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꿈" 의 아름다운 문장에 대한 감사

1.' 나비몽' 이라는 좋은 말은 한 사람이 너무 예민하고 경험이 없다면 악의가 없는 말이 많지만, 마치 모래 사영처럼 들린다. 욕하는 것 같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어젯밤, 나는 내가 만돌리 장원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다. 황홀한 가운데 나는 차도로 통하는 철문 앞에 서서 오랫동안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철문에 큰 자물쇠가 걸려 있고 쇠사슬이 묶여 있다. 나는 꿈에서 문지기를 불렀지만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시체에 가까이 다가와 문에 녹슨 쇠막대기를 통해 안을 들여다보았다. 그때서야 나는 만돌리가 빈 집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제가 틀렸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지불하는 것이 너를 사랑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기쁨은 가치 있는 재산이 아니라 마음가짐, 마음가짐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과거의 그림자는 여전히 여기저기 우리를 따라다닌다. 우리는 그 지난 일들을 잊으려고 노력했고, 그것들을 머리 뒤로 내던졌지만, 그것들은 언제든지 다시 나타날 것이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텅 빈 집이든 하객이 구름 같은 호텔이든 외로움을 줄 수 있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행복은 소중히 여길 만한 재산이 아니다. 그것은 일종의 사상적 자질, 일종의 정신 상태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행복은 부가 아니라 마음가짐, 마음가짐이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네가 원한다면 우리를 보러 와라.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인생이 짧으니 청첩장을 보내면 안 된다."

-두무릴의 나비 꿈

"기억을 향수처럼 병에 넣는 방법을 발명할 수 있다면 좋겠다!" 나는 입을 다물고 나왔다. "이런 식으로, 기억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고, 일년 내내 신선하다. 필요할 때마다 언제든지 병을 열면 과거로 돌아가 그 순간을 되새기는 것 같다. "

--다프네 두무리에의 나비 꿈

자신감은 내가 매우 아끼는 품질이지만, 나의 자신감은 좀 늦다. 아마 나에 대한 그의 의존 때문에 결국 나를 용감하게 만들었을 것이다.

--dafni du murier 의 나비 꿈

2.' 나비몽' 평론과 감상' 나비몽' 이 한때 유행했다.

레베카에 대한 이해와 이 소설에 대한 해석도 다양하다. 첫 번째 가장 일반적인 설명; 이 소설은 18 과 19 세기에 영국에서 유행했던 고딕 소설의 영향을 받았다.

환상으로 가득 찬 소녀, 음산한 저택, 비열한 하인, 음울하고 멋진 주인공, 알려지지 않은 과거 등 고딕 원소가 많다. 이를 바탕으로, 넓은 의미의 해석은' 나비몽' 이 사실상' 간애' 에 대한 개편이라는 것이다.

셰익스피어' 오델로' 를 모방한 소설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드윈트는 오셀로가 테스디모나를 잘못 죽인 것처럼 레베카를 총살했다. 그런 다음 두무릴 본인은 정치와 거리를 유지하는 데 주의를 기울였지만, 이 책은 제 2 차 세계대전 직전의 상황을 반영한 것으로 생각된다. 만돌리 장원은 더 이상 거대하지 않다. 대영제국의 쇠퇴에 비해 레베카의 불임은 제국 후계자의 어색한 처지를 암시하고 있다.

나비몽' 중국어판 1994 의 서문에 따르면 이 소설은 상류 사회의 극도의 사치와 사치를 주로 다루고 있다. 이야기의 결말도 상당히 교묘하다.

만돌리가 화재로 파괴되었지만 저자는 화재의 원인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고, 맥심과' 나' 이후의 생활을 기록하지도 않고,' 불의 재가 짠 바닷바람에 따라 우리에게 떠오릅니다' 라는 의미심장한 말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증인에게 사색하도록 남겨 두다.

19 세기 고딕 소설과 브롱트 자매 문학 작품의 영향을 받은 작가 다프네 두 무릴은 고딕식의 신비와 음울한 공포 서스펜스로 가득 차 있으며, 온정의 로맨스로 가득 차 있어' 나비몽' 의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인물은 매우 섬세하게 그려져 은은한 숙명론 색채를 지닌 신비로 둘러싸여 있다 예를 들어,' 나비몽' 의 시작 부분에서 저자는 "만돌리는 무덤이고, 우리의 두려움과 고난은 그 폐허 속에 묻혀있다. 이 모든 것은 영원히 부활할 수 없다" 고 썼다.

