘과 땅 사이의 은은한 향만 채우는 것에 신경을 쓴다.

당나라 이백이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

원문:

스승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했고,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번역:

나는 맹선생의 장엄함에 대해 매우 존경한다. 그는 고귀하고 매력적인 사람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소년 시절, 공명을 경멸하고, 관차마를 사랑하지 않았다. 늙었고, 산림을 은퇴하고, 먼지를 버리고 갔다.

달밤에 그는 늘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그는 화초에 미련이 없어 마음이 넓다. 산 같은 인물이 어떻게 그를 볼 수 있을까? 여기서만 그의 향기로운 도덕광휘에 경의를 표합니다!

남송 정사쇼의' 냉국화' 입니다.

원문:

꽃은 온갖 꽃을 피울 수 없고, 독립울타리는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번역:

너는 가을에 개방하고, 여태껏 꽃과 한패가 된 적이 없다. 혼자 드문 울타리 옆에 있으니, 너의 정서와 흥미는 결코 줄어들지 않았다.

나는 차라리 가지 끝에서 죽을지언정, 추운 북풍 속에서 죽고 싶지 않다!

당나라 웨이 "지 하이 잡시 (5)".

원문: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번역:

이별의 큰 슬픔은 해가 지는 먼 곳까지 뻗어나가고, 채찍은 이 몸을 동쪽으로 들어 올리며, 이때부터 세상의 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직장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한 송이의 낙화가 가지에서 떨어지는 것 같았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고,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양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송대 문천상의' 과영양' 입니다

원문:

일단 노력하면, 주변의 스타는 줄어든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번역:

돌이켜 보면, 나는 초창기에 과거에 들어갔을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데, 지금은 전쟁이 끝난 지 4 년이 되었다. 국가는 광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위태롭고, 개인은 소나기 속의 부평초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2.' 고풍량절' 을 묘사한 시사에' 고풍광절' 을 묘사한 시사는 1, 원대 왕관의' 묵매', 우리 집 제 1 나무, 서안호, 모두 연묵흔이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서안호 근처에서 자란 매화 한 송이가 밝은 색채는 없지만, 마치 펜을 씻은 후 은은한 잉크 자국인 것 같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그것의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고, 하늘과 땅 사이의 은은한 향만 채우는 것에 신경을 쓴다. 2. 당대의 이백이 맹호연에게 보낸 편지 원문: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을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이제 화이트 헤드. 술에 취한 달, 꿈의 현자, 꽃의 미혹, 너는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산, 내가 얼마나 너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가, 그것뿐이다. 나는 맹선생의 점잖고 우아한 것에 대해 매우 존경한다. 그는 고귀하고 매력적인 개성으로 세상에 유명하다.

소년 시절, 공명을 경멸하고, 관차마를 사랑하지 않았다. 늙었고, 산림을 은퇴하고, 먼지를 버리고 갔다. 달밤에 그는 늘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그는 화초에 미련이 없어 마음이 넓다.

산 같은 인물이 어떻게 그를 볼 수 있을까? 여기서만 그의 향기로운 도덕광휘에 경의를 표합니다! 3, 남송 정사쇼 \ "한국화 \" 원문: 꽃은 온갖 꽃을 섞지 않고, 독립울타리는 끝이 없다. 향을 북풍에 불어 넣는 것보다 가지를 들고 죽기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너는 가을에 만개하여, 여태껏 꽃과 뒤섞인 적이 없다.

혼자 드문 울타리 옆에 있으니, 너의 정서와 흥미는 결코 줄어들지 않았다. 나는 차라리 가지 끝에서 죽을지언정, 추운 북풍 속에서 죽고 싶지 않다! 4. 당대의 위 "기해잡시 (5)" 원문: 근심이 멀고, 날이 기울고, 채찍이 천지를 가리킨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별의 창망한 슬픔은 석양의 먼 곳까지 뻗어 있고, 채찍은 이 몸을 동쪽으로 들어 올리며, 이때부터 천애각이다.

나는 직장을 그만두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한 송이의 낙화가 가지에서 떨어지는 것 같았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고,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양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5. 송대 문천상' 제로양' 원문: 일단 고전을 당하면 전쟁은 소홀하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댄의 마음을 취하여 역사에 따르다. 돌이켜 보면, 초창기에 과거 관직을 통해 많은 시련을 겪었는데, 지금은 전쟁 정전이 있은 지 4 년이 되었다.

