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롱박 그림 기법:

호리병박 인두화는 고대에 화화화박이라고 불렸는데, 일명 화화화박, 화필박, 화침수박이라고도 한다. 불칠박, 가죽색이 옅은 호리병박을 취해야 한다. 낙인 흔적의 농도 변화가 충분히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피부색이 짙은 갈색이라면 낙인이 잘 드러나지 않는다. 화칠 조롱박은 놀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브랜드 마크를 갈아버리고 화면이 매력을 잃는다. 그래서 화채조롱박은 많이 진열품으로 쓰인다. 사료에 따르면 인두화는 서한에서 기원하여 동한 () 에서 흥성하였다. 나중에 여러 해 계속되는 기근과 전란으로 한때 실전되었다. 광서 3 년이 되어서야 조 () 라는 민간 연예인에 의해 재발견되고 정리되어 현재까지 전해지고 있다. 호리병박 인화는 대부분 경진 민간 연예인이 만든다.

1. 인두화 도구,

호리병박 인화 작품은 일반적으로 짙은 색, 연한 갈색,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또렷하고 아름답다. 특유의 울퉁불퉁한 텍스처 변화는 어느 정도 엠보스 효과를 가지고 있어 독특하다. 색칠을 한 후에 더 강한 예술적 감화력을 낼 수 있다.

초년의 호리병박 인화 연예인은 철침을 도구로 사용하여 강침을 향에 삽입하여 낙인을 만들었는데, 주로 낙인박이 장식된 것이다. 이후 제작기술과 도구가 끊임없이 개혁되면서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특수한 낙인 브러시가 등장해 다양한 전용 펜을 갖추게 되면서 이런 오래된 창작 방식은 전례 없는 표현력을 갖추게 됐다. 조롱박 낙인 기법은 단일 낙인에서 낙인, 연마, 낙인, 정화, 베이킹, 렌더링으로 발전한다.

2. 호리병박 인화 기술

다기능 낙인 브러시의 온도와 속도는 색조에 큰 영향을 미친다. 붓으로 조롱박에 낙인을 찍으면 숯화처럼 반복적으로 낙인을 찍는 방법으로 층을 늘려 색조의 깊이를 해결할 수 있고, 붓의 속도와 붓의 온도를 조절하여 다른 음영의 색조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도 조롱박 낙인의 독특한 기법이다. 낙인 브러시 항온 작업, 펜으로 움직이는 속도가 빨라 낙인 색조를 옅게 한다. 속도가 느릴수록 색조가 어두워집니다. 온도가 높을수록 속도가 느려지고 색상이 어두워집니다. 온도와 속도를 결합하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큰 그림이나 산수화조화의 검은 그림을 낙인이 찍힌 자의는 획이 길고, 조롱박 낙인이 있을 때 선회할 여지가 있다. 옅은 색조는 비교적 빨리 태울 수 있고, 호리병박 솔의 온도는 거의 조절되지 않는다. 주로 의지하다

필기의 속도, 손목력의 크기, 증감층의 방식은 모두 음색의 깊고 연한 변화를 실현할 수 있다. 화면이 매우 적거나 인물의 미세한 부분을 묘사하는데, 획이 매우 짧아서, 눈이나 코의 하이라이트와 같이, 고온은 신속하게 해결할 수 없다. 호리병박 브러시의 온도를 적당한 정도로 낮추고, 안구의 하이라이트에서 천천히 데우고, 고점을 남겨야 한다. 코에 고광택 낙인을 찍을 때는 조롱박 낙인 브러시의 온도를 최소화하고 은은한 초점색을 각인하며 강조 표시 주위에 강조 표시를 남깁니다. 고온속법으로 구운 연한 색과 저온속법으로 구운 연한 색조는 질적인 차이가 있다. 전자는 질감이 거칠고 후자는 질감이 섬세하다. 그래서 화면의 필요에 따라, 예를 들어 저온에서 천천히 구워진 먼 곳의 산과 구름은 색조가 비교적 부드럽지만 고온에서 빨리 구워진 부근의 바위의 밝은 부분은 색조가 비교적 밝지만 결은 비교적 거칠어 암석의 질감을 드러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호리병박 낙인 브러시의 가장 큰 장점은 빈번한 온도 조절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각종 도안을 마음대로 낙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펜을 사용하고 질병을 피하기위한 조건

펜 사용 조건:

(1) 힘은 필력이고, 펜으로 힘이 있다.

