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계층

오언고시는 우리나라 고대 시의 장르로, 전편은 다섯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대 이전에는 간혹 오언시가 있었지만, 완전한 오언시는 없었다. 오언시는 일찍이 한나라의 민가와 악부 민가에서 생겨났고 발전하였다. 한서 오행지' 와' 은상전' 에 따르면 서한 시대의 가요는 이미 완전한 오언체가 되었다. 동한 시절 오언시가 끊임없이 생겨나' 상상',' 강남채련' 등과 같은 악부에 포함됐다. , 모두 비교적 성숙한 오언작품이다.

문인의 오언시가 시작되었을 때, 선인의 견해는 상당히 일치하지 않았다. 서한의 매성, 이릉, 수무, 반첩과 같은 오래된 오언서들은 사실 모두 믿을 수 없다. 오늘 최초의 문인의 오언시는 동한 반고의' 영사' 가 되어야 한다.

역사에 관한 시를 쓰다

셋째, 왕덕미는 날씬하다. 체벌 이후에만. 너무 창백하면 죄책감을 느낄 수 있다. 장안을 주다. 나는 아이가 없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갇혀서 외롭다. 내 딸은 그녀의 아버지의 말에 대해 마음에 두고 있다. 죽은 자는 재생할 수 없다. 편지 한 통 써 주세요. 옛 노래와 닭울음소리가 생각난다. 근심이 균열을 파괴하다. 아침 바람이 간간이 불다. 성한 효문제. 슬픔과 애틋함을 느끼다. 백 명이 뭐예요? 티 없이 맴돌다.

종룽 "시" 는 그가 "무지하다" 고 말했는데, 이는 문인들이 오언시를 처음 배우는 것이 아직 미숙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다음 작가는 장형님의' 동시의 노래', 진가의' 증여시', 조익의' 병가' 등이 있다. , 그들의 연기 기술도 점점 성숙해지고 있다. 동한 말년에 무명씨' 고시 19 곡' 의 출현은 오언고시가 성숙한 단계로 발전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건안, 위진 남북조에 이르러 오언시는 이미 가장 유행하는 시가 되어 대량의 명편이 등장했다.

오언시는 더 많은 단어를 수용할 수 있어 시의 용량을 확대하고 유연하고 세밀하게 글쓰기와 서술을 할 수 있다. 음절 방면, 패리티 일치, 더욱 음악적. 따라서 한나라 이후 발전한 사회생활에 더 적합하여 사언시의 정통 지위를 점차 대체하고 고전시의 주요 형식이 되었다. 초당 이후 근체시가 나타났는데, 오언시와 오언절구를 포함한다. 당 이후의 오언시는 일반적으로' 오언시 고체' 또는' 오언시 고체' 라고 불린다.

만물은 모두 기원이 있고, 시작과 끝이 있다. 시가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시는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운문이다. 시는 다른 예술 형식과 마찬가지로 노동에서 기원한다. 그것은 노동 리듬을 조정하기 위해 생겨났다. 최초의 시는 인류가 집단적으로 구두로 창작한 것이다. 최초의 구시도 마찬가지다.

문학사에서 옛 시에 대해 말하자면, 일반적으로 두 가지 장르, 즉' 고체시' 와' 근체시' 로 나뉜다. 이른바 고체시와 근체시라고 하는 것은 완전히 시대로 나누어진 것이 아니라 일종의 장르일 뿐이다. 우리는 어의에 있어서 오해를 일으키지 맙시다. 새 시, 즉 백화문의 자유시는 옛 시 가운데 있지 않고, 근체시라고 오해하지 마라.

이른바 근체시 (근체시, 고대인이라고도 함) 는 고시를 기준으로 한 것이다. 그들은 제량시대의' 신체시' 에서 매우 특색 있는 시로 발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시인 심약 () 은 음론 () 을 세웠고, 우선 율시의 기초를 다졌다. 처음에는 다섯 글자로 제한되었고, 일곱 글자는 당나라 사람들이 창조한 것이다.

