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작문의 교수 설계를 다시 쓰다.

1 .. 이백의' 왕륜 증정' 은 유명한 송별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긍정적인 서술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물승이다. 무형의 우정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만들고, 공허하고 뒷맛을 되새기며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국어 교과 과정 기준' 에 따르면, 연습 문제 교수는 "학생들의 상상력과 판타지력을 자극하고 상상의 것을 쓰도록 격려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

이 시는 학생들의 자유로운 상상을 위한 기초를 제공한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이 고시를 현대문학으로 다시 쓰도록 지도해도 무방하다. 학생들은 고시 내용에 따라 자신의 생활 경험을 활용해 이백이 왕륜과 작별하는 장면을 상상하고 시인의 글자 사이의 감정을 음미해야 한다. 학생이 쓴 연습 문제는 분명 재미있을 것이다.

이 과외 연습 디자인은 5, 6 학년 초등학생에게 적합하다. 쓰기 과정: 1. 시적 영역에 들어가서 독서를 맛보십시오. 3.' 왕륜에게' 의 음악애니메이션을 감상하고 선생님은 이 시에 관한 전설을 들려주신다.

둘째,' 이백은 배를 타고 여행하고 싶어 한다' (3)' 술로 달맞이' 애니메이션을 방송한다. 선생님은 이곳을 보면 이백이 감개무량하고 생각이 만만치 않다. 왕륜과 어울리는 광경이 눈앞에 떠오른다: 음주 선생님은 이백의 눈에는 왕륜이 재치 있고, 학문적이고, 진취적인 청년으로, 의기투합하고, 아는 것이 늦었으며, 두 사람은 서로 잊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왕륜의 눈에는 이백의 시가 천하를 널리 알렸지만, 그는 여태껏 자만하지 않았다. 그는 매력적이고 박학한 학자이자 상냥하고 친절한 연장자이다.

달구경인 이백은 달을 매우 좋아해서,' 정야사',' 고랑유월',' 아미산월가' 등 달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을 많이 썼다. 학생들이 이 상황에 적용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왕륜은 이 시들을 읊으며 자신의 우러러보는 정을 표현했다.

놀이, 바둑, 낚시, 시 읊기, 등산 ... 2. "해안 노랫소리"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 는 "군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 은 이유가 없다."

왕 웨이 (Wang Wei)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이백" 은 앞길에 지기가 없다고 근심하지 않는다. 세상에 누가 왕을 몰라? " -가오 시 \ "유양 동문나무, 청청 문치어하. \". 요즘 계속 힘껏 기어오르고 있으니 헤어진 것 같아요. "라고 말했습니다

왕 zhihuan 3, "도화담 깊이 천 피트, 왕륜만큼 좋지 않다" 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천리 송별, 마침내 이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이 배에 오르자 배는 점점 멀어져 눈물이 흐려졌다. 그는 참지 못하고 시 한 수를 읊었다. 사제는 일제히' 왕륜에게' 를 외쳤다. 셋째, 표현을 자극하고 고시 1, 학우들, 오늘 우리는 도화담에 와서 다정한 작별 장면을 함께 경험했다. 우리는 여전히 무관심할 수 있습니까? 그럼 펜을 들고 이 감동적인 장면을 적어 봅시다! 5. 학생들은 고시를 다시 쓰고, 선생님은 개별적으로 지도한다.

넷째, 작품을 전시하고 의견을 교환한다. 1 .. 누가 자신의 작문을 모두에게 읽어주고 싶습니까? 선생님의 카메라 리뷰. 2. 이 학우의 작문을 감상하고 나면, 네가 가장 감상하거나 가장 감동한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또한 너의 개인적인 견해나 건의를 이야기할 수 있다.

3. 선생님 총결: 학우들, 오늘 우리는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고대인과 대화하고 시인과 대화하며 언어의 자양, 감정의 훈도, 우정의 소중함을 수확했다. 한 마디로 이 수업에서 자신의 감정을 말할 수 있습니까? 디자인 리뷰: 학생들이 고시를 다시 쓰는 것은' 자의전환'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연습 디자인을 예로 들어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첫째,' 말' 에서' 뜻' 으로의 전환은 고시로서 어떻게' 말' 을 학생의 마음속의' 뜻' 으로 바꿀 수 있을까? 나는 교사가 주로 학생들을' 2 층', 즉 언어의 표층과 내면층에 침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영상 우선' 대화' 로 학생들이 자신의 생활경험과 지식비축을 이용해 시인과' 대화' 를 하고, 상상력과 연상으로 고시의' 공백' 을 풍부하게 하며 고시에 함축된' 의미' 를 풍성하게 한다.

