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고시를 제공해 주세요.

봄을 보내고 봄은 언제 돌아오나요? 야망경, 부상경, 지난 후성 (장희안' 선녀') < P 너를 위해 석양을 권하고, 하룻밤 화간 사진을 남기다. (송치' 루우춘')

3 월 비바람이 거세다. 황혼에 문을 닫고 봄에도 머무를 계획이 없다. < P > 눈물은 소리 없이 그네 (구양수의' 가장 가까운 꽃') < P > 이별은 점점 끝이 없고, 멀리 봄물 (구양수는' 모래 위를 걷고 있다') < P > 1 인치, 마음은 칼로 꼬이고 눈물은 글썽인다. < P > 올해 꽃은 작년보다 좋지만 내년 꽃이 더 좋아질 것 같아 아쉽다. (Ouyang Xiu "파도 모래") < P > 샘물을 가져 와서 다시 보내십시오. 강남이 봄을 따라잡으면 봄날 (왕관' 산자') < P > 낙화독립, 제비쌍비 (안강선) < P > 오늘 밤 영항사진이 있어 만남이 꿈처럼 무섭다 무언상구, 눈물 천행 (수시 \ "강성자 \") < P > 자세히 말하자면, 화양이 아닌 것 같지만, 약간의 눈물자국 (수시 \ "수룡은음 \") < P > 한가지를 주워 살기를 거부하고, 고독한 사주 추위 (수시 \ "부산자 \") 를 줍는다 찾을 곳이 없다 (이지이' 모래위를 걷다') < P > 꿈만 왔다갔다하는 줄 알았는데 두렵지 않지만 강에 가로막혔다 (황정견' 강동 바라본다') < P > 가장 중요한 것은 영원히 새는 소리다. 단창꽃의 그림자가 모두 도둑맞았다 좁고 좁다 (원리' 임옥령') < P > 매영 스파 스, 얼음 용해, 동풍 암묵은 해년 (진관' 조조') < P > 두 가지 정이 오래되어도 아침저녁 (진관' 까치교선') < P 그는 언제 편히 쉬는가 (진관' 강성자') < P > 춘강변으로 눈물을 그치지 않고 걱정거리가 많다 (진관' 강성자') < P > 내가 언제 여기서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소매의 울음 자국 (진관의 방) < P > 카 다몬 세월에는 오래된 원한이 있고, 11 년 꿈은 충격적인 풍속 (진관의 남자 방정) < P > 이지만 구름은 비가 많이 내린다. 건으로 동풍눈물 (왕현이' 세월을 추억하다') < P > 는 단 몇 밤 만에 일생의 초췌함 (조영지' 청평악') < P > 을 파괴할 수 있는 여유가 얼마나 되는가? 이천담배, 도시풍, 매자황우 (하주' 옥안') < P > 풀이 풀 위에 있고 이슬은 일찍, 낡은 건물은 새로 자란다. 빈 침대 남창에 누워 비를 듣고, 누가 밤에 옷을 수선할 것인가 (하주' 천천') < P > 향수, 란저우가 재촉한다. 손을 잡고 눈물을 머금고 상대방을 응시하며 말없이 목이 메었다 (류영' 임옥령') < P > 다정다감한 자고로 이별, 청추절은 더욱 비참하다 (류영' 임옥령') < P > 해가 지났으니 좋은 아침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수천수만의 방울이 있더라도 누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까? (류영' 임옥령') < P > 일곡양관, 단장, 난간 (류영' 소년여행') < P > 내가 이미 알고 있었다면. 안장을 잘 잠그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류영의 정봉) < P > 풀의 잔광에서 아무도 바를 기대지 않을 것이다. (류영의' 죽은 화련') < P >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꺼지지 않아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류영의' 죽은 화련') < P > 향기가 핵에 있지 않고, 꽃받침 안에 있지 않고, 뼈 속에 (민작) < P > 누가 네가 봄옷을 입고 초췌한 (위부인의' 무') < P > 초췌한 지 누가 알겠는가 이미 도시의 자정이다. 말이 서리를 맞으면 차라리 쉬는 것이 낫다. 행인 (주방언' 소년여행') < P > 모두 이처럼, 어떻게 노예 ('품릉') < P > 가 오늘 밤 관산과 천리 떨어진 달만 같은 등불 아래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외로운 영혼을 보내면 너의 눈은 잘릴 것이다. 누가 나를 위해 금실 (예몽득의' 하심랑') < P > 너를 미워하는 것은 달이 아니라 동서남북이다. 동서남북 서로밖에 없다. < P > 나는 너를 싫어하지만, 강은 한 달 동안 배불리 먹어도 여전히 손해를 보고 있다. 동창회 (여본중' 뽕나무 따기') 는 언제입니까? < P > 좋은 날씨가 따뜻하여 영영연연에게 졌다. 전체 마당 커튼 롤 되지 않은, 창자 잔디 멀리 (주홍 \ "금문 \")