압운과 절구는 현대시의 두 부분이다. 운율시의 운율을 이해하고 절구를 이해할 수 있다. 절문은 율시와 함께 온 것이기 때문이다.

율시의 격율도 5 언과 7 언으로 나뉘어 각각 8 문장이 있는 시이다. 그것들은 일정한 배비와 이중성, 조화로운 음절, 깔끔한 장과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가는 그 범위와 제한을 마음대로 초월해서는 안 된다.

평이란 단어당 네 개의 성조가 있다는 것이다: 평, 가, 가, 가, 들어간다. 평성에 속하지 않는 것은 코를 골는 소리다. 이 점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율시나 절문의 모든 문장은 고정적인 평정에 제약을 받는다.

이중성이란 운발 중간에 있는 네 문장으로, 문자 그대로 한 쌍이어야 하고, 반대는 한 쌍이어야 한다. 처음 네 문장과 마지막 네 문장은 안배가 없다. 서너 문장을 "전련" 또는 "병렬" 이라고 합니다. 대여섯 마디를' 등련' 또는' 목련' 이라고 부른다. 이러한 대립은 한 문의 쌍엽과 한 대의 차의 두 바퀴처럼, 모든 허사와 실어는 반드시 바트로 측정해야 한다. 일부러 옳아, 옳은 일, 옳은 일? 반대 의견과 방법이 많다. 자, 백거이의 오언율시' 풀' 을 봅시다.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했습니다. 오,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 다시 떠났어요. 나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 시에서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이 한 쌍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은 또 한 쌍이다. 그러나 처음부터 끝까지 때릴 필요는 없다.

연습급에 관해서는? 먼저' 사성' 을 분명히 한 다음, 그율시와 절문에 평행을 이루는 운용에 대해 이야기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성 및 짝수 성

우리는 낡은 시, 특히 율법이 엄정한 절구는 반드시 고유의 평정 제한을 준수해야 한다고 말했다. 평준화란 무엇입니까? 음운학에 약간의 상식이 있는 사람은 당연히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이 방면에 전혀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그것은 설명할 필요가 있다. 평정이란 각 글자의 평측음이다. 어떻게 평성이라고 부르고, 어떻게 코를 골지? 원래 중국은 동진 이후 시를 쓸 때 말투를 매우 중시했다. 일제히 주청과 양씨의 심약에는 이 방면의 전문서가 있어, 각 글자의 성조를 평면, 위, 아래, 안의 네 가지 성조로 조절한다.

예를 들어, "사각형" 은 평음입니다. "코트" 는 상음이다. "싸움" 은 소리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는 입성의 의미입니다.

평성을 제외하고 위, 가, 세 음 모두 답답하다. 그러나 평성 자체는' 평성' 과' 평조' 로 나눌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방' 은 음평이고' 방' 은 음평이다. 상 (), 가 (), 입음 () 은 음양 () 의 구분이 없다.

좀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모든 글자의 성조를 윤평, 양평, 상, 곡, 입 (이하 음양, 상, 곡, 입) 으로 나누는 것이다. 모든 글자는 평성이 아니라면 미약한 소리 (즉, 위, 아래, 중) 에 속한다. 예를 들어, "음" 단어 자체는 평준화입니다. "양" 자는 상성이고 "상" 자는 상성이다. "가" 라는 단어는 탈음이다. "예" 라는 단어는 소리와 같다. 만약 네가 이 네 가지 성조에 익숙하다면, 사람들은 각 글자가 주평에 속한다는 것을 쉽게 구별할 수 있다. 여기에 몇 가지 예를 더 들어, 이 방면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들이 네 소리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인 (음), 인내 (위), 봉인 (가), 하나 (중);

사람 (양), 인내 (시작), 봉인 (이동), 일 (중);

금 (등급), 감히 (위), 금지 (이동), 긴급 (중).

