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은 눈썹이 있고 쥐 눈이 있고, 수탉은 까마귀와 개는 도둑질하고, 물고기는 용문을 뛰어넘고,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퍼하고, 나방은 불 속으로 날아간다
개는 사람의 힘을 따른다
p>
개는 쥐를 잡는다
개는 파티 여우 친구들
개는 파티 여우 그룹
개가 닭 까마귀를 훔친다
개가 훔친다 닭까마귀
개는 쥐를 훔친다
짖는 개는 주인이 아니다
짖는 개의 경보
의 경고 짖는 개
늑대의 심장과 개의 폐
개개 파리 캠프
벽을 뛰어 넘는 개가
개와 말의 소리
쥐를 잡는 개가
개 가죽 반창고
말도 안 되는 소리
개는 훔치고 쥐는 훔친다
개머리 전략가
개머리 쥐뇌
개꼬리 밍크 계속
개 -머리 개 산책
개는 늑대처럼 행동합니다
개는 밍크 꼬리를 계속 사용합니다
개는 후작의 왕관을 계속 사용합니다
개는 황금 밍크를 계속한다
개는 피투성이 머리
개는 피 뿌리는 머리
공권력을 위해 싸우는 개
p>개는 인간의 힘을 위해 싸운다
개는 돼지만큼 좋지 않다
개는 돼지만큼 좋지 않다
개는 방황하고 여우는 변태
토끼는 죽고 개는 요리
동물 숙어
쥐는 근시안적, 소, 귀신, 뱀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퍼합니다. p>
늙은 소가 새끼를 핥고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냅니다. 쥐처럼 소심하고, 소처럼 힘센, 숨은 용, 웅크리고 있는 호랑이, 토끼가 용이 되기를 기다리는 나무, 풀을 치고 무서운 뱀까지. , 수천 명의 군대, 양을 이끌고, 닭을 죽이고, 원숭이를 무섭게 하고, 닭처럼 멍청하다
개는 벽을 뛰어넘고, 돼지는 벽을 뛰어넘고, 용감하게 떼를 짓고, 진주가 섞인 물고기 눈, 봉황 깃털과 뿔이 그들을 삼켜버립니다
돼지와 개는 돼지를 긴 홀에 가두는 것만큼 좋지 않습니다. 물 속의 물고기, 희귀한 새와 이국적인 짐승, 말과 같은 사슴과 같은 작은 속임수입니다
늑심, 개폐, 볏, 돼지배가 세상을 지배하고,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춤을 추고, 호랑이의 등과 곰의 허리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고, 돼지처럼 멍청하고, 말이 없다 매미처럼, 우물바닥의 개구리처럼, 겁에 질린 새와 새와 짐승처럼
p>
돼지 노예 드라마
사람은 유명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돼지는 유명해지는 것을 두려워한다 강하다
용 한 마리와 돼지 한 마리
돼지는 겸손하고 개는 위험에 처해 있다
돼지는 용감하고 용감하다
아이 리가 양을 구하다
양이 가신 가문에 닿다
절단된 양이 죽는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덮친다
훈계 양을 먹는 슈오
양 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팔다
호랑이가 무리에 들어온다
영양이 뿔을 걸다
교차로 죽은 양
양을 이끌고 포도주를 운반
양을 몰고 호랑이를 공격
맨살로 양을 인도
양을 몰고 다니는 늑대처럼
열 명의 양과 아홉 명의 동물 남편
양을 늑대로 만들기
양을 이끌다
양단
희생양
p>도살장 소와 양
양이 죽은 후 상황 수습
양이 죽은 후 소를 구함
양에게 상황을 알려달라고 요청하세요. 말
양의 창자에 있는 새의 길
양의 창자에 있는 길
양은 무자비하고 늑대는 탐욕스럽다
울 양에서 나옵니다
양이 호랑이에 들어갑니다
양은 호랑이 가죽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와 양을 교환합니다
닭, 토끼, 그리고 까마귀
토끼처럼 움직인다
거북이털과 토끼뿔
여우가 토끼를 죽이고 울다
여우와 토끼의 슬픔
독수리를 풀어주는 토끼의 모습
개를 돌보는 토끼의 모습
굴 세 개를 파고 있는 교활한 토끼
깜짝 놀란 유인원 토끼를 벗다
처녀처럼 가만히 서 있다가 벗겨진 토끼처럼 움직인다
개도 토끼도 다 죽는다
처녀처럼 서서 나타난다 옷을 벗은 토끼처럼
서서 토끼를 기다려라
토끼가 일어나고 매가 떨어진다
토끼가 일어나고 매가 떨어진다
토끼는 귀리를 잘게 썬다
토끼는 죽고 개는 요리한다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프다
토끼는 가고 검은 파리는 난다
p>
토끼는 가고 검정은 날아간다
동물에 관한 관용어
물고기에 관한 관용어
물 속의 물고기처럼 (1) 원래는 왕과 신하들이 서로 대접한다는 뜻이었는데, 그러나 지금은 주로 친구나 커플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2) 당신이 있는 환경을 묘사하는데 사용되며, 그것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연못에 물고기가 재난을 겪는다는 것은 이유 없이 재난을 겪는 것을 비유한 것이다.
