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디산 산문

쑤 디산 산문 제 1 부: 쑤 디산

허디산

허디산 (1893 ~ 194 1 년) 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현대소설이다.

허디산, 중국 현대의 유명한 소설가.

주부, 수필가, 오사시대 신문학 운동의 선구자 중 한 명. 산스크리트어와 종교에도 성과가 있다.

허디산, 그의 아버지 허남독수리는 애국적인 사상을 가진 지식인이다. 본적은 광둥 () 에서 양양 () 을 폭로하고, 본적은 타이난 () 이다. 1895 년 갑오전쟁이 발발했을 때 서남영은 대만성 방국장으로 임명되었다. 민족 대의의 고무로, 그는 인민을 이끌고 일어나 일본의 침략에 반항했다. 일본군이 일부 영토를 점령한 후 온 가족을 본토로 옮겼다. 당시 서남영이 푸젠용계에 정착한 것은 청정부가 대만성의 본적을 지키기 위해 관원들이 국경을 넘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이다. 19 13 미얀마 양곤 화교가 설립한 중국어 학교 취업. 2 년간의 해외 생활을 거쳐 그의 사상은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다. 나중에 그의 많은 작품들은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19 15, 12 년, 허디산이 귀국해 여주 대안정에 살고 있다. 나중에 여주 화영 중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19 17 년 성 2 사단으로 돌아와 부소 교장을 맡다.

19 17 여름방학 동안 허디산은 우수한 성적으로 연경대 문학원에 입학해 여러 외국어와 방언을 공부했다. 추백, 정진호, 강제지 등과 시정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사회를 개조하고, 중화를 진흥시키는 길을 모색한다. 그들은 베이징 기독교 청년회 도서관에서' 신사회' 잡지를 편집하고 혁명 사상을 선전하며 새로운 문학 작품을 출판했다. 5 월 4 일 운동이 발발했을 때 허디산은 학생 대표로서 자주 거리로 나가 연설을 하고 천안문 광장 앞의 집회에 참가하며 반제 반봉건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허디산 산문

192 1, 1, 12 년 허디산, 심안빙, 예성도, 정진호, 주작인 등이 문학 연구회 설립을 발기했다 허디산은 땅콩을 필명으로 잡지에 자신의 첫 소설' 생명의 새' 를 발표하고 미얀마 청년남녀가 봉건예교의 속박 아래 있는 사랑의 비극을 기록하며 독자들 사이에서 강한 * * *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그의 문학 생활을 시작했다.

1922, 10 년 2 월 허디산은' 소설 월보' 에 단편 소설' 거미줄 작업 거미' 를 발표하며 그의 초기 대표작이다. 소설은 사람을 먹는 봉건예교에 대한 저자의 분노와 깊은 비판을 반영해 오사시대 신문학 반제 반봉건의 민주정신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1922 년 8 월 허디산, 양실추, 셰완영이 미국 뉴욕 주 콜롬비아 대학 철학과에 가서 공부했다. 1924 년 6 월 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여 미국 옥스퍼드대 맨스필드 대학원에 입학하여 종교사, 인도 철학, 산스크리트어, 인류학, 민속학을 공부했다. 2 년 후, 그들은 옥스포드 대학 연구소에서 문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192 1 부터 1926 까지 그동안 허디산 창작의 첫 클라이맥스였다. 이 기간 동안 그의 12 단편 소설집' 거미 한 마리 짜기'; 44 편의 산문, 상무인서관은' 공산영우' 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유명한 소설' 낙땅콩' 은 장주의 어린 시절을 배경으로' 땅콩처럼 유용하고 위대하지 않고 아름답지 않다' 고 분명히 주장했다. "

