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덕운회에서 서화의 제자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서화대구문의 제자인 곽덕강은 서화대구문에 스승이 있습니다
질문 2: 무엇을 의미합니까? 덕윤회에서 서화의 제자라는 뜻인가요? 누화회의. 대연클럽은 '극장에 크로스토크를 다시 불러오다', '진짜 크로스토크'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1년 7월 3일, 덕윤회는 베이잔 극장에서 새로운 형식을 열었습니다. 구오라 사투리와 드라마와 잡담을 혼합하여 청나라부터 민국, 중국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장르의 잡담을 선보였습니다. 청중을 위한 신중국의 건국. "대윤회"는 북방 민족 문화를 홍보하고 민속 예술 인재를 양성하며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을 목적으로하는 민속 예술 공연 단체입니다. [2] 이 협회는 원래 1995년에 유명한 크로스토크 배우인 궈더강(Guo Degang)씨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20년의 우여곡절 끝에 오늘날에는 정말 어려운 일이지만, Mr. Guo Degang과 많은 신구 크로스 토크 배우 Deyunshe는 점차 영광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덕운회 산하 '베이징 누화회의'는 천차오 다원 등에서 매주 5~6회 공연을 펼치고 있다.
질문 3: 덕운회 서화대사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서화문, 심지어 서화대구도 대략적으로 스토리텔링으로 이해될 수 있지만, 사실 서화대고와 스토리텔링은 서로 다른 민속예술입니다. 스토리텔링은 한 입으로 하는 반면, 서화다구는 한 번에 한 문장씩 말하고 노래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Tian Lianyuan 씨와 Shan Tianfang 씨 등 현재 청중에게 잘 알려진 많은 스토리텔링 대가들은 실제로 Xihemen 출신 예술가이며 두 노인인 Ma Qi와 Jin Wensheng도 Xihemen 출신 예술가입니다
질문 4: 대운사구연맹의 제자가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부가 구두로 양측의 승인을 받았지만 아직 정식 견습식을 치르지 않은 제자입니다. 그는 쿠몽 연맹의 제자입니다. 견습식이 끝나면 정식 견습생으로 간주됩니다.
질문 5: 시허에 걸려 있는 말레이시아 중국인의 문은 그들의 조상 고향을 의미합니까?
질문 6: Guo Degang은 Gao Xiaopan의 선배입니다. Guo Degang은 Hou Yaowen의 학생, Hou Yaowen은 Zhao Peiru의 학생, Zhao Peiru는 Jiao Shouhai의 학생, Jiao Shouhai는 Fan Ruiting의 학생, Fan Ruiting은 Shen Zhushan의 학생, Shen Zhushan은 Zhu Shaowen의 학생, Zhu Shaowen은 Zhang Sanlu의 학생이므로 Guo Degang은 Feng Chunling, Feng에서 공부한 8대 제자입니다. Chunling은 Zhang Chunlin에게, Zhang Chunlin은 Zhao Airu에게, Zhao Airu는 Lu Dejun에게, Lu Dejun은 Shen Zhushan에게, Shen Zhushan은 Zhu Shaowen에게, Zhu Shaowen은 Zhang Sanlu에게 배웠으므로 Gao Xiaopan도 8대 제자입니다. , Guo Degang 및 Gao Xiaopan 그는 또한 Zhu Shaowen의 제자이기도합니다.
질문 7: 서화대고(Xihe Dagu) 백건장(白建章) 스승의 제자는 누구입니까? 서화대고(Xihe Dagu)는 일반적으로 허베이(河bei)에서 유행하며 산둥성 허난(河南) 주변 지역에 퍼진 일종의 북악입니다. , 베이징, 텐진, 내몽고 및 기타 지역. 전파 과정에서 "Dagu Shu", "Meihua Diao", "Xihe Diao", "Hejian Dagu"및 "Xianzi Drum"이라고 불렸습니다. 1920 년대에는 천진에서 Xihe Dagu로 명명되었습니다.
