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로마 시대의 서양 음악 발전사
고대 로마: 시간은 기원전 3200 년경부터 기원 400 년경까지였다. 이 음악 자료는 고고학에서만 나올 수 있으며 출토된 그림, 조각, 소량의 시, 문학, 철학 저작에서 알 수 있지만 듣고 감상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이 단계에서 남은 음악은 10 곡도 안 되는 것으로 집계됐다. 하지만 남겨진 조각 등 수많은 문화유산에서 과거의 휘황찬란함과 업적을 볼 수 있다. 고대 그리스의 대철학자들은 음악에 대해 논술과 연구를 한 적이 있어 후대에 서양 음악의 원천으로 여겨졌다.
호머 시대 기원전 12 세기부터 기원전 8 세기까지의 두 서사시는 고대 그리스의 음악 문화를 반영한다. 서사시 자체는 문학 작품이자 음악 작품이다. 그것은 전문 연주자' 조수' 가 키사라라는 악기로 반주했다.
기원전 776 년에 고대 올림픽이 시작되었는데, 그 대회에는 종종 음악이 동반되었고, 나중에는 음악 경기가 벌어졌다.
기원전 7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 스파르타는 음악을 국가 활동과 교육의 중요한 수단으로 삼아 음악을 더욱 발전시켰다.
기원전 146 년 이후 고대 로마가 그리스를 정복한 후, 그 문화는 주로 그리스에서 이익을 얻었으며 시리아 바빌로니아 이집트 등의 국가의 문명 성과를 흡수했다.
중세: 기원 476 년에 로마 제국이 붕괴된 후 그리스 로마 문명이 쇠퇴했다. 독일인들은 유럽의 서반부를 지배하는데, 역사적으로' 암흑기' 즉' 중세기' 라고 불린다
교회는 당시 사람들의 생활의 중심이었고, 정치, 경제, 문화적으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었다. 예술가는 종교 속에 살았기 때문에 당시의 예술은 종교와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이 시기의 음악 활동은 _ _ _ _ _ 에 크게 영향을 받았고, 음악은 종교 의식이나 송가를 위주로 하며, 그레고의 찬송가와 같은 기능에 중점을 두었다. 대부분의 가사는 성경에서 발췌한 것이다.
멜로디 변동이 적고 화음의 기초가 부족해 연주가 간단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중세 음악에 가장 큰 공헌은 밀라노의 암브로스 주교와 교황 그레고리오 1 세였다.
기원 390 년경에 암브로스는 찬송가의 쌍성부 합창을 보급하고 화음을 도입하며 승려나 목사가 아닌 평신도가 노래에 참여하도록 허락했다. 교회 음악의 발전과 보급이다.
기원 590 년부터 604 년까지 재위한 교황 그레고리 1 세는 엄숙한 예배를 위한 음악 세트를 편찬하고, 법에 따라 기도식에 음악이 있어야 하며, 그레고리 성가 세트를 형성하여 종교 창작의 본보기가 되었다. 나중에 그는 악보법을 발전시켰다. 당시에는 소절선과 오선보가 없었지만, 고저위 악보법을 사용하는 방법은 오선보의 발명을 위한 기초를 제공했다. 이 기호는 네 줄밖에 없고, 각 줄 앞에는 세 줄이 있다. 또한 학교 육성 가수를 설립하고 교회의 세력 범위 내에서 음악을 대대적으로 홍보하여 교회 음악을 10 세기 전 유럽의 주요 음악 형식으로 만들었다.
서양 음악 르네상스의 발전사
르네상스: 르네상스 시기는 기원 1450- 1600 년경이었다. 중세' 신예술' 을 바탕으로 인간성의 해방을 추구하며 내면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때 인문주의의 추진으로 뮤지션들은 복조 음악, 성악, 기악이 점차 분리되어 독립적으로 발전했다. 이 기간 동안 오선 스펙트럼이 완벽해졌고 악보에도 인쇄가 적용되어 음악의 전파가 더욱 편리하고 광범위해졌다. 이 시기에는 다음과 같은 영향력 있는 음악 유파가 있다.
네덜란드 학교: 네덜란드에서 주요 음악 활동을 하는 음악가들. 창작내용은 주로 산문화곡, 고전곡 등 종교음악이고 세속음악도 있다. 대표 인물은 디비, 조스킨, 변슈아, 오케이가임 등이다.
베네치아 음악 유파: 1530- 1620 의 기악 유파는 소리의 기세가 넓고 대비가 뚜렷한 것이 특징이다. 창작내용에는 황동과 현악 합주, 오르간 전주곡, 환상곡, 토카타가 포함된다. 대표 인물은 베라트, a 가브리엘리 등이다.