(2) 항상 노년, 노년, 힘처럼 부드러운 반대이다.

(3) 사는 것은 정신이 정체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즉, 펜으로 낙인 대상의 이미지, 역학, 근리의 요구에 따라 가볍고, 느리고, 기복이 있으며, 경중을 무시할 수도 있고, 빠르거나 느리고, 기복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생활은 손목력의 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청대 석도는 "손목 서약정신은 구부릴 수 있고, 펜은 부러지지 않으면 어리석지 않다." 라고 말했다. "손목력으로 산다는 뜻입니다.

(4) 느슨하면 경쾌하다. 즉 글씨를 쓸 때 꼬리를 두려워하지 말고, 펜을 너무 꽉 잡지 말고, 펜을 너무 세게 쥐지 마라.

(5) 원은 평면의 반의어이다.

(6) 굵기는 가늘지 않고 굵고 맛이 있다. 두께는 레이아웃 및 펜과 관련이 있습니다. 펜으로 물체에 낙인을 찍으면 질감뿐만 아니라 양감까지 낙인해야 한다. 즉, 인두화에는 일정한 분량의 느낌이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7) 머리카락이 매끄럽지 않다. 산수화에는 쉽지만, 인물 인화 속의 긴 선은 쉽게 할 수 없다. 서예에서 전서와 장문의 필법으로 가는 선을 각인할 수 있고, 털이 있고 굳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8) 촉촉함은 촉촉함이다. 필로 효도하고 촉촉하며 척박한 무신에 반대한다.

(9) 교묘한 필용은 교묘한 상호 운용이 필요하다. 총명함은 정신이고, 서투른 것은 씩씩하다. 요컨대, 영리함은 비율이고, 어리석음은 바보이다. 너무 많으면 사람을 경박하게 하고, 너무 어리석으면 끼기 쉽다. 우리는 반드시 양자를 결합하여 화면이 유연하고 생동감 있고 엄숙하게 해야 한다.

펜으로 질병을 피하다:

(1) 보드는 펜이 비활성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이 문제는 구운 물건에 대한 관찰이 부족하여' 의도적으로 먼저 쓰는 것' 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2) 인감 조각은 일종의 강성의 뜻으로, 펜의 강성, 경중불위, 속도의 변화로 인한 것이다.

(3) 손가락 펜을 풀 수 없어 조롱박에 붙어 있는 것 같다. 이런 문제의 주된 원인은 글을 쓸 엄두가 나지 않거나, 쓰거나 망설이거나, 미루거나, 보통 정체되고 경직된 것으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4) 건조는 윤의 반의어로 베이킹 과정에서 층감이 없다.

(5) 약하면 쓸 줄 모른다. 명대 이개선은 "약필은 뼈가 없고 가늘고 바삭하며 버드나무 죽순, 물색 가을화개 같다" 고 말했다. 이런 고민은 내가 처음 인화를 시작했을 때의 앳된 약한 운과는 다르다.

4. 꽃과 새 브랜드

낙인 화조화는 한계가 있어 낙인 인물처럼 다양하지도 않고 산수나 구름연기처럼 기복이 심하고 변화무쌍하지도 않다. 꽃도 다양한 꽃을 가지고 있지만, 새도 여러 가지 새를 가지고 있다. 결국 꽃과 새일 뿐이다. 화조를 뒤집으면 천편일률적인 국면으로 이어지기 쉬우므로, 뒤집힌 화조를 더욱 변화와 생명력으로 만들려면 구도에서 그 형식의 법칙을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화조 구도를 낙인 찍은 미추가 특히 드러났다. 때로는 잎사귀만 잘못 처리하거나 새 한 마리의 위치가 부적절하면 화면 전체에 영향을 미치고 관람객에게 불쾌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작문할 때는 반드시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을 해야 한다. 우리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고 싶다면,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것을 포기해야 한다. 과장하려면 과장하세요.

뒤집힌 화조화의 선은 딱딱하고 밋밋한 경향이 있고, 어떤 호리병박이는 선이 뾰족하고 노출이 심하지만 너무 가식적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호리병박 인화에서 꽃은 가늘고 매끄러운 가는 선으로 그려져 꽃잎이 섬세한 특징을 나타낸다. 나뭇잎과 잎맥의 날으는 날렵하고 힘이 있어, 나뭇잎의 질감을 낙인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풍이 불 때 흔들리는 움직임도 연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나뭇가지는 가늘고 단단하여 L9 실로 오들오들 떨며 나뭇가지의 경도와 거친 피부 질감을 낙인찍었다.