국가는 광풍 속의 버들개지처럼 위태롭고, 개인은 소나기 속의 부평초와 같다. 나는 여전히 공포 해변에서의 참패에 대해 두려움을 느꼈고, 나 혼자 루원에 있어서 유감이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3. 고귀한 고시 묵매의 저자: 왕관님, 우리 집 서안호 제 1 나무, 은은한 잉크 자국을 낸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우리 집은 중서연 호숫가의 매수를 그리는데, 연한 먹빛 꽃이 피고 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그것의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다. 그것이 건곤으로 가득 찬 향기를 남기기만 하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무겁고 어려운 노트: ① 묵매: 수묵화의 매화.

② xiyan 호수: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린 후 붓을 씻는 연못. 왕희지는' 지중학교 책, 연못물이 전부 어둡다' 는 전설이 있다.

여기에 사용된 것이 바로 이 전고이다. 시인과 진나라 서예가 왕희지의 동성으로' 우리 집' 이라고 합니다.

서안호 전설, 진대 대서예가 왕희지는 임지에서 책을 읽고, 부지런히 붓벼루를 씻고, 연못물이 어두워졌다. 절강성 회지 산기슭에는 서연호 유적이 있고, 강서 임천에는 있다. 전설은 모두 왕희지가 씻은 것이다.

작가는 옅은 잉크와 우아한 스타일로 매실을 쓴 유명한 화가이다. 왕희지와 같은 성으로 인해' 우리 집' 이라고 불리는데, 예예가 뛰어나다는 것을 비유한다. 참고: [묵매] 매화는 먹물로만 그린다.

[못머리] 연못가. [y4n 풀] 붓벼루를 씻는 연못.

[연묵자국] 연한 검은색의 흔적은 꽃의 색깔을 가리킨다. [맑은 가스] 향기로운 냄새.

[간 (qi2n) 곤 (k &;; N)] 천지를 가리킨다. 시정화: 이 그림은 우리 집이 서위호 옆에 있는 나무 한 그루를 표현한 것이다. 매 매화는 모두 옅은 검은색이며 밝은 색상은 없다.

나는 그것이 하늘과 땅 사이에 은은한 맑은 향기를 남기기만 하면 다른 사람이 그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할 필요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빛" 과 "가득" 은 개성을 드러낸다.' 묵매' 는 매화를 감상하며 백화가 시들어가는 추운 계절에 개방한다. 그녀는 힘줄을 맑게 하는 건골의 매력으로 눈을 자랑스럽게 싸우며 만화보다 먼저 봄을 맞이할 수 있다. 감기가 무거울수록 그 향기는 더욱 향기롭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종종 그녀를 강인하고 기개가 고결한 상징으로 여겼다. 본 수업의 매화는 잉크로만 그린 색없는 매화를 가리키며 매우 우아하고 대범하게 보입니다.

이 시의 저자 왕관은 원말명 초에 태어나 "매화 대사" 라고 불린다. 이것은 작가가 직접 그린 매화에 관한 시입니다.

시에 묘사된 묵매는 아름답고 향기롭고 탁월하다. 옛사람들은 시를 쓰고, 연자를 중시한다.

시 (그림이라고도 함) 의 매화는 작가가 매일 붓을 닦는 연못가에서 자란다. 송이매화는 모두 은은한 먹자국을 드러낸다. 한두 마디 실루엣으로 매화의 모양을 묘사하다. 담백한' 자는 매화의 화법뿐만 아니라, 추위 속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서 있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스타일도 묘사해 눈길을 끈다.

마지막 문장을 다시 보세요. 시인은 왜 색색의 담묵매화를 그릴 수 없는가? 원래 그는 그 저속한 사람들이 매화의 화사한 색채를 찬양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하늘과 땅 사이의 싱그러운 향기를 간직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 이라는 글자는 매이의 풍만함과 격월을 형상적으로 묘사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인격적 매력을 부각시켜 번쩍인다! 이런 불굴의 기절은 왕관으로서 시인으로서의 의취가 있는 곳이며, 이런 매화정신을 좋아하고 허황된 아름다움을 추구하지 않는 표현법은 왕관을 화가로서의 장인의 작품이다.

\ "매화 그림 매화 정신 이 있어야합니다, 매화 같은 사람들. 클릭합니다 사람들은 이렇게 왕관을 찬양한다.

현실의 왕관은 그가 쓴 매화처럼 굴하지 않고 나르시시즘에 빠져 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왕관의 그림은 특히 좋다고 한다.

