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는 한 인물을 골라 작문을 한 편 썼다.

1. 서유기를 읽고 가장 기억에 남는 줄거리를 골라 인물을 분석하다. 약 300 자는 기원전 578 년 6 월 초하루로 동승신주 올레현 화과산에서 태어났다. 선녀 보천용 채색석이 떨어지는 선석입니다. 그것은 천지를 빨아들이고 나서 지나가는 것이다. 수렴동에 성공적으로 침입해 화과산의 원숭이들에게' 원숭이 왕' 으로 추앙받았다. 나중에 불로장생의 방법을 찾기 위해 영대 방촌산과 사월삼성동에 가서 보리조상을 모시고 200 년 동안 요염과 힘줄운의 72 변화를 배웠다. 오공이 산으로 돌아온 후 혼세마왕을 물리치고 올레로부터 대량의 무기를 얻어 원숭이들에게 배포했지만 모두 순조롭지 못했다. 무기를 찾아 가늠하기 위해 그는 동해용궁에서 한바탕 소란을 피웠고, 마침내 최고의 금띠봉과 갑옷 전복을 찾았다. 용왕은 원한을 품고 천정에 보고하고 손오공 체포를 요구했다. 342 세에 오공은 수명이 지났기 때문에 지옥에서 소란을 피우며 생사부를 파괴하고 다시 인간으로 돌아갔다. 염전은 또 천정에 옥제가 오공을 잡으려 하고, 태백 진싱 건의는 그에게 구애를 하자고 보고했다. 손오공은 천궁으로 불려 피마빈이라는 속임을 당했다. 15 이후 이 관리는 마부일 뿐, 분노하고 더 심하게 때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화과산으로 돌아왔을 때, 지구는 이미 15 년이 지났다. 일각귀신왕이 와서 적에게 투항하여 오공이 스스로' 제천대성' 이라고 자칭할 것을 건의했다. 이때 손오공은 친구를 사귀어 결배 형제가 되었다.

옥황상제는 손오공이 천궁을 뒤집고, 크게 화를 내며 이천왕군에 출병하여 진압하도록 명령했다. 손오공은 거령신과 나타 삼왕자를 물리쳤고, 천궁은 그를 손오공으로 만들 수밖에 없었다. 대성이 되자 손오공이 도리어 복숭아를 먹고 선주를 훔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옥 황제 는 분노, 생활 리 천왕 은 다시 10 만 천병 을 이끌고 18 중원 을 취하여 요원숭이 를 이기고, 원숭이 왕 은 구요사별 사천왕 을 잃고, 수술 에서 10 만 천병을 물리쳤다. 이번 전투로 손오공이 천하에 이름을 날리다. 관음보살은 손오공이 신통하고 광대한 것을 보고 옥제의 조카, 이랑신 진현 양견에게 손오공을 받아들이도록 추천했다. 이랑신과 여섯 명의 매산 형제가 화과산에 갔는데, 그곳에서 오공과 도박을 했는데, 대전 300 라운드는 상하를 가리지 않았다. 이천왕은 곽화 뒤에 아무도 없이 불을 지폈다. 손오공은 싸우고 싶지 않다. 그는 아랑신과 그의 형제들에게 포위 공격을 당하고 왕좌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는 노인에게 습격을 당하고 울부짖는 개에게 한 입 물려 포로가 되었다. 오공이 붙잡혀 요괴에 가서 참수를 구하다. 그는 이전에 태상노군에서 선단을 먹고 난공불락이 되었기 때문에 어떤 사형도 무효였다. 결국 태상노군에게 궁중 제련으로 끌려갔다. 오히려 생트집을 잡게 되자 난로를 차서 천궁에서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다. 유승정은 왕영관과 레이씨 멤버 36 명을 파견하여 손오공을 포위했다. 그가 싸울 때, 부처가 나타나 손오공을 오지산 (또 오성산) 에 눌렀을 때, 손오공은 당승에게 구조되어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서방에서 공부하는 길에 올랐다. 돼지 팔계를 거두기 위해 사승과 백두 형제는 여든한 어려움을 겪으며 여러 차례 당승의 오해에 쫓겨났다. 하지만 결국 돌아왔고, 결국 원만하게' 항불'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2.' 서유기' 에서 한 인물을 골라 세 가지 이야기를 쓰고 인물을 소개한다. 류이키위의 도발을 좌절시킨 후 당방과 손오공 네 명이 계속 서쪽으로 행진하며 서량딸 나라에 왔다. 당방과 다른 사람들은 왕궁에 가서 통관 서류를 교환했다. 왕후가 용모가 예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탕옌 자리를 내주려 하자, 탕옌 들은 매우 조급해했다. 다행히 미원숭이 왕은 총명하고 영리하여 계책으로 황후를 안정시키고 기회를 잡았다. 결국 스승은 서량국에서 도망쳤다. 리우이 키위는 자신의 실패를 달가워하지 않고, 혼자 서방에서 배우고, 명성을 얻고, 정과를 얻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손오공으로 가장하여 당승과 거짓을 혼동했다. 리우 두 원숭이 는 의도적으로 당나라 승려 앞에서 도둑 을 죽이고, 당나라 승려 가 오공 건조 로 착각 하고, 선 (禅) 에서 추방 할 수 있도록, 그가 이익을 추구하는 틈을 타서 공문을 훔칠 기회를 잡았다. 오공을 쫓아내려면 손오공이 억울함을 당해도 충성을 바꾸지 않는다. 당승이 서천에 가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그는 남해푸타에 가서 관음보살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그러나, 유이키위는 자신의 능력으로 손오공과 몇 번이고 격렬한 싸움을 벌였다. 두 마리의 원숭이가 모두 집 보는 재주를 발휘하여 능소화청에서 놀려고 애를 썼지만 옥제는 그들을 막았지만, 유이키위는 없었다. 옥제는 어쩔 수 없다. 진위미원숭이 왕은 영산까지 분투하여 여래가 옳고 그름을 분명히 밝히게 하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의 끝없는 여래 앞에서, 유이키위는 마침내 본색을 드러내고 자업자득을 했다. 62 마리의 키위를 물리친 후 당승사도는 서천경으로 가는 긴 여정에 올랐다.

