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뽕시

1. 오디 관련 시는 다음과 같다:

1. 산지 작업 < P > 시대: 당작가: 육통 < P > 출산은 산문을 잊고 낚싯대가 뽕나무를 꽂았다. 그때 새만 엿보고 있었고, < P > 아무도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했다. 만약 소년이 그의 낚싯대를 잃어버렸다면, 그것은 틀림없이 원숭이가 떠나려는 것이 틀림없다.

2.' 선음료 증여조도장'

시대: 당작가:

한동투어 황학새끼, 진운선자가 두청에 거주하고 있다. 삼원 임봉 추진석, < P > 유가레이펑 냄비. 일월은 암암리에 생명을 구하는 약을 부여했고, 산하는 생화학 부호를 향해 곧장 나아갔다. < P > 펑도에서 실의에 빠지고 먼지가 날리며 뽕나무가 시들었다.

3.' 정원으로 돌아가라' < P > 시대: 위진 작가: 도연명 < P > 는 고향에 들어가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다. 그들의 천성은 자연을 사랑하는 것이다.

실수로 먼지 그물을 떨어뜨린 지 13 년이 되었다. < P > 새장 속의 새는 늘 과거의 숲에 연연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과거의 심연을 동경한다. < P > 나는 미나미노에서 황무지를 열고 들에 대한 나의 겸손을 유지하고 싶다.

는 11 여 묘의 네모난 집, 8 ~ 9 채의 초가집이 있다. < P > 버드나무가 처마를 가리고 복숭아나무가 병원 전 이열만을 가리다. < P > 이웃 마을의 이웃 마을이 어렴풋이 보이는데, 마을에 모락모락 밥 짓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 P > 골목에서 개 짖는 소리가 몇 번 나고 뽕나무가 수탉에게 소리를 질렀다.

집은 깨끗하고 잡동사니, 가상실은 한가하다. < P > 오랫동안 자유가 없는 우리에 갇혀 있다가 오늘 드디어 숲으로 돌아왔다.

4.' 여름 오북연극서' < P > 시대: 송작가: 육유 < P > 노닭은 뽕나무에 있고 별천둥은 오두막 옆에 있다. < P > 밤에 잠을 못 자서 예원에 앉아 아침욕을 본다. < P > 창문을 열자 미풍이 무연하게 불어와 몇 번 씻었다. < P > 화운은 갑자기 최웨이의 하늘을 뒤덮고 호욱에게 채찍질을 당했다!

5. 설청

시대: 송작가: 원수원

상반기, 한기가 사람을 속이고 눈이 늦게 팔린다. < P > 부용나무가 솟아오르자 버드나무 가지가 동풍에 스쳐 지나갔다. < P > 도시는 선량함으로 가득 차 있고, 좋은 해에 흙을 치는 것은 예언자이다. < P > 난쟁이는 근심 걱정 없이 황제의 보호를 받으며 중화시를 이어가며 즐거워했다.

6. 지아

시대: 송작가: 유

뻐꾸기 노래, 뽕나무비가 돌아오자 농부가 미소를 지었다. < P > 밭은 더 많이 재배할 수 있다고 하지만 날씨가 무거울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강어를 사는 것도 아무것도 아니다. 사회주도 물만 맴돌고 있다. < P > 심지어 아이를 보내서 밀과 밥을 삶아 정성스럽게 달래며 돌아오는 것을 잊기도 했다.

7. 시내를 나간 < P > 시대: 송작가: 이지 < P > 는 해안을 걷는 것이 안전하고 자유가 비어 있다.

청연 팬 백로, 봄물은 떠 있는 물고기를 본다.

뽕나무는 산비탈에 심고 사람은 물에 산다.

마을에는 돈이 있고, 집은 좋고, 아이들은 시를 배운다.