새의 머리, 눈, 입, 발, 발톱, 날개, 꼬리깃털, 가슴털 등. 모두 선의 강성과 쓰기의 우선 순위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 선을 자세히 살펴보면 그 변화가 변화를 위한 것이 아니라 풍경의 특징, 그림의 의경, 정취를 표현하기 위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선 묘사가 소탈하고, 생동감 있고, 딱딱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가식적이지 않고, 변화무쌍하고, 부드럽고 섬세하며, 금방 뻣뻣하지 않고, 멀리서 통일된 조화를 보고, 가까이서 보면 변화가 많다.

브랜드 꽃과 새의 색칠은 구도만큼이나 중요하다. 화조 브랜드인 사람은 색칠 기법에서 정교함을 추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과학적 색채 지식도 습득해야 색채 조화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옛사람들은 잉크는 오색으로 나눈다고 했지만, 사실 인두화는 한 가지 색으로 보인다. 사실 절대 오색 아래 있지 않아' 기묘하고, 신의 신' 의 경지에 이르렀다. 하지만 꽃과 새 그림의 색채 배합에서는 종종 건조, 불, 속속, 주보분리, 엇갈린 무질서, 연한 흐림, 맛이 밋밋한 등 많은 실수를 범하기 쉽다. "시들다" 는 말은 무슨 뜻입니까? 마른 색은 건조하고 결석하며, 답답하고 생기가 없고, 주로 연한 색으로 색을 드러내지 않고, 자연 공기는 전혀 없다. 그래서 가볍고 건조하지 않고, 가벼우면서도 색을 보면 부드러운 미감이 생긴다. "불" 이란 무엇입니까? 불은 색상 대비가 너무 강해서 강렬한 자극과 불쾌한 느낌을 준다. "저속한" 이란 무엇입니까? 저속한 원인도 대부분 비교 처리가 부적절하여 생긴 것이다. 색채 자체의 순도를 연구하지 않으면, 임의적인 조화는 흔히 풍부한 색채와 같은 저속한 색채를 만들어 내는데, 부적절한 처리는 더욱 두드러진다. 화려하고 속되지 않게 하려면 색채의 채도를 낮춰야 한다. 특히 중색을 사용할 때는 더욱 그렇다. "주보무차별, 엇갈림" 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색상 우선 순위의 문제이다. 한 폭의 그림에는 반드시 그것의 중심색이 있어야 하고, 한 가지 색을 주색으로 하여, 다른 모든 색을 주색으로 만들고, 조화를 이루게 해야 미감이 생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차를 가리지 않고 마음대로 색칠하면 화면 위의 색깔의 혼란을 초래할 수밖에 없다. 밋밋하다' 는 게 무슨 뜻인가요? 화면의 색채가 너무 균일하고 변화가 부족하다. 특히 같은 농도의 색채 배합이 동화작용을 하면 지루하고 재미없어 질 수밖에 없다. 색채는 무색과 같다.

화조의 전체 낙인 과정을 보면 렌더링은 그림의 마지막 절차로 한 폭의 성패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옛사람들은 렌더링에 관한 계율을 제시했다. 호리병박 인화의 가장 흔한 결점은 답답하고 생기도 없고 맛도 없기 때문이다. 호리병박 인화는 기계 기교에 국한되는 것이 가장 두려워서 생명력을 볼 수 없다. 고유의 기법과 절차에 국한되지 않고 예술적 효과에 따라 판단하면 때로는 한 층씩 세탁하기도 한다. 때때로 한 번 가볍게 염색하면, 아주 좋은 효과를 얻으면 바로 낙인을 중지할 수 있다.

5. 동물 브랜드

골자에서 시작하다. 먼저 원고가 엄격하고 정확해야 하고, 그런 다음 저온에서 체크해야 한다. 선을 검사한 후 닦고, 빗고, 밑창을 치다. 렌더링은 반드시 섬세해야 하며, 펜 자국을 남기지 않고, 깊이에서 얕은까지 점차 녹아 고르게 발라야 한다. 낙인 동물의 줄무늬는 차근차근 이성적이고 무질서감이 없는 것이 낙인 동물의 특징이다. 만약 네가 동물의 털에 낙인을 찍을 수 없다면, 너는 너의 기술의 부족을 드러낼 것이다. 동물 몸의 범프 구조도 적당히 렌더링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전체 피부색을 덮고 하얀 수염 동물에 촘촘하고 강력한 턱수염을 그려야 한다.