혼자 앉아, 혼자 주인 혼자 지불하고 혼자 누워 있다. 서 있으면 아프고, 터치해도 아파요 (주' 깨진 목련화') < P > 단순히 유치한 사람이 추측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옷이 잠들었습니다. 가장 많이 나눌 때가 되면 화장대 (주' 청평악') < P > 에 게을러서 내 품에 안길까 봐 두려웠지만,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았다. (이청조' 봉황대에서 피리를 부는 것을 기억한다') < P > 건물 앞의 물만 나를 기억하고 하루 종일 쳐다본다 < P > 이때부터 새로운 근심 (이청조' 이봉대 피리') < P > 는 죽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취화음') < P > 는 지금 초췌하고 바람이 불고 서리가 내리고 밤에는 외출하지 못한다. 커튼에 가서 웃음을 듣는 것이 낫다. (이청조' 영원한 행복') < P > 찾아오면 춥고 외롭고 슬프고 비참하다. (이청조' 느린 소리') < P > 언뜻 따뜻하고 추울 때 숨을 멈추기가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너는 어떻게 그를 이길 수 있니? 늦게 와서 급하다 (이청조' 느린 소리') < P >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 (이청조' 느린 소리' < P > 는 마음을 야오금에게 넘겨주고, 지음이 적고, 현이 끊어져 누가 듣는가 (악비' 소중산') 창밖의 바나나 창문의 불빛은 무한하다.

꿈은 이루기 어렵고 증오는 평정하기 어렵다.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듣기 싫어서 빈 계단이 다 떨어졌다. (사용용 장아카시아) < P > 기분이 좋지 않은 동풍사, 요 몇 년 동안 기분이 우울했다. 잘못, 잘못, 잘못 (육유' 노빌 봉황') < P > 춘구, 빈털터리, 눈물, 슬픈 (노빌 봉황) < P >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 맹산은 여기에 있지만 금서를 신뢰하기는 어렵다. 모, 모, 모 (육유' 노빌 봉황') < P > 는 이미 황혼이었고, 비바람이 몰아치는 (육유 산자) < P >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아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았다.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갈아서, 향만 여전하다. < P > 꿈혼만이 다시 만날 수 있고, 꿈은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이다. < P > 은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람이 찢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육유' 죽화련') < P > 석춘장은 꽃이 일찍 피는 것을 두려워한다. 하물며 무수히 (신기질의' 더듬어') < P > 천 원을 사서 선물을 사는 것 같다.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할까 ( 명나라에서 너를 다시 만나기 전에 거울에 꽃이 꺾이지 않기를 기대한다. < P > 너도 놀라고 물어봐야 한다. 최근 몇 곡의 법화 (신 기질의' 염노교') < P > 건물이 텅 비었을 때 늙은 비연이 말을 할 줄 안다 (신 기제' 염노교') < P > 소년은 근심을 몰라 마루를 사랑하게 된다. 바닥과 사랑에 빠졌고 새로운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 P >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얘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아직 휴식이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시원한 가을 (신기제' 추노') < P > 창자가 붉어지는 것을 알고 있다. 아무도 묻지 않는다. 우는 꾀꼬리가 멈추라고 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신기질의' 축영대 가까이') < P > 는 그가 봄을 가져온 슬픔이다. 등불이 난산처 (신기병' 옥안') < P > 는 콩고인으로서 청루몽은 좋지만 애틋한 ('주양인' 강원) < P > 수많은 근심이 가시지 않는다 (강규' 장정원망 느림') < 우리가 너무 오래 떠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나는 누군지 모르겠다.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이런 느낌은 너와 나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원' 천천') < P > 최준이는 울고, 붉은 꽃받침은 소리 없는 항목 (암향 강원) < P > 는 봄바람보다 더 좋은 것이 없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이미 금옥장교를 배치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역시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가르치지만 옥룡의 슬픈 노래 (강원' 날씬한 그림자') < P > 해안이 깨지면 신록생이라고 불평한다. 붉게 물들고 슬픈 곳이다. 문을 닫고 불을 끄는 심야어 (사대조' 나고향') < P > 가 최대의 눈썹을 다칠까 봐 걱정돼 꽃은 매일 혼자 (사대조' 쌍비연') < P > 건물 앞길이 검고, 버드나무 한 송이, 한 치 부드러움

두추모와 태모교.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있다.

