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 화련 모춘별이공 선택

바람이 없으면 낙화한다. 적막한 정원, 버드나무 늙은 벚꽃. 석양은 여전히 앉아 있고, 산청운은 깨졌다.

길이 끝까지 가면 사람이 키를 돌린다. 포 어촌 마을, 달빛이 높고, 외로움이 견디기 어렵다. 비혼을 빌어, 나는 너를 생각하고, 너는 나를 생각한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이공택: 동포의 오랜 친구, 둘 다 신법에 반대하여 폄하하여 더욱 친밀해졌다.

체리가 지나갔습니다: 체리의 개화기가 지났음을 나타냅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의 제사는' 춘말 이별 이공택' 이고, 이공택은 동파의 오랜 친구이다. 두 사람 모두 신법에 반대하여 강직되어 우정이 더욱 친밀해졌다. 이것은 작별 편지입니다.

"쓸쓸하고 바람도 없고 꽃도 떨어진다." 만춘화 시들다' 라고 써 대중선거 시즌을 보내다. 봄말 낙화는 고시에서 자주 쓰는 장면이지만 동파에서는 바람이 불어 오는 것이 아니라 한가롭게 땅에 떨어지는 한가한 정태라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적막원, 류노벚꽃이 지나가다" 라고 쓰면서, 정원은 외롭고 사람은 외롭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백거이의 극본은 유우석과 그의 절구 시' 별육가지' 에 답했다. "유로의 봄은 매우 깊고 기울었다" 는 말이 있다. 여기서 유노는 버들개지가 떨어질 계절을 쓰는 습관이 있다. 이른바' 류로' 는 바로' 춘로' 이다. 벚꽃이 지났다' 는 것은 벚꽃 시기가 지났다는 뜻이다. 오늘 이공을 보내서 갈 때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동파는 또 한 편의' 죽순을 모란 공선 보내기' 시를 써서 "오늘은 갑자기 즐겁지 않아 이미 정원 꽃을 잃었다" 고 말했다. 정원에는 아무것도 없고, 모란은 완전히 파괴된다. 클릭합니다 모란, 체리, 동시에 겸비한 이번 고인은 또 먼 길을 갈 것이다. 꽃과 나무가 친구와 만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시간이 되어도 받아들이기 어렵다. \ "사양은 여전히 ​​앉아, 산 청운은 약간 끊어졌다. 클릭합니다 그들은' 고원' 에서 작별인사를 했지만,' 상대적 말문' 할 때 석양이 애틋하게 앉아 있는 것을 보았고, 산색 푸른 구름이 이상했다. 이때 서로 걱정거리가 가득했지만 차마 이런 침묵을 깨뜨릴 수가 없었다. 첫 번째 영화에서 주필은 봄말을 쓰며 자신의 고별 감정을 표현하며' 앉다' 에 따라' 앉다' 라는 주제로 작별의 주제를 밝혔다.

"길은 사람이 키를 돌리게 한다." "위탁자는 이미 해안의 끝에 이르렀다." 워커는 방향타가 이미 돌아가는 것을 보았다. "하휘" 라는 단어는 중간에 있고, 관련 단어 앞과 뒤에 있다. 배가 키를 돌리자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길은 사람이 다 죽는다", 기슭에 있는 사람도 구불구불한 곳으로 보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건너편으로 가는 길은 이미 막다른 곳에 이르렀으니, 설령 여기로 보내도. "포어촌, 달이 어두컴컴하고 등불이 있다" 는 말은 작가의 상상이다. 친구들은 오늘 밤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어촌에서 밤새 잠을 자지 못하고 혼자 고등을 지키며 암월만 동행한다. 이 두 문장은 저자가 행인에 대한 미련을 나타냈다. "날으는 영혼으로 초추를 모집하고, 보고 싶고, 나도 보고 싶다." 마지막으로, 나는' 초사 초혼' 중의 고전을 써서 법원이 그를 소환하기를 희망한다고 표시했다. 동포와 궁현이 신법에 반대하여 베이징을 떠나 외현을 지키다. 그들은 몇 년 동안 우울했고, 계속 생각하고 있고, 무언가를 하고 있다. 하지만 상황이 바뀌었고, 그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다는 조짐이 보이지 않아 끝이 없는 것 같아' 비혼' 이라는 감탄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혼' 과' 추' 는 거꾸로 되어 있지만 언어는 이상하다. "보고 싶어, 보고 싶어, 보고 싶어", 회문으로 진지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어촌이 케이블에 묶여 있고, 달이 검고 외롭다" 는 애틋한 상상의 한 종류다. 다음 영화는 작별인사와 중용에 대한 갈망이다. 이것은 그들의 동정과 깊은 우정에 관한 것이다.

늦봄

두보의 《늦봄》

병협에서 소상동정이 텅 비었다.

초천은 계속 비가 와서 무협은 늘 천리풍을 일으킨다.

모래 위에는 초정이 새까맣고, 도시 변두리에는 들연못의 연홍이 있다.

