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성어를 아세요?

내 눈에는 지구가 이런 성어로 묘사할 수 있다.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한 나라.

산명수는 수려하고, 물은 아름답다.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다.

천 그루의 나무가 빛을 다투다. 수천 수만 그루의 나무들이 가지치기, 발아, 개화를 위해 경쟁하고 있으며, 온통 번창하는 광경이다.

꽃 꽃: 번잡함: 번창함, 무성함. 브로케이드: 컬러 패턴이 있는 브로케이드. 가지각색의 많은 꽃들이 금수와 같다. 아름다운 풍경과 아름다운 것을 묘사하다.

호광산색: 호광산색. 물과 산이 있고 풍경이 아름답다.

눈과 귀를 즐겁게 하다: 눈을 즐겁게 한다: 보기에 편안하다.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 행복하다는 뜻이다.

Yan Qian jingxiu 바위: 절벽; 경쟁: 경쟁. 산과 산의 경치가 서로 비교되는 것 같다. 아름다운 산경을 묘사하다.

문 앞 마당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시장과 같다. 원래 묘사는 건의를 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다. 형용한 사람이 많아서 매우 시끌벅적하다.

보야는 비옥한 땅이 매우 광활하다고 묘사했다.

만신창이는 허점이 많거나, 결점이 많거나, 파괴의 정도가 심각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파괴: 외상, 파괴 또는 재난 후의 광경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눈에 보이는 것은 외상이고, 손상이 심각한 상황을 묘사한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 받아들이고 싶다 ~

지구를 묘사한' 어' 성어

참고: 만리 밖, 별은 달을 들고, 은화장은 비바람을 감싸고, 7 월에는 천산유수. 월별은 희귀하고, 별은 달을 달고, 비바람은 막막하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지구를 묘사한' 3' 성어

만 리 밖에 별이 달을 들고 은화장이 수수하게 싸여 있다.

7 월에는 천산에 비가 내리고, 월별은 희고, 달은 비바람이 가득하다.

아는 것에 관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어떤 사물에 대해 손금 보듯 안다

병음: Li _ o r ú zh _ zh _ ng

설명: 예: 이해합니다. 손바닥: 손바닥을 가리 킵니다. 일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고, 물건을 손바닥에 넣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주는 것을 좋아한다.

출처: "논어 8 개 주식": "또는 질문 이론. 아들은 말했다:' 나도 몰라; 그가 말한 것도 세상에 보여 주는 것이고 전시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쉽게 구할 수 있다." 화해와 해석을 받고 보선의 말을 인용하여 말했다. "자가 말하기를, 사람을 아는 사람은 손안의 물건처럼 세상에 쉽게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잊을 수 없는

병음: k è g m í ng x ρ n

설명: 가슴에 새긴다. 기억이 깊어 잊을 수 없다.

출처: 당이백 "상안주 이창사서": "제후의 덕을 깊이 계승하여 가슴에 새기다."

교제한 지 이미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거리를 두고 있다

병음: b Bai t ó u r x: n.

설명: 대머리: 머리카락이 하얗다. 신규: 신규 친구. 친구를 사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도 방금 만난 것과 같다.

출처: 한' 옥중 책 자명':' 말: 까까까머리는 새것 같고, 커버는 여전하다. 뭐? " "사기 여중련전 추양": "속담에' 백년해로, 예전과 다름없다' 는 말이 있다." 이게 뭐야? 알고 모르다. ""

마법에 빠지다

병음: gu _ m í x 및 nqi à o

설명: 유령은 마음을 어지럽힐 수 있다. 문제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지 않다는 뜻이다.

출처: 청이록원' 육포기덴' 제 60 회: "한동안 귀신에 반해서 후회했어요."

자신의 잘못을 아는 것을 거절하다

병음: zhímíbüwü

설명: 주장: 고집, 주장; 팬: 혼란; 우: 우. 잘못을 견지하고 자각하지 않다.

출처: 당요사련' 양서무제기': "고집을 부리면 왕사님, 대군이 올 때 반드시 처벌한다. 소위 불 고원은 랜지를 사라지게 할 것이다. "

오의 지구성어

지구가 태양과 달 사이 또는 달과 지구와 태양 사이에 들어가는 현상.

