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세정이 어떻게 벼슬을 하는지, 문어문 내용에 따라 공부하는 방법을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왕 Shizhen 는 시를 종대로, 그 시는 개인의 감정을 많이 표현하고, 신선하고 영영, 깔끔하고 영영 () 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초창기 작품은 화려하고 화려했지만 중년 이후에는 가볍고 창력이 되었다. 산문과 단어도 우수하다. 각 신체, 특히 공로의 7 가지 법칙에 능하다. 주이존처럼 주왕이라고 불린다. 그의 신운설은 당의' 자연' 과' 함축', 송의' 묘어' 와' 정취'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 글자도 쓰지 않고 풍류' 를 시를 쓰는 열쇠로 삼았다. 시사에는 제남의 풍경과 이야기에 관한 시사가 많다. 그는 민들레를 위해'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 대해 논평하고 시를 한 편 지은 적이 있다.

왕세정은 평생 500 여 종을 저술하며 시 4000 여 수를 썼는데, 주로' 어양산인 정요',' 잠미집',' 적북잡기',' 향조주',' 집합의록',' 문략',' 양우시' 가 있다 강희 4 년 (1665), 왕세정은 호부 의사로 승진하여 베이징에서 벼슬을 했다. 당시 인재가 많았고 시인이 베이징에 운집해 왕세정이에게 시전 재능을 제공하는 무대였다. 시가 창작에서 그는' 신운' 이론을 제시하여 일종의 시 풍격을 창조하였다. 왕세정은 다재다능하여 많은 전세 명작이 있다. 그의 시와 풍경에 관한 시는 특히 칭찬을 받았다. 그의 시의' 여양성은 양주이다' 라는 말은 당시 많은 유명 화가들이 화제로 쓰였다. 왕세정의 재능은 곧 강희제의 인정을 받아 "시문이 뛰어나다", "학식이 해박하고 시문에 능하다" 고 말했다. 강희 17 년 (1678), 왕세정은 황제에 의해 소환되어 청나라 한신 조충이 제 1 임사신을 맡았다. 강희 황제는 왕세정이에게 시 한 수를 바치라고 명령하기도 했는데, 당시로서는 매우 얻기 어려운 특권이었다. 왕세정은 자신의 시 300 곡을 선정해' 목련기' 라고 불렀다. 이때부터 왕세정은 세계 정상에 올라 왕실 서화를 자주 받고 중요한 연회에 여러 차례 참석했다.

당시 왕세정은 천하에 이름을 떨쳤고, 관직은 끊임없이 위로 올라가 청초 문단이 공인한 지도자가 되었다. 당시 시단의 신인, 문단 후배들이 경으로 와서 스승을 찾아 왕세정을 먼저 방문하곤 했다. 그들이 그에게서 칭찬을 받을 수 있다면, 그들은 유명해질 것이다. 민들송령은 걸출한 학자로,'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오랫동안 세상에 알려지지 않았다. 민들레는 왕사양을 찾았고, 왕사영은' 칭찬과 갚음' 을 찾아 그에게 시 한 수를 선물했다. "네가 허튼소리를 들으면 콩막에서 비가 실처럼 내린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인간의 언어로 말하는 것에 싫증이 나고 추묘귀들이 시를 부르는 것을 즐겨 들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왕세정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출판될 수 있도록 책에' 왕응정 평론' 을 써 서점들이 서로 다투어 원고를 약속하고'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를 호되게 인쇄했다. 당시 유명 인사들은 이 일에 대해 크게 칭찬했다. "국가 문화는 원대한 유원지, 용용용용화귀함, 호문이 배출되어, 정통 세대가 신도시 제후들 중 1 위를 차지할 것이다."

왕세정은 벼슬을 그만두고 오랫동안 산속의 별장에 살면서 높은 곳에 올라 폭포를 보고 연못에서 물고기를 잡는다. 때때로 휘현의 정상에 오르면 청강의 푸른 띠와 새싹호의 돛을 볼 수 있고, 흥을 타고' 동산청풍, 서계의 찬비' 를 부를 수 있다. " 기쁨에 넘칠 때 하늘에서 소리를 지르며 공곡에서 소리를 전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일이다. 그의' 장백산 실록' 은 장백산 주변의 자연 풍광, 산천 강에 대해 상세히 기술하고' 푸와' 상조 노트' 도 썼다.

왕세정관은 형부 상서에 이르러 상당히 정치적 발언권이 있다. 당나라 작품의 "자연" 과 "의미" 에서 유래했습니다.

왕사진은 청초' 신운설' 의 주창자이다. 후세 사람들은 교실로 시를 지어서 그의 시 관념을 구현했다. 왕사현의 시학은' 신운' 을 기초로 한 것으로, 그 연원은 사공도와 엄우에서 유래했다. 그는' 묘우' 와' 재미' 를 숭상하며' 할 말이 없고 낭만적이어야 한다' 를 시의 최고 경지로 삼았다. 아득한 경지와 함축적인 언어를 강조하다. 왕세정의 시가 창작은 초창기에 명대 칠자를 기점으로 하여 중년이 당대의 시인이 되었다. 그러나 이 세 가지 변화 중 숭상신운설은 왕세정 신운설의 가장 좋은 표현이다. 그의 칠언절문은 아주 잘 쓰여졌다.

왕사현이 주창한 신운설은 시단을 수십 년 동안 통치했다고 한다. 그의 시 창작과 시 이론은 청대에서 정점에 이르렀고, 중국시 이론사에 휘황찬란한 장을 써서 중국 민족 문화와 세계 문화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왕세정은 강희 50 년 (17 1 1) 으로 사망했다. 향년 78 세. 왕가 4 세 관지대신 환대에는 아직도 왕공덕을 찬양하는 희귀한 벽돌 방앗간이 보존되어 있는데, 위에는 명대 저명한 서예가 동치창 () 이 쓴' 4 시' 네 글자가 새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