네 소리에 익숙하고, 어떤 글자가 평평하고 어떤 글자가 평평하다는 것을 구별하여, 우리는 이 평창시가 어떻게 배열되어 있는지 다시 한 번 이야기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언율시의 계층

압운은 구시' 현대시' 가 가장 유행하는 형식 중 하나이다. 소위 "법" 은 규칙 성입니다. 이러한 법칙들은 평정의, 글자의 길이, 대립의 정돈 등을 포함한다. 이제 평준화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일반적으로 율시는 모두 오언칠어이다. 다섯 글자를 쓰면, 수준은 다음과 같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이 평정한 시구, * * * 여덟 구절은 일반적으로 낡은 시를 쓰는 법을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먼저 잘 읽어야 한다. 하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에 약간의 작은 기교를 제공하여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 첫째, 이 여덟 문장은 사실 두 그룹이다. 처음 네 문장은 그룹을 구성합니다. 마지막 네 문장은 한 번만 반복하면 되고, 네 마디만 기억하면 된다. 둘째, 각 그룹이 "플랫" 이라는 단어로 시작되면 네 번째 문장도 "플랫" 이라는 단어로 끝나야 합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연습급',' 연습급' 이다. 셋째, 각 그룹이' 평등' 이라면,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은 신음소리로 시작해야 한다. 넷째, 정상적인 평정 공식은 각 그룹의 세 번째 문장을 제외하고 다른 세 문장의 마지막 글자는 모두 평정이어야 한다. 그러나 위의 공식도 변경되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으면' 평지' 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딱 네 문장이다.

위의 형식은 플랫 사운드로 시작하는 형식입니다. 하지만 다른 하나는 포크로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잔잔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위의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으면' 짝수' 로 시작할 수도 있다.

오언시는 단지 두 가지 형식일 뿐, 첫 문장의 변화에 따라 네 가지 유형이 되었다. 하지만 첫 번째에 익숙하고 두 번째는 돌연변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해결된다. 내가 봤을 때 도시는 비슷했기 때문이다.

이 평평한 선들은 시와 어떻게 어울릴까요?

이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백의' 친구 보내기' 입니다.

푸르른 산들이 성벽의 북쪽에 자리 잡고 있고, 반짝이는 수면이 성동을 둘러싸고 있다. 여기서 우리는 서로 작별을 고하고, 너는 아버지를 잃은 것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먼 길을 간다.

나는 뜬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그의 손이 흔들렸고, 이때부터 헤어지고, 말을 탄 친구는 그를 데리고 먼 길을 가고, 긴 바람을 불고,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토론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이 시가 사용하는 평면 형식을 다시 한 번 베껴 이 평면 형식, 즉 우리가 앞서 말한 첫 번째 형식과 완전히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이 시의 평정은 당연히 이 격법에 부합한다. 그러나 한 쌍이 축 어적으로 일치하면 세 번째 문장, 일곱 번째 문장, 여덟 번째 문장이 규칙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문장에서 "하나" 라는 단어는 평평해야 하고, 지금은 평평하며, 문장 전체가 "평평함" 이 됩니다. 일곱 번째 문장의' 파' 와' 자' 도 일치하지 않는다. 평평하고' 평치' 가 되어야 한다. 마지막 문장의 "클래스" 단어도 잘못되었습니다. 아마 밋밋할 것이다. 그러면' 밋밋하다' 로 변할 것이다.

이런 규범적이지 않은 곳은 시인의 부주의와 글쓰기의 실수로 인한 것입니까? 아니면 단어를 고를 때 더 적합한 것을 찾지 못하면 아쉬운 대로 쓰나요?

아니요. 알다시피, 운문이든 절구든, 수리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이런 법칙이 있다. "하나, 셋, 다섯; 둘, 넷, 육이 분명하다. " 이 문장의 실제 의미는 각 문장의 첫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 단어는 원래의 가로 형식이 아니더라도 틀리지 않다는 것이다. 그러나 둘째, 넷째, 여섯째, 반드시 규칙을 엄수해야지, 평범하게 해서는 안 된다.

이 시는 다섯 글자이기 때문에, "하나, 셋, 상관하지 않는다. 둘째, 네 가지가 선명하다. " 시 전체의 세 글자를 보세요. 말마다 두 번째 세 번째 자리에 있지 않나요?