Daphne Dumurier 는 작품 초기부터 만돌리 매너를 무덤으로 정의해 죽음의 기운을 주었다. 무너진 장원에 직면하여, 나는 추억에 빠졌고, 모든 과정은 어둡고 고통스러웠다. 처음부터 죽은 레베카, 장원에 맴도는 유령처럼, 언제나 내 인생, 심지어 앞으로의 삶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소설 창작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만난 것은 누가 이야기를 할 것인가이다. 일반적으로 서술자는 1 인칭 서술자, 전지서술자, 역할 서술자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나비몽' 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내레이터에 대한 디자인이다. 다프네는 주인공 대신 소설에서' 나' 를 선택해 이야기를 했다.' 나' 의 존재는 레베카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였다. 겐네의 서사 이론에 따르면 내레이터는 이야기 속에 있을 수 있고, 이야기와 독립할 수 있다.

나비몽' 에서' 나' 는 이중적인 역할을 하며 소설의 서술자이자 중요한 인물이다. 나' 는 실제로 소설 속 두 가지 이야기를 하고 있다. 하나는' 나' 가 맥심을 만나 그와 사랑에 빠졌고, 결혼 후 그와 함께 맨토리에 온 이야기이고, 다른 하나는' 나' 이야기에 포함된 레베카의 이야기이다.

내러티브의 관점에서 볼 때,' 나' 의 이야기는 전체 소설을 관통하는 주선인 것 같고, 레베카의 이야기는 단지' 나' 이야기의 일부일 뿐이다. 하지만 이야기의 내용과 중점으로 볼 때 레베카의 이야기가 소설의 주선이다. 그것들을' 붉은 꽃 푸른 잎' 에 비유하면 레베카의 이야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붉은 꽃이고,' 나' 의 이야기는 푸른 잎일 뿐이다. 그래서 소설의 주선은 배경과 무대일 뿐, 실제로 상연된 것은 레베카의' 연극' 이다.

이런 서사 수법의 안배와 예술 효과는 상당히 교묘하다. 내러티브 시각은 내레이터가 이야기를 하는 시각이며 문학 작품의 서사 전략의 관건이다.

적절한 내러티브 관점을 선택하려면 뛰어난 기교가 필요하며, 내러티브 시각도 소설의 전반적인 구조 배치와 예술적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 나비몽' 서사각의 선택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프네의 창작 설득력을 반영한 것으로, 작품 인기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나비몽' 에서' 나' 는 이중 관점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서술자로서의' 나' 가 지금의 관점, 즉 서술적인 각도에서 과거를 회상하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회상되는' 나' 가 과거 사건을 겪었을 때의 관점, 즉 경험의 시각이다. 전문의 전체적인 구조는' 나' 의 서사각과 경험각의 교대로 사용된다.

과거의 경험을 묘사할 때,' 나' 도 지금의 전지적인 시각으로 과거를 논평한다. 경험적 시각은' 나' 가 레베카의 단일 시각과 다른 인물들의 여러 관점을 직접 관찰하는 것을 포함한다.

레베카는 소설의 시작 부분에서 죽었다. "나" 는 그녀를 본 적이 없다. 그러면 "나" 는 어떻게 그를 관찰할 수 있을까? 여기서 다프네는 만돌린의 자연 경관을 통해 레베카를 표현하고, 다른 인물의 여러 관점을 통해' 나' 는 다양한 이미지를 레베카와 연결시켜 완벽한 레베카를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댄포스 부인은 이야기의 핵심 인물이고, 그녀는 죽은 레베카의 만돌리의 화신이다.

그녀의 관점을 통해' 나' 는 똑똑하고 용감하고 아름다운 레베카를 보았다. 그녀는 키가 크고 날씬하며 얼굴이 창백하고 손이 차갑다. 그녀는 항상 검은 옷을 입고 고귀하고 고요하다. 이것은 분명히 죽은 사람의 모습이지만 레베카의 몸매와 기질을 가지고 있다.

비록 나는 레베카를 본 적이 없지만, 나는 댄포스 부인으로부터 죽은 후의 레베카를 본 적이 있다. 이 이야기는 거꾸로 서술하면서 천천히 우리에게 전개된다.