65438 년부터 0927 년까지 귀국한 후 허디산은 연경대학교 문학원에서 교직을 맡았다. 한편 허디산도 많은 종교 서적을 썼다. 예를 들면' 삼장색인',' 도가 사상과 도교',' 중국 도교사 (제 1 권)',' 운기칠이론',' 삼간모니 2 예' 등이 있다. 도교 사전을 편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학문적 업적은 학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항전 시기에 허디산은 조국을 사랑하는 좌익 작가로서 일본 침략자의 범죄를 비난하기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그러나, 그는 당시 연다 원장으로 취임한 스튜어트에 의해 해직되었다. 홍콩에 거주한 후 그는 홍콩 대학 문학원의 강의 교수로 초빙되었다. 허디산은 HKU 교직 기간 동안 교육교육을 개혁하는 동시에 사회교육과 문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종사했다. 이어 홍콩 신문문학회, 중국문화협회를 출범시켜 광둥 시리즈 편집위원회 상무이사, 중국교육영화가협회 홍콩 분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1] 초중고등학교 과정 개선을 적극 제창하고, 교육주관부에 홍콩 초중고교교사 학원을 설립하고,' 홍콩 초중고교교사 여름학원' 주임과 여러 초중고등학교의 주임을 맡도록 권고했다. 그는 홍콩의 문화 교육 사업에 많은 공헌을 하여 사회 각계 인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는 홍콩 중영 문화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1937' 칠칠' 노구교 사변 이후 허지산의는 뒤돌아보지 않고 항일구조운동에 뛰어들었다. 그는 서재에서 나와 홍콩 구룡 등지를 여행하고 군중 집회에서 연설하며 망명 청년들이 문화 수업을 하는 것을 도왔고, 신문에' 칠칠연설',' 위대한 민족을 위한 조건 만들기' 등의 산문을 발표하고 항전을 선전하며 항복을 반대했다. 상해가 함락되었을 때, 저명한 작가 정진호는 위험을 무릅쓰고 명청서 3300 여 권을 소장하여 홍콩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허디산은 적에게 약탈당하지 않도록 중화민족의 문화유산을 맡기겠다고 의연하게 약속했다.

허디산 산문선

1938 년 3 월 중국 전국문예계 항적협회가 한구에 설립돼 허디산, 곽모로, 마오 방패, 바진, 하연 등 45 명이 이사로 당선됐다. 당시 많은 지식인과 청년학생들이 홍콩으로 망명해' 중화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홍콩 위원적 연락실' 을 설립했고 허디산은 집행주임 겸 사장으로 재직했다. 그는 장문' 국수와 국학' 을 한 편 썼는데, 당시 영향력이 매우 컸다. 그는 또 항일소설' 철어의 아가미' 를 썼다. 주인공의 불행한 처지를 통해 항전의 의지와 강한 민족자존심을 표명하며 문예계의 극찬을 받아' 중국 소설계에서 얻을 수 없는 작품' 으로 여겨졌다.

허디산은 과로로 병으로 쓰러져 심각한 심장병을 일으켰다. 휴일이 아닌 날, 194 1 8 월 4 일 오후 2 시, 그는 다시 심장병이 발작하여 젊은 나이에 4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비보가 전해지자 송경령은 처음으로 화환을 보내왔다. 멜란방, 엽공호, 달프, 서비홍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화환과 만련을 보내왔다. 그날 홍콩의 모든 기관, 학교는 반기를 내리고, 홍콩 9 종탑은 애도를 울렸다! 9 월 2 1 일 홍콩 문화계 400 여개 단체 거의 천 명 대표가' 허디산씨 추모회' 를 개최했다. 중국과 싱가포르도 이 새로운 문학 운동의 선구자이자 애국자를 애도하는 성대한 집회를 열었다! ! !