프리 핸드, 꼼꼼한 펜, 또는 펜 겸용 조롱박 인두화 기법은 모두 "펜으로 모양을 취하고 색으로 낙인 찍는다" 고 말했다. 모양과 색채의 결합은 동물 인화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한다. 물론, 어떤 것은 렌더링에 치중하고, 어떤 것은 보조 색채에 치중하고, 어떤 것은 공필선 또는 공필선, 멜로디가 다른 음악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중국의 동물 인두화도 서양화의 장점을 차용하고, 먼저 뼈의 힘을 강조하고, 즉 펜으로' 강강' 의 아름다움을 얻고,' 부드러움' 의 아름다움이 서로 잘 어울리며,' 양강' 과' 음강' 의 아름다움이 서로 잘 어울린다. 동물 인화를 번영시키고 발전시키려면 끊임없이 탐구하고 중서의 각종 기법을 꾸준히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6. 역할 브랜드화

먼저 펜을 쓰고, 먼저 글을 쓰려는 의도가 있어야 한다. 성숙한 의도가 하나 있어야만 하느님과 함께 글을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 중요한 것은 복잡함을 단순함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공필은 네 획이 필요하고, 자의는 한두 획밖에 안 된다. 이를 위해서는 작가가 묘사한 인물의 정신 상태에 대해 높은 수준의 요약과 범훈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밋밋한 느낌을 줄 수밖에 없다. 어떻게 해야만 펜을 간결하고 공허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오랫동안 묘사하고자 하는 대상을 관찰하고 궁리하며, 끊임없이 정제선에서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인물 인두화에는 큰 프리 핸드 (priority) 와 작은 프리 핸드 (priority) 가 있습니다. 작은 자의는 공필로 나뉜다. 이런 공필과 자의의 결합은 인물의 어떤 세부적인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필묵의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붓으로 두께, 억압, 억양이 크게 바뀌어 빠르고 과감하게 써야 한다.

(1) 핸드메이드 브랜드

"사람을 그리는 것은 손을 그리기 어렵다" 는 것은 고대 화가의 경험이다. 좋은 인물 인화는 주로 전체 인물의 비율이 정확하고 이미지가 생생하지만 손은 전체 인물의 표정과 자세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브랜드 캐릭터의 손은 다음 세 가지 법칙을 숙지하고 익혀야 한다.

손의 모양과 자세. 캐릭터의 손 모양은 손가락의 이미지 (예: 길이, 두께, 크기 등) 를 가리키며 캐릭터의 생리적 특징에 속한다. 손짓은 손가락의 동작과 자세를 가리키며 인물의 사상과 성격을 반영한다. 이 두 방면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분리할 수 없다.

손의 구조. 손목, 손바닥, 손가락을 포함해서요. 손목뼈는 손바닥의 기초를 형성하는데, 8 개의 작은 뼈로 이루어져 있으며, 타원형으로 손바닥과 팔뚝 사이에 위치하여 손바닥과 팔뚝을 연결합니다. 다섯 개의 손바닥뼈가 부채꼴 모양으로 되어 있고, 세 번째 손가락은 손가락뼈 중 가장 긴 것으로 엄지손가락을 제외한 세 개의 절로 이루어져 있다. 손바닥의 엄지손가락 측면과 새끼손가락 측면에는' 엄지볼' 과' 새끼손가락 볼' 이라는 두 개의 고기가 돌출되어 있습니다. 측면에서 전체 손을 보면 팔뚝, 손목, 손바닥, 손가락이 단계적으로 내려갑니다. 손등에서 팔뚝 근육의 근육 컵은 손목을 통해 각 손가락까지 뻗어 손을 구부려 뻗을 때 힘줄을 노출시킵니다. 인물의 손을 낙인찍을 때도 * * * 손 구조가 같은 법칙에 주의해야 한다. 근대에 이르러 의학인체 해부학과 예술인체 해부학의 출현으로 많은 호리병박 화가와 조각가들이 인물을 창작할 때 손의 구조는 대부분 정확하고 건강하지만, 일부 작품의 손의 구조와 비율은 정확하지 않다. 저자가 이 예술 과학을 잘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손은 작다',' 두 손은 평소처럼 크지 않다',' 새끼손가락이 엄지손가락보다 굵다',' 손가락이 평행하다',' 손바닥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다',' 손목이 너무 가늘거나 굵다',' 손목과 손의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연결할 수 없다' 등.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인체 해부학을 중시하고, 인체 해부학을 배우고 익히며, 이를 인물 인화에 적용해야 한다.