2.' 시경' 의' 상' 이미지는 중국 고대 인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뽕나무 이미지가 문학작품에 나타나는 빈도가 높다. 중국 문학사의 시작으로,' 시경' 의 뽕은 자연식물일 뿐만 아니라 원형의 심미 상징상이기도 하다. 이 이미지의 출현은 선민의 오디 생식 숭배 관념, 고대 사회의 예속 풍속과 관련이 있으며, 매우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담고 있다. < P > 내용 소개: < P >' 시경' 은 전체적으로 저우 () 가 511 년 흥망 당시 중국 사회생활의 이미지로서 선조 창업송송 () 과 귀신제사 운동을 포함한다. 귀족들 사이의 연회 교류, 일과 휴식에 대한 원한도 있다. 노동, 사냥, 그리고 많은 사랑, 결혼, 사회 풍습을 반영하는 감동적인 장도 있다. < P >' 시경' 에 현존하는 시 315 곡 (6 곡 무목적, ***311) 은 풍성, 야, 푸 세 부분으로 나뉜다. < P > 바람, 전국 각지의 민요는 시경의 정수이다. 그것은 사랑, 노동 등 아름다운 것을 불렀고, 향수와 억압에 대한 후회와 분노를 불렀다. 종종 반복적인 겹침을 통해 반복해서 읊는다. 한 편의 시 중의 각 장은 왕왕 몇 글자의 차이만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민가의 특징을 보여준다. < P > 아속은 우아하고 우아하며, 귀인을 위해 제사를 지내고, 풍년을 기원하며, 조상의 시를 칭송한다. "다야" 의 저자는 귀족 학자이지만, 그는 현실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다. 연회, 제가, 서사시 외에도 그는 국민의 소망을 반영하는 풍자시를 썼다. 소야에도 민요가 좀 있다.

' 송송' 은 사당 제사의 시이다. 야' 와' 송' 의 시는 초기 역사, 종교, 사회를 연구하는 데 중요한 가치가 있다. 위 세 부분, 41 편, 야115 편 (시 6 편, 계산 안 함), 풍부한 수량, * * * 161 편, 총 315 편. 옛사람들은 그 정수를 취하여 늘 "시 311" 이라고 말한다. < P >' 시경' 은 주조의 윤길보가 편찬한 것이다. < P > 확장 데이터 < P > 글쓰기 배경: < P > 주원 은 주나라의 발원지로 농업에 적합하다. "유림외사" 중, 공류, 면, 면, 국화 등의 시는 모두 주 () 농흥국 () 을 표현하고 농업의 발전은 사회의 진보를 촉진시켰다. 주씨족은 정복 후 세계의 * * * 주인이 되었고, 종법제도, 토지, 노예사유제, 귀족 영주의 통치가 이 역사시대의 사회정치적 특징이 되었다. 서주 () 가 상조 () 를 대신하는데, 상주 () 의 폭정을 제외하고는 주로 노예제 경제 제도와 관련이 있다. 서주가 건립된 후 생산관계와 생산력의 첨예한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계급투쟁을 완화하고 노예제도를 농노제로 바꾸었다. < P > 왕 Guowei 가 "상 왕조 체제" 에서 말했듯이, "중국의 정치 및 문화 변화는 음과 저우 (Yin Zhou) 의 세 가지 주요 변화가 아니라 ... 은주 (Yin Zhou) 시대의 세 가지 주요 변화는 표면적으로 성의 상승과 하락과 수도의 이동일 뿐이다. 언외의 의미로 볼 때, 낡은 제도가 폐지되고 새로운 제도가 생기고, 낡은 문화가 폐지되고 새로운 문화가 흥성하는데 ... "< P > 상조에 비해 서주는 경제제도의 거대한 변화로 사회의 정신문명 방면의 비약적인 발전을 촉진시켰다. 문학의 대표로서,' 시경' 의 출현은 시대 진보의 필연적인 산물이며, 오히려 사회문명의 진보를 촉진시켰다. < P > 작가 정보: < P > 윤길보 (기원전 852-775 년), 춘추시대의 한 민간인은 황제, 은국군희부, 희부, 스자, 좌자, 지백부에 이어 물람족이었다. 진짜 이름은 만 () 인데, 성은 은 () 이고, 또 불렀다. 윤길보는 서주 시대의 관원으로 평요, 산서, 남피, 창주, 허베이 등지에서 싸웠다. 윤길보는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집' 시경' 의 수집가이자 편집자일 뿐만 아니라 은씨와 노씨의 시조이다. 윤길보는 서주 성현 주선왕의 큰 선생님으로 주선왕 부흥 주조를 보좌한다. 그는 후세에 전해 내려오는' 시경' 의 편집장이기 때문에 중국시의 시조로 존경받는다. < P > 윤길보는 주선왕의 명을 받들어 남중과의 교전으로 대승을 거두며 태원 (오늘 산서태원 서남) 으로 돌아왔다. 나중에 그는 또 남하를 파병하여 공물을 징발하여 주 왕실의 높은 중시를 받았다. 유품에는' 갑판' 이 있고, 아들 치버, 윤백풍도 있다. 윤길보는 만년에 주유왕에서 시랑을 맡았지만 결국 나이가 너무 많아 세상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