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성동탑
높은 빌딩을 오르면 천리에 고유를 품고 있지만, 눈에는 버드나무가 강남과 같다.
붉은 저녁노을이 절 밖의 사원에 있는데, 바람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바람은 이미 함양의 건물을 불었다.
황혼에 새들이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지저귀는 것을 알게 되었다.
행인은 과거를 묻지 않고, 웨이 헤강 (Weihe River) 만이 언제나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의 제목은 두 가지 다른 언어로 쓰여졌기 때문에 오늘 이 제목을 채택하여' 함양시 동루' 라는 제목을 폐기한다. 이게 뭐야? 하나는 깨어 있고, 하나는 이성적이다. 아마도' 서' 라는 글자가 더 합리적이고,' 망야' 도 시 전체의 큰 항목인 것 같다.
만당 시인인 이의산에는' 정안탑' 시 한 곡이 있는데, 서정모와 비슷한 점은 제목뿐만 아니라 체례 (칠율) 와 압운 (특히 부) 에도 반영되어 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리의 처음 두 문장을 다시 보세요. "고성은 100 피트 높이, 청양지는 정주에 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공교롭다. 모두' 고성',' 버드나무',' 정주' 를 사용한다. 그러나 대조적으로, 그들의 문필은 그들의 감정과 다르다. 일산은' 보내기' 이고, 하나는' 백척' 이며, 모두 입신의 화신이다. 정묘의' 상'' 만리' 는 더욱 큰 영향을 미쳤다. 신은 낭만을 보는 횟수가 많아졌고, 게다가 심오하고 기세가 넘친다.
"1" 에서 고성까지, "1 만 리" 중 한 가지 초조한 느낌이 있는데, 바로 두 가지 의미가 다른' 수' 의 교묘한 운용으로 독특한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만리근심은 무슨 뜻입니까? 시인의 문필은' 류우예정주' 를 분명하게 드러냈다. "좋아하다" 라는 단어가 일찌감치 드러났다. 정주와 같은 것은 아무것도 없고, 단지 이미지 사이에서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런데 왜 꼭 정주로 계획해야 하나요? 시인의 집은 윤주 단양에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는 지금 함양탑에 올라 고개를 들자 진수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다. 마치 강남 같다. 그래서 작은 펜, 약간의 한숨. 만리근심은 향수에서 시작된다. 가을물을 덮고, 버드나무 강 대교는 모두 임산부의 부상과 관련이 있다. 슬픔이 끝이 없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위의 목록을 말해 보세요. 풍채적인 관점에서 볼 때, 시의 압운은' 버드나무 한 송이가 정주와 같다' 라는 몇 글자가 같은 문장 아래에 적혀 있는데, 바로' 무심코 화를 낼 때 감정을 더하고, 로맨틱한 느낌이 없을 때도 낭만적이다' 는 것이다. 필법으로 볼 때, 그는 수직필로 시작하여 만리를 수출한 후 바로 가져가서 현재로 돌아갔다. 만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할까요? 구원의 일종, 당신의 눈에 보이는 보슬비, 보슬비, 조금도 밋밋하지 않고, 필봉에는 만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조가의 점: 이 개폐법도.
시인이 울타리를 보고 있다고 하니, 그는 관대해야 한다.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그는 갑자기 구름을 보았고, 황혼이 다가왔습니다. 평서의 그 붉은 날은 이미 점차 보계산에 접근하여 얼마 지나지 않아 이미 서쪽의 묘정에 어렴풋이 접근하였다. 시인 자신에 따르면, 문장에는 "남쪽은 서쪽으로 가고, 서쪽은 자복사정에 가깝다." 라고 표기되어 있다. 상황이 매우 분명하다. 구름 생일이 떨어지자 순식간에' 하늘과 땅의 다른 색깔' 이 바뀌었다고 한다. 서늘한 바람이 도시 안으로 불어오자 성루가 갑자기 점점 더 텅 비어 벌거숭이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자신의' 생활경험' 을 바탕으로 바람이 비의 선도라는 것을 알고, 바람은 이미 조용해졌고, 비는 이미 눈앞에 다가왔다.