서화북은 목고에서 발전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창시자는 목고 예술가인 마산펑으로 추정된다. 그 유래는 청나라 도광년과 함풍년 무렵이다. 초기 서화다구는 '양씨장군', '호씨장군' 등 중장형 랩을 주로 선보였다. 서화대고가 천진에 들어간 후 급속히 발전하여 북구의 주(화림)파와 왕(진위안)파, 난커우의 이(덕전)파와 조(위펑)파 등 많은 유명 예술가들이 등장했으며, 20세기 1940년대에 Ma Zengfen과 그의 아버지 Ma Liandeng이 설립한 마 학교(Ma School)는 단기 댄스를 전문으로 하며 이로 인해 다양한 서허 북 학교가 생겨났고 다양한 예술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서화대고의 연주 형식은 한 사람이 동판을 치고 북북을 치며 노래를 부르는 것이며, 특별한 사람이 세 현 현 반주를 연주하는 것이다. 그의 노래 스타일은 간결하고 활기차고 그의 스타일은 말하고 노래하는 것과 같으며 그의 매력은 매우 독특합니다. Xihe Dagu의 전통 서지는 150권이 넘는 장서와 중권, 370여 개의 짧은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의 대부분은 과거 왕조의 전쟁 이야기, 역사 소설, 민담, 대중 소설, 신화 이야기, 우화와 농담 등입니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중국민속문학의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면서 노동자들의 사상과 감정을 다양한 구성과 생생한 언어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2006년에 서허고는 제1차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질문 8: 궈덕강의 제자 83명은 누구입니까? 허윤웨이, 조윤진, 웨윤펑, 공윤룡, 주윤펑, 루안윈핑, 조운하, 유운팅(아들) of Yu Qian), Li Yunjie (누화) 그의 선생님은 Yang Jinming), Liu Yuntian (Liu Yuntian은 Guo Degang 밑에서 스토리텔링을 공부했고 Meng Fangui는 누화에서 공부했습니다), Guo Heming, Cao Heyang 등. Guo Degang의 대자 Tao Yang(젊은 북경 오페라 신동)도 그의 견습생입니다. 스토리텔링(Xihe) 게이트: Liu Yuntian(Liu Yi) Li Jingqi(Li Gen) Taiping 가사: Li Yunjie Crosstalk Gate: 윤: He Yunwei Cao Yunjin Luan Yunping Kong Yunlong Yu Yunting Zhao Yunxia Yue Yunpeng Ning Yunxiang Zhu Yunfeng Tao Yunsheng(Tao) 양) 크레인 : Meng Hetang Guo Heming, Liang Hekun, Chu Hexiong, Zhang Hejun, Du Helai, Li Helin, Zhang Hewen, Wu Hechen, Ji Hewu, Liu Heying, Yang Hetong, Zhong Hexuan, Zhang Helun, Han Hexiao, Cao Heyang , Li Hebiao, Gao Hecai, Yan Yunda, 10여 년 전 Guo Degang이 천진에서 Hebei Bangzi를 불렀을 때 그의 첫 제자는 몇 년 동안 Zhang Yiyuan에서 Guo Degang을 만난 그의 아들인 Bangzi Laosheng을 노래한 배우였습니다. 이전에는 현재 He Yunwei의 형입니다.
질문 9: '자하의 서화성 의심설'은 점술가, 예명 자하를 가리킨다. 공자(孔子)의 나이는 마흔네 살이었습니다. 가족들은 "위족(Wei people)"이라고 말합니다. Zheng Xuan은 자신이 Wen State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자(孔子)에서는 자하를 문학이라 부른다. 첫 번째 스승이 죽은 후 Zixia는 Hexi에 살면서 Wei Wenhou의 교사가되었으며 Li Kui와 Wu Qi는 정치 문제로 유명했습니다. 비록 지금은 이우가 법가로 분류되지만, 그가 강해지려고 개종했을 때 그것은 확실히 스승이 먹을 것이 충분하다는 가르침이었고 군인들과 백성들이 믿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유교는 의례제도를 옹호하고 있으며, 의례제도와 범죄정치는 제도적 연계를 추구하고 있다. 더욱이 삼진의 법가들은 귀족들을 추방할 때 반세계관을 섬기는 역할을 했다. 사람들이 판본을 만드는 것은 인민에게 자비를 베풀고 대중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적어도 자하의 제자들 중에서는 관리를 스승으로 여기는 포악하고 무지한 사람들을 보지 못하고, 장로들을 정복하는 정치인들의 겸손함을 보았습니다. 그러므로 세속의 세계가 유교와 율법주의를 갈라놓았음에도 불구하고 자하의 제자들은 적어도 스승의 뜻에서 벗어나지 않았다. Danzi Xia Ze와 그의 후손의 공헌은 경전에 대한 그의 광범위한 강의와 경전에 날개를 부여하는 데 더욱 반영됩니다. 현재까지 남아 있는 『시서문』에는 대서문이 자하(子夏)가 쓴 것이고, 소서문은 자하와 모공(毛功)이 공동으로 쓴 것이다. Zixia가 물었을 때, "'기발하고 아름답게 웃는 아름다운 눈, 항상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공자는 말했습니다. "그림은 나중에 생각하는 것입니다." " 공자가 말씀하셨습니다. " "이제 '시'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입니다!" Zixia가 말했습니다. "나는 감히 '시'에 대해 묻습니다. "Kai Dijunzi, 사람들의 부모", 어떻게 그것을 부모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인민?" 