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왕위의 《관렵》

' 관렵' 은 왕위 전기 장군의 사냥 장면을 묘사한 시이다. 사냥의 클라이맥스부터 일련의 날으는 장면이 펼쳐지고, 마지막 두 마디가 완만하게 어우러져 아까의 종횡무진 질주하는 모습이 여전히 눈에 선하다. 풍격이 가볍고 힘차고, 매듭짓기도 하고, 뒷맛도 난다.

시 * * * 는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 네 문장은 첫 번째 부분으로, 사냥 과정을 쓴다. < P > 제 1 련' 풍력각 활명, 장군 사냥성' 은 거꾸로 된 문장식을 취하여 사냥꾼의 신분, 장군, 사냥의 장소, 웨이성 시골, 기상 조건, 강풍명, 사냥 방식, 뿔궁리 화살을 교묘하게 밝히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기구' 풍력각 활명' 은 상당히 갑작스러운 기세로, 시는' 선성이 사람을 빼앗는다' 며, 독자가 각궁활현이 힘바람 속에서 내는 날카로운 소리를 따라 활잡이자의 영무의 이미지를 학수고대하며 독자들에게 일종의 유인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서스펜스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기,' 힘' 이라는 글자는 바람의 크고 맹렬함을 드러낸다. "명나라" 라는 단어는 또 "풍력" 과 활력이 강하다. 아주 좋은' 그림 소리' 라는 다섯 글자를 시작으로 장군의 등장을 위해 전형적인 의미의 환경 분위기를 성공적으로 만들어 내고, 나중에 장군의 자세를 새기는 영무, 동작의 민첩함, 마음의 환희를 위해' 지정시' 와 같은 깔개를 만들어 장군의' 활을 잡아당기면 강해진다',' 거드름',' 용기',' 용기',' 어려움' 을 표현했다 왕비시의 이미지는 종종 그림의 형태와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의 정수를 흡수하기 때문에 시화 음악의 복합적인 매력을 겸할 수 있어 특히 감동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연련은' 초마고독수리 눈병, 눈은 말발굽이 가볍다' 며 사냥할 때의 광경을 주로 묘사한다. 여기서' 풀이 마르다',' 눈이 다 마르다' 는 풍경을 그리는 동시에 겨울 말 봄 초의 계절 메시지를 전달한다. 독수리 눈병',' 말굽빛' 앞에서 전마, 팔콘 사냥 때의 몸짓을 직접 묘사하지는 않았지만,' 병',' 빨리' 는 장군의 내면의 느낌으로, 장군이 독수리를 몰고 사냥감을 쫓을 때 몸짓이 민첩하고 투지가 왕성하다는 것을 측면에서 정확하게 보여준다.

마지막 네 문장: "갑자기 신풍시를 건너면 버드나무 캠프로 돌아간다. 사조각소, 천리만운평을 돌아보다. " 장군이 저녁에 사냥을 마치고 캠프로 돌아오는 광경입니다. "무시" 와 "반환" 의 대칭이 나타나 장군의 기마술이 뛰어나고, 사냥 기술이 신기하고, 하루 종일 정력이 넘치는 이미지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장군이 가득 찼을 때 즐겁고 경쾌한 심정을 표현했다. 세류영: 현재 산시 장안현에서 한문제 때 주야프가 주둔하는 곳이라고 전해집니다. 사조각:' 북사' 재재:' 율광은 교교에서 사냥을 맛보고, 운표는 큰 새 한 마리를 보고, 총을 쏘고, 그 목을 정중히 하고, 바퀴 모양처럼, 회전해 내려가고, 조각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Xingzi gaotan 는 말했다:' 이 사수도. 클릭합니다 "여기서 시인은' 세류영' 과' 사조각' 이라는 두 가지 전고를 활용한다. 장군을 찬양하는 주야프와 율광의 수재라는 뜻뿐만 아니라 이번 사냥활동의 전과가 휘황찬란함을 암시한다. 군영에 발을 들여놓을 즈음에 장군의' 돌아보다' 는 것은 더욱 색다른 정취가 있다. 한편으로는 장군의 호흥이 끝이 없고, 날을 택하여 다시 가기를 바라는 마음과 정서를 보여 주며, 시의 끝에는 여음이 들보를 감는 함축적인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뒷맛이 무궁하다. 이 시는 선성이 사람을 빼앗고, 측면을 부각시키고, 전고를 활용하는 등의 예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인물을 묘사하는 데 매우 능숙하여, 시의 이미지가 선명하고 생동감 있고, 의경이 웅장하고 함축적이다. < P > 전체 시, 반 쓰기 사냥, 반 쓰기 사냥 반환, 갑자기, 매듭 자랑 멀리, 중 2 개 연합 공기 흐름 이동, 승전, 율로 묶을 수 없는 기세, 그리고 앞뒤 환영대, 체합오율, 이것은 장법의 묘함이다. 시 속에 3 명의 지명을 숨기고, 사람들이 느끼지 못하게 하고, 전전혼화 무적을 쓰고, 풍경을 쓸 수 있고, 서너 마디 모두 극도의 물리학과 의견을 언외에 두는 것은 구문의 묘미이다. "말라", "다", "질병", "빛", "무시", "반환", "반환", "단어 정확하게 단련", "짠", "질병", "빛", "무시", "반환 이 모든 수법들은 또한 시 속의 사람들이 원출한 의태와 호정을 묘하게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이 시는 성당 가작의 칭송을 충분히 받을 수 있다. 이 시는 일상적인 사냥 활동을 썼지만 장군의 용맹한 자태와 감화력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 P > 이 시에서 왕위가 표현해야 할 사상 감정은 오히려 역명을 갈망하며 공립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