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의 고생, 열 번의 상심, 눈물이 피로 변했다. 나는 죽음을 싫어한다, 왜냐하면 나는 인생을 탐내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내 몸을 기증할 수 없다. 나는 아직 살아 있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나는 죽었지만, 나는 매장되었다. 나는 영뢰의 달에 살고 있고 두 아들이 있다. 고개를 숙이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고, 사고야말로 경멸이다. 열한 박자가 있어 애통해하며 감동적이다. 동풍 난방이 많기 때문에 한가의 천자이다. 창족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니 양국이 재미있게 놀았다. 갑자기 한국을 만났을 때, 나는 그에게 거의 백 통의 편지를 썼는데, 딸은 오히려 내 몸을 되찾았다. 만약 네가 행복하다면, 너는 성왕을 만날 수 있지만, 만약 네가 아이가 없다면, 너는 사업이 없다. 희비 12 박자, 두 정이 견디기 어렵다. 바로 내가 내 삶으로 돌아가서, 훌쩍이며 울며 옷을 들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밀사가 나를 불렀는데, 나는 뚱보와 후두호에 의해 누가 알았을까? 나의 생사가 걸린 순간에 나는 아들이 걱정된다. 나는 명예가 없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보답할 날개가 없다. 한 걸음 한 걸음, 영혼이 사라진다. 나는 Xi 현에 13 박자가 있다는 것을 몰랐는데, 이것은 나를 매우 초조하게 하고, 또한 나의 감정을 매우 짜증나게 한다. 네가 중국으로 돌아올 때, 너는 항상 배가 고프다. 매사에 기복이 있지만, 나는 슬프고 씁쓸하다. 이 산은 매우 넓다. 나는 항상 너를 볼 것이다. 나는 네가 밤에 여기에 올 것이라고 꿈꿨다. 꿈속에서 내 손을 잡고, 나는 기쁨과 슬픔을 느꼈지만, 내가 자고 나서 통증을 느낄 때, 내 마음은 불안했다. 눈물로 열네 번을 치고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마음은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15 절을 찍으니 가슴에 김이 나는데 누가 곡조를 알아? 돔에서 매우 심상치 않다. 나는 밭으로 돌아가 나의 소망에 복종하고, 그리고 나는 한과 행복하게 함께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하고, 일월은 사심이 없다. 어머니는 아들과 헤어지기가 매우 어렵고, 점점 더 많은 Xi 가 같은 날 헤어졌다. 예를 들면 비지니스 상담과 같다. 나는 어디에서 나의 생사를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 가득 찬 16 개의 렌즈, 나와 아들은 다른 쪽에 서 있다. 동서양이 맞으니, 늘 따라다닐 수 없다. 나는 백합이 걱정된다, 피아노를 치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잊지 않는다! 오늘 아들이 고향에 갔어요. 낡은 원한은 이미 끝났고, 새로운 원한은 오래 미워한다! 피와 눈물, 고개를 들어 하늘을 하소연하고, 호성희는 혼자서 이 재난을 겪었다! 17 박자 Xi 의 마음과 코, 관산이 Xi 를 가로막는' 독행협난행'. 갈 때 기분이 안 좋고 올 때도 오래 생각하지 않았다. 쑥잎이 마르고, 전지백골칼화살자국이 있다. 춘하 서리는 춥고, 사람은 배고프고 허약하다. 나는 마음이 무거워 장안으로 들어가 한숨을 내쉬며 눈물이 말랐다. 후진타오는 원래 후진타오에서 나왔지만, 같은 멜로디를 들추어냈다. 18 년의 노래는 끝났지만 잡음이 많아 생각이 무궁무진하다. 실크 대나무의 미묘함을 잘 알고 있고, 감정이 사람의 마음에 따라 변하는 작품이다. 후한과 지구와는 다르다. 나는 씁쓸하고 씁쓸하다, 참을 수 없다, 비록 너비가 6 야드이지만! 이것은 생명과 운명의 최종 목소리이다. 