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어떻게 쓰나요
시 표기법은 매우 복잡하며, 일반적으로 많은 사상이 안에 있어야 하며, 또 있어야 한다. 시는 문학 장르 중 가장 높은 예술 형식으로, 예로부터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 사람, 그가 먼저 문학에 관심을 갖고 시도와 창작을 할 때, 선택한 형식은 종종 시이다. 시는 한 사람의 사상과 감정을 가장 정교한 언어와 가장 짧은 형식으로 진실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 주며, 작가 본인이 사회와 인생에 대한 가장 독특한 느낌을 반영한다. 시 창작에서 어떻게 시 한 수를 진지선과 아름다움에 이르게 할 것인가, 필자는 서정적인 경지와 운율의 세 가지 방면에서 잘 파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P > 1. 서정 < P > 서정은 시 창작의 가장 본질적인 표현이다. 시 중, 그것은 먼저' 정' 을 빼놓을 수 없다. 한 편의 시에 대한 이해와 파악도 종종 옳다 당연히' 정' 이 정확하지 않고 표현이 충분치 않다.' 없음' 감' 과' 이동',' 없음' 의 감정' 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독자를 감동시킬 수 없다. 저속하게 말하는데, 때로는 시 창작에 있어서' 병이 없는 것 같다' 는 말이 있다.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던 감정체험을 발굴하고 찾아 내면에서 가장 깊은' 정' 을 발굴한 다음 표현하고 표현하려고 노력한다. 시를 처음 쓰는 사람에게는 느낄 때 쓴 작품이 더 만족스럽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 P > 문장 귀진. 시 창작의' 정' 은 저자 본인이 가장 진실해야 한다 작가 자신의 진정한 체험과 감정만이 자신의 독특한 개성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쓸 수 있어, 인운운을 피하고, 얼굴이 비슷한 어색함을 피할 수 있다. < P > 2. 의경 < P > 의경은 한 편의 시가 창작성공의 관건이다. "정" 을 요구하는 것 외에 시를 잘 썼는지 평가하는 것 예술적 개념은 창작자 본인이 한 시에서 창조하고 표현하려고 노력하는 환경과 분위기다. 그것은 한 편의 시의 주요 창작톤에 대한 독자의 이해와 파악을 기준으로 한다. 한 편의 시가 예술적 경지를 만들어 냈는지 여부는 작가 본인이 그가 보내고자 하는 감정에 대해 심오하고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환경이 정확하고 부정확하며, 체험이 충분히 불충분하다. 시의 의경은' 이미지' 를 위주로 한다. 작가 본인의 머릿속에 저축한 각종 풍경과 환경의 그림이다. 시 한 곡이 창작되면 자연스럽게 독특한' 이미지' 가 등장한다. 그림, 연결된 영화 렌즈, 독자를 몰입하게 하는' 실제' (이미지) 와' 가상' (감정) 이 만들어진다 또한 저자 본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여러 가지 다른 감정으로 서로 다른 그림을 수집하여 여러 가지 다른 경지를 창조했다. 그것은 저자 본인이 세상 만물에 대한 일종의 마음의 경지이다. 한 시 안에서 작가 자신의 마음 깊은 곳에서 가장 진실한' 정' 을 발굴해야만 진정으로 생동감 있고 생생하며 매력적인 경지를 창조하고 표현할 수 있다. < P > 3 운율을 배우는 것은 시의 음악감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낡은 시 (주로 오율과 칠률을 가리킴) 에서는 그 운율로 특유의 예술적 매력을 발산한다. < P > 신시나 구체시든, 진정한 좋은 시는 운율이 있어야 하고, 운율이 있어야 한다. "운율" 은 어디서 나왔을까? 물론 저자 본인의 창작에서 비롯된다. 하지만 창작 과정에서 우리는 먼저 서정과 의경을 잘 확정해야 운율에 문장 할 수 있다. 압운을 요구한다고 해서' 참깨를 주워 수박을 잃어버렸을 수 없다' 고 할 수 없다. 서정적인 경지와 압운 세 가지 사이의 관계는 시 창작에서 어긋나지 않고 진정한 상보성이다. 감정이 진실하게 표현된다면 자연스럽게 완벽할 것이다 정취가 나오면 자연히 정취가 생겨난다. 운치가 있는 글자는 가지런한 병사처럼 하나씩 다가와 네가 규탄할 수 있도록 한다. < P > 시 창작에서 서정적인 경지와 압운 세 가지 사이의 관계는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