성어 발음:

루이

유원

바다

B 조

성어 해석:

지구가 태양과 달 사이에 들어가거나 달이 지구와 태양 사이에 들어가는 현상을 가리킨다. "일월합벽" 초승달에는 월식이 있고 월식은 눈앞에 있다.

출처: "한서": "관복태초력은 영수로, 현들이 가장 촘촘하고, 해와 달이 합치고, 오성은 구슬과 같다."

예: 건륭은 25 년 8 월, 진은 내년 원월 1 일 정오, 오성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Qian qingyong "산책 정원, 향기로운 태양과 달 함께 별 다섯 개짜리"

관련 시:

주역 독수리 둥지관 일월대

우주의 홍몽 시스템이 어두우면 태양, 달, 축제가 언제 함께 떠오를까요? 가파르고 험준한 절벽을 한참 바라보다가 갑자기 떠오르는 태양을 보았다. 눈 속의 단변에 초승달을 더하니, 하늘은 푸른 바다가 온통 환희였다. 사람이 밤에 오래 가련해야 하는데, 목욕을 하고 나면 날씨가 커질 것이다.

루 (Lu) 의 지구의 아름다움에 관한 8 가지 숙어

만 리 밖 별들은 달을 들고, 은화장은 달을 감싸고, 천산에는 비가 내린다. 7 월, 월별은 희고, 달은 비바람이 가득하다.

지구에 관한' 기' 성어

만 리 밖에 별이 달을 들고 은화장이 수수하게 싸여 있다.

7 월에는 천산에 비가 내리고, 월별은 희고, 달은 비바람이 가득하다.

지구에 관한 성어 전집

창해일속

[해석] 바다: 바다; 샤오미: 샤오미. 바다 속의 좁쌀 한 알. 비유가 작다. 미용량이 모자라다. "창해 한 방울" 이라고도 불립니다.

돌 "전 적벽부": "천지에 하루살이를 부치다; 물 한 잔 차급. "

[발음]1; "Y í" 로 읽을 수 없습니다. 샤오미 "리" 를 읽을 수 없다.

[외형 구분] 샤오미 "밤" 을 쓸 줄 모른다

[가까운 의미] 구우 일태창 태조 일귀비

갠지스강 모래 수

[사용법] 은 사소한 일을 가리킨다. 때로는 겸손한 말이다. 일반적으로 술어와 목적어로 쓰인다.

[구조] 는 비교적 공식적이다.

[차별화 및 분석] ~ 그리고 "소 19 털"; "아주 작다. 중요하지 않다. " 하지만 ~ 사람과 구체적인 것만 대표해서는 안 된다. 힘과 같은 추상적인 것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9 마리의 소와 머리카락" 은 대부분 돈과 같은 구체적인 것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우리 간부 동지는 군중의 힘이 무궁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리고 개인 실력도 ~.

매우 * * * 합리적입니다. 광활하다

지구를 묘사하는 9 개의 성어

수수명산

병음: Xi 욕 Shu _ m 嗶 ng sh n 간략: x *** s

해설: [해설] 산명수쇼. 풍경이 아름답다고 묘사하다.

지구 환경에 관한 성어 (급함 ...) ~

다음은 모두 팔자 성어입니다. 직접 고르세요.

호랑이는 돼지를 빌리고, 친애하는 남편은 책을 빌리고, 바늘은 들어갈 수 없고, 물은 눈에 들어갈 수 없다. 애석하게도 귀가 물들어 음식이 무미건조하다.

각 산은 길을 열고, 물길을 만나 다리를 놓는다. 듣는 것은 텅 비어 있고, 보는 것은 진실이고, 듣는 것은 텅 비어 있고, 보는 것은 진실이다. 자식의 정이 길어서 풍운이 거의 없다.

자녀 정이 길고, 영웅 호흡 곤란, 은인이 만나고, 눈은 푸르고, 눈썹은 찌푸리고, 눈은 뜨고, 죽음은 한이 없다.

앞에서는 사람이고, 뒤에는 귀신이 있고, 서로의 안위는 식은 죽 먹기다. 사상 하에서는 죽은 남편이 배를 잃고 돈 한 주전자가 있어야 한다.