허디산의 일생의 문학 작품은 대부분 복건 대만 광동 동남아 인도를 배경으로 한다. 허디산 산스크리트어 서예의 주요 작품은' 위둥지',' 공산령우' (허디산 산문에서 유래),' 도교사',' 정욕집',' 인도문학' 이다. 인도 문학과 관련된 번역 문장 및 서적 (예:' 20 야문',' 일출',' 방글라데시 민간 이야기' 등) 이 있습니다. 허디산은 현대 작가이자 학자이다. 대만성에서 태어난 애국 가정. 19 17 연경대학교 문학원 입학, 1920 졸업유학교교. 오사전후 문학활동에 종사하다가 영국 옥스퍼드대 맨스필드 대학으로 전입해 종교, 인도 철학, 산스크리트어 등을 공부했다. 1935 년 홍콩 대학 문학원 주임 교수로 초빙되어 온 가족이 홍콩으로 이주했다. 홍콩에서 그는 또한 홍콩 중영 문화협회의 의장을 맡았다. 그의 일생의 작품은' 공산영비',' 거미를 짜는 것' 등 많다. 지금 서문현에는 그의 옛집이 있다. 허디산, 본명 짱 쿤, 지명지산. 어렸을 때 아버지는 땅콩을 비유로 아이를 교육하여 허디산에 깊은 인상을 남겼고, 문장' 땅콩' 을 써서 인민교육출판사에서 출판한' 의무교육과정기준' 5 학년 실험교재' 교육아이' 제 1 15 과에 등재했다. 。 나의 본적은 광동 제양이다. 대륙으로 돌아온 후 푸젠 용계에 정착했다. 19 10 중학교를 졸업한 후 사범학교와 중학교에서 교사로 일한 적이 있다. 192 1 년 1 월, 그는 심안빙, 예성도, 정진호 등 12 명과 함께 북평에서 문학연구회를 설립하여 창립했다. 65438 년부터 0922 년까지 미국에 가서 뉴욕 콜롬비아 대학 대학원 철학과에 들어가 종교사와 비교 연구를 공부하고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나중에 그는 인류학과 민속학을 공부했다. 65438 년부터 0927 년까지 귀국하여 연경대학교 문학과 종교대학원에서 부교수 교수로 재직하며 문학 창작에 힘쓰고 있다. 1937' 칠칠칠사변' 이후 문장 발표와 강연, 항일 홍보, 항복 반대. "안후이 남부 사건" 이 발생한 후, 장개석 () 과 장일병 () 이 연합하여 단결, 평화, 휴전을 호소하였다. 동시에 중화 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홍콩 지부 상무이사를 맡고 항일구국 사업을 위해 뛰어다니며 각종 조직과 교육 업무를 전개하다. 194 1 8 월 4 일 과로로 세상을 떠났다.

쑤 디산 산문 제 2 부: 쑤 디산

허디산

허디산은 현대 작가이자 학자이다. 대만성에서 태어난 애국 가정. 19 17 연경대학교 문학원 입학, 1920 졸업유학교교. 이 기간 동안 그는 추백, 정진호 등과 공동으로' 신사회' 잡지를 열어 혁명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오사전후 문학활동에 종사하다가 영국 옥스퍼드대 맨스필드 대학으로 전입해 종교, 인도 철학, 산스크리트어 등을 공부했다. 1935 년 홍콩 대학 문학원 주임 교수로 초빙되어 온 가족이 홍콩으로 이주했다. 홍콩에서 그는 또한 홍콩 중영 문화협회의 의장을 맡았다. 그의 일생의 작품은' 공산영비',' 거미를 짜는 것' 등 많다. 지금 서문현에는 그의 옛집이 있다.

윤곽

허디산, 본명 짱 쿤, 지명지산. 어렸을 때 아버지는 땅콩을 비유로 아이를 교육하여 허디산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그는 문장' 땅콩' 을 써서 인민교육출판사에서 출판한 의무교육과정 기준 6 학년 실험교재 15 반에 등재해 학생들을 교육했습니다. 허디산은 192 1 글쓰기를 시작할 때 나왓슨을 필명 (고대 중국어 중' 화' 와' 화' 동음) 으로 삼아 땅콩 성격의 사람이 되도록 격려했다. 나의 본적은 광동 제양이다. 대륙으로 돌아온 후 푸젠 용계에 정착했다. 19 10 중학교를 졸업한 후 사범학교와 중학교에서 교사로 일한 적이 있다. 192 1 년 1 월, 그는 심안빙, 예성도, 정진호 등 12 명과 함께 북평에서 문학연구회를 설립하여 창립했다. 65438 년부터 0922 년까지 미국에 가서 뉴욕 콜롬비아 대학 대학원 철학과에 들어가 종교사와 비교 연구를 공부하고 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나중에 그는 인류학과 민속학을 공부했다. 65438 년부터 0927 년까지 귀국하여 연경대학교 문학과 종교대학원에서 부교수 교수로 재직하며 문학 창작에 힘쓰고 있다. 1937' 칠칠칠사변' 이후 문장 발표와 강연, 항일 홍보, 항복 반대. "안후이 남부 사건" 이 발생한 후, 장개석 () 과 장일병 () 이 연합하여 단결, 평화, 휴전을 호소하였다. 동시에 중화 전국문학예술계 연합회 홍콩 지부 상무이사를 맡고 항일구국 사업을 위해 뛰어다니며 각종 조직과 교육 업무를 전개하다. 194 1 8 월 4 일 과로와 심장병으로 갑작스럽게 사망했다.