현지 현장과 권세 있는 부자는 그의 이름을 얻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몇 차례 그를 만나려 해도 거절당했다. 마침내 현장이 직접 시골로 내려가 그를 보러 갔는데, 그는 소식을 듣고 재빨리 숨어서 현장이 문전박대를 먹게 했다. 그래서' 묵매' 라는 시는 그가 그린 매화의 풍격뿐만 아니라 작가의 고상한 품위와 담박한 명리의 가슴을 반영하며, 그가 세상에 아첨하지 않는 확고함과 순전한 기절을 뚜렷하게 표현했다.

이 시에서,' 빛' 과' 가득' 은 각각 개성을 나타낸다. 한편, 묵매의 풍부함과 시인의 자랑스러운 기슭의 이미지가 종이에 솟아올랐다. 반면에 서예와 매화의 맑은 향기가 얼굴을 향하고 있는 것 같다! "시풍", "화풍" 과 개성을 교묘하게 융합시키다! 죽석 정섭,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뿌리는 원래 파암에 있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참고] 1. 죽석은 한 편의 주제시이다. 2. 단언: 뿌리가 단단히 묶여있는 것을 비유하는 것은 물고 놓지 않는 것과 같다.

연삭: 고문. 끈기: 확고하고 강인하다.

조엘: 그거요. 동남서북풍이 세차게 불어서 넘어질 수 없다는 뜻이다.

[해설] 이것은 의미심장한 시이다. 처음 두 문장은 대나무가 부서진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기초가 견고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 말은 사방팔방의 바람이 아무리 불어도 죽석은 여전히 튼튼하다는 것이다. 작가는 주시의 확고하고 완강한 정신을 칭찬하는 동시에 자신의 성격의 힘을 함축하고 있다.

"온갖 고난과 고난을 견디고, 강인함을 유지하고, 동서남북풍이 성행하게 하라" 는 것은 혁명가들의 투쟁에서의 확고한 입장과 적의 공격에서 흔들리지 않는 성격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정섭 (은카이) (1693- 1765), 흥화판교 (현재 장쑤 성흥화현), 청대 유명 서예가 태어났다.

명 우겸은 조국에 충성하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신념을 고수하는 고상한 정서를 가지고 있다. 그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으므로 이 세상에서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석회는 비천하고 근면한 산에서 노래를 부르고, 불은 한가롭게 태운다.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주의] 만약 당신이 한가하다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간략 분석] 이것은 물의를 바탕으로 한 시입니다. 작가는 석회를 비유로 국가에 충성하고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상한 정서를 고수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영물시로서, 사물에 대한 기계적 기록일 뿐 작가의 깊은 의미는 없다면, 그것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이 시의 가치는 비유가 곳곳에 석회로 가득 차 있고, 석회를 읊는 것은 한 사람의 넓은 마음과 숭고한 인격을 찬양하기 위한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인' 천망치로 산을 다듬다' 는 것은 석회암 채굴이 쉽지 않다는 것을 묘사한다. 두 번째 문장은 "불이 타 오르면 한가하다. 클릭합니다

"불" 은 물론 석회석을 태우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빈둥빈둥 놀다' 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석회석을 태우는 것 뿐만 아니라, 아무리 심각한 시련에 직면하더라도 여유롭게 빈둥빈둥 노는 것을 상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세 번째 문장은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조각조각' 은 석회석이 석회가루로 타서' 조금도 두렵지 않다' 는 단어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는 정신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마지막' 인간 결백을 유지하라' 는 말은 작가가 순수하고 무고한 사람이 되는 진지한 감정과 결심이다. 유 키안 공식 청렴성 및 청렴성. 그는 불공정한 감금을 평반했고 기근에 구제를 제공했다.

4.2.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면,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떠다닌다.

돈? 두보의 "") 화가의 화가인 화가의 화가인 화가의 화가의 화가. 이 두 말은 내가 평생 음탕한 그림을 그렸지만 늙지 않았다는 것이다. 부는 나에게 하늘의 뜬구름처럼 무관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시는 유명한 화가 조패가 예술에 헌신하고 명리를 탐내지 않는 고상한 정조를 칭송한다. 3,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남자는 여기에 호매하다.

노래? 성호) 부에 현혹되지 말고 가난에 안주해. 한 사람이 이런 경지에 도달할 수 있어야 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다. 지금은 뜻이 있는 사람이 명리를 구하지 않는 고상한 자질을 묘사하는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다.

4, 복숭아리는 말도 하지 않고 자급자족한다. (역사 기록) 경로 (xρ): 경로.