언제 집에 가서 가운을 씻으세요? 은자는 성조이고, 심자는 향이다. < P >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면 쉽게 사람을 버리고 체리를 붉은색으로 만들고 파초를 녹색 (장승의' 서매') < P > 슬픔은 항상 무정하다. 날이 밝을 때까지 (장승의' 미인') < P > 책을 쓸 수 없으면 조금밖에 보낼 수 없다 오늘과 내일 2 년 동안 너는 시들었다. 머리도 하얗다 (조병문' 청성아') < P > 양양고도바릉교. 시와 가을이 높다. 예나 지금이나 풍류인물, 때로는 얼마나 많은 영웅 (엄연수' 종초오류')

가 장으로부터 돌아서며 얇은 화장마크 (원호가 청평악)

해고석이 썩어 황토를 묻을 수 없는 것을 원망한다 (원호가' 밀북당' 을 물었다) 누가 또 혼을 내는가 (백포의' 금탈금') < P > 백년 동안 잘 어울리지만, 결정을 내리기는 쉽지 않다 (왕운' 천천') < P > 행인은 원망을 차마 듣지 못하고, 바람은 피리 속에서 산을 떠난다 (원수원' 사객') 그 이후로 혼단천리, 밤마다 악양루 (서군보 아내' 남자 방정')

블루구름 홍우 빈 건물, 봄은 이미 혼소처 (장천' 모래위를 걷다')

무정한 명월, 정귀몽, 그윽한 규각 ( 밧줄 그네를 자르고 바람을 베다 (양신' 천천') < P > 난초 규방이 피곤하고, 꿈이 가득하고, 바삭하기 어렵다 (조남성' 수룡은') < P > 나는 매료되어 붉은 눈물 (조남성의' 수룡은') 을 흘렸다. 너무 아파요 (유' 김명지') < P > 항상 서늘하고 초췌하고, 연대의 미구 (유' 금명지') < P > 가 옛날을 회상하는데, 약간의 동풍, 바람이 커튼을 사이에 두고, 미간은 모두 슬프다. 눈이 쉽게 접히지 않는다. 천하의 일, 소년의 마음. 맑고 깊은 (왕부의' 더 새다') < P > 언뜻 보면 한 푼의 돈이 날고 있는 것 같고, 불꽃이 젖은 것 같아 아무도 눈물을 보지 못했다. < P > 강에 물을 넣으면 슬픔이 더 충만하고, 더 곧고, 더 멀어진다. < P > 청명 이후 바람이 돌지 않고, 첩춘한, 랑춘훈 (굴대균' 까치 밟기') < P 봄마음은 모두 왕손이다. 동풍이 불든, 색영황혼 (굴대균' 파도사') < P > 황혼 몇 줄의 눈물, 까마귀 울음 달 (하완순' 산자') < P > 는 뜻밖에도 동심결이 없어 그리운 매듭 (하완순' 부산자') 을 얻었다 주이존' 고발코니' < P > 가 과거에 잠들었을 때 은연이 골목 (왕세정의' 가장 가까운 꽃') < P > 을 끊었을 때 누가 두 곳 (주이존' 고발코니') < P > 을 찾을 수 있을까? 사람들의 마음 속 가을 (오문영의 당도령) < P > 구별친구가 인생 곳곳이 처량하다는 것을 묻다니 (고정관' 금곡') 정말 불행한 < P > 고생은 천석월 (나란성드' 사화련') < P > 내가 무엇을 고민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깨어나면 재미없고 취했어도 재미없어 (나란성드' 뽕나무') < P > 바람이 변하면서 비가 변하면서 향수를 깨는 꿈이 실패하자 고향에는 이런 소리 (나란성드 그리운 그리움) < P > 비가 가을빛을 씻어 (이오' 금문') 흐느껴 울다 (왕인푸' 염노교') < P > 녹색지변을 보고 눈물을 흘리며 (장혜언' 목련이 느리다') < P > 외롭고 슬프다. 자진하고 자진적인 슬픔 (공자진' 파도모래') 봄은 올 수 있고, 사람은 올 수 있다. (왕' 누빔 입술') < P > 조급해 * * * * * * 누가 노래를 듣겠는가? 잉크와 눈물은 물을 더럽힐 수 있다. < P > 슬픈 가을 잔영을 남기고 기정 (왕' 파도사') < P > 에게 옥피리에 작별 인사를 재촉하고, 란소 (문' 최근 꽃') 에 호감을 갖는 것은 슬픈 일이 아니다. < P > 눈물봉자, 목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