갈고리선. 손체크선은 얼굴 체크선과 마찬가지로 대칭이 가늘어 부드러운 선을 탄력있게 해야 한다. 펜으로 약간 무겁고 기복이 있을 수 있지만, 꺾이고 기복이 있는 필법은 피하여 손을 뻣뻣하게 보이게 한다. 손은 인체의 일부이며 팔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기 때문에 캐릭터의 팔도 정확하게 각인해야 다른 부위와 조화를 이룰 수 있다.

(2) 인물의 각 부분의 브랜드화

제거: 한 사람의 얼굴 각 부분은 호리병박 브러시로 지워야 한다. 예를 들어 머리카락과 눈썹의 색깔은 약간 짙을 수 있지만 얼굴, 코, 입, 목, 손 등 근육과 피부에 속하는 부위는 저온에서 그려야 한다. 윗입술과 아랫입술도 저온으로 체크하고 입가의 솔기는 조금 더 깊어 다음 색칠 준비를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머리 장식 부분은 반드시 고온에서 체크해야 한다. 실을 뽑을 때 펜이 중요하며 근골 관계에 따라 경중, 느슨함, 두께, 허실을 표기한다. 대칭에도 주의해야 한다. 두께가 너무 넓으면 어울리지 않고 심지어 보기 흉해 보일 수 있다.

눈썹 낙인법: 하나, 상투를 올리는 첫 번째 저온 낙인. 낙인 찍을 때 이마와 헤어라인의 엄격한 경계를 주의하여 이미지가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너무 많이 태우지 말고 충분히 태워야 한다. 이 펜은 반드시 엄격하게 통제해야 한다. 상투를 올린 후, 인물의 눈썹과 눈을 저온으로 낙인 찍는다. 눈썹을 낙인할 때는 필도를 구워야 하고, 눈을 낙인할 때는 눈꺼풀의 깊이를 낙인한 다음 눈을 낙인해야 한다.

화상 뺨, 눈구멍, 귓바퀴, 손가락 끝: 이 부위는 렌더링을 통해 화상을 입는다. 특히 볼은 적당한 온도에서 염색해야 한다. 여기에 두 가지 표현이 있습니다. 하나는 캐릭터의 피부를 보여주는 건강한 색이고, 다른 하나는 인물별 화장 효과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남녀노소 아기의 얼굴은 현대인의 볼에 낙인이 찍혀 렌더링해야 한다.

렌더링은 인물 인화의 핵심 단계이다. 렌더링이 잘 되지 않으면 인두화는 입체감이 없다. 따라서 렌더링에는 먼저 적당한 음영 처리가 필요합니다. 염색이 너무 싱겁고, 너무 진하면 못생긴다. 반드시 만년필로 염색하여 흔적이 남지 않을 때까지 점차 흩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함께 모여서 못생겨 보일 것이다. 또한 볼에 염색한 후 얼굴의 눈구멍, 귀의 윤곽, 손가락 끝, 손가락뼈와 손목, 옷의 주름도 렌더링해야 한다.

7. 서예 브랜드화

서예를 낙인하는 것은 호리병박 인화보다 쉽다. 일정한 서예 기교가 있다면, 직접 낙인 붓으로 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일정한 기교가 없거나 초보자에게 두 가지 방법을 취할 수 있다면, 첫 번째는 서예 템플릿을 만들 수 있고, 먼저 낙인이 찍힐 서예를 두꺼운 종이에 새기고, 그 다음에 음영기로 베이킹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첫 번째 방법보다 더 간단하고 실용적이기 때문에 자주 사용됩니다. 인쇄한 서예를 복사지로 네가 굽고 싶은 호리병박까지 확장하고 붓으로 구우면 음양 효과로 구워 다른 맛을 낼 수 있다.

