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송' 은 대부분 서주 초년 주조의 제사 운동이며, 어떤 작품들은 왕조 말기이다. "송로" 는 춘추시대의 루부이다.
상양의 푸' 는 춘추시대 송인의 근원을 추적하는 작품 (송은 은상 후예) 이다. 찬송에 대한 해석은' 시서' 에서 가장 먼저 나왔다.' 노래자는 아름다운 현숙으로 묘사되고, 그는 신들에게 자신의 성공을 하소연했다.' " 공 「마오시 정의」 (Mao Shi definition) 는 "송송" 아래에 "용" 이라는 단어가 빠져 있다고 말한다. 주 《시전》은 고자 《송송》과 《용영》이 통용된다고 말한다.
응우엔' 스정집 송석' 에 따르면' 영' 은 춤의 능력을 의미하고' 미선 묘사' 는' 선' 을 찬양하는 춤 동작을 가리킨다. 주송위청' 이 문왕에게 바치는 음악노래라면' 쇼욱' 은' 춤처럼 연주한다' 고 말했다.
Zheng Xuan 의 "마오 시전" 은 말했다: "춤처럼, 군대 때 가시 춤을 추는 것처럼. 클릭합니다 주문왕 군사징전의 줄거리와 동작은 춤의 형식으로 표현된 것으로, 그가 조상묘를 제사할 때 노래뿐만 아니라 춤도 있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가무' 는 사당 음악과 노래의 특색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학자들도 부를 제사 종묘의 음악으로 여기고, 일부는 무곡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