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강의 기본 상황.

장 (1908- 1986), 본명 장심술, 일명, 장운보, 본명, 집 출가, 꽃장애인 노인. 허베이 당산옥전. 중국 근현대의 유명한 화가, 서예가, 문학가, 한 세대의 국화 대사, 항일애국자, 출판가는 당대 8 대 화가로 불린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그들은, 백도재, 왕과 함께 "경파 사괴" 라고 불렀다. 초청 정협 위원, 원당산시 CPPCC 위원.

장씨는 초창기에 공필화조화와 문인화에 힘썼고, 만년에는 자유방면에서 돌파하여 우아한 화조화화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강은 "선" 으로 "우" 를 구하고, "혀, 손가락, 그림" 에 능통하며, 예술적으로 선배를 숭배하고, 빈곡처럼 예술파를 껴안고, 등나무, 석도, 8 대를 숭배하지만, 자신을 구속하지 않는다

생강은 한 서향문제에서 태어났다. 그는 5 살에 책을 배우고 7 살에 그림을 배운다. 14 세, 중매결혼을 반대하며 혼자 베이징에 갑니다. 그는 진덕중학교 교장과 문지중학교 연합회 의장으로 당선되어 학생들을 조직하여 항일애국운동을 전개하였다. 22 세에' 서예와 리앙' 이라는 책을 출판한 뒤 장군부에서 그림을 그렸다. 1936 년, 장씨는 경호관으로서 수원항전에 참가하여 중국 항전 역사상 첫 승리인 백령사를 얻었다. 전쟁이 끝난 후, 푸가 추모대회를 주재하고, 장은 추모사를 작성하고 만가를 썼다.

스물아홉 살 때 진중문의 소개를 거쳐 북평 중국 회화 연구회에 가입했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그는 베이징과 일본에서 모두 유명하다. 중산공원, 중산당, 앞문 화살루, 왕푸징, 유리공장, 관, 천진예림화사 등에서 여러 차례 전시회를 열었고, 화가 장, 장대천, 주, 허, 등 회화와 자주 교류했다. 자주 제백석 선생과 회화 감정을 교류하고, 제백석, 판령가오, 주작인 등 애국인사의 도움을 받아 애국민족지' 색광 쌍월간지' 를 창설하고, 개발 건설을 제창하고, 서북인민생활에 관심을 갖는다. 당시 왕과 백도재, 그리고' 경파 사괴' 라고 불렸다.

가족 역사 때문에, 장선생은 해방에서 문화대혁명 기간까지 박해를 받았고, 이후 그는 평반되었다. 198 1 년,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는 그를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위원회에 초청하여 그의 고향인 옥전에' 정협위원' 증명서를 발급했다. 문화부는 1958 부터 강씨를 중앙미술학원에 두 차례 초청해 교수로 활동했다. 여러 가지 이유로 강 선생은 비취에 도착하지 않았다. 만년의 장공은 명리를 업신여겼고, 그는 자신의' 자율성' 을 가지고 있었다. 생활이 청빈하지만 낙관적이고, 예술에 대한 추구는 순수함에 더욱 집중했다. 만년에 프리 핸드 화조 그림에 돌파구가 생겨 독특한 화조화화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이미' 마음대로 하고, 순간을 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두어라' 는 매우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