연못에 있는 물고기들은 아무 이유 없이 영향을 받습니다.
물고기와 물의 만남(1)은 부부의 화합을 비유한 것이다. (2) 왕과 신하의 관계를 비유한 것이다.
물고기는 가라앉고 기러기는 전혀 소식이 없다는 비유다.
가짜를 진짜로 가장하는 것을 비유한 표현이다.
풍요로운 땅은 물 근처의 비옥한 땅을 말합니다.
어육 마을 주민들의 폭군과 사악한 신사들은 자신의 힘을 이용해 동료 마을 사람들을 괴롭힌다.
물고기가 가라앉고 기러기가 떨어지는 모습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비유한 것입니다.
파일을 입력하고 줄을 서서 하나씩 앞으로 나아갑니다.
물고기와 거위의 왕복은 편지의 왕복을 뜻한다.
여유해돼지는 촘촘한 모양으로 인해 글자가 틀리게 쓰여진 글자를 가리킨다.
어려운 바다에서 이점을 얻는 것은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작은 이점입니다.
그물을 빠져나간 물고기는 범인이 검거되지 않고 재판에 회부된다는 뜻이다.
나무에서 물고기를 찾는다는 것은 열심히 일했지만 헛되고 결코 얻지 못할 것이라는 비유입니다.
전복집은 열악한 환경이나 악당들이 모이는 장소를 비유한 작품이다.
Linyuan Xianyu는 실제 행동 없이 희망적인 생각을 은유합니다.
펄펄 끓는 가마솥 속에서 헤엄치는 물고기는 위급한 상황을 비유한 것이다.
'새'에 대한 관용어
일석이조를 죽이는 것은 위기 상황을 비유한 것이다. 한 가지 일을 하고 두 가지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꼬마새 이인은 여자나 아이의 소심한 모습을 묘사해 사랑스럽다.
지친 새는 여행에 지쳐 집으로 돌아오는 방랑자를 묘사하기 위해 집으로 돌아온다. 혹은 너무 오랫동안 직장을 떠나 외모에 지쳐 다시 직장에 복귀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지친 새가 집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긴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방랑자를 묘사한 것입니다. 혹은 너무 오랫동안 직장을 떠나 외모에 지쳐 다시 직장에 복귀하는 것을 비유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간다(1)는 생각 없이 무모하게 행동하는 어리석은 사람을 묘사한다. (2) 또는 어리석은 사람이 서두르지 않으려면 남보다 먼저 행동해야 한다는 것을 표현하는데 사용됩니다.
새가 사라지고 활이 숨는 것은 세계가 성립되고 영웅이 버림받는 것을 비유한 것이다. '토끼는 죽었고 개는 익었다'와 같은 뜻이다. 그러나 "새는 사라지고 활은 숨겨졌다"는 말은 보다 가벼운 의미를 갖는다.
새들의 노래와 꽃향기가 봄의 풍경을 표현한다.
새 모양의 새 모양의 얼굴은 장기간의 배고픔으로 인해 수척해진 모습을 묘사할 때 사용되며, '비둘기 모양 새 모양의 얼굴'이라고도 불린다.