3.' 서유기' 중 한 인물을 선택하고 500 자로 그를 묘사한다. 손오공은 또 원숭이 왕, 원숭이 왕 등으로 불린다.

그는 불가사의하다, 72 가지 방식으로 변할 것이다. 힘줄은 십팔천 리, 금띠봉이 있다. 타고난 돌원숭이, 성격이 반항하고 자유를 추구하다.

자유와 불후의 추구 때문에 그는 천산에 와서 그를 찾았다. 그는 신권 정통에 반항하여, 모든 어려움과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실패로 낙담하지 않는다. 그에게는 강한 전투 의지와 왕성한 전투 열정이 있다.

초기에 그는 용궁, 명계, 천궁을 소란을 피웠는데, 모두 자유를 추구하는 개성을 따르고 야망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비록 그가 당승의 경전을 따르고, 후기에 불문에 귀의하더라도, 그 혼자만 그를 대신해서 자신의 일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무질서한 복종이 아니라, 여전히 독립된 인격을 보존하고 있다.

아무리 큰 불상, 아무리 신성한 불상, 잘못된 곳이 있으면 쟁취할 것이고, 절대 타협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가 초기에 천궁을 소란을 피웠을 때의 성격과 일치한다.

그에게는 불의를 안고 백성을 위해 해를 끼치는 강호 기운이 있다. 그리고 그의 기지는 민첩하고, 힘줄 구름과 72 변이 더해져, 그를 더욱 물고기처럼 물 만난 것처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당승손오공은 처음 두 번의 싸움 끝에 오공을 가르치려고 애썼지만 오공은 그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결코 회개하지 않았다. 심지어 세 번째 싸움에서도 당승이 그에게 떠나라고 했을 때, 그는 여전히 자신의 마음에 충실하여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판사동, 도사는 대추에 독을 발라 당승사도의 찻잔에 넣었다.

스승들은 방비를 하지 않고 차를 마신 후 중독되어 쓰러졌다. 역시 오공은 기민하여 독차를 마시지 않고 요도와 칠녀요를 굴복시켰다. 그는 괴물과 싸우는 시간이 길수록 경험이 많아진다. 마지막으로 서양에서 경전을 받아' 항불' 로 칭송받았다.

