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조셰' 문심 조각용 보론': "시종 주도면밀하고 겉과 속이 하나이다." 결론적으로, 전체 문장 전체를 완전하고 투철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내용과 형식을 하나의 전체로 긴밀하게 결합해야 한다. 이것이 이른바' 방회' 법이다.
성어와 그 이야기
주자 (1 130- 1200) 는 주, 저명한 이학자, 호주문공을 가리킨다. 그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송대의 이종이 중국의 관학이 되기 시작하면서 동남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과 미국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유럽의 양심으로 불리는 독일 칸트 학파는 주로부터 전해 온 것이다.
그는 유교 고전, 역사, 문학, 불교, 도교, 음악, 자연과학을 쓴 적이 있다. 그의 작품은' 주어록' 으로 수입되고 강희 황제는 직접' 주전집' 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그의 일생은 모두 공부하고 있다: 궁리는 알고, 허리를 굽혀 수행한다.
확장 데이터
부장은' 문심조각용' 제 43 장으로,' 문심조각용' 제 32 장,' 종서' 제 44 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융체' 라는 글은 문학 작품 절단의 새로운 문제를 탐구했다. 리우시 (Liu Xie) 는 "규범 적 온톨로지는 융합이다. 자를 때는 글자를 자르고, 자를 때는 자를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통술' 장에서는 문예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논술하고,' 곱하기 개괄만, 일거수일투족' 이라는 사상을 제시했다.
부장은 포맷의 구조예술을 논술하고, 물론 온톨로지를 규범화하고, 부자를 자르는 임무도 있다. 그 중심 사상은 곱셈을 하고 복잡성을 극복하고 작품으로 하여금 전체성의 특징을 가지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세 가지를 함께 두고 고찰해야 한다.
리우웬의 중요한 문학 관점 중 하나는' 정은 신, 의는 골수, 말은 가죽, 궁상은 소리' 이다. 그것은' 방계 만남' 의 원칙일 뿐만 아니라 전체 문학 창작의 원칙이기도 하다. 인체와의 이런 비유는 작품의 각 부분의 주차적인 지위를 분명히 할 뿐만 아니라, 작품 중 각 부분의 서로 다른 역할과 관계를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