호리병박 인화의 장식은 중국 매듭 등 장식품과 코디할 수 있다.

8. 호리병박 인화 감상

호리병박 인화를 보면 그림의 단순함과 복잡함을 감상할 뿐만 아니라, 아래 물품이 정교하고 아름다운지 여부도 감상할 수 있다.

화가의 작품은 작가의 업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사진의 이미지가 바로 브랜드의 구체성이다. 우리는 종종 주관적으로 그림의 낙인이 좋은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이 낙인의 가장 큰 영향이다.

서예와 호리병박 인화에는 종종 시가 수반되는데, 시는 호리병박 인화의 영혼이다. 때때로 시 한 구절은 화룡점정의 필치로, 그림을 실감나게 만들고, 그림 속의 서예도 화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서예에 정통하지 못한 화가들은 대부분 감히 낙관하지 못한다. 서명밖에 없지만 기본기를 엿볼 수 있다.

도장, 스크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장은 화가 도장, 서명자 개인 도장, 캐주얼 도장, 소장도장, 감상도장, 인증도장 등 모든 방면에서 쓰인다. 각종 도장의 낙인이나 조각, 도장의 내용, 도장의 위치가 모두 심사되고 있다. 특히 고화에는 종종 황제, 명가, 수집가, 감상가의 도장이 있어 진위를 감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장식, 호리병박 인화의 장식이 독특하고 재료 공예가 매우 까다롭다. 색상, 연결 등. 매우 특별합니다.

중국인들이 호리병박 인화를 감상하는 것은 표면적인 쿵푸일 뿐만 아니라 작품과 작가의 관계이기도 하다.

기교, 호리병박 인화에 종사하는 시간이 길수록 표현하는 기교가 많을수록 초보자가 파악할 수 없는 것이다. 특히 서예는 베테랑에게 힘차고 힘이 있다. 호리병박 인화에서 그 선, 도안, 의경도 작가의 공력을 보여준다. 따라서 생활 경험이 풍부한 예술가는 젊은 화가와는 다른 표현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이 바로 공력이다.

레이아웃, 레이아웃은 화면의 디자인처럼 보이지만, 사실 작가의 마음 속의 세계는 화면의 레이아웃에서 표현된 것이다. 호리병박 인화와 서양화는 많은 차이가 있는데, 가장 뚜렷한 것은' 공백' 이다. 전통적으로 호리병박 인화에는 바탕색이 없기 때문에 많이 비어 있고, 숱하고 촘촘하고, 모이고, 흩어지는 것을 빈 레이아웃이라고 한다. 공백에는 서예, 시, 도장 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다. 여백을 메워야 하고, 여백도 비워야 한다. 이렇게 하면 레이아웃에서 작가의 독특성을 알 수 있다.

지식, 기교, 레이아웃, 그림에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작가의 학식에 관해서는 그의 작품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중국은' 문인화' 라고 불린다. 유명한 문인, 작품은 각기 다르며 일종의' 서화' 이다. 지식은 화가와 화가가 구별하는 조건 중 하나이다.

성격, 서양 화가들은 종종 낭만적이고 얽매이지 않고 게임이 재미있다. 감상자는 그의 그림만 보고 화가의 사덕은 무시했다. 중국 사람들은 다르다. 화가나 서예가가 신중하지 않고, 도덕이 부패하고, 악명이 높고, 덕이 결여되어 있는 것은 아무도 개의치 않는다. 그의 서예예술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누가 진회 등 간신의 작품을 높이 걸어놓았는지 모르지만 악비의' 내 강산', 손중산의' 천하를 공용으로' 가 널리 알려진 현판이 된 것이 바로 이 이치다.

시, 호리병박 인화 속의 시는 종종 주인의 마음을 대표한다. 좋은 시 한 수는 작가의 내포와 학식을 표현할 수 있고, 좋은 시 한 수는 화룡점정의 역할을 할 수 있다.

도장 속에는 호리병박이든 낙인이든 왕왕' 압각' 장이 있다. 이른바 한가장이란 그림이나 서예의 빈 구석이다. 낙인 찍힌 문자는 때로 서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우리는 또한 불타는 글에서 작가의 마음가짐이나 당시의 환경을 볼 수 있다. 좋은 낙인, 좋은 각칼법, 서화를 덮어서 작품에 광택을 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