두 번째는 "이해" 입니다. 시인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감각으로 고시를' 터치' 하고' 품위' 하도록 지도한다. 학생들의 깊은 개입과 정서적 투입으로 인해' 언어표면' 에서' 내포층' 으로 들어가 고시의' 의경' 으로 들어갔다. * * * 지식을 바탕으로, * * 명나라, * * * * 명나라의 기초 위에서 함께 심장 박동입니다.

그래야만 고시가 생동감 있는 영성을 부여받을 수 있다. 이것이 학생의 마음속의' 의미' 이다. 이 수업의 교학 디자인에서 선생님은 먼저 학생들을 이끌고' 산문을 걸치고 연애한다' 며 감상, 품위, 독서를 통해 학생들이 시인들과' 대화' 하게 하여 시를 이해하고 시를 읽게 했다.

그런 다음 교사는 학생들을 이끌고' 처신하고, 체험을 상상하라' 며,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시를 외우고 책을 읽으며 고대인과 함께 있게 한다' 고 했다. 독서, 시 읊기, 고대인과의 심계' (공자어), 시인과의 대화와 교류에 자신을 맡기고, 학생들이 상상적인 체험을 통해' 내 마음을 당심으로, 당심을 내 마음으로' 하는 상황에 들어가 왕국위가' 사물을 보고, 모든 것이 내 색깔에 있다' 는 경지에 이르게 한다. 학생과 시인은 모두 감정적인 * * * 음을 가지고 있어 감정을 표현하는 심리적 충동을 일으켰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학생과 작가의 마음이 대화 장면에서 서로 소통하고, 서로 이해하고, 학생들의 마음속에 축적된 생활 축적을 자극하고, 민감하고 애틋한 심금을 울리며, 글쓰기의 충동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는 것이다. 언어의 홍수를 마음껏 털어놓다. 둘째,' 뜻' 에서' 말' 으로의 전환은 학생들이 어떻게 내면화된' 뜻' 을' 말' 으로 바꿀 수 있을까? 제 생각에는 여기에는 두 가지 수준의 과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내면화의 "의미" 를 학생들의 "구두 언어" 로 바꾸는 것입니다.

구두 표현에서는 학생들이 쉽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왜냐하면 선생님이 이미 몇 가지 상황, 관심 있는 화제, 바디랭귀지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구두언어' 를' 서면언어' 로 바꾸는 것이다. 즉, 학생은 마음속으로 형성된' 의미' 를 유형적인 글로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이 수업의 교학 디자인에서 선생님은 학생들을' 직설적인 억측, 그만둘 수 없다' 와' 감동은 곧 사임한다' 는 지대로 데려갔다. 예성도는 이렇게 말합니다. "작문의 자연스러운 순서는 내가 사물을 아는 것이어야 하고, 내 마음속에는 느낌이 있고, 감정의 파도가 나를 때리고 있다. 내가 말하고 싶은 욕망이 있을 때, 나는 그것을 쏟고 싶어서 문장 탄생했다. "

이에 따라 학생들의 마음속의' 의미' 는 이미' 부르려는 욕망' 의 위치에 이르러 잎에 이르렀다.