복숭아나무와 이나무는 말을 할 수 없지만, 그들의 향기로운 꽃과 달콤한 열매는 사람들이 하나하나 따는 것을 감상하게 하여 나무 밑에서 자연스럽게 길을 밟는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무명언) 이 말은 인품이 고상한 사람이 자연히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는 뜻이다.

5, 냉막, 모호함, 조용하지 않음, 멀지 않음. 삼국? 슈? 제갈량 "계명서") 담박한 수양이 없으면, 너는 너의 포부를 깨끗하게 할 수 없다. 평온한 마음이 없고, 외부의 방해를 배제하지 않고, 우리는 우리의 숭고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제갈량은 슬림치학이 먼저 명리의 속박에서 벗어나 경솔함을 피해야 인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6. 만약 네가 혼자 공부하고 친구가 없다면, 너는 무지할 것이다.

("예기"? 혼자 공부하고 친구가 없으면 서로 공부하면 무지하고 지식이 적다. 7. 과거를 잊지 않고 미래의 스승이 되어라.

("전국 정책"? 조책일) 은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고 미래를 위해 참고한 것을 말한다. 8, 하지만 평류에는 석두, 항상 침 몰 했다.

당나라? 두순학의' 경계' 는 사람들에게 자만하지 말고 순조로울 때 조심하라고 경고했다. 침몰: 배가 침몰하고 익사하는 것을 말한다.

9,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나쁜 일은 작더라도 하지 않고, 좋은 일은 작더라도 해야 한다.

10, 있으면 고치고, 없으면 격려한다. ("논어") 매일 스스로 자신을 대하고, 잘못을 고치고, 실수가 없도록 독려한다.

다른 사람이 제기한 의견에 대해서도 우리도 이런 태도를 취해야 한다. 1 1. 근심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함은 죽을 수 있다.

노래? 오양수의' 오대사'? "정사" 순서) 고군분투, 고군분투, 큰일을 이루기에 충분하다. 만약 네가 안일을 탐하고 향락에 탐닉한다면, 너는 반드시 죽을 운명이다. 12,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하세요.

("논어") 말은 약속을 지키고, 일은 결단력 있고 철저하며, 사람의 원칙과 미덕이다. 13,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진? 리스' 권고 추방서' 장: 거부, 포기. 다만: 성취.

원래 비유는 현나사를 널리 모집하여 큰일을 이루었다. 학식이 해박하고 식견이 넓어 더 깊은 조예가 있음을 가리킬 수도 있다.

14,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노래? 루메이포 \ "통지 \") 매화는 눈송이보다 하얗고 눈송이는 매화향보다 못하다.

지금은 사람마다 장점이 있고, 사람마다 부족한 것이 있으니, 서로 배우고, 서로 참고해야 한다는 것을 형용할 수 있다. 15, 국가의 생사존망, 화복으로.

(청? 린 zexu "가족에게 수비대를 보러 가라") 할당: 그리고, 보내. 우리나라에 좋은 점이 있다면, 나는 목숨을 바칠 수 있다.

불행 때문에 피하고 행복을 위해 분투할 수 있을까? 시는 임측서가 국익을 중시하고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는 고상한 심정을 표현했다. 16, 신발 안 받고 이미관.

오이밭에서 허리를 굽혀 신발을 들지 마라. 자두 나무 밑에서 손을 들지 마라.

의심받기 쉬운 곳에서 신중해야 하고, 자신을 조심하고, 자신의 행동을 규범화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17, 당당한 사람은 정정당당하고 소인은 늘 같은 배를 타고 공조한다.

군자는 도덕적인 사람을 가리킨다. 소인은 품성이 좋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이 두 말은 군자가 당당하고, 마음이 넓지만, 소인은 늘 어색하고 괴로워하는 것이다. 18, 산이 일어나고 풍경이 끝난다.

("시경"? Xiaoya) 징 징 (h 嗽 ng): 도로. 중지: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습니다.

두 문장의 원래 의도는 산을 만나면 고개를 들고, 길을 만나면 순조롭게 통과한다는 것이다. 나중에 "산" 은 고귀함을 비유하고, "경" 은 공명정대한 것을 비유한다.

품성이 산처럼 숭고한 사람은 다른 사람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행동이 공명정대한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모방당할 것이다. 19, 연꽃은 비를 가리지 않고 국화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서리 가지를 가지고 있다.

(소식 "선물") 녹색 (qíng): 들어 올리고 들어 올립니다. 비 뚜껑은 연잎을 가리킨다. 왜냐하면 그것은 펼쳐진 우산과 같기 때문이다.