로마 음악학교: 이 시기 종교 작품을 전문적으로 창작하고 봉사하는 음악학교는 주로 반주 없이 합창한 형태로 나타났다. 대표 인물은 팔레스트리나, G.M. 나니노, F. 솔리아노 등이다.
바로크 시대: 바로크 음악은 르네상스 이후 유럽에서 일어나기 시작한 클래식 음악이 형성되기 전에 유행했던 음악 유형으로 약 1600 년부터 1750 년까지 지속됐다.
바로크라는 단어는 포르투갈어 단어 "Barocco" 에서 유래한 것으로 모양이 불완전한 진주를 의미한다. 처음에는 건축 분야의 용어였는데, 나중에는 점차 예술과 음악 분야에 쓰였다. 예술 분야에서 바로크 스타일은 장식이 정교하고 스타일이 화려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현상의 주요 원인은 바로크 시대가 귀족이 권력을 잡은 시대이고, 으리으리한 궁정의 호화로운 포장은 신문화예술의 발전 센터이며, 이런 환경의 변화는 음악가의 창작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17, 8 세기 궁중 악사가 창작한 음악작품은 대부분 상류사회의 사회적 수요를 위해 만들어졌다. 귀족의 권세와 부를 과시하기 위해서는 당시의 궁중 음악이 음악과 비범한 기풍을 과시하여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해야 했다.
바로크 음악의 특징은 극도의 럭셔리와 대량의 장식음이다. 강하고 짧고 리드미컬한 리듬, 아름다운 멜로디. 복조 음악 (복조 음악) 은 여전히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크기는 교회식 대신, 주요 멜로디 음악도 활발하게 발전하고 있다. 그래서 복조의 화음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복조 음악은 J.S. 바흐 시대에 최고조에 달했다.
디지털 저음과 즉흥 창작은 바로크의 중요한 부분이며 오케스트라의 편제는 아직 표준화되지 않았다.
고전주의: 고전음악은 1730- 1820 시대 유럽의 주류 음악으로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라고도 불린다. 이 유파의 가장 유명한 세 작곡가는 하이튼, 모차르트, 베토벤이다.
고전 음악은 바로크 음악의 발전을 계승하여 유럽 음악사의 일종의 음악 스타일이나 시대이다. 이 시대에는 교향악, 독주 협주곡, 현악 사중주, 다악장 소나타 등 장르가 나타났다. 소나타식과 회전곡은 고전주의와 낭만주의 시대의 가장 흔한 곡식이 되어 20 세기까지 큰 영향을 미쳤다. 바로크 시대에 비해 관현악단의 편성이 증가하면서 지휘자가 이끄는 관현악단이 점차 관례가 되고 있다. 현대 피아노는 고전 시대에 나타나 점차 건반 피아노의 지위를 대신했다.
프랑스 혁명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으로 작곡가의 생계도 영향을 받았다. 최초 왕궁과 교회 지원에 의존한 것부터 독립경영자에 이르기까지.
서양 음악과 낭만주의 음악의 발전사
낭만주의 음악: 낭만주의는 주로 1830 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까? 65438 과 0850 사이, 65438 과 0830 사이의 문학 창작? 음악 창작은 65438 부터 0900 까지입니다.
낭만주의 음악은 고전음악 (비엔나 고전악파) 의 지속과 발전이며, 서양 음악사의 일종의 음악 스타일이나 시대이다.
낭만주의 음악은 이전의 비엔나 클래식 음악파의 음악보다 감정과 이미지의 표현에 더 신경을 썼고, 형식과 구조에 대한 고려는 상대적으로 소홀히 했다. 낭만주의 음악은 종종 상상력이 풍부하며, 상당 부분의 낭만주의 음악은 비현실적인 문학 작품의 영향을 받아 상당히 큰 제목 음악 성분을 가지고 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음악 창작에는 어느 시대뿐 아니라 낭만주의의 요소가 담겨 있다. 음악 창작 자체가 상상력의 구현이기 때문이다. 낭만주의는 상상력의 가장 좋은 표현이다.
베토벤은 클래식 음악의 대가이자 종결자이자 낭만주의 음악의 선구자이다. 낭만주의 음악은 고전음악의 통일성을 버리고 다양성을 강조하며 화성을 발전시키는 역할을 강조하며 인물의 특수한 자질을 묘사하고 변조와 반음을 더 많이 사용한다. 낭만주의 오페라의 대표는 웹이고, 음악의 대표는 슈베르트이다.
낭만주의 음악은 광범위한 영향과 민족 분화의 추세를 구현했다. 프랑스에는 베를리오즈, 로시니, 리스터, 쇼팽, 차이코프스키가 나타났다. 낭만주의 음악은 바그너와 브람스 시대에 서서히 역사에 들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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