시를 철학과 정치로 해석한다는 사상을 형상화한 것이다. 에티켓 측면에서 Ziyou는 Ziyou만큼 세심하지 않았지만 Ziyou는 소수의 좋은 제자를 남겼습니다. 따라서 오늘날의 많은 에티켓 연구는 Zixia에서 가르쳤습니다. 현존하는 "예절과 상복 전기"는 Zixia의 제자들의 작품입니다. 동시에 자하 일행은 춘추시대의 미묘한 의미를 탐구하고 이에 대한 찬미와 비평을 구하며 그 위대한 원리를 논의하는 데 주력하였다. 이는 시를 정치로 해석하는 것과 같은 맥락이다. Zixia는 때때로 춘추 시대에 대해 배우고 한 왕조에서 "공양"과 "고량"의 두 번째 전기를 썼습니다. 또한, 현재 많은 사람들은 『좌전』이 전국시대 초기에 쓰여졌으며, 작가는 제나라, 여나라, 진나라, 초나라에 살았으며 높은 지위를 누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 치. Wu Qi는 항상 나쁜 평판을 받았지만 Wei Wenhou Zhouzhong (산수의 힘은 위험하지 않고 덕이 있음)과의 토론은 그의 통찰력과 역사적 지식을 보여줍니다. 좌전은 예절에 능숙하고 병법에 대한 이해가 깊었고, 지동리루이는 정말 자하의 제자들과 같았습니다. 공자는 말년에 이경을 좋아하였으므로 자하도 『의경』을 중요하게 여겨야 한다. 그러므로 후세에 유포된 《의전》은 가짜 책이지만 자하의 이전은 합당하다. 전달되었습니다. 자하도 음악에 능하였다. 오늘날의 음반과 시서에는 그의 사상이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이는 여전히 정치사상과 관련되어 있으며 도덕적 행위의 지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캐릭터의 관점에서 볼 때 Zixia는 진실한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예절을 준수하므로 Zixia는 장례식이 끝난 후 그를 만나 하프를주었습니다. 그는 "나는 슬픔을 잊지 않았다. 선왕께서 제사를 지으셨지만 나는 감히 그것을 넘지 못한다"고 말했다. 혈기가 강했던 시절도 있어서 복수를 묻고, 진혁명을 묻고, 정치를 묻자 스승이 대답했다: 서두르면 낭비가 된다. 이는 또한 그의 교정을 보여준다.
그의 말에 따르면 자하(子夏)는 말년에 수행에 주의를 기울였으나, 수천 년 동안 자하의 제자들은 여전히 친구 사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은 받아들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거부한다"고 말했다. " ’, 이는 진심을 담은 표현이다. 그러나 예절의 길은 품위와 성실에 있기 때문에 Zixia는 항상 자신의 행동에 주의를 기울였으며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따라서 Dadai Li는 다음과 같이 기록했습니다. 상사, 은손이 부러진 것처럼 점술과 사업가의 여정입니다. 공자께서 말씀하시기를, “시에는 이렇다: 풍조가 야만적이라 악당이 위험하지 않다.” 그리고 상예는 위험하지 않다. 자하가 말했다: "군자는 신뢰하고 백성을 위해 일하는데, 신뢰하지 않으면 자신이 가혹하다고 생각하고, 신뢰하고 훈계하면 신뢰하지 않으면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다. 자하가 말했다: "큰 덕은 여유를 넘어서는 안 되지만, 작은 덕은 드나들 수 있다." "이것은 남을 대하는 그의 관대함을 반영한다. 자자(祖夏)가 말했습니다. “생사(生死)에는 운명이 있고, 부(富)와 명예는 하늘에 있다. 군자는 반드시 공경하고 예의를 갖추어야 한다. .군자에게 형제가 없을 이유가 무엇입니까?" 이 역시 그의 진심을 표현한 것입니다. 스승께서 자하에게 말씀하셨다. 여자는 신사이고 유학자이지만 악한 유학자는 아니다. 그래서 Zixia도 신사와 악당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길이 작아도 볼 것이 있어야 한다. 멀리 가는 것은 진흙을 두려워하므로 군자는 하지 않을 것이다. 수백 명의 노동자가 일터에 살면서 자신의 일을 완수하고 신사는 자신의 길을 배웁니다. 아마도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악당의 잘못도 처벌받아야 한다는 점일 것이다. 그러므로 자하학파는 몸을 꾸미려는 욕심 없이 몸을 세우는 세세한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자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비록 당신이 아직 배우지 못했다고 한다면 나는 그것을 학문이라 부를 것이다. 심지어 자우도 말하기를, “자하의 제자들은 쓸고 처리하고 전진하고 후퇴해야 한다.” 끝을 억누르면 뿌리는 아무것도 아닐 것입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라고 Xia는 말했습니다. "야! 말이 지나갔어! 군자의 길을 먼저 가르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중에 누가 지치나요? 풀과 나무의 구별이 다릅니다...gt;gt
질문 10: 부서화당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는 무엇입니까? 유교의 점술이자 점술 사업이다. 노(魯)에 부초추(帯豆秀)가 있었는데, 그의 후손들이 그의 관직에서 부성을 따왔으며, 부성은 하남성에서 유래되었으며, 이로 인해 서화(喜河)가 유명해졌다. Bu Liang에서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Bu 가문의 남쪽 이주는 진 왕조 말과 당 왕조 초기에 시작되었으며 나중에 창팅으로 이주하여 광동이라는 제자가 있습니다. 장정(長庭)과 좌전(趙臺)의 4개 수도에 있는 부상(布商), 즉 72성인 중에 자하(紫夏)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