두 마디로 연꽃이 시들면 우산처럼 높은 연잎도 시들어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그러나 국화는 시들어 버렸지만, 그것은 여전히 가지를 남겨두고 엄서리 속에서 오만하게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 속에 국화를 받쳐 친구의 고상한 정서에 대한 경모를 표현했다.

20. 북풍에 쓰러지기보다 가지 끝에 향을 떠서 죽는 것이 낫다. 노래? 정사쇼의 그림' 국화') 는 차가운 북풍에 쓰러지기보다 가지 끝에서 향으로 죽는 것이 낫다.

시인은 국화로 영회하며, 절개를 지키며 변함없는 애국적인 심정을 표현했다. 2 1,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논어") 신용을 지키지 않는 사람이 되는 법을 정말 모르겠다. 부정직은 좋은 점이 없다.

22. 군자는 성인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성인의 악이다. 군자는 다른 사람이 좋은 일을 이루도록 도와주고, 다른 사람이 나쁜 일을 하도록 돕지 않는다.

23.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사람들은 구리를 거울로 사용하여 옷을 입을 수 있습니다. 고대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볼 수 있다. 사람을 거울로 삼으면 득실을 알 수 있다.

(자감) 다른 사람의 경험과 교훈을 잘 흡수하여 자신의 언행을 대조한다면,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5. 화자는 무죄이고, 듣는 자는 반지가 있다.

"돌창? 서문) 의견을 제시한 사람은 무죄이고, 의견을 듣는 사람은 경계로 삼을 수 있다. 26, 만약 네가 내가 아니라면, 나의 선생님도 마찬가지다. 나야, 내 친구; 나를 아첨하는 사람은 도둑이다.

(Xunzi) 내 잘못을 정확하게 비판하는 사람은 나의 선생님이다. 나의 장점을 적절하게 긍정하는 것은 나의 친구이다. 맹목적으로 나를 아첨하는 사람들은 나를 해치려는 도둑이다. 이것은 견자의 처세 원칙으로, 수천 년 후에도 여전히 우리가 배울 만한 가치가 있다.

27.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돈? 왕창령' 부용여관과 신건이별') 영롱한 마음이 안에 숨어 있어 옥주전자처럼 고결하다.

5. 어떤 고상한 고시가 있습니까? 1, 1 1 월 4 일 폭풍.

시대: 송 작가: 육유

날이 어두워지자 바람이 강호의 빗물을 휘감고, 온 산이 거센 파도처럼 물보라를 튀겼다.

작은 불더미와 그 주위에 싸인 펠트는 매우 따뜻해서 나와 나의 고양이는 모두 나가고 싶지 않다.

나는 사지를 펴고 외롭고 외로운 나라에 누워 자신의 처지에 슬퍼하지 않고, 나라의 변방을 지키려고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2. "영도 정양을 건너다"

시대: 송 작가: 문천상

일단 노력하면, 주변의 스타는 줄어든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3, \ "주시 \"

시대: 청대 작가: 정섭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시 짱 고결 1, 대나무 돌

작자 정섭, 청나라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번역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원래 돌 틈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2, 교환원 영매.

저자 육유, 송나라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번역

우체국 밖의 부러진 다리 옆에 있다. 매화가 피었더니 적막해졌다. 아무도 그들을 감상하러 오지 않았다. 황혼에 혼자 있으면 충분히 슬퍼서 비바람에 날려갔다. 그것은 백화의 선두에 있지만, 그들과 봄을 다투고 질투를 하게 할 의도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꽃이 떨어져도 먼지와 진흙으로 뭉개져도 세상에 영원한 향기가 남아 있다.

라임 노래

작가는 유 키안 (유 키안), 명나라 (명나라)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번역

(석회석) 수천 번의 망치를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4. 기해잡시 (5)

작가 공자진은 청나라에 살고 있다.

호탕한 이별의 슬픔이 석양을 향해 비스듬히 뻗어 베이징에서 멀리 떨어져 말채찍을 타고 동쪽으로 가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번역

이별의 창망한 슬픔이 먼 곳의 석양으로 뻗어 있다. 내가 북경을 떠날 때, 나는 나의 채찍이 동쪽으로 휘둘렀다는 것을 느꼈고, 나는 마치 세상 끝에 혼자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5. 랑토사

작가 유우석, 당나라

묵도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무겁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번역

참언하는 것을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말하지 말고, 강직된 사람이 진흙처럼 물 속에 묻혀 있다고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천백번의 여과를 거쳐 천신만고를 거쳐 마침내 진흙과 모래를 쓸어버리고 반짝이는 금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7. 조조 조조, 품성이 고상한 고시' 단가행'

산은 결코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결코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 "당나라 음과 는 말했다. 여세남

멀리서 말하면 가을바람을 빌리지 않는다.