이런 투쟁, 전쟁, 승리는 바로 그의 일생의 묘사이다. 나는 손오공이라는 배역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손오공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그는 여래부처님, 옥제, 십만 천정을 만나도 두려워하지 않는데, 하물며 그 요괴들은 말할 것도 없다. 시시각각 괴물에게 도전하고 실패해도 낙담하지 않는다.

둘째, 손오공은 주인에게 충성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사부님이 어딘가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그는 나서서 최선을 다해 그녀를 구했다.

하지만 한 번에 괴물을 물리칠 수는 없지만, 그가 실패하거나 괴물이 그를 속일 때, 그는 희망의 빛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게다가, 나는 손오공이 재치 있고 총명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셋째, 바나나 팬을 빌려, 처음에는 무력으로 취하는 것이 아니라 계략으로, 무력으로 부채를 빌릴 필요가 없다. 두 번의 시도가 실패한 후, 나는 계획을 바꿔 우왕머와 팬들을 다투었다. 결국 나는 성공했다.

4.' 서유기' 에서 한 인물이나 줄거리를 선택하여 400 자의 작은 단편을 쓴다. 오늘 네가 잘 대답하면 대성은 참새가 되고, 지로는 배고픈 독수리가 된다.

대성은 물속으로 잠입하여 물고기 한 마리로, 지로는 독수리 한 마리로 변해 붓을 따라잡고 쪼아먹는다.

대성화는 물뱀으로 풀숲에 들어가고, 지로화는 학이 되고, 긴 입을 뻗어 물뱀을 먹어야 한다.

물뱀은 껑충껑충 뛰면서 꽃밭이 되었는데, 이것은 조류 중에서 가장 저급하고 음탕한 것으로, 봉황, 봉황, 독수리, 까마귀 등 지로가 만나도 비천해졌다.

새총을 들고 구슬로 그를 바로 때렸다.

대성은 벼랑에서 굴러 내려와 웅크리고 앉아 토지묘로 변하고, 이는 절문으로 변하고, 눈은 창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로 씨는 웃으며 이 짐승이 나를 달래고 나를 물었다고 말했다. 내가 먼저 창문을 부수고 나서 문짝을 차게 해줘!

대성: 모질게, 모질게! 치아에 부딪혀 눈을 다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호랑이 한 마리가 뛰어올라 공중으로 사라졌다.

마지막으로, 노인은 다이아 끌로 그의 머리를 때렸다. 손오공은 똑바로 서 있지 못하고 넘어졌다. 그는 일어나서 도망갔다. 이랑신이 가져온 개가 그를 따라잡아 그의 다리에 한 입 물고 또 내려왔다. 몸을 돌리면 일어나지 못하고 포옹에 눌렸다. 내가 묶은 후에 갈고리칼로 비파를 찔러도 바꿀 수 없다.

처음 300 라운드, 승부를 불문하고 300 라운드 이후 손오공은 열세에 빠질 것이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손오공은 여전히 이랑신보다 약간 뒤떨어졌다. 하지만 그렇게 멀지 않았습니다. 무승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손오공의 72 변은 마침 이랑신의 주특기였다. 이랑신은 그보다 한 쪽 눈이 더 많아졌다. 손오공이 아무리 변해도 이랑신에게 간파될 수 있다. 변화에 비해 손오공은 줄곧 이랑신에게 맞았다! 어떤 싸구려도 차지하지 않았다.

어떤 친구들은 반대할지도 모른다. 손오공은 노인에게 암살당했다. 그렇지 않으면 잡히지 않을 것이다. 농담! 폭력으로 반항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이 너를 암암리에 음모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인가? ! 이것은 말이 통하지 않는다.

손오공은 정말 혼자 싸울 줄 안다. 하지만 단식 독투가 얼마나 치열하든, 스스로 반항해야 한다면? 유감스럽게도 나는 여전히 이 조건을 갖추지 못했다! 이 노인이 그의 지팡이를 압수하지 않은 것은 예의이다.