앞서 인용한 이백의' 친구를 배웅하다' 시 중 첫 문장인' 세외청산' 은 뒷문장과 운을 맞추지 않는다. 이런 문장은 음평의 시작을 말할 때 우리가 언급한 적이 있다.

자, 다른 노래에 대해, 그것은 첫 문장부터 압운을 시작한다. 이것은 du fu 의 \ "달 밤 기억 형제 \" 입니다:

수비군의 북소리가 사람들의 왕래를 가로막고, 변방의 가을 기러기 한 마리가 노래를 부르고 있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고, 집 안의 달빛이 더 밝다!

형제가 모두 흩어져서 생사를 알아보는 집이 없다. 낙양성으로 보낸 편지는 종종 배달할 수 없고, 전쟁도 멈추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 시는 이백의' 친구 보내기' 처럼 강운을 말한다. 그러나 첫 문장부터 운을 맞추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이 평평한 형식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잔잔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이러한 평면 패턴을 복습하고 싶다면, 이것과 위에서 인용한 예를 참고로 삼을 수 있다. 두보의 오언율시는 세 번째와 일곱 번째 문장의 첫 글자를 제외하고는 시 전체의 평정격법이 절대적으로 규범에 부합한다. 세 번째와 일곱 번째 문장의 시작 부분에 관해서는, 물론 "하나, 셋, 다섯" 의 원칙이 적용됩니다.

사람들은 두씨의 격법이 엄격하다고 하는데, 그의 필법과 의경뿐만 아니라 그의 격법 스타일과도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봐라, 이 시의 대결이 얼마나 깔끔하고, 평정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그래서 음조가 우렁차다.

산문을 잘 배우려면, 여기에 또 한 가지 수법이 있다. 좋은 산문과 원격의 시를 몇 곡 골라서 읽고 외우면, 나중에 시를 쓸 때, 마음속에 모형이 생겨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항상 "평면, 평면, 평면 ..." 이라고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 () 시 () 300 곡과 같은 오래된 시의 일부 예는 각 시의 본문 옆에 납작한 부호점을 사용하는데, 이 납작한 부호는 납작한 원 (O) 이다. 약간의 소음 (. ). 이 모형 한 권을 찾는 것은 처음 평정을 배우기 시작한 사람에게 매우 도움이 된다.

칠언율시의 계층

칠언율시와 오언율시는 당대에 이르러서야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일곱 마디는 뒤이어 숲 속의 다섯 마디 이상이다. 당나라 이전에는 오언시가 광범위하게 적용되었고, 7 언고시는 매우 적었다. 이것은 사물이 무에서 유유까지 끊임없이 발전하는 것을 보여준다.

칠언절문의 성조와 층계를 말하자면, 오언절구와 대체로 같다. 선인은 오언이 사언에서 유래했다고 말했는데, 지금도 우리는 칠언이 오언에서 유래했다고 말할 수 있다. 다섯 글자의 법칙은 말마다 두 글자를 더하면 일곱 글자가 된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다섯 글자가' 밋밋하다' 이고, 두 글자를 더하면' 밋밋하다' 가 된다. 다섯 글자는 "가지런하다" 이고, 두 글자를 더하면 "가지런하다" 가 된다. 그래서 우리는 문장이 평평한 소리로 시작하고 2 를 더하는 공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신 꾸르륵 소리의 시작 부분에 두 개의 평음을 더했다. 지금 7 언율시의 두 가지 평정 공식은 아래와 같다.

평면 공식: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잔잔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이 공식을 우안성과 비교하면, 그것은 분명히 우안성에서 발전한 것이 분명하지 않습니까? 또한' 평지평지' 의 법칙을 따른다. 또한 첫 번째 문장이 운을 맞추지 않으면' 고르다' 로 바꿀 수 있다. 지금, 우리는 당나라의 칠률을 두 개 더 예로 들자.