제 1 장 시작은' 나' 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며 "만돌리가 더 이상 우리에게 속하지 않고 만돌리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래서 번화했던 아름다운 만돌리 장원이 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지 찾아내 장면의 서스펜스를 펼쳐야 한다. 나비몽' 에서 미스터리한 색채는 주로 작가의 레베카에 대한 묘사에서 비롯된다.

소설이 시작되자마자 저자는 레베카가 죽었다는 사실을 고백했고, 문장 속에서 그녀를 정면으로 묘사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녀가 짧은 일생 동안 한 짓은 유령처럼 그녀가 살던 곳을 맴돌며 주변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렇게 강력한 영향력.

3.' 몽나비만리' 라는 시를 어떻게 감상할 것인가' 몽나비만리' 는 당청투의' 춘완' 에서 나왔다.

나비꿈: 장자의 만물 이론에서' 앞장주의 꿈은 나비로 생생하다',' 뒷사람은' 나비꿈' 또는' 나비꿈' 이라고 부른다. 분칙: 뻐꾸기는 종종 한밤중에 울고 슬프게 울다.

만력이 막 허황된 꿈속에서 고향으로 돌아오자 갑자기 이불 비싼 울음소리가 놀라 깼다. 그의 고향은 없어졌는데, 야월은 이미 심야였다. 이것은 저자가 호남 호북에서 생활할 때의 방법이다.

~ 두 문장은 정서로 경치를 쓰고, 경서정으로 시인향수향, 꿈, 향수, 근심 등 다층적 의미를 썼다. 꿈에서 만리 꿈을 꾸는 것은 허경이며, 환상 속의 기쁨을 쓴다. 분과가 달을 우는 것은 진실한 장면으로, 현실의 비애, 허실이 번갈아 가며 우여곡절이 깊은 경지를 만들어 냈다. 게다가 깔끔한 대결, 조화로운 리듬까지 더해져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전해지는 명문이 되었다.

4. 나비를 묘사한 아름다운 문장을 감상하고 그들이 선택한 곳을 적어 주세요. 1 .. 나비는 자연계의 아름다운 곤충이다. 그들은 우아한 몸짓과 가벼운 몸짓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들은 꽃밭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날 수 있는 꽃' 과' 자연의 무용수' 라고 불린다.

그것은 그림 같은 자연을 점재하고 있고, 자신의 파란 반점이 있다. -'곤충' 2. 나비 떼가 어릴 때 모여 흩어지고, 알록달록한 날개가 햇빛 아래 아름다운 비단 같다.

-'곤충 총동원' 3. 가을바람이 슬프고 여행자가 돌아오지 않을 때. 세외초가 먼저 쇠약해지고 강남기러기가 늦게 온다.

부용면은 연하고 버드나무 눈썹은 새롭다. 흔드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상심은 누가 알겠는가. (서양속담, 행복속담)

-'가장 가까운 꽃' 4. 나는 나비를 좋아한다. 나는 그것들이 아름다운 날개를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자연이 우리에게 준 봄의 사자이다. 그녀는 하늘에서 날고 있는데, 이따금 멈춰서 이 새로 태어난 꽃을 만지작거렸는데, 마치 이 꽃의 선량한 친척과도 같다.

그녀가 지나갈 때마다 물 한 방울이 호수에 떨어져 그녀의 마음속에 파란을 일으켰다. -'나비샘' 5. 국왕 나비는 색깔과 모양이 모두 좋다. 변형된 나비와는 다르다. 너는' 기형' 이라는 글자를 보면 분명히 예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기형적인 나비는 정말 보기 좋지 않다. 그것의 네 날개는 크고 작으며 둥글고 네모나고 색깔은 노란색이다.

-'곤충학' 6. 이 이상한 나비는 멀리서 보면 나무에 거꾸로 걸려 있는 낙엽 같다. 만약 네가 손을 뻗어 그 잎을 따면, 그것은 날 것이다. -'나뭇잎' 7. 사랑은 날개를 펴고 높이 날 수 있다. 그 겉모습은 나비와 같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나비는 낭만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유물이다. 아마도 화려하고 아름다운 날개 때문인지, 아름다움의 첫머리는 사랑의 시작이며 거부할 수 없다. 나비의 촉수도 다정하다.