시는 어떤 색깔의 모방을 좋아합니까? 교안은 어떤 색깔을 좋아합니까? 교육 목표: 1 시 배우기, 시의 내용 이해, 작가의 느낌 이해, 2 본 수업 10 개 새 단어 이해, 9 개 필수 새 단어 포함. 3. 시의 의경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삶을 사랑하는 사상과 감정과 학생의 창의력, 상상력을 자극한다. 4 정확하고 유창하며 감정적으로시를 암송하십시오. 교수 준비: 새 단어 카드 수업 일정: 3 교시 교수 설계: 1 교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본문을 처음으로 읽는다. 우리의 세계는 다채롭고, 우리의 생활도 다채롭다. 스스로 본문을 보고, 작은 작가가 어떤 색깔을 좋아하는지 보자. 왜요 그룹 자기 학습, 예비 인식. 1. 팀장은 팀원들을 이끌고 본문 내용을 초보적으로 이해하고 본문 장애를 없애는 방법을 토론했다. 교사는 학습 방법을 안내하고 제안합니다. 학습 방법은 네 가지 독서로 요약할 수 있다: 초읽기: 스캔 읽기 (장애 제거). 낮은 소리로 본문을 자유롭게 낭독하고, 발음을 정확하게 읽고, 모르는 단어나 이해할 수 없는 단어를 표시하고, 사전을 찾아 해결하다. 읽기 4: 읽기를 선택합니다. 좋아하는 문장을 선택하고 여러 번 읽으십시오. 3. 팀장의 지도 아래 학생들은 본문을 독학한다. (교사 순회 지도) 4. 독학 상황 확인 (1) (칠판에 새 단어를 쓰는 것) 독학 단어의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발음, 글꼴, 의미 등의 어려움. ) 새로운 단어를 독학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위, 위, 오" 의 획을 중점적으로 지도하다. 학우들이 교류하며 공부하다. (2) "보험" 과 "보험" 학생의 차이점을 설명하십시오.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그들의 다른 용법을 자세히 구분하도록 지도했다. (3) 본문을 다시 읽고 의경을 체득하다. 1. 이름으로 본문을 읽다. 다른 학생들은 들으면서 상상한다. 2. 독서 후 그들의 머리 속에 형성된 색채가 알록달록한 그림을 말한다. 4. 시간이 지남에 따라' 중국세계' 복제 완료: 녹색, 파란색, 호탕함,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 2 종: 1. 본문을 복습하고 단어를 쌓다. 1 .. 시를 암송하여 색을 묘사하는 단어를 찾아봅니다. 2. 당신이 쌓은 색깔에 관한 단어를 말하세요. 체험을 하다. 1. 학생들은 세 부분을 독립적으로 탐구합니다. 2. 학생들에게 작가의 고향, 인생, 이상에 대한 추구를 이해하도록 지도한다. 3. 학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색깔과 이유를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다. 3. 학생들에게 감정을 가지고 시를 읽도록 지도한다. 4. 작업 배치: 1. 이 색깔들을 묘사하는 단어를 찾아라: 빨강 ().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연상으로 단어 이해' (금열쇠) 를 중점적으로 지도한다. 2. 이 시 뒤에 한 단락을 더 지어주세요. 제 3 과: 1. 지속을 보여주고 흥미를 기르다. 1. 군내에서 전시하여 최고의 작품을 평가하다. 2. 교류반의 우수한 작품. 3. 마음에 새기다. 글로 세상의 색깔을 묘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인들도 색깔을 사랑했다. 쇼' 어가행'' 정자사 여명 임자방' 1, 스스로 읽고 생소한 글자를 풀었다. 2. 시에서 색깔을 설명하는 단어를 표시한다. 3. 너의 생각을 말해 봐. 3. 수업이 끝난 후 색채를 묘사한 고시 수집을 확장합니다.

3. 시 한 수를 서술문으로 바꾸는 방법, 문장 한 편을 위한 좋은 틀을 만드는 방법, 어떻게 쓰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작, 본문, 끝에 무엇을 써야 할지 어느 정도 결정할 수 있다. "손자병법" 은 "전쟁은 너무 기정일 뿐, 기정의 뜻은 가난을 이길 수 없다" 고 말했다. 기정상생, 무궁무진한 윤회, 수행은 가난할 수 있다. "작문 구조는 매우 깊고 변화무쌍하다. 우리 작가의 서술은 이런 구조를 채택할 수 있다.

1. 서론: 인물 외모 설명+화제 지적.

내레이터: 다른 각도에서 선택하십시오.

3. 폭로 제목: 인물의 사상적 내포를 가장 잘 반영하는 일을 상세히 써내다.

4. 방향: 주제를 꽉 조이거나 감정을 토론하거나 표현한다.

이 문장 속에서, 우리는 이미 서사의 기본 구조를 다졌다. 다음 문장 중, 우리는 어떻게 사람을 써야 문장 생동감을 얻을 수 있는지 이야기할 것이다.