지혜로운 사람은 많이 생각하거나, 지혜롭게 잃어버리거나, 어진 사람은 새가 지칠 줄 아는 것을 보고, 낮은 비행으로 날개를 꺾는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우리는 하나만 알고 다른 하나는 모른다. 우리는 조정에서 명리를 다투고, 시장에서 천하무적이며, 공격에서 이길 수 없다.

달멀미는 알고, 파운데이션은 비를 적시고, 기풍은 안다. 기초는 촉촉하고 비는 멀고, 원한은 지척에 가깝고, 빚마다 주인이 있다.

한 홍합이 서로 다투고, 어부가 이익을 얻으려 하니, 사람은 모른다. 만약 당신이 바보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바보의 걱정을 받게 될 것이고, 아니면 하나를 얻게 될 것이다.

즐거움을 나누고, 곤란할 때의 즐거움을 나누고, 곤란할 때의 즐거움을 나누다. 어려울 때는 너구리를 쥐에게, 얼음줄을 자신의 마음에 들고 인심을 재야 한다.

자신의 마음으로, 한 아들이 깨달음을 얻고, 아홉 집은 출세하여 출가하고, 칠조는 승천하고, 칠조는 승천하고, 칠조는 승천하였다.

아들의 출가, 구조가 승천하고, 한 푼의 돈이 영웅한을 난처하게 하고, 배불리 먹고, 높이 날며 죽지 않고, 닭견은 승천한다.

일불출세, 이불승천, 일불출세. 이불은 승천하고, 한 척의 물은 10 척의 파도를 휘젓고, 한 척의 물은 100 척의 파도를 휘젓는다.

아이를 키우고 노후를 방지하고, 식량을 저장하여 배고픔을 막고, 군대를 천일 동안 떠받들다. 천일 동안 군대를 지지하는 데 쓰이고, 추군으로 어린이를 키우고, 식량을 절약하여 배고픔을 막는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군왕, 전쟁명언)

어린이 안티-노인, 음식 안티-기아 어린이 안티-노인, 식량 안티-기아 군인 천 일 동안 저장, 단어 불일치 장소 에 사용, 멀지 않은 이동합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말은 말이 아니다

항장무검은 반복적으로 웃고 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모두 무법의 문장, 강동은 장로를 만날 곳이 없다.

뿌리가 없는 나무, 수동적인 물 드라이브 물고기 정원, 덤불 속의 새 드라이브 물고기 정원, 덤불 속의 군 범법, 서민 동죄.

두통의두, 발통증의발두통뜸, 발통뜸발 복숭아리 말문, 다음 복숭아리 말문, 다음 자급자족.

제갈의 죽음은 중다의 생명을 겁먹게 하고, 생사부귀는 순자영, 역자는 망하고, 역자는 망한다.

나를 따르는 자는 죽고, 나를 거스르는 자는 죽고, 하늘을 거스르는 자는 죽고, 순천 자는 죽고, 순덕은 죽고, 덕을 어기는 자는 죽는다.

길을 택한 자는 창창 () 이고, 반덕자 () 는 망하고, 천리 () 를 보낸다. 결국, 너는 물을 떠나 배를 실어야 한다, 물은 전복될 것이다.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

물과 가뭄, 병중가뭄, 멀리서 볼 수 없고, 듣지도 보지도 않고, 듣지도 보지도 않고, 듣지도 듣지도 않는 것은 모두 자연스러운 것이다.

사자가 토끼를 때리자 사자는 최선을 다해 토끼를 때렸다. 두 사람은 모두 임천에서 최선을 다해, 마음속에 웨궐이 있고, 마음속에 웨궐이 있다.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사흘 동안 고기잡이하고, 햇볕을 쬐는 그물 두 장, 사람 3 점, 귀신 7 점.

3 점은 사람, 7 점은 귀신, 3 점은 귀신, 7 점은 새옹지마처럼, 새옹지마가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물고기 한 마리가 물을 마시면, 차갑고 따뜻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정오에는 분명해지고, 배부르면 해가 뜨게 된다. 만약 하늘에 들어간다면, 그것은 사람마다 몫이 있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이다.