생활경험

허디산 (1893 ~ 194 1 년) 이름 짱 쿤, 호디산, 필명 나왓슨 ("화" 와 고대 중국어 "화") 그는 현대 소설가이자 수필가로 중국 오사시대 신문학 운동의 선구자 중 한 명이다. 산스크리트어와 종교에도 성과가 있다.

허디산, 그의 아버지 허남독수리는 애국적인 사상을 가진 지식인이다. 본적은 광둥 () 에서 양양 () 을 폭로하고, 본적은 타이난 () 이다. 1895 년 갑오전쟁이 발발했을 때 서남영은 대만성 방국장으로 임명되었다. 민족 대의의 고무로, 그는 인민을 이끌고 일어나 일본의 침략에 반항했다. 일본군이 일부 영토를 점령한 후 온 가족을 본토로 옮겼다. 당시 서남영이 푸젠용계에 정착한 것은 청정부가 대만성의 본적을 지키기 위해 관원들이 국경을 넘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이다. 19 13 미얀마 양곤 화교가 설립한 중국어 학교 취업. 2 년간의 해외 생활을 거쳐 그의 사상은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다. 나중에 그의 많은 작품들은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19 15, 12 년, 허디산이 귀국해 여주 대안정에 살고 있다. 나중에 여주 화영 중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19 17 년 성 2 사단으로 돌아와 부소 교장을 맡다.

19 17 여름방학 동안 허디산은 우수한 성적으로 연경대 문학원에 입학해 여러 외국어와 방언을 공부했다. 그리고 늘 추백과 진실과 함께 있다.

튜더, Geng jizhi 등은 함께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고, 진리를 찾고, 사회를 개조하고, 중국을 젊어지게하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그들은 베이징 기독교 청년회 도서관에서' 신사회' 잡지를 편집하고 혁명 사상을 선전하며 새로운 문학 작품을 출판했다. 5 월 4 일 운동이 발발했을 때 허디산은 학생 대표로서 자주 거리로 나가 연설을 하고 천안문 광장 앞의 집회에 참가하며 반제 반봉건 투쟁에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192 1, 1, 12 년 허디산, 심안빙, 예성도, 정진호, 주작인 등이 문학 연구회 설립을 발기했다 허디산은 땅콩을 필명으로 잡지에 자신의 첫 소설' 생명의 새' 를 발표하고 미얀마 청년남녀가 봉건예교의 속박 아래 있는 사랑의 비극을 기록하며 독자들 사이에서 강렬한 * * *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그의 문학 생활을 시작했다.

1922, 10 년 2 월 허디산은' 소설 월보' 에 단편 소설' 거미줄 작업 거미' 를 발표하며 그의 초기 대표작이다. 소설은 사람을 먹는 봉건예교에 대한 저자의 분노와 깊은 비판을 반영해 오사시대 신문학 반제 반봉건의 민주정신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1922 년 8 월 허디산, 양실추, 셰빙심은 미국 뉴욕주 콜롬비아 대학 대학원철학과에 가서 공부했다. 1924 년 6 월 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여 미국 옥스퍼드대 맨스필드 대학원에 입학하여 종교사, 인도 철학, 산스크리트어, 인류학, 민속학을 공부했다. 2 년 후, 그들은 옥스포드 대학 연구소에서 문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192 1 부터 1926 까지 그동안 허디산 창작의 첫 클라이맥스였다. 이 기간 동안 그의 12 단편 소설집' 거미 한 마리 짜기'; 44 편의 산문, 상무인서관은' 공산영우' 라는 제목으로 출판되었다. 유명한 소설' 낙땅콩' 은 장주의 어린 시절을 배경으로' 땅콩처럼 유용하고 위대하지 않고 아름답지 않다' 고 분명히 주장했다. " 65438 년부터 0927 년까지 귀국한 후 허디산은 연경대학교 문학원에서 교직을 맡았다. 한편 허디산도 많은 종교 서적을 썼다. 예를 들면' 삼장색인',' 도가 사상과 도교',' 중국 도교사 (제 1 권)',' 운기칠이론',' 삼간모니 2 예' 등이 있다. 도교 사전을 편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학문적 업적은 학계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항전 시기에 허디산은 조국을 사랑하는 좌익 작가로서 일본 침략자의 범죄를 비난하기 위해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그러나, 그는 당시 연다 원장으로 취임한 스튜어트에 의해 해직되었다. 홍콩에 거주한 후 그는 홍콩 대학 문학원의 강의 교수로 초빙되었다. 허디산은 HKU 교직 기간 동안 교육교육을 개혁하는 동시에 사회교육과 문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종사했다. 이어 홍콩 신문문학회, 중국문화협회를 출범시켜 광둥 시리즈 편집위원회 상무이사, 중국교육영화가협회 홍콩 분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초중고교과정 개선을 적극 제창하고, 교육주관부에 홍콩 초중고교교사 학원을 설립하고,' 홍콩 초중고교교사 여름학원' 주임과 여러 초중고등학교의 학교동으로 활동할 것을 건의했다. 그는 홍콩의 문화 교육 사업에 많은 공헌을 하여 사회 각계 인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그는 홍콩 중영 문화협회 회장으로 선출되었다.