나는 네가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지만,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줄게! 고시가 디자인을 다시 쓰는 사고방식은 학생들이 시사에 들어가 저자와 심령대화를 나누고, 고시의 깊은 경지를 엿볼 수 있게 해 주며, 중국 고대 문화의 찬란하고 유구한 모습을 이해하여 학생들이 조국의 언어 문자를 창조적으로 활용해 사상을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줄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쓰기 과정 안내 1. 수업 전 준비 1. 학생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고시를 쓰게 하다. 좋아하는 이유를 적어 주세요. 2. 당신이 좋아하는 시를 위해 노래나 그림을 고르고, 시의 내용과 선택한 노래나 그림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학생들이 교실에서 그들의 노래나 그림을 교류하도록 하고, 그들이 이 노래나 그림을 선택한 이유를 소개하도록 한다. 그런 다음 다른 학생들에게 이 시와 선택한 노래나 그림에 대해 논평해 달라고 부탁한다. 그런 다음 학생들에게 위의 내용을 텍스트로 표현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클래스 재작성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둘째, 교실 운영 1.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서예가 매우 좋기 때문에 자희태후를 위해 왕지환의 량주 () 를 쓰라는 부름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글쓰기에서 그는 무의식중에 시의 "공간" 을 빠뜨렸다. 자희가 보고 나서 이 선비는 자신이 문화가 없다는 것을 풍자하며 크게 화를 냈다. 이 학자는 참수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학생들이 대답을 논의한 후, 선생님은 황하가 멀고, 흰 구름이 있고, 고성이 만발이라는 답을 주었다. 무엇 쓴 불평 플루트 강한, 리우 봄 바람, 옥 문이 닫히지 않았다? ) 이 학자의 기지는 사람을 탄복하게 하지만, 고시의 내포는 풍부하고 심오하며, 각종 문체는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시사한다. 또 다른 예로, 잘 알려진 두목시의' 청명' 은 오정지시로 각색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청명) 몇 편의 시를 다시 쓰고 묘사하여 화려한 장을 만들다. 2. 이미지를 분석합니다. 훈련 목적: 이 부분은 주로 학생들이 고시의 이미지를 분석하고 추출하는 법을 배워 시의 정확하고 전면적인 개편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이다. 훈련 의도: 고전시는 항상 간결하고 풍부함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짧은 공간은 종종 아름다운 풍경과 진지하고 깊은 감정을 포함한 매우 풍부한 내포를 담고 있다.

5. 시험장에서 고시 한 수를 작문으로 다시 쓰는 게 어때요? 이 학부모가 수능을 원하는지 입시를 원하는지 모르겠다. 시사를 사용하려면 시사 중의 명문과 시사의 배경이나 전고를 소재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다시 쓰기를 고집한다면 조금 더 어려울 것이다. 만약 시험에 합격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제목 작문을 이런 형식으로 건의합니다. 이야기를 지어내더라도 생활에 연락해야 한다. 사상의 야생마가 마음대로 달리지 못하게 해라 =! 또는 시를 단서로 쓰거나, 필요한 경우 시 중 한두 글자 (다른 글자로) 를 적절히 수정하세요. 이런 단서 형식을 잘 사용하면 인기가 많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시험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단어다. 마킹 선생님의 기분과 작문의 점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처음부터 제목을 공제해야 한다. 가능하다면, 곳곳에서 주제를 가리켜, 문장 공간을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야 한다. 하지만 서두의 제목이 가장 중요하다.

6. 작문 (교안) (제 1 부) 교목적 수정 방법: 학생의 작문 수정 능력 배양, 교과 내용 습관: 1. 문장 수정에 관한 명언은 1, 문장 고심 수정이다. 2. 좋은 일을 하는 것보다 좋은 일을 하는 것이 낫다. 3. 어찌 하방: 예나 지금이나, 문장 잘 쓴 사람은 누구나 아마 고치느라 애를 썼을 거야.

4. 예성타오: 문장 한 편 다 쓰고, 몇 번 더 보고, 수정하고, 다시 계산하면 좋은 습관이에요. 5. 노신: 적어도 두 번 다 읽고 불필요한 글자, 문장, 단락을 삭제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둘째, 문장 수정에 관한 이야기: 1. 백거이가 쓴 시는 이해하기 쉬워서 글을 모르는 노부인이라도 이해할 수 있다. 어느 날 백거이는 자신이 쓴 시 한 수를 이웃의 할머니에게 읽어 주었다. 처음에 노부인은 이해하지 못했다. 바이 주이 (Bai Jiuyi) 는 돌아가서 시를 신중하게 수정한 다음 그녀에게 읽어주었습니다. 할머니는 여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노파가 이해할 때까지 돌아가서 반복해서 수정했다. 그는 만족했다.

