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600 자 작문을 감상하다

스시의 단어는 내용이든 형식이든 그렇게 틀에 얽매이지 않는다. 때로는 직서 한 권을 넣으면' 조정할 수 없는 시' 가 된다. 내용적으로 보면 꽤 평범하다. 양쯔강이 모래로 가득 찬 것처럼 맑은 물이 아니다. 그러나 이 때문에 우리는 큰 강의 웅장한 기세를 보여줄 수 있다. 사람들은 이렇게 까다롭지만 항상 부인할 수는 없다.

스시의' 염노교'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송대 명편이다. 이렇게 높은 발판과 역사 인물에 대한 정교한 글은 어계에서는 드물지만 시국에서도 드물다.

그는 붓을 들자마자 위풍당당하게'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이라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수천 년 동안 역사에 얼마나 많은 영웅이 나타났는지 생각해 보면 모두 시대의 자랑이다. 누가 그들의 영웅 로맨스에 감탄하지 않고, 누가 그들의 생김새를 쳐다보지 않겠는가! 그러나'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는 시간이 지날수록 신진대사의 객관적 법칙과 함께' 풍류인물' 의 그 해의 업적은 장강의 파도에 의해 끊임없이 씻겨지고, 점점 무관심하고, 점차 퇴색하고, 결국 과거형이 된 것 같다.

물보라가 다 떨어지다'-생동감 있고 생기가 넘친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작가는 처음부터 역사 발전의 법칙을 파악했고, 역사 장하 중 역사적 인물의 위치를 고도로 간결하게 썼다. 정말' 전략 계획' 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너무 신기해요.

"오래된 근거지 서쪽, 인문은 삼국주랑의 적벽이다"-이상은 이미 "풍류 인물" 을 가리킨다. 여기서 우리는 문장 주뇌로서' 삼국 중 주랑' 을 더 제기하여 문장 탄생하였다.

"산석 구름이 무너지고, 성난 파도가 해안을 갈라놓고, 수천 무더기의 눈이 휘몰아친다." 이것은 장면 글쓰기로 필수적이다. 요컨대, 산돌은 구름연기처럼 떨어진다. 한마디로 파도가 해안을 찢는 것과 같다. 난석, 폭풍우 같은 발버둥으로 수많은 파도가 무수한 눈더미로 휘말려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고, 얼핏 나타나면서 장관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그림 처럼 산, 때로는 더 많은 영웅. 클릭합니다 -'그림처럼' 는 눈앞의 풍경에서 얻은 결론이다. 산하는 아름답고 인물은 한때 영웅이다. 이 창장, 이 적벽은 지난 일에 대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것은 다음과 같은 느낌의 표현으로 이어집니다.

공근, 조초혼, 파란만장하다'-작가는 여기서 주유를 단독으로 내세우며 이곳의 대표 인물로 주유가' 적벽전' 의 핵심 인물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예술 커팅의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