나중에 경경을 취하는 길에 손오공은 자신이 그해 천정에서 소란을 피웠던 손오공이라고 자주 말하여 요괴를 위협하려고 했다. 그러나 그의 자기소개를 듣고 어떤 요괴들은 그를 무서워했다. ! 기본적으로 이렇습니다: 요-! 네가 천국에서 소란을 피우고 있었구나. 와하하-! 날 비웃지 마!

5. 저는 서유기의 한 인물, 오천년 동안의 대국을 좋아합니다. 중국 고전 4 대 명작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4 대 고전 소설 중' 서유기' 는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편이다.

서유기' 는 명대 오승은이 쓴 것이다. 그의 글 속의 인물들은 모두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다. 그러나 내가 기억하는 것은' 서유기' 중 총명하고 영리한 손오공이다.

손오공은 신주 동승올레현 화과산 수렴동인이다. 관음보살에 의해 계몽되어 당승제자가 되어 당승의 서천취경을 따르다. 오는 길에 그는 악귀를 몰아내고 한마 공로를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악귀) 이것이 내가 그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손오공이 주인에게 충성하다. 만약 그가 맛있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가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자신이 아니라 스승이다. 그는 사부님을 보호하고 악마를 참살했다. 사부님을 구하기 위해, 그는 천조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총명한 지능으로 괴물과 싸우다가 결국 괴물들이 두려워하는 상대가 되었다.

손오공은 늠름한 정기로 가득 찼다. 한번은 그가 비가 오지 않는 나라에 왔을 때 사람들의 생활이 점점 어려워졌다. 이를 위해 그와 팔계가 천궁에 와서 혼란을 일으켰다. 결국 옥제는 그 곳에서 비가 오는 것에 마지못해 동의했다. 그 후로 그 나라 사람들은 행복한 생활을 했다.

때때로 손오공과 사부님은 약간의 마찰이 있다. 하지만 저는 이런 일들이 결국 당승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오공이 한 무리의 강도를 죽였기 때문에 당승은 손오공이 떠나길 원했고, 평생 그의 제자가 되지 않았다. 이때 손오공은 사부님께 그를 남겨 달라고 몇 번이고 간청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당승은 이렇게 모질다. 손오공은 다정하게 당승에게 작별을 고하고 홀로 화과산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손오공이 없으면 당승을 보호하는 사람이 없다. 곧 당승은 요괴에게 잡혀갔다. 저팔계는 손오공을 불러와 사부님을 구해냈다. 이때부터 사제 관계가 점점 융화되면서 서로의 마찰도 점차 줄어들었다.

6. 명작 읽기 (서유기) (해저 2 만 리) (유명인 전기) 당신을 깨우칠 수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대 동화를 고르는 것은 서유기입니다.

어렸을 때 애니메이션과 그림책만 봤어요. 하지만 지금은 보고 읽을 뿐만 아니라 사고도 배웠다.

서유기의 당승, 손오공, 저팔계, 사승은 모두 잘 알고 있다. 그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손오공이다! 그는 항상 총명하고 남을 잘 도와주기 때문에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구별하여 당승과 그의 형제들을 보호할 수 있다.

그는 지금 우리 인민경찰과 같고, 눈빛이 예민하고, 나쁜 사람을 잡아서 좋은 사람을 구하고, 항상 우리를 위해 변호한다. 당승이 어려움에 부닥치면 일을 생각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기 때문인지도 모른다. 때때로 그는 손오공의 친절한 충고를 듣지 않고 요괴의 손에 떨어졌다.

이것은 일에 부딪치면 머리를 써야 한다는 것을 충분히 설명한다. 만약 네가 머리를 쓰지 않고 다른 사람의 나쁜 의견을 듣는다면, 그것은 더욱 악화될 것이다. 그러나 나는 당승이 너무 착하다고 생각한다. 나쁜 사람을 대하더라도 좋다. 왜냐하면 그는 표면만 보고 사람의 본질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나도 저팔계를 매우 좋아한다. 나는 그가 단순하지만 귀여운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무슨 좋은 방법이 떠오르지 않지만, 그는 정의감이 있다. 그가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할 것이다.