한 여자가 한 남자가 쓴 공개적이고 열정적인 동작을 한다! 남흉노 사람들이 채문희에 도착한 후 갈대잎을 말아서 달빛을 불며 귀를 찌르는 소리를 내며 채문희의' 야유 18 박자' 를 모방하여 현지의 오래가는 곡조가 되었다. 연주와 연은 중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악기이다. 중국의 패션은 그녀의 마지막 남편인 동사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채문희는 그의 고향, 진류현으로 돌아왔지만, 부서진 담벼락을 제외하고는 그의 고향이 남긴 것은 추억뿐이다. 조조의 안배로 채문희는 아벨타마타의 대위 동스와 결혼했다. 이 결혼은 결코 화목하지 않다. 조조의 꼬인 수박입니다. 너는 동사풍이 한창 무성하고, 멋있고, 고학력, 예술이 있고, 자아가 매우 높다고 생각한다. 35 세인 채문희는 흉노에 유배되기 전에 한 번 결혼했다. 그녀는 귀엽지만, 그녀의 남편은 각혈로 죽어서 푸코라고도 불린다. 이런 여자는 깨진 버드나무 한 그루와 같으니, 다시 봄이 있으리라고는 기대하지 마라. 조조의 의지가 아니라면, 동사는 어떻게 그녀와 결혼할 수 있습니까? 그럼에도 부침없는 운명이 그녀를 꽉 잡았다. 결혼 이듬해 남편 동사가 또 죄를 지었다. 당시 남편의 평소 그와 그녀에 대한 미움에도 불구하고 조조 승상부로 뛰어들어 사정했다. 당시 조조는 연회를 열어 손님을 대접하고 있었다.
채문희는 수업에 가서 무릎을 꿇고 고통스럽게 일의 경위를 설명했다.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손님들이 모두 한숨을 쉬었다. 조조는 확실히 동정을 받을 만하다고 말했지만 고소장은 이미 발송되었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채문희는 이렇게 간청했다. "명아, 너는 준마 만 마리를 가지고 있어, 호랑이 한 마리도 숲이 될 수 있어. 말 한 마리가 죽어가는 사람을 구할 수는 없지만, 아깝습니까? " 조조는 채용과의 옛 정과 채문희와의 비참한 처지를 생각했다. 동쪽 4 가 처형 된 경우, Wenxi 확실히 살 수 없다, 그래서 즉시 철회, 그의 죄를 용서 하는 사람을 보냈다. 한겨울에 조조는 채문희가 맨발로 모자를 쓰지 않은 것을 보고 매우 슬펐다. 그녀는 그녀에게 두건, 신발 양말을 가져오라고 명령했다. 그녀가 동쪽에서 돌아오기 전에 자기 집에서 살도록 했다. 조조는 문학 청년으로 채문희와 문학과 공부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 번의 대화에서 조조는 그가 채용 집에서 본 풍부한 책들을 떠올렸는데, 그는 정말 부러워했다. 그때의 책은 지금만큼 많지는 않았지만, 매우 가치가 있었다. 채문희는 원래 그의 집에 숨어 있던 책 4000 권이 몇 차례의 전쟁 후에 잃어버렸지만 지금은 문장 400 편을 외울 수 있다고 말했다. 조조는 실망하고 놀랐다. 그가 말하길, 좋아, 내가 너의 집에 몇 권을 보낼게, 네가 외워라. 채문희는 당황하며 남자와 여자는 차이가 있다고 대답했다. 만약 우리 집에 오는 것이 불편하다면, 너는 나에게 펜 한 자루를 줄 수 있고, 내가 직접 적어 둘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채문희는 묵묵히 기억으로 문장 400 편을 썼는데, 모두 완전히 틀렸다. 조조의 호기심을 만족시켰고 채문희의 우월한 가슴도 드러났다. 이후 동사는 아내의 은혜에 감사하며 감정이 크게 변했다. 부부 두 사람은 모두 세상일을 꿰뚫어보고 은거해 낙수강변에 가서 울창한 산기슭에 살고 있다. 이 여자는 평생 한말의 혼란에 빠져 태평개의 운명보다 다른 사람이 평생 겪어야 할 일을 겪었다. 삼국은 남자의 세상이고, 여자는 남자의 대상일 뿐이다. 예쁜 것은 빼앗아와서 번갈아 쓸 수 있고, 못생긴 것은 남자의 실패로 처형할 수 있다. 1920 년에는 다른 몇몇 여왕의 전기를 제외하고는 민간 여성이 거의 없었다. 채문희의 운명은 마치 민간 여자의 그림자와 같다! 저자: 리립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