사랑이 오기 전에, 우리 나비는 이미 행복의 달콤한 냄새를 맡았고, 심지어 사랑의 모습까지 볼 수 있었다. -'나비 연애' 8. 채소밭과 꽃밭에는 한 무리의 나비들이 공중에서 흩어져 있는 가지각색의 종이처럼 바람에 흩날리며 바람에 흩날린다.

-'곤충' 9. 나비는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꽃밭에서 춤을 추는 선녀이다. 나비는 작은 댄서일 뿐만 아니라 배울 만한 기교도 있다! -'봄이 왔다' 10. 꽃밭 속에는 보라색 반점이 있는 큰 나비 몇 마리가 잠시 공중에 떠 있다가 날개를 세우고 꽃에 떨어졌다. 나비가 꽃으로 변하여 가지를 장식할 것인지, 아니면 꽃이 날개를 낳아 날 것인지 거의 분간할 수 없다.

-'꽃반나비' 1 1. 오늘 나는 공원에 놀러 갔다. 나는 매우 귀엽고 아름다운 큰 나비 한 마리가 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봐라, 그것은 가지각색의 옷을 입고 있는데, 햇빛 아래서 얼마나 예뻐 보이는가! 그것은 일부러 나를 끌어들이고 날개를 치고,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는 것 같다. "봐라, 내가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는 나비의 왕이다. 날 잡을 수 있어? " -'나비 모집' 12. "나비 천국" 에 들어가면 나비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빨강, 흰색, 검정, 노랑. 나는 눈이 어지럽고 눈이 어지럽다! 갑자기 꽃 한 송이가 내 앞에 있는 작은 꽃 한 송이에 떨어졌다. 나는 자세히 세었다. 작은 날개에는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의 7 가지 색이 있습니다. 너무 예뻐요! 나는 그것을' 무지개 나비' 라고 부른다.

-'곤충학' 13. 우리는 온실에 들어갔다, 나의 하느님! 하늘을 날고 있는 나비가 공중에서 날개를 반짝이며, 마치 한 여자가 사람들에게 그녀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이 나비들은 색깔이 알록달록하고 날개에 무늬가 엇갈려 밝고 어둡고 고귀하며 위엄과 아름다움을 뽐낸다! -'곤충 이야기' 14. 화려한 날개 한 쌍, 밝은 눈 한 쌍, 구부러진 촉수 한 쌍이 아름다운' 공주' 인 나비를 만들었다. -'봄의 이야기' 15. 작은 나비 몇 마리가 살구나무에서 졸고 연처럼 나무 꼭대기에 매달려 있어 매우 아름답다.

이 활발하고 귀여운 나비는 봄에 많은 색채를 더했다. -'성나비'.

5. 작은 새가 좋은 문장을 모아 감상한 것은 너에게 맞는 것이다.

입양을 기다리다.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할 것이 별로 없고, 한숨을 쉬며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한숨 소리가 지금까지 역사의 하늘에 울려 퍼지면서 추억의 사랑의 맛을 술처럼 느끼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래를 좋아하는 시인, 당신은 어느 천국으로 날아갔습니까? -눈물을 놓치면 별을 놓치게 됩니다. 태양이든 별이든 자신의 삶을 잘 사는 것이 이상적이다! -한 번,.

우리가 깨어났을 때 비로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

그 작은 수요는, 그는 영원히 묻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모를 것이고, 영원히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아무도 당신의 사랑을 이해하고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라도? -.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름다운 면을 주세요! -.화려하게 만들고 죽음을 아름답게 한다. -.& gt& gt 내가 부른 것처럼, 나는 여기서 사랑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네가 나에게 짧은 순간만 주어도 충분하다! -.

아침 햇살에 그에게 노을을 걸쳤다. -원하는 대로 ..........................................................................................................................................................................................................................................................................................................................................................

-.너의 마지막이 반드시 너의 것이기 때문에, 끝까지 그녀는 감동하지 않을 수 있니? 보존된 기억의 꽃은 시이다 ........................................................................................................................................................................................................................................................................................................................................................................................................................

-...

시의 행간에는 걷는 의미와 나는 음악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내 마음이 외로울 때, 내 마음으로 무한한 사랑을 노래할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

-내가 어디에서 신선을 소탈하게 살 수 있을까? -237 빗방울이 부드럽게 말했다: "나를 영원히 데려가 라. 한숨을 쉬며 땅에 쓰러졌다.