그는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주인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다. 그는 좀 멍청해 보이지만 사람들은 그가 귀엽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그가 적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기를 배워야 한다. 하지만 어떤 일은 하기 전에 신중히 생각해야 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수 없는지, 자신의 힘으로 해야 한다.

요컨대, 네 명의 스승은 각각 소장이 있고, 각자 부족한 점이 있다. 속담에'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다' 는 말이 있다 우리는 그들의 강점, 심지어 그들의 단점까지 배워서 우리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우리가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바로 잡고 완전한 사람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7. 누가 나에게 작문을 한 편 쓸 수 있습니까? 서유기를 열 때마다 항상 다른 느낌이 든다. 4 대 고전 소설 중 가장 생생하다. 어렸을 때 항상 즐겁고 재미있었다. 하지만 오늘날 변하지 않는 것은 괴상하고 오색찬란한 선계이지만, 단지 나의 이해가 바뀌었을 뿐이다. 이것은 모두가 즐겨 읽는 고전 명작이다. 누구나 읽을 때 서로 다른 느낌과 깨우침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웅장한 전체적인 이미지를 좋아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생동감 있고 유머러스한 대화 서술을 좋아한다. 그것의 역사적 배경과 사회 현상을 연구하는 사람들도 있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그의 우여곡절 줄거리에는 삶에 대한 사람들의 동경과 높이 오를 수 없는 이상, 인간성에 대한 추구, 그것이 자유라는 것을 숨기고 있다. 인격의 매일의 속박을 겪은 후, 2 1 세기 사람들은 특히 자유를 동경하며 자유의 화신을 동경한다. 손오공 손오공이 흙을 깨고 나왔다. "기린의 관할하가 아니라 봉황의 통제 아래, 인간의 왕좌의 통제 아래 있지 않다." 손오공은 자유의 화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의 몸에서 가장 두드러진 특성은 자유에 대한 동경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영원히 자유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의 모든 분투도 자유를 위한 것이다. 이렇게 생동감 있는 이미지는 독자들에게 자유를 추구하는 힘과 용기를 주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완전한 자유가 현재는 불가능하고, 심지어 미래에도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람은 항상 이런 방식이나 그런 방식에 얽매여야 한다. 우리는 속박된 세상에 둘러싸여 있지만,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가능한 넓고 깊게 만들 수 있다. 그래야 그것이 끝없이 이 세상을 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현재 사회에는 가치가 없는 것에 얽매여 있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은데, 그 속에서 즐거워하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수백 년의 탐구와 발전을 거쳐 사람들의 물질적 수요는 더 이상 절박하지 않지만, 정신적 자유에 대한 수요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지워졌다. 결론적으로, 나는 현대인들이 가장 부족한 것은 개방적이고 진취적이며 최대의 자유를 찾는 정신이라고 생각한다. 시대를 거쳐 단련된' 서유기' 에는 새로운 세기에 사람들이 가장 갈망하는 자유정신이 담겨 있다. 나는 그것이 왜 지금까지 전해지는지 이해한다.

8. 서유기는 개인 작문 500 편을 쓰고 서유기를 다 보니, 나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야기의 우여곡절과 당승사도의 기이한 경험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책의 저자인 오승은은 당승사제 세 사람이 온갖 고난을 겪으며 악마를 쫓아내며 81 모처럼의 진경을 겪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바로 이 기괴한 이야기가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이 책을 중국 고대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로 만들었다.

서유기' 는 네 가지 뚜렷한 인물 이미지를 형성했다. 당승-경건신불, 고집이 세고 집념, 손오공-의집행언, 기예가 뛰어나 요괴의 천적, 저팔계-재물을 탐내는 호색, 선심, 사승-마음씨가 착하고 이 네 인물은 각기 특색이 있고, 성격이 판이하여, 마침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고, 나는 어쩔 수 없이 작가의 뛰어난 작문 기교에 감탄할 수 밖에 없었다. 아마도 작가는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한 것 같은데, 이것이 그의 묘미한 점이다. 그중 손오공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그 신통이 광대하고 기예가 뛰어나서, 줄곧 성공적으로 경경경하여 당승을 보호하고, 내 마음속의 영웅이 되었다. 게다가, 그의 몸에는 강대세력과 싸우는 용감한 정신이 있어서 나는 매우 감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책에는 당승사제 지배인이 81 난을 겪었다는 내용이 적혀 있어 그들의 오래 참음, 두려움, 집착이 생각난다. 이것은 정말 우리가 배울 만한 정신이다. 자신의 중도에 그만두는 것을 생각하면, 호두사미는 자기도 그들처럼 버티지 못한 것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마도 이것이 바로 내가 부족한 것일지도 모른다. 내가 한 가지 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끝낼 수 있다면, 성공이든 실패든, 내가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나에게도 성공이다!