2. 전승에 따르면 중국 북송의 저명한 문학가,' 당송팔자' 중 한 명인 왕안석이' 봄바람이 강남안에 있다' 라는 말을 썼을 때' 녹색' 자는 반복적으로 퇴고와 수정을 거쳐' 끝',' 끝',' 끝',' 끝',' 끝' 까지 중국 문학의 거장 노신 선생의 산문' 후지노 선생' 은 4 천 자 미만이지만 160 여 곳이 바뀌었다.

4. 러시아 대작가 레프와 톨스토이의 거작' 전쟁과 평화' 가 7 회 개정됐고' 안나 카레니나' 는 5 년 동안, 1 부에서만 20 회 개정됐다. 헤밍웨이는' 이별, 무기' 의 끝, 즉 마지막 페이지를 수정해서 39 번을 다시 써서야 만족했다.

5. 홍루몽은 10 년을 읽고 5 번 더 삭제했다. 셋째, 수정 (1) 일반 작문 1 수정, 외적 아름다움 중시: 서면 문자의 수정 우선, 서면 문자의 기본 요구 사항은 글씨체가 정확하고, 획이 선명하며, 수정이 명확하고, 두루마리가 깔끔하다는 것이다.

낙서를 해서는 안 되고, 글씨가 흐릿하고, 혼란을 칠해서는 안 되고, 온통 흐릿하다. 글씨체가 정확한지, 글이 단정한지, 한 사람의 국어 자질의 구현 중 하나이다.

문화수양이 높은 사람은 반드시 조국의 글자를 파악하고 좋은 필기습관을 길러 좋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 둘째, 글쓰기에서도 대사의 형식에 주의해야 한다.

선 형식의 경우 글꼴 크기가 적당해야 하고, 획 두께가 적당해야 하며, 어순이 적당해야 한다. 가로용지와 격자지의 요구 사항이 다르므로 쓸 때 주의해야 한다.

또한 문장 부호는 단문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말투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문장 사상 표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문장 부호에 대해서는 규정에 따라 사용하고, 규범을 쓰고, 형식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양한 마침표는 행의 맨 앞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따옴표, 괄호, 책 제목 전반부는 줄 끝에 나타날 수 없고 후반부는 줄 맨 앞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대시와 줄임표는 두 개의 공백을 차지하며 열린 상태로 유지됩니다. 일련 번호와 간격 수는 한 칸을 차지하는데, 이 네 개의 부호는 모두 쓸 때 온라인에 산다. 단어 아래에는 글머리 기호, 고유 이름 및 웨이브 제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2. 내면미 중시: 개념, 구조, 언어를 수정하는 구체적인 절차와 방법은 다음과 같다. 문장 내용이 주제에 맞는지, 센터가 명확한지 보자.

무관한 내용과 중심과 무관한 문장을 삭제하다. 센터와 관련된 자료가 불분명하고 구체적이지 않으니,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누락된 부분을 보충해야 한다. 둘째, 문장 구조가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단락 수준의 배치가 합리적인지, 세심하고 적절한지, 중점이 두드러졌는지, 전환이 자연스러운지, 앞뒤를 돌볼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 부적절하거나 부족한 점이 있으면 조정하거나 변경하고, 중복된 단락이 있으면 삭제해야 합니다.

셋째, 문장 속의 문장이 매끄럽고 생동감 있는지, 어휘가 정확한지 보자. 문장 언어는 품위 있고,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이치에 맞지 않고, 불충분해야 한다.

(2)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으로 작문 1 을 수정하다. 꼼꼼히 검사해, 조금도 빈틈이 없다: 이것이 바로 내적 미 검사에 필요한 것이다. 2. 겸허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의견을 많이 들어라: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에 대해 항상 편애를 하고, 삭제하려 하지 않아, 늘 포기하기 아쉬워한다. 이때, 자신의 작품을 학우에게 넘겨주고, 겸허하게 그들의 의견을 경청함으로써, 자신의 부족한 점을 발견하고, 자신의 작문 수준을 높일 수 있다.

