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의 수련, 연련, 목련, 꼬리련, 각각 무슨 작품이 있습니까

어떤 시, 율시 한 편, 짧은 여덟 문장, 심지어 절구 한 곡, 단 네 구절, 모두 완전한 문장.

는 문장 다. 머리와 꼬리가 있어야 한다. < P > 율시의 여덟 구절은 네 부분으로 나뉘어 네 쌍의 대련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는 보통 문인들이 말하는 수련, 연련, 목련, 꼬리련으로 각각 < 시작, 베어링, 회전, 수신 > 의 역할. < P > 는 첫 번째 연맹이 문장 시작이며 이야기의 시작이라는 뜻이다. 연련과 목련이 이야기에 들어가는 것은 문장 기조이다. 연련 은 또 승승적 인 역할 을 연결 했 다. 목련의 역할은 이야기를 계속 발전시키고 문장 발전을 발전 결과로 바꾸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꼬리로 문장을 묶다. < P > 율시가 발달하면서 시인은 사련의 형식이 너무 사판이라고 느꼈고, 많은 명가들이 삼련이나 양련에만 대한 좋은 작품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연련과 목련은 반드시 대련이어야 하고, 첫 연맹은 대련의 형태를 취하지 않는 반면, 꼬리련은 옳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