9.' 서유기' 중 한 인물을 선택하고 500 자로 그를 묘사한다. 오, 저팔계는' 저오능' 이라고도 불린다.

팔계란 불교도들이 지켜야 할 여덟 가지 계율이다. 정확히 말하면 팔계 일재라고 불러야 한다.

팔계는 살생하지 않고, 도둑질하지 않고, 음탕하지 않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참기름을 바르지 않고, 노래하고 춤을 추지 않고, 큰 침대에 앉지 않는 것이다. 저팔계에는 탐식, 잠, 탐식, 게으른 습관이 있다.

별명은 팔계이지만 사실 아무것도 끊을 수 없다. 이것은 그가 실수로 돼지 태아를 선택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성의 표현이기도 하며, 더욱이 자신의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저팔계는 돼지머리처럼 생겼다. 책 8 회에서 그는 "입가에 더러운 연꽃 한 송이가 걸려 있고, 귀는 민들레 같고, 이빨은 강철 파일처럼 날카롭고, 긴 입은 화로처럼 활짝 핀다" 고 썼다. 저팔계는 못생기고, 입이 길고, 귀가 크고, 머리 뒤에는 갈기가 있고, 몸은 거칠고 무섭고, 머리는 돼지와 같다.

돼지, 사람, 신의 조합이기도 합니다. 저팔계의 추악한 외모, 긴 입, 큰 귀, 비만한 몸매, 돼지의 탐욕, 졸음, 게으름은 모두 저팔계에 집중되어 있고, 그의 식사상은 매우 과장되어 잠을 잘 때 장소를 가리지 않고 이런' 답답함' 과' 충돌' 의 특징을 끊임없이 희극 분위기를 조성한다.

폭식, 졸음, 서투른 등. 돼지의 습성에 부합한다. 저팔계의 구치갈퀴는 보물이지만 손오공은 정원사, 채소 재배자라고 말했고, 사승도 말했다. "너 이 녹슨 갈퀴를 봐라. 김매기도 심어야 한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길을 따라 많은 요괴들이 저팔계의 갈퀴를 비웃고 갈퀴로 괭이를 해도 괜찮지만, 무기로 장난으로 가득 차서 희극성을 많이 더했다.

저팔계 36 종의 변화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없다. 그들은 번거로운 것만 바꿀 수 있다. 산, 나무, 석두, 흙더미, 코끼리, 돼지, 물소, 낙타만 바꿀 수 있다면.

책 제 47 장 "고개를 돌려 아가씨처럼 보이지만 배가 뚱뚱해서 랑항과는 다르다." 나는 오공의 도움이 필요해서 가벼운 소녀가 되어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는 돼지 정자이다. 돼지 정자로서 그는 못생겼지만 기술은 매우 높다.

동물의 자세를 사람에게 강요하여 태어날 때 조화롭지 못한 서투른 모습을 보이는 것은 우스꽝스럽다. 저팔계는 매우 추해서 자기가 아름답다고 여긴다. 그는 어리석고, 무능하고, 총명하며, 단순하고, 성실하고 조심스럽고, 희극적인 색채가 짙다.

취경 도중에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그는 몰래 비상금을 저축했다. 경경을 취하는 길에 저팔계는 끊임없이 잘못을 저지르고, 끊임없이 시정하며, 늘 자업자득을 한다.

손오공이 앞장서서 패전을 지원하러 갈까 봐, 자신은 풀숲에 숨어 잠을 잔다. 우습기도 하고 밉기도 하고 솔직하고 귀여운 면도 있다. 그는 순산재계 기간 동안 평정산의 석두 (Pingdingshan) 에 대해 거짓말을 꾸몄다. 물방울이 새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오공이 현장에서 들켰다.