3, 자기 암송, 원활하지 않은 경우 변경: 이것은 더 나은 자체 검사 방법입니다. 읊는 과정에서 매끄럽지 않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을 수정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순, 여섯; 원활하지 않으면 삭제해 주세요. 넷째, 요약: 작문을 잘 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장기적이고 다방면의 노력이 필요하다.

많이 읽고 많이 쓰고 많이 고쳐야 향상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많은 학생들이 글을 쓰고 있어 문장 개정 책임은 선생님께 맡겼다.

때때로 선생님의 세심한 비판과 세심한 수정은 많은 학생들의' 하찮은' 것으로 바뀌었다. 어떻게 내 수준을 높일 수 있을까? 모두들 고금의 중외 대사의 귀중한 경험을 배우고, 수정에서 내공을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수정평론: 동행평론 학부모평론 교사평론 2 부 교안 양성초등학생 창의적 사고작문은 국어 교육의 중요한 임무이자 가장 창의적인 정신노동이다. 그러나, 현재의 초등학교 작문 수업은 일반적으로 학생의 지식 수준과 현실 생활에서 벗어났다. 많은 학생들의 연습 문제' 거짓, 대, 빈' 은 무미건조하고 생기가 없고 활력과 창조성이 부족하여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의 발전을 심각하게 방해했다.

따라서 작문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인지 수준과 작문 능력을 향상시키고, 혁신 의식을 확립하고, 창조력을 발전시키는 것이 특히 시급하고 중요하다. 이것은 작문 교수 개혁의 필요성일 뿐만 아니라 현대 교육이 인재 양성에 대한 객관적인 요구이기도 하다.

나는 다음과 같은 여러 방면에서 배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첫째, 명제는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학생들의 호기심과 지식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예성타오 씨는 이렇게 말했다. "작문을 쓰려면 반드시 학생을 배려하고, 학생의 마음속에 들어가 생각하고, 반드시 그들에게 할 말이 있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즉, 작문 명제는 학생들의 심리적 특성에서 출발해야 하며, 학생들의 지각, 사고, 상상, 감정, 취미 등에 대한 구체적인 상황을 잘 알고 있어야 하며, 마음속에 파고들어 명제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좋은 작문 제목은 꽃이 꿀벌을 끌어들이는 것처럼 학생들을 끌어들여 학생들의 작문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저는 생각합니다.

7. 고시 《촌거》가 작문으로 다시 쓰여졌다. 봄의 어느 날, 고정이 산책을 나갔는데, 풀이 이미 녹색의 작은 머리를 내밀고 있는 것을 보았다.

가장 선생의 긴 풀이 흔들리고 있는데, 마치 다른 파트너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공중에서 오리올스 울음소리가 몇 번 들려왔다. 고정은 고개를 들어 두 마리의 황달이 쫓고 장난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2 월의 봄이었고, 고정은 강가에 와서 아름다운 봄빛을 감상했다. 이때 버드나무 가지 몇 개가 가볍게 그를 건드렸다.

고정이 고개를 들어 보니 옆에 버드나무 한 그루가 있었고, 연한 녹색 가지가 강둑을 쓰다듬고 있었다. 고정은 몇 걸음 더 걷다가 앞이 점점 흐릿해지는 것을 발견했다. 원래 수택과 식물이 증발한 수증기로, 물기가 연기처럼 응결되어 마치 선경에 있는 것 같았다.

마을 아이들은 학교가 끝나서 지체하지 않고 일찍 돌아왔다. 아이들은 집에 돌아온 후 재빨리 연을 집어 들고 문 밖으로 뛰어나갔다. 강한 동풍을 타고 그들은 즐겁게 연을 날렸다.

이때 시인 고딩도 달려와 떠들썩하게 말했다. "나를 추가해도 될까요?" " 그 아이들은 모두 높은 결정을 더하기로 동의했다. 그래서 고정과 아이들은 즐겁게 연날리기를 하고 있다.

날이 어두워지자 아이들은 아쉬워하며 연을 들고 갔고, 고정도 좀 아쉬웠다. 왜냐하면 그는 오랫동안 이렇게 신나게 놀지 못했기 때문이다.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시를 한 편 썼다: 2 월의 풀꾀꼬리가 날고, 버드나무가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운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제목은' 촌거' 이다.

이 시를 보고 고정은 오늘 연을 날리는 광경을 떠올려 웃음을 금치 못했다. 왜냐하면 그는 오늘 너무 즐거웠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