이것은 리우 Changqing 의 \ "창사 는 지아 자이 이순신 을 통과 \" 입니다. 위의 공식과 함께,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기 시작했다.

지아 이순신 (Jia Yi) 은 3 년 동안 이곳에 유배되어 수천만 세대의 비극을 살았다. 나는 추초에서 인간의 존재 흔적을 찾고, 추운 숲 속에서 석양이 천천히 기울어지는 것을 보았다.

중국인은 작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당신은 잔잔한 강강이 당신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까? 이 황량한 수역, 이 침묵의 산들, 네가 올 때, 나처럼 그렇게 멀리? !

원직의 공허한 슬픔을 보다. 위의 공식을 사용해도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으므로 첫 번째 문장은 평평합니다.

너는 공이 가장 사랑하는 딸처럼, 나와 결혼하는 이 빈털터리도 순조롭지 못하다. 너는 내가 상자 안에 옷을 입지 않은 것을 보았다. 너는 금장식 바늘을 벗어서 나를 위해 술을 사다 줘.

너는 나물로 너의 음식을 먹지만, 너의 음식은 달콤하다. 너는 잎이 달린 마른 가지로 밥을 짓는다. 이제 나는 고위 관리인데, 너는 오히려 속세를 떠나 스님과 제사를 파견하여 스님의 좌지우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칠언율시는 오언율시와 마찬가지로 위에서 말한' 평정' 공식 외에 또 다른' 평정' 공식이 있다. 그것을 여기에 베껴 써라.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평평하고, 밋밋하고, 잔잔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만약 이 공식을 사용한다면,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으면,' 평평한 평지' 로 바꿔야 한다. 지금 나도 당시의 예를 두 개 들겠습니다. 비교해도 무방합니다. 이것은 두보의 \ "서향 \" 으로, 위의 공식을 사용하여 압운을 시작합니다.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서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의 푸른 풀이 계단을 붉게 물들였다. 새가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지저귀다.

세 번째 소환장은 그가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부담을 가중시켰다. 그는 두 세대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그러나 그의 또 다른 시는 제갈공명의' 기념비송' 에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같은 평정을 사용했지만 첫 번째 문장은' 평정' 으로 보통 압운이 아니다.

제갈량의 이름은 영원히 천지에 남아 있는데, 그의 초상화는 존경할 정도로 숭고하다. 세계의 전략을 계획하기 위해 대대로 사봉의 사봉인 것 같다.

Yiyin, 루 어려운 Bozhong, 같은 날, 군사 작전 지휘 진정, 그래서 샤오 카오 는 따라잡을 수 없다. 그는 한씨 집에 이미 희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여전히 목숨을 걸고 목숨을 바쳤다!

위의 예를 자세히 살펴보면, 어떤 글자가 균일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것은 틀릴 수 없다. 왜냐하면 우리가 말한 것을 잊지 마세요. "하나, 셋, 다섯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둘, 넷, 육은 확연히 다르다. 율시의 연습급에 관해서는 오언이든 칠언이든 이것으로 한 단락을 끝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규칙과 방법일 뿐이다. 또한, 말할 가치가있는 많은 특별한 것들이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절문에 대해 이야기한 후에, 우리는 되돌아가서 그것들을 좀 더 상세하게 논의하고 지적할 것이다.

같은 단어, 다음 세 단어, 그리고 외로움

같은 글자, 다음 세 글자, 그리고 외로움이 뭐죠?

같은 단어, 어느 것이 더 잘 설명되는지. 예를 들어 황학루의 시작은 "옛날에 황학이 성인을 태웠는데, 지금은 황학루 외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고, 황학은 다시는 지구로 돌아가지 않았다." "모든 말에는' 황학' 이 반복되었다. 이것은 같은 단어가 아닙니까?

고시에서 같은 글자, 단어, 심지어 문장으로 표현하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그것은 특별하거나 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인은 명확한 뜻을 얻거나 기세를 강화하기 위해 종종 시에서 어떤 단어나 구를 여러 번 반복해야 한다! 가장 오래된 시집' 시경' 을 펴면 다음과 같은 많은 예를 볼 수 있다.