1937' 칠칠' 노구교 사변 이후 허지산의는 뒤돌아보지 않고 항일구조운동에 뛰어들었다. 그는 서재에서 나와 홍콩 구룡 등지를 여행하고 군중 집회에서 연설하며 망명 청년들이 문화 수업을 하는 것을 도왔고, 신문에' 칠칠연설',' 위대한 민족을 위한 조건 만들기' 등의 산문을 발표하고 항전을 선전하며 항복을 반대했다. 상해가 함락되었을 때, 저명한 작가 정진호는 위험을 무릅쓰고 명청서 3300 여 권을 소장하여 홍콩으로 이전할 계획이다. 허디산은 중화민족의 문화유산이 적에게 약탈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허디산 산문집 1938 을 맡기겠다고 의연하게 약속했다. 지난 3 월 중국 전국문예계 항적협회가 한구에 설립돼 허디산, 곽모로, 마오 방패, 바진, 하연 등 45 명이 이사로 당선됐다. 당시 많은 지식인과 청년 학생들이 홍콩으로 망명하여' 중국' 을 세웠다

"전국문학예술계 대적협회 홍콩 회원교류처" 는 허디산을 상무이사 겸 총무로 한다. 그는 장문' 국수와 국학' 을 한 편 썼는데, 당시 영향력이 매우 컸다. 그는 또 항일소설' 철어의 아가미' 를 썼다. 주인공의 불행한 처지를 통해 항전의 의지와 강한 민족자존심을 표명하며 문예계의 극찬을 받아' 중국 소설계에서 얻을 수 없는 작품' 으로 여겨졌다.

허디산은 과로로 병으로 쓰러져 심각한 심장병을 일으켰다. 휴일이 아닌 날, 194 1 8 월 4 일 오후 2 시, 그는 다시 심장병이 발작하여 젊은 나이에 49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비보가 전해지자 송경령은 처음으로 화환을 보내왔다. 멜란방, 엽공호, 달프, 서비홍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이 화환과 만련을 보내왔다. 그날 홍콩의 모든 기관, 학교는 반기를 내리고, 홍콩 9 종탑은 애도를 울렸다! 9 월 2 1 일 홍콩 문화계 400 여개 단체 거의 천 명 대표가' 허디산씨 추모회' 를 개최했다. 중국과 싱가포르도 이 새로운 문학 운동의 선구자이자 애국자를 애도하는 성대한 집회를 열었다! ! !

사랑결혼

허디산은 일찍이 한 번 결혼한 적이 있다. 그의 아내 린악슨은 타이중 사람이고, 그들은 딸을 낳았다. 1920 린악슨은 북경으로 가는 길에 상해에서 죽었다. 허디산은 여러 해 동안 청춘 문장 그녀를 기억하고 있다.

주에 허디산을 처음 만난 것은 오사운동 중이었는데, 당시 그녀는 중학생이었다. 허디산을 두 번째로 만난 것은 러시아 맹인 시인 엘로코를 위한 리셉션에서, 나는 단지 이 활발한 조교를 멀리서 바라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두 사람의 진정한 인식은 나중에 곰버희가에 있었다. 주웅과 그의 두 가족은 멀지 않아 모두 19 번가에 있다. 그때 주는 이미 북사대 수학과에 합격했다. 허디산은 연경대학에서 공부할 때 유명해졌다. 문학 연구회의 창시자 중 한 명일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노란 양털 상의를 즐겨 입고 긴 머리를 기르고 염소 수염을 기르고 종정문 산스크리트어에 능통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 삼이상한' 재자는 주가의 여학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주강송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를 몇 번 만났는데, 그가 식견이 있고 감정이 있다는 것을 느꼈고, 점점 상대방을 좋아하게 되었다." 결혼 후 허디산은 이렇게 말했다. "네가 화염대학에 들어가지 않아서 다행이다. 나는 학생들과 연애를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허디산의 결혼관을 보여준다.