저팔계는 주동적으로 오공을 물밑으로 외웠지만 오공을 넘어뜨리려 하다가 놀림을 당했다. 세 제자 중 당승은 저팔계에 대해 비교적 너그럽지만, 당승이 포로가 된 후, 저팔계는 여러 차례 자신의 짐을 분리하겠다고 다투며 스승의 생명안전을 전혀 돌보지 않고 손오공이 말한'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라는 호언장담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분명히 돼지처럼 생겼는데, 돼지 팔계는 늘 "거친 버드나무 쓰레받기와 가는 버드나무 싸움, 천하에 누가 못생겼는지", "못생기는 못생겼지만, 좀 보면 멋있어", "인재는 잘생겼지만, 사실 소용없다" 고 말한다. 본인은 못생겼고, 몇 가지 구호가 있다: 인품은 비록 못생겼지만, 근면함은 바람직한 점이 있다. "못생기고 못생겼으니, 우리 모두 유용하다."

도둑처럼 자신을 속이다. 저팔계는 예의를 지키지 않고 권위를 희롱한다. 책 제 44 회, 저팔계는 삼청을 화장실에 던져서, 그가 의분에 찬 부처가 되기를 기도했다.

정과가 되고, 지위감도 생겼고, 여래그룹 분배가 불공평하다고 생각했다. 이런 조롱은 사람을 기분 좋게 하고, 그런 다음 웃음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저팔계는 오공 앞에서 형을 불렀지만 손오공을 떠나자마자 그를 마역이라고 불렀는데, 어린아이의 취미와 심리적 특징을 알 수 있다. 그는 더 이상 밉지 않고 오히려 귀여워졌다. 문학은 언어의 예술이고, 저팔계의 글은 그의 사상의식과 성격 특징에 더 가깝다. 저팔계만이 특색 있는 언어를 할 줄 아는 만화입니다.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돼지 팔계는 "배불리 먹지 않는 것보다 스님 한 명을 생매장하는 것이 낫다" 는 고전적인 말을 외쳤다. "살생법, 굶어 죽는 법", "밥 한 끼를 먹어도 일어나지 않고 뱃속에 지방이 없다", "어간도 고양이와 베개가 될 수 있다", "두부선" 이라고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저팔계의 이상은 일반인인' 남자 경작녀직전' 의 생활방식을 사는 것이다.

근본적으로, 저팔계 참선은 일종의 인생의 무력감이며, 그는 고노장에서 농가 생활을 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저팔계는 강한' 입양복합물' 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작은 생산자의 생활을 안전하게 하고 싶었다.

불경대오에 가입한 후 욕망이 강한 저팔계와 출가한 저팔계는 물과 불을 용납할 수 없다. 저팔계는 기본적으로 종교가 없다. 왜냐하면 그는 속인이기 때문에 현재와 현재의 생활만 추구하고 미래를 믿지 않기 때문이다.

저팔계는 많이 먹지만 손오공의 채식 능력은 좋지 않고 늘 굶주린다. 색심은 여전하지만 당승의 멋진 외모가 없어 사위에게 입양되는 꿈은 환멸로 끝났다. 게으르고 미끄럽고, 세 제자에게 욕을 받고 차별을 당했기 때문에 고생을 많이 한 저팔계는 자주 헤어지고 고노장으로 돌아간다고 불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상과 현실의 모순은 많은 코미디를 초래했을 뿐만 아니라, 저팔계의 황당함을 확대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여래부처에 의해 순단의 사자로 봉직되어 정과를 이루며 모순적인 성격의 저팔계가 쓰라린 과정을 거쳐 희극에서 자신을 이기고 인성, 신성, 야수성의 완벽한 통일을 이루었다. 저팔계는 신의 능력과 신기한 힘뿐만 아니라 돼지의 탐식성 졸음의 특징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근면, 성실, 직설적인 자질과 이기심, 호색, 게으른 습관을 통해 신, 돼지, 사람의 완벽한 조화를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