먹이를 찾아 죽는 새는 돈에 대한 욕심으로 사람이 죽어가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새와 짐승은 같은 집단으로 살 수 없다. 결국 사람은 여전히 사람의 사회에서 살아야 하고, 은둔생활을 하며 세상에서 벗어날 수가 없다.
새가 죽으려 할 때 울음소리도 애절하다. 사람이 죽게 되면 양심을 갖고 친절한 말을 하는 경우가 많다는 비유다.
겁에 질린 새는 재난을 당해 겁에 질린 사람을 비유한 것이다.
'학'에 대한 관용어
황학으로, 사람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바람소리와 학의 굉음은 사람들의 패닉과 패닉을 표현한다.
불타는 거문고 끓는 학은 우아함을 이해하지 못하고 풍경을 죽이는 행위를 말한다.
선운예허(善雲惠)라는 말은 세상과 초연하고 세상에 근심이 없는 사람을 일컫는 말로, 은둔자나 집에서 은퇴하여 여유롭고 걱정 없는 삶을 사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다.
두꺼운 피부와 백발의 닭가죽학은 백발과 주름진 얼굴의 노인을 묘사한다.
군중에서 눈에 띈다는 것은 눈에 띌 수 있다는 비유다. 또는 특히 키가 큰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학머리와 어린 얼굴은 늙고 건강한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학은 길고 오리는 짧아서 서로 화해하기 어려운 종을 묘사하고 있다.
'거위, 거위'에 관한 관용어
Shen Yu Luo Yan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합니다.
유심뤄옌은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편지를 전하는 기러기의 발은 서로 소통하고 끊임없는 소식을 접한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형제들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해 기러기들이 날아온다.
날아다니는 기러기는 날개가 부러지면서 형제를 잃는다.
물고기와 거위의 왕복은 편지의 왕복을 뜻한다.
선물을 보내는 데 수천 마일이 걸리지만 선물은 가벼우며 애정은 무겁다.
'다른 새'에 대한 관용어
까치 둥지를 점유하는 비둘기는 다른 사람의 재산을 차지한다는 비유입니다.
메추라기의 옷에는 매듭이 가득하다. 이는 옷이 낡고 누더기가 가득하다는 뜻이다.
굴뚝새 가지(1)는 사람들에게 욕망을 덜 갖도록 설득하는 데 사용됩니다. 요즘에는 "숲속의 굴뚝새 둥지는 나뭇가지 하나뿐이다"라고 자주 말합니다. (2) 혹은 거주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로서 주로 일자리를 맡길 때 사용합니다.
Luanxiangfengji는 재능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비유합니다.
Rare in number는 세상에 희귀한 것을 나타냅니다.
펑황위페이(Fenghuang Yufei)는 부부가 노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비유한 것으로, 결혼식 축사로 자주 사용됩니다.
날아다니는 연과 뛰어오르는 물고기는 자연을 떠나보내는 기쁨을 비유한 것입니다.
고요한 침묵은 시끄러운 군중이 조용해지는 것을 비유한 것이다.
홍호의 야망은 야심찬 야망을 비유한 것으로 '청운의 야망'과 같은 의미를 갖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수천 마일을 날아가는 것처럼 밝은 미래를 기원합니다.
새들의 노래를 묘사하기 위해 제비와 제비의 노래가 사용됩니다. 혹은 여성의 부드럽고 매끄러운 목소리를 비유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Yingyingyanyan은 많은 소녀들을 은유합니다.
'부부간의 깊은 사랑'이라는 표현은 부부의 지속적인 사랑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부부간의 깊은 사랑'과 같은 의미를 갖고 있다.
도요새와 조개가 다투고, 어부가 이익을 얻으며, 두 당사자가 다투면 제3자가 이익을 얻게 된다는 비유입니다.
'12간지 별자리'에 관한 관용어
1. '쥐'에 관한 관용어
손상을 두려워하여 쥐를 공격하기 위해 쥐 방지 무기를 던집니다. 도구는 양심의 가책을 가지고 일을 한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머리를 잡고 도망가는 모습을 부끄러워하며 도망치는 상황을 묘사한다.
우쥐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전문화할 수는 없습니다.
쥐의 이빨과 새의 뿔은 남과의 다툼을 비유한 것입니다.