1923 이후 허디산은 미국, 영국을 유학하며 1927 에서 귀국해 화염대, 베이징대, 청화대, 베이징사범대 등 베이징고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이 혼사는 한때 주가의 반대에 부딪혔지만, 결국 물줄기로 이루어졌다.

허디산과 주의 결혼식은 베이징 중산공원의 래헌에서 열렸다. 문학관에는 주강송이 보존한 그 해의 일기가 몇 페이지 더 있다. 1929 May 1 열에 "우리는 맑은 날 9 시에 결혼할 것" 이라고 적혀 있다. 다음 줄은 주강송이 6 월에 가한 것이다. 1977: "일기 한 페이지, 허디산 주석." 허디산은 타고르의 작품을 매우 좋아한다. 주강송은 그들의 결혼식이' 금헌에 왔다' 고 제안했다. 문학 연구회 설립 대회가 여기서 열렸기 때문이다. 게다가, 여러 해 동안,' 오헌' 은 각계에서 경문인을 방문하는 데 꼭 필요한 곳이었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친척뿐 아니라 채수민, 진, 곰버시, 축군운, 전한, 주작인도 있었다. 그들의 새 집은 월요일에 송가 2 호원에 들어갔다. 새집의 뒷창을 보면 뒷뜰의 팔각나무집과 라일락, 대추나무가 보입니다. 앞으로 매년 5 월 1 일 결혼기념일에 허디산 일가는 가족사진을 한 장 찍는다.

허디산과 주의 관계는 부러워요. 주강송은 이야기를 읽는 것을 좋아하자 허디산은 그의 아내를 위해 방글라데시와 인도의 민간 이야기를 번역했다. 허디산은 글을 쓸 때 아내와 토론하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그가 밤늦게 글을 쓴다면,' 밤독서동차' 의 경지가 있다. 허디산은 주에 대해 말했다. "타고르는 나의 지음 어른이고, 너는 나의 지음의 아내이다. 나는 기쁘고, 지음을 얻을 수 있고, 증오가 없다. " 그들이 함께 있는 * * * 인생은 12 년밖에 안 되지만 100 년 가치가 있다.

허디산 194 1 8 월 4 일 홍콩 로빈슨도 아파트에서 49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주가 90 대까지 살았다. 남편이 사망한 지 반세기 이상, 그녀는 묵묵히 남편의 미완의 사업을 하고, 남편을 위해 책을 집필하고, 문장 쓰기를 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허디산에 지식이 있다면, 그녀는 얼마나 감사하고 행복할 것인가. [

주요 업무

허디산의 일생의 문학 작품은 대부분 복건 대만 광동 동남아 인도를 배경으로 한다. 주요 작품은' 위태로운 둥지 추락',' 공산의 비',' 도교사',' 정욕집',' 인도문학' 등이다. 인도 문학과 관련된 번역 문장 및 서적 (예:' 20 야문',' 일출',' 방글라데시 민간 이야기' 등) 이 있습니다. 허디산은 현대 작가이자 학자이다. 대만성에서 태어난 애국 가정. 19 17 연경대학교 문학원 입학, 1920 졸업유학교교. 。 오사전후 문학활동에 종사하다가 영국 옥스퍼드대 맨스필드 대학으로 전입해 종교, 인도 철학, 산스크리트어 등을 공부했다. 1935 년 홍콩 대학 문학원 주임 교수로 초빙되어 온 가족이 홍콩으로 이주했다. 홍콩에서 그는 또한 홍콩 중영 문화협회의 의장을 맡았다. 그의 일생의 작품은' 공산영비',' 거미를 짜는 것' 등 많다. 지금 서

허디산 산문 제 3 부: 허디산 선생의 주요 작품은 다음과 같다

허디산 선생의 주요 작품은' 땅콩',' 인생공과 비',' 도교사',' 허디산 산문'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