큰 들쥐, 큰 들쥐, 내 좁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에게 관심이 없다.

너에게서 벗어나 행복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하다. 그 낙토, 그 낙토, 나의 좋은 곳이다!

큰 들쥐, 큰 들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고생스럽게 너를 섬겼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잘 대하지 않는다.

너에게서 벗어나 컨디션을 즐기겠다고 맹세하다. 그 나라, 그 음악의 나라, 나의 좋은 곳이다!

《시경》도 그렇고, 다른 민요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두 곡을 더 볼 수 있습니다.

팽배한 파도의 노래;

용솟음치는 파도 속의 물은 맑으니, 네가 나를 도와줄 수 있어! 용솟음치는 파도 속의 물은 혼탁해서 나에게는 충분하다!

채련가:

강남은 연꽃을 따고, 연잎은 하전이 달다! 어극의 연잎 동쪽, 어극의 연잎 서쪽,

어극 연잎 남쪽, 어극 연잎 북쪽!

그러나 이런 표기법은 당대 이후의 현대시에서는 이미 없어졌다. 성당 시인이 쓴 고대에도 이런 구법과 대량의 반복되는 글자, 단어, 문장이 없다.

고대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단어, 구, 문장은 율시와 절문에서 금기시되었다. 이것은 단지 시 스타일의 문제가 아니라, 주로 고대인들이 사용하는 언어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이며, 대부분의 고시는 민가에서 유래하여 회화화 정도가 훨씬 높기 때문이다. 현대시는 문인이 쓴 문학 작품이 되었으니 당연히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황학루' 라는 시를 제외하고 이백의' 남경봉황대 탑승' 도 같은 시작을 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처음 두 문장은 "여기서 장난쳤던 봉황이 그 이름으로 바람이 무대로 흘러가고 있다" 며 "한 마디로 두 개의 봉황" 이 있다. 황학루보다 더 심각하지 않나요? 하지만 이백의 작품은 황학루에 대한 고의적인 모방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는 그것과 맞서야 한다.

또한 당대 이후의 법률과 시사에서는 확실히 찾기 어렵다. 특히 운율 (즉 운율) 은 글자가 다르다. 일단 천둥이 치면 낭랑하게 읽을 수 없기 때문이다.

또한 당대 이후의 법률과 시사에서는 확실히 찾기 어렵다. 특히 운율 (즉 운율) 은 글자가 다르다. 일단 천둥이 치면 낭랑하게 읽을 수 없기 때문이다.

우리는 법과 절대성이 어떤 편평하고 심지어 규칙의 제한을 받지만, 전반적으로 융통된 규칙은' 135' 입니다. 둘, 넷, 육이 분명하다. " 홀수를 나타내는 글자는 7 ~ 5 자로 바꿀 수 있고, 등급을 엄격히 준수할 필요는 없고, 짝수는 그렇지 않다. 예를 들어, "평정" 은 시를 쓸 때 "평정" 으로 바꿀 수 있다. 이런 문장은 매우 많다. 그런데 갑자기' 밋밋해' 질 수 있을까? 이 시는 1, 3, 5 언의 수준을 바꾸었다. 하지만 이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문장의 마지막 세 글자는 하나하나의 평성을 사용하기 때문에 읽기가 매우 어렵다. 그러나 황학루 네 번째 문장: "그리고 백운은 영원히 그가 날지 않는다" 는 것이 바로 이렇다. 그것은 예외이다. 평성이든 평성이든 문장 끝에 세 번 나오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선인의 시를 많이 보면 알 수 있다. 외로움에 관해서는, 매 문장마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평평하다" 와 같은 하나의 탁한 글자가 문장에 끼어 있는 것도 불가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하지만 황학루에는 이런 문장이 있어 특별한 예외다.

이전에 우리는 격율시와 절문의 형식을 이야기할 때, 일찍이 그 평평한 글자를 기억하는 요령을 지적한 적이 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이것이 사람들이 시를 쓸 때 자주 언급하는' 끈적임' 과' 맞아' 의 방법이다.