쥐간벌레팔은 지극히 보잘 것 없고 작은 것을 가리킨다.
강에서 물을 마시는 두더지는 양이 적다, 많지 않다, 중요하지 않다는 비유이다.
사슴 머리, 쥐 눈은 사슴 머리, 쥐 눈 등 사람의 사악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날카로운 입 원숭이 뺨"과 비슷한 의미이지만 "날카로운 부리 원숭이 뺨"은 추악한 외모만을 묘사하는 반면 "사슴 머리와 쥐 눈"은 사람의 사악함과 교활함을 강조합니다.
2. '소'에 대한 숙어
아홉 마리의 소와 한 푼도 지극히 작고 보잘것없는 가치를 비유한 것입니다.
아홉 마리의 소와 두 마리의 호랑이는 큰 힘을 상징합니다.
작은 테스트는 어느 정도 재능을 보이는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고대부터 혈연을 바탕으로 한 동맹이었다.
소옷을 입고 우는 것은 가난한 부부의 힘든 삶을 비유한 것이다.
Niushan Zhuozuo(1)는 벌채된 산간 지역의 숲에 대해 설명합니다. (2) 사람의 대머리를 묘사하는 것으로 의미를 변형합니다.
소뿔에 걸린 책은 근면과 배움을 묘사한다. 이는 "걸은 들보가 대들보를 찌른다", "낭영이 밤에 책을 읽는다", "빛을 빌리기 위해 벽을 깎는다"와 같은 의미를 갖는다.
소, 귀신, 뱀신(1)은 사람의 추악하고 무서운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2) 어리 석고 악랄한 행동을하는 사람을 비유합니다.
소머리와 말얼굴(1)은 사람의 추악하고 무서운 모습을 묘사합니다. (2) 어리 석고 악랄한 행동을하는 사람을 비유합니다.
Niu Ma Feng Chen은 먼지가 많고 매우 피곤한 길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소와 뭉게구름은 낮은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 것입니다.
소와 삼각대를 사용하여 닭고기를 요리하는 것은 과잉 살상에 대한 비유입니다.
틀리다는 것은 전혀 합칠 수 없는 두 가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인데, 틀린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을 묘사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책이 많아요.
바다에 들어가는 진흙소는 영원히 사라져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는 비유이다.
Scar Ding Jie Niu는 사물에 대해 명확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쉽게 일을 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합니다.
소 위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는 스타일을 비유한 것이다.
곤란에 빠진다는 것은 고집이 세고 절박한 상황에 갇혀 있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사회에 처음 입문한 사람들이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어려움이나 악의 세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Laduqingshen은 부모가 자녀를 향한 사랑을 설명합니다.
리우의 아들은 악한 아버지와 선한 아들을 비유한 것이다.
바람과 말과 소는 무관하고 서로 관련이 없습니다.
3. '호랑이'에 관한 관용어
아홉 마리의 소와 두 마리의 호랑이는 큰 힘을 상징합니다.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된다는 비유는 사람이 많으면 소문이 틀려도 사실이라고 믿게 된다는 뜻이다.
활기차고 씩씩한 자세.
날개를 더한 호랑이처럼, 강한 사람이 더 강해지고 더 무서워지기 위해서는 도움이 필요하다는 뜻이다.
호랑이 입에 양이 들어가는 것은 극도의 위험과 죽음이 불가피하다는 상징이다.
호랑이가 산으로 돌아가 악인을 탐닉하게 하고, 자신의 세력권이나 영토로 돌아가서 또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치게 하라.
여우는 호랑이의 힘인 척 가장하는데, 이는 기세를 이용해 다른 사람에게 겁을 주는 것을 의미한다.
와호장룡은 뛰어난 인재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 작품이다.
양떼 속으로 돌진하는 호랑이라는 비유는 매우 강력하며, 상대는 전혀 저항하지 않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호랑이 입에서 탈출한다는 것은 큰 위험을 겪다가 운 좋게 살아남은 사람을 비유한 것이다.
탐욕스럽게 본다는 것은 탐욕스럽게 바라보며, 움직일 적절한 때를 기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틱클라이마틱(Anticlimactic)이란 시작은 했으나 끝이 없고 끈기가 없다는 뜻이다.