---... 내 끝없는 외로움으로 들어와, 내 애인! -애인? 。

6. 명구' 지앤' 감상과 테마' 지앤 그린, 백로는 서리' 를 통해 이미지와 색채에서 시간과 환경을 점화한다. 강가에서 자란 무성한 갈대는 연한 녹색이고, 반짝이는 이슬은 이미 하얗게 스치는 짙은 서리로 응결되었다. 살랑살랑 가을바람이 청량하고 끝없는 가을물을 보내왔다. 그는 수시로 눈살을 찌푸리고 생각에 잠겼다. 그의 초조하고 불안한 감정이 수시로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알고 보니 그는 친구를 갈망한다. 이른바 이인은 물 쪽에 있다' 는 말은 시인이 갈망하는 대상과 이인이 있는 곳을 설명하고, 시인이 보고 싶어하고, 가을물을 통해 찾아 찾고자 하는 심정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라크인' 은 시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이인" 이 자주 언급되고, 끊임없이 중얼거리는데, 지금은 장하 건너편에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물 건너편" 말투는 시인들이 자신의 존재를 믿고 자신있게 추구한다는 것을 긍정하지만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기 때문에 만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제:' 갑술' 전편 3 장 12 문장, 10 여 개 변경.

7.' 간애' 의 좋은 문장과 감상간애설: 내가 가난하고, 낮고, 평범하고, 보잘것없기 때문에 영혼도 없고, 마음도 없단 말인가? -네 잘못이 아니야? 내 머리는 너만큼 풍부하고, 내 마음은 너만큼 충실하다! 만약 신이라면.

Jane Eyre 는 말했다: 나는 짧고 평범하며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그러나 영혼에서 우리는 평등하다. 만약 하느님도 나에게 미모와 부를 주신다면, 내가 지금 너를 떠날 수 없는 것처럼, 나는 네가 나를 떠날 수 없게 할 수 있다. 제인애가 말했다: 내가 남아서 너에게 중요하지 않은 사람이 될 거라고 생각하니? 내가 기계라고 생각해? -감정 없는 기계? 나는 다른 사람이 내 입에서 빵 한 모금을 가져가서 내 컵에서 생명의 물 한 방울을 튀기는 것을 용인할 수 있다. -"제인애", 여주인공이 말했다.

8. 새가 좋은 문장을 모아 감상한 것은 너에게 맞는 것이다.

입양을 기다리다. 여름 새야, 내 창문으로 와서 노래하고 또 날아가.

가을의 노란 잎, 그들은 노래할 것이 별로 없고, 한숨을 쉬며 흩날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한숨 소리가 지금까지 역사의 하늘에 울려 퍼지면서 추억의 사랑의 맛을 술처럼 느끼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노래를 좋아하는 시인, 당신은 어느 천국으로 날아갔습니까? -눈물을 놓치면 별을 놓치게 됩니다. 태양이든 별이든 자신의 삶을 잘 사는 것이 이상적이다! -한 번,.

우리가 깨어났을 때 비로소 우리가 서로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다. -...

그 작은 수요는, 그는 영원히 묻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모를 것이고, 영원히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아무도 당신의 사랑을 이해하고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라도? -.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름다운 면을 주세요! -.화려하게 만들고 죽음을 아름답게 한다. -.& gt& gt 내가 부른 것처럼, 나는 여기서 사랑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네가 나에게 짧은 순간만 주어도 충분하다! -.

아침 햇살에 그에게 노을을 걸쳤다. -원하는 대로 ..........................................................................................................................................................................................................................................................................................................................................................

-.너의 마지막이 반드시 너의 것이기 때문에, 끝까지 그녀는 감동하지 않을 수 있니? 보존된 기억의 꽃은 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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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의 행간에는 걷는 의미와 나는 음악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내 마음이 외로울 때, 내 마음으로 무한한 사랑을 노래할 생각을 해본 적이 있나요? -.

-내가 어디에서 신선을 소탈하게 살 수 있을까? -237 빗방울이 부드럽게 말했다: "나를 영원히 데려가 라. 한숨을 쉬며 땅에 쓰러졌다.

---... 내 끝없는 외로움으로 들어와, 내 애인! -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