늦봄, 황로는 섬에 서 있고, 아들은 여전히 날아간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두보 (7 12-770), 글자미, 호소릉야로,,,,,,,,,,. 한족, 하남 현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두보는 세인들에게 시성으로 존경받고, 그의 시는 시사라고 불린다. 두보는 이백과 함께 두리라고 불린다. 다른 두 시인과 구별하기 위해 이상은과 두목, 즉 소두리, 두보와 이백도 대두리라고 불린다.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인격이 고상하다. 그의 시는 약 65,438+0,400 곡이 보존되어 있고, 시가 기교가 뛰어나 우리나라 고전시에서 덕망이 높고 영향력이 깊다. 759-766 년 청두에 거주하며 후세 사람들은 두보 초당으로 기념한다. 늦봄, 강릉은 말 대청궁을 보내 궐을 쫓아갔다.

두보는 늦봄에 마대청궁을 강릉에 보내 궐하까지 쫓아오라고 명령했다.

예로부터 충효는 구하고, 유명인은 믿는다. 나는 현명하고 기술이 풍부해서 이 길은 인이 아니다.

옥부가 적막하여 서리발굽이 이미 갔다. 음운을 불러일으키고, 트윗이 매우 많다.

판루는 같은 음조여야 하고, 손무도 다르다. 북진이 사업을 징발하고, 남기가 서당에 가다.

청월은 금야자수로 올라가고, 왕춘은 옥대로 올라간다. 흡연은 법에 따라 유행하고, 잔루는 노래와 시입니다.

하늘의 뜻은 묻기 어렵고, 인정은 슬프기 쉽다. 전자인 장한국에 대한 존중은 후자에 대한 깊은 존중이 될 것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두보 (7 12-770), 글자미, 호소릉야로,,,,,,,,,,. 한족, 하남 현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두보는 세인들에게 시성으로 존경받고, 그의 시는 시사라고 불린다. 두보는 이백과 함께 두리라고 불린다. 다른 두 시인과 구별하기 위해 이상은과 두목, 즉 소두리, 두보와 이백도 대두리라고 불린다. 그는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인격이 고상하다. 그의 시는 약 65,438+0,400 곡이 보존되어 있고, 시가 기교가 뛰어나 우리나라 고전시에서 덕망이 높고 영향력이 깊다. 759-766 년 청두에 거주하며 후세 사람들은 두보 초당으로 기념한다.

강 서기를 위해 애도시 여덟 수를 짓다

우주가 울부짖고, 인재가 높고, 햇빛이 찬란하다. 옛사람은 무형이며, 선인은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이공은 지난 일을 기억하고, 임자는 뿌리가 있다. 소리는 건강한 펜이다. 그것은 풍부하고 또렷하다.

풍산석, 산끝. 가난을 좋아하고 자연을 사랑하며, 공부는 사람과 일치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문에 들어서니, 패가 4 로 대체되었다. 서로 바라보니 또 새로운 예가 있다.

소소 백양길은 보물로 가득 차 있다. 용궁 보탑사가 용솟음쳐 대재앙과 뜬구름을 수호하였다.

종유와 완두콩의 사사로운 사정으로 관원들은 모두 생각했다. 나는 줄곧 허영심을 사모해 왔고, 여태껏 흐트러진 적이 없다.

그때 줄곧 반성하고 있었는데, 왜 후세 사람들에게 훈계하지 않느냐? 풍부한 집 산호 갈고리, 이것은 전갈로 짜여진 것이다.

보라색 이삭이 검을 몇 번 따랐는데, 의의가 텅 비어 있지 않다. 나는 가족과 헤어진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많은 사람들이 미국으로 돌아왔고, 그들은 더 많은 더러움을 숨겼다. 혼자 40 년을 걸었더니, 바람이 구고를 들었다.

아아, 강하자, 실제로 그의 오만함을 감추었다. 과거 오 이후 총애를 많이 받았다.

만약 네가 자주 말을 하지 않는다면, 너의 얼굴은 접힐 것이다. 쇠퇴 풍속은 바람을 일으켜 가을빛이 흐느적거린다.

충절이 불공평한 원한을 짊어지고 궁중에서 깊이 얽혀 있다. 귀양을 일찍 하고, 우울하고 졸리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타조가 들어오고, 혼이 창오제를 끊는다. 영광과 죽음은 끝이 없고, 스타는 안보세가 없다.

조금 한한, 숙련이 문후의를 가지고 들어왔다. 낙양 교도소에 미안합니다만 당신에게 가까이 갑니다.

재난 초기에는 남에게 비방을 당하기 어렵다. Exi 숲 파빌리온, 술 취한 증서.

동에게 작별을 고하고 음음을 헌으로 바꾸다. 종이가 청록색에 이르면 물이 없어진다.

푸영천 중경 근처는 간트금리가 아니다. 옳고 그름, 장, 상연약하다.

이것은 사실이다, 이름은 오래되었고, 관건은 닫히지 않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우리 집의 시는 대기를 쓸어 버린다.

후한 전승이야말로 진실이니 옥산계를 잘 협상하라. 종법이 높고 범고래가 뿌린다.

시어머니는 청혈이 있고, 무무무온양병이 있다. 애도는 사실 억압적이다, 본은 그것을 연장했다.

자녀와 손자는 선과 같고, 오래된 여객선은 정체되어 있다. 군신은 여전히 의병에 있다. 장군은 연희를 데리러 올 것이다.

랑음 육공편, 번뇌 청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