사람이 나를 범하지 않으면, 나는 범인에게 일촌의 예우를 주지 않을 것이다. 나는 1 척 예우를 받고 법률을 얻을 것이다. 나는 중국에서 유례없는 것만 얻을 수 있고, 아무도 나를 찾아오지 않을 것이다.

앞문은 호랑이로, 뒷문은 늑대 앞의 부바 마을로 간다. 가게 뒤에서 꽹과리를 치고 천리 식량을 먹여 사람도 배가 고프다.

천군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천금은 때리기 어렵고, 백금은 천징을 치기가 어렵다. 모든 사람은 무고하고 유죄이다.

오히려 닭 입, 아니 소 후, 오히려 빈천, 부귀명, 구차하게 살지는 않는다.

명총은 감추기 쉽고, 암화살은 물이 썩는 것을 막기 어렵고, 가구 허브는 끝이 없고, 특별히 음식을 돌보기 위해 마련된다.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집을 떠나는 것은 손해를 보는 것이고, 딸의 집에서 복을 누리는 것은 창피해서 앉을 수 없다.

화는 입에서 나오고 화는 입에서 나온다. 내 말 들어봐, 만약 네가 마지막에 망설이지 않는다면, 너는 도끼가 될 것이고, 너는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도끼 한 자루와 행크신이 싸울 것이고, 더 많은 것이 완성될 것이다. 개는 상아를 뱉을 수 없고, 개도 상아를 생산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어떤 것도 공격할 수 없다면, 너는 전투에서 이길 수 없다. 공덕을 쌓고, 키가 1 피트 높고, 10 피트 낮고,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합류한다.

두리번거리기보다는, 일을 좀 절약하는 것이 좋지만, 서쪽 담장을 보지 않으면 차마 견딜 수 없다. 너는 차마 너의 적을 만날 수 없다, 특히 눈을 뜨고 있다.

원수들이 만나 늦게 미워하고, 원수들이 만나 늦게 미워하고, 질투하면 왕이라고 부르고, 지면 죽는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뜻밖에 불의를 감추고, 불의를 공격하고, 불의를 공격하다. 제갈은 중다에서 살 수 있다.

청출어람 () 이 남색 () 보다 낫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너는 간부에서 벗어날 수 없고, 당국은 고집을 부리며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백발의 벌레는 영원히 멈추지 않고, 병마는 움직이지 않고, 곡식은 선행하며, 한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마, 군마, 군마, 군마, 군마)

하루 중이 되어 하루 시계를 치다. 조상은 요순을 고소하고, 프랜차이즈 문무관은 오이를 받았다. 참외를 심으면 참외를 얻고, 콩을 심으면 득실이 있으면 반드시 잃는다.

죄에 일등을 더하려면, 왜 버티지 않는가? 어부가 소득이 있으면 반드시 고쳐야 한다. 만약 그가 없다면, 그는 오른손으로 원을 그리고 왼손으로 정사각형을 그릴 것이다.

한 사람 아래, 만 명 위, 개 짖는 소리, 백 개 짖는 소리, 일불출세, 이불열반, 수확점.

군중을 누르지 않으면 말을 하지 않는다. 네가 그들의 말을 들으면, 너는 그들이 어디에나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네가 그들의 말을 들으면, 너는 반백 리 밖에 있을 것이다.

패시브 물, 뿌리없는 나무, 패시브 물, 뿌리없는 끝, 죽음의 날, 사체가 망설이지 않고 오곡을 가리지 않는다.

1 은 1 이고 2 는 2 라고 한다. 나를 따르는 자는 창창하고, 나를 거스르는 자는 천리로 죽는다. 만약 이런 차이가 중요하지 않다면, 높이 걸어라.

명성 아래서, 저버리지 않는 것은 매우 어렵다. 사실, 실망하지 않고, 앞일을 잊지 않고, 뒷일을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실패명언)

천리 여행은 천리의 제방의 첫걸음으로 시작해 개미굴에서 무너졌다. 참새는 작지만 닭견은 불안하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부처님은 금옷을 입고 많이 입는 것이 적게 입는 것보다 낫다. 못생긴 며느리는 항상 시부모님을 만나야 하고, 원수를 만나니,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그릇을 먹는 것과 냄비를 보는 것은 작은 차이이며, 작은 차이다. 천하에 부끄러운 마음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큰 잘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