역사 기록. 이장군전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간다.

논어. 리인

덕이 외롭지 않으면 반드시 이웃이 있다.

유우석,' 누추한 실명'

산이 높지 않고 신선이 유명하다. 물은 깊지 않고 용은 영이다. 나는 비천한 방이지만, 나는 현혜적이다. 무대에 오르면 이끼 자국이 푸르고, 막은 풀이 푸르다. 웃으면 대학이 있고, 정백이 없다. 비파를 조절할 수 있고 금전을 읽을 수 있다. 혼란도 없고 번거로운 형식도 없다. 남양제갈려와 서촉은 운정을 듣는다. 공자 구름: "무슨 일이야? 클릭합니다

"친척과 친구를 찾다" 조식

하늘의 부름이 높으면 덮지 않는다. 자기가 너그럽다고 말하지 않는다.

화이난자. 유지 보수 교육

공평하고 사심 없는 말 한마디, 온 국민이 공유하다.

8. 숭고한 정신적 품격을 나타내는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예로부터 인생에서 아무도 죽지 않고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송천비상의' 영정양' 을 들었다

예로부터 누가 영원히 살 수 있겠는가? 나는 역사를 반영하는 애국적인 마음을 남기고 싶다.

2. 뼈가 부러져도 두렵지 않으니 반드시 결백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명 유 겸의 석회시

뼈가 부서져도 나는 두렵지 않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두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당나라 리 shangyin "제목 없음"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토할 수 없다. 촛불이 타서 재가 된 후 눈물이 계속 마르고 있다.

4, 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정옹에게 알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송 육유' 수아'

제국군이 중원의 잃어버린 땅을 되찾았으니, 네가 가제를 거행할 때, 너의 아버지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라!

5, 의사의 이름과 가격은 고대와 현대에 모두 들렸고, 더욱 무리를 이루었다. 돈 쳉 곰연의 노래.

박사가 산만하고 명성이 밖에 있어서, 고금의 수많은 사람들이 그를 높이 평가한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끝없는 산 꼭대기에서 한가하고, 매우 두드러진다!

9. 시 1 고상한 품격을 노래하다. 죽석 작가 정섭은 청대에서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원래 파암에 있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번역문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원래 돌 틈에 깊이 뿌리를 내렸다.

천추백련을 거쳐 뼈는 여전히 튼튼해서, 동서를 불어 남북풍을 불게 할 수 있다. 2. 부영매 작가 육유' 부러진 다리 밖의 송일', 적막한 개주.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우체국 밖의 부러진 다리 옆에 있다.

매화가 피었더니 적막해졌다. 아무도 그들을 감상하러 오지 않았다. 황혼에 혼자 있으면 충분히 슬퍼서 비바람에 날려갔다.

그것은 백화의 선두에 있지만, 그들과 봄을 다투고 질투를 하게 할 의도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꽃이 떨어져도 먼지와 진흙으로 뭉개져도 세상에 영원한 향기가 남아 있다.

3. 석회 서정시 작가는 돈을 깎아 깊은 산을 밝히고, 불은 한가하게 타 버린다.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석회석은 수천 번의 단련을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으며, 불타는 불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4. 기해잡시 (제 5 부) 작가 공자진 왕조가 청명하고, 애홍이 들판에 가득하고, 채찍이 천지를 가리킨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지는 꽃과 같았지만, 이것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의 흙으로 변해 다음 세대를 양육하는 역할을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별의 창망한 슬픔이 먼 곳의 석양으로 뻗어 있다. 네가 북경을 떠날 때, 너는 네가 세상의 끝에서 채찍을 동쪽으로 휘젓는 것을 느낄 것이다. 나는 사직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 가지에서 떨어진 꽃처럼 생겼지만, 무심한 일도 아니었다. 봄의 토양으로 변해도 다음 세대를 육성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5. 랑토사 작가 유우석 당대의 비방은 파도처럼 깊고, 모옌 손님은 모래처럼 움직인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비방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말하지 말고, 비하된 사람은 진흙처럼 물 속에 묻혀 있다고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방명언) 천백번의 여과를 거쳐 천신만고를 거쳐 마침내 진흙과 모래를 쓸어버리고 반짝이는 금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