풍경이 바뀌고 마음이 바뀌어 그 대련에 잡혔다. 나중에 독자들은 마치 타성 위에 있는 것처럼 비바람 사이에 불후의 걸작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 숭고하고 장려해야 하는가? 문필이 생동적이다. 가슴 아픈 것은' 구름',' 태양',' 비',' 바람' 이라는 네 동성과 같은 단어들을 한 곳에 두었다는 점이다 구름이 가라앉고,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사실 항로' 에서 층층이 추진되고, 질서 정연하다. 그러나' 예술감' 으로 볼 때, 분명히 엇갈리고 울퉁불퉁한 것 같다. "가스" 와 "신" 이라는 글자는 서로 비교해야 하고, "사람" 글자 자체도 허실의 정취를 가지고 있다. "바람이 가득하다" 고 말하면 텅 비어 있다. 텅 비었지만 슬픔으로 가득 찼다. "태양" 과 "바람" 은 두 곳이다. 음조가 작고 가파르며 시인이 즐겨 쓰는 문장이다.
그럼 폭풍우가 올 것이다.' 상황이 긴박하다', 시인은' 이곳이 너무 빡빡해서 오래 머물러서는 안 된다' 고 시인은 말했다. 왜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빨리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가? 아니면 뭐? 그는 날씨의 변화에 놀라 도망가지 않고 여전히 위험한 위기에 처해 있는 것 같다.
어떻게 알았어? 두 가지만 보면 됩니다. 첫 번째 대련은, 새롭고 기세가 있지만, 화살은 이미 현에 있는 재미를 감상해야 합니다. "그림도 그리지 않고, 춤도 춰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인은' 욕망' 만 말하는데, 그가 쓴 정신은 전부 허무하다. 다음 대련은 새가 울면 들풀이 무성하고 매미가 높은 나무를 울면 얼마나 유유자적해 보이는데, 어디가' 폭풍우' 문제인가.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이름 모를 성씨의 천고절창' 진이 E' 가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 낙유원 관광지에서 청추절을 즐겁게 보내고 함양고도는 고요하다. 먼지 소리가 절대적으로 사라지고, 서풍이 여전히 비추고, 한가가 잃는다. 바로 서풍의 여휘 속에서 시인 허혼이 한대의 진릉을 보았다.
함양은 원래 진한고도였다. 옛날에는 정원을 금지하고, 일궁은 깊다. 지금은 곳곳에 녹색 잡초만 있고, 노란 잎은 숲 곳곳에 널려 있다. 곤충과 새만이 흥망을 모른다. "만리" 의 걱정? 영생의 고민은 무엇인가?
행인. 누구야. 행인. 일반적으로 유랑자를 가리킬 수도 있고, 물론 자신의 가족을 포함할 수도 있다. 그것은 묻지 말라는 뜻이지만, 묻고, 묻고, 오랫동안' 묻다' 는 것은 그가 깊은 감명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국에서 동쪽으로 흐르는' 은 오래전부터 함양의 고성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고, 오늘 동양에 와서 볼 수 있다는 뜻이다. 하지만 내가 본 것은 매우 적다.' 서풍이 물을 불어오는 것' 만이 인상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문장의 결론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고 할 수 있다. 가스가 가득 찼고, 물론 다 마르지 않았다. 이 문장은 전체 문장 "지금처럼 쓰기가 어렵다. 언외의 뜻' 의 장점은 확실히 무궁무진하다. 웨이 헤강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흐르고 공간도 있고, 공간에는 도시, 건물, 풀, 나무, tingzhou 가 있습니다.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이에 승승장구, 침몰, 낙락, 노래, 저녁, 가을이 있다. 삼언' 은 사실 만리의 슬픔으로, 수천 년 동안의 사상으로 후세 사람들이 읽으면 감개무량할 수밖에 없다. 그렇게 생각하면 시인이 말하는' 행인' 도 공간의 행인과 시간의 행인의 통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