"접착" 과 "맞아" 란 무엇입니까?

평면 모드 (평평한 모서리 공식)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평평하고, 평평하고 (오른쪽) 평평하고,

평면 (끈적임) 평면, 평면 (오른쪽) 평면.

평면 (끈적임) 평면, 평면 (오른쪽) 평면,

평면 (끈적임) 평면, 평면 (오른쪽) 평면.

위의 편평화 형식을 자세히 보면' 오른쪽' 과' 끈' 이라는 두 가지 법칙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소위 "예" 는 두 번째 문장부터 각 문장의 두 번째 단어와 네 번째 단어 (7 단어인 경우 여섯 번째 단어도 이 규칙을 따름) 가 이전 문장의 두 번째 단어와 네 번째 단어의 계층과 반대여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 이 형식의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발음하지 않고, 두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평평한 "예" 를 사용한다. 마찬가지로, 같은 형식의 개문 네 번째 글자는 평평하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의 네 번째 글자는 평음으로 바로잡아야 한다.

"점성" 은 어떨까요? 그것은 말마다 두 번째와 네 번째 글자 (일곱 글자라면 여섯 번째 글자는 이 법칙을 따른다) 이며, 반드시 이전 문장의 평준자와 같아야 한다. 예를 들어, 이 형식의 두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가 평평하다면, 세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도 평평해야 한다. 네 개, 여섯 개 등등.

반대를 견지해야 합니까, 아니면 반견지를 처리해야 합니까? 즉, flat 대신 flat 을 사용해야 합니까? 이것은 소위 "우울증" 입니다.

왜' 붙이기' 와' 맞다' 의 방법은 2 자, 4 자, 6 자만을 기준으로 하는가? 앞서 말했듯이, 하나, 셋, 다섯 글자는 융통성이 있다.

"스트리핑" 과 "전위"

"점성" 이 무엇인지, "맞아" 가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운율 절구를 쓰는 데 특히 중요하지 않다. 이렇게 하면 어색한 목소리도 없고, 평평한 행칙을 위반하는 상황도 없을 것이다. 게다가, 이런 평평한 격법을 기억하는 것이 훨씬 쉽다. 왜요 기억의 비결은 이렇습니다.

첫 번째 문장, 즉 첫 번째 문장의 계층을 읽고 두 번째 문장은 즉시 "예", 세 번째 문장은 "스틱", 네 번째 문장은 "예" 를 사용합니다. 이런' 맞아' 와' 끈' 이 번갈아 가며, 여덟 마디 절문이든 네 마디 절구든, 매 문장의 두 글자, 네 글자, 여섯 글자만 기억하면 반드시' 맞아' 와' 끈' 의 방법에 부합해야 한다. 당연히 틀리지 않을 것이다.

현대시에서는 율시든 절구든 반드시' 옳다' 와' 끈적하다' 의 법칙을 준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법을 어기면' 잘못 매치',' 잘못 스티커' 라고 한다. 특히 율시를 쓸 때는 이 법칙을 더욱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그러나 당대 시인의 작품에도 간혹' 실수' 가 있었다. "접착력 상실" 에 관해서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다음은 "접착력 상실" 의 예입니다.

Weicheng 지구 왕 웨이

웨이성은 비가 많이 오고 먼지가 많고 객사는 푸른 버드나무 색이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충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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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격법에 따라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가 평평하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는 연음이 있는' 맞아' 이다. 그러나 세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평평한 "끈적 끈적한" 것이어야하지만 여기에 사용되어 네 번째 문장조차도 잘못되었습니다. 시 전체에는' 옳다' 만 있고' 끈적하다' 는 것이 없기 때문에' 끈적하다' 라고 부른다.

이런 잘못은 고대인들에게는 의도적인 것일 수 있지만, 새로운 학자들이 시를 쓸 때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실수이다. 그러므로 고대인의 예외 작품을 가지고 자신을 변호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