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유원 (범여스! T! 아하! 카타 h! , SDUG-BSN% alburgad 숨기기)
(1) 중생이 겪는 8 가지 고민을 일컫는 말: 출생, 노령, 병, 죽음, 사랑과 이별, 원망과 증오, 의지와 오음. 주로' 진실' 속 쓴 진실의 내용을 말한다. 다음은 8 가지 고통스러운 증상의 목록입니다.
(1) 선천적으로 쓰다 (ja ti-duh! Kham%): 점수로 인한 고통을 나타냅니다. 오왕경' 은 가지를 알고 생계를 이어가고,' 열반경' 은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1} 첫 번째 출현은 임신 초기에 가지를 아는 위치다. 마지막 색심이 충분할 때 명색 가지의 위치입니다. 성장은 명목 성장이며 6 위입니다. (d) 출산; (5) 다른 종류의 생명, 즉 출생부터 늙어가는 것, 운이 좋은 순간부터, 또는 태어날 때부터 부, 존엄성, 남녀, 추함 등의 차이가 있다. 이 다섯 사람은 왕왕 많은 사람들의 고난에 의지하여 고난이라고 한다.
② 제리-D.: 부패한 고통을 의미합니다. 북본의' 열반경' 제 12 권은 노인을 평생노와 노로, 혹은 노와 노로 나누었다. 옛것을 그리워하는 것은 순간적인 생멸이다. 지식의 가지와 옛 가지 사이의 변화를 그리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평생 노화' 는 생로병사의 시기로 백발이 하얗게 변할 때를 가리킨다. 늙다' 는 어린 시절부터 큰 것을 의미한다. 악무를 제거하다' 는 것은 강한에서 노사까지 악무를 제거하는 것을 말한다. 이 두 가지 모두 위에서 언급한' 옛것을 그리워하다' 에서 나온 것이다.
(3) 비아디-D: 네 가지 큰 손실이 환자에게 주는 고민을 말합니다. 북본' 열반경' 에는 12 운 (대정12.435a) 이 있다.' 병, 즉 네 마리의 독사가 맞지 않는다.' 신체 질환과 심장 질환의 두 가지 질병이 있습니다. 신체병은 색음병으로, 4 대 불균형으로 인해 발생하는데, 어떤 것은 물, 바람, 열, 어떤 것은 잡병이나 내성이다. 지구가 조정되지 않으면 무게가 나간다. 물은 잘 조절되지 않고, 살이 찌고, 부어오른다. 불이 너무 커서 조정할 수 없다면, 몸을 들어 쪄라. 풍향이 조정되지 않으면, 너는 자신의 의견을 고집한다. 내병이란 칼도끼손을 만나 귀신에 홀린 어려움을 말한다. 심장병은 공포, 슬픔, 무지 등을 말한다. , 모두 심리적 고민이다.
(4) 죽음 (마란! A-D.): 오음 소멸의 고통, 즉 이별의 아픔을 가리킨다. 죽음에는 삶과 죽음, 그리고 외적인 죽음이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죽음에는 세 가지가 있다:' 생생하고 즐거워' 의 죽음,' 즐거이 끝이 없다' 의 죽음과' 생전' 의 죽음 외적인 죽음도' 나 자신을 죽였다',' 내가 그에게 살해되었다' 와' 모두 죽었다' 의 세 가지로 나뉜다.
(5) Priyaviprayoge-D: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아픔을 말한다. 오대천왕 고전구름 (대정 14 796c):
사랑이 힘들지 않다는 것은 무엇인가? 방 안팎, 형과 아내가 서로 사랑하며, 한 번에 한 번씩 강탈하고, 각자 분담한다. 나의 아버지 동자 웨스트와 그의 어머니, 남방과 북방은 유일한 것이 아니다. 그들은 하녀이며, 그들 각자는 마음속으로 애도하고 단절하며, 그들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
(6) 원망은 반드시 괴로울 것이다 (apriyasam! Prayoge-D.) ≈: 적을 만나는 고통을 말합니다. 오대천왕 고전구름 (대정 14 796c):
세태가 천박하고, * * * 사랑 속에 살고, * * * 급하지 않고 살육이다. 그래서 큰 원한 이 되고, 서로 피하고, 아무 것도 숨길 수 없고, 모든 칼은 활과 지팡이가 잘못된 화살을 갈고, 만나지 못하고, 우회적으로 만나고, 각 활은 화살, 두 칼은 서로 마주친다. 결말이 누구인지 모르겠다.
(7) 고생 안 함: 전체 이름은' 재삼 요청해도 나는 고생할 수 없다 '(Yad API Cchaya Paryes! Ama^n! 오, 이런! Kham%).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는 고통을 말한다. 대승의장은 두 가지 인과 관계, 즉' 악법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다' 와' 선법을 구하다' 가 있다고 말한다. 두 가지 과일, 즉' 쓴 것을 제거하지 않는다' 와' 즐거워할 수 없다' 가 있다. 이 쓴 물건은 인간과 자연의 희과, 세 코트의 고보 등 자기만의 내외적인 차이가 있으며, 천부와 가족 구성원은 외적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8) 오음성고: 오음성고, 오음성고 Ks! 에펜! 팬 ~ Copa da naskandha-D.) 를 참조하십시오. 오음' 과' 오운' 은 번역어상의 차이일 뿐이다. Upa^da^na 는 성대하고, 취하고, 받는 뜻이 있기 때문에, 구역오음오운으로 번역된다. 색깔, 피, 생각, 행, 지식입니다. 가져 오기, 채우기, 축적 등. 모두 번거로운 동의어이다. 오운은 태어날 때부터 고민이 있었고, 늘 고민이 있었다. 그래서 오생음고는 오음고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4 대 고전의 약칭이다. "대보살사상" 제 87 권은 "오고약설" 이라고 불리는데, 처음 일곱 고생은 모두 몸을 취하고, 따라서 이름이라고 한다. 하지만 고대 선생님은' 오영오고' 를' 오음번영' 이라는 의미로,' 모리' 를 형용사로,' 저장' 이라는 의미로 해석해 새 집과는 달랐다. 즉' 대승의장' 권 이운 (대정 44.512c):' 오음충인, 오음충인, 오음충인. 음생고생이라' 오생음고' 라고 부른다. 똑같이 번영하는 사람들은 정의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오음형 중 처음 7 종은 씁쓸하기 때문에' 오음형 쓴' 이라고 불린다. 그것이 옳다면, 오음형은 씁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