호랑이를 돕는다는 것은 나쁜 일을 하는 공범을 비유한 말이다.
폭식은 뭔가를 힘차고 빠르게 먹는 것을 묘사하는 것으로 무례하고 추하다.
기세 좋게 호랑이를 탄다는 것은 사람이 어떤 일을 하고 나서 멈추기엔 너무 늦어 딜레마에 빠졌다는 뜻이다.
호랑이를 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대세에 따라 행동을 멈출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공 불가능한 일에 대한 비유로 호랑이 가죽을 찾아보세요.
보호봉화는 맨손으로 호랑이와 싸우러 나갔고, 배를 빌리지 않고 강을 건넜는데, 이는 용기 있는 보통 남자의 용기를 상징한다.
'호랑이의 색이 변한다'는 원래의 의미는 직접 경험해 봐야 진정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뜻이지만, 나중에는 무엇인가에 겁을 먹고 말을 하면 당황해서 색깔이 변한다는 의미로 확장됐다. 그것에 대해.
어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람들을 산 밖으로 유인해 거점 지역을 떠나게 만드는 전략이다.
호랑이를 키워서 난리를 만든다는 것은 적이나 악한 사람을 방종하게 하여 자신에게 어려움을 안겨준다는 뜻이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덮치는 것은 욕심이 많다는 비유다.
용호호호란 용호호호를 뜻하며, 인간의 포효 소리가 매우 크고 시끄러운 것을 묘사한 것이다.
용과 호랑이에 들어가 두 강력한 세력이 동등하게 대결하는 전투를 묘사합니다.
용탄과 호랑이 굴은 위험한 장소를 비유한 것입니다.
용과 범, 호랑이 보금자리는 장엄하고 위험한 상황이 펼쳐지는 곳을 묘사한다.
호랑이를 산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나쁜 짓을 한 사람들을 놓아주고 다시 사회에 해를 끼치게 한다는 비유다.
4. '토끼'에 관한 관용어
동쪽에서 떠오르는 옥토끼는 밤이라는 뜻이다.
뒤로 서서 기다린다는 것은 고집스럽고 변하지 않으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송원시대에는 토끼털아저씨를 일반적으로 노인이라고 불렀다.
토끼는 죽고 개는 익힌다는 뜻인데, 무슨 일이 생기면 재사용하지만 일이 끝나면 폐기된다는 뜻이다.
토끼의 죽음과 여우의 슬픔은 같은 종류의 죽음과 패배를 비유하며, 자신도 슬퍼진다.
토끼와 검은 파리의 움직임은 해와 달의 움직임, 그리고 빠른 시간의 흐름을 은유한다.
토끼는 오르고 매는 떨어진다(1)는 빠른 움직임을 묘사하고 있다. (2) 활발한 서예를 위한 은유.
5. '용'에 관한 숙어
용의 활기차고 용감한 자세.
비즈니스와 분주함은 혼잡한 교통으로 표현됩니다.
사물의 안팎은 전체 과정에 대한 은유입니다.
와호장룡은 뛰어난 인재가 많다는 것을 비유한 작품이다.
살아있는 용은 그림이나 조각, 글로 표현된 이야기를 생생하게 묘사해 매우 생생하다.
Chenglongkuaixiu는 만족스럽고 좋은 사위를 묘사합니다.
앞으로 우리 아들이 훌륭한 사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림에서 눈을 그린다는 것은 그림의 중요한 곳에 획을 더해 작품을 더욱 심오하게 만든다는 비유이다.
용이 물을 얻는다는 것은 재능이 인정받고 활용된다는 비유이다.
지도자가 없다는 것은 대중이 지도자를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공은 용을 사랑한다"는 것은 표면적으로는 무언가를 사랑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비유이며, 이는 화려하고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대에는 용에서 태어난 아홉 마리의 작은 용들이 각기 다른 외모와 기질을 갖고 있었다고 한다. 사람들은 각자의 취향이 있고 다 똑같지 않다는 비유이다.
용호포효는 용호의 포효를 뜻하며, 인간의 포효 소리가 매우 크고 시끄러운 것을 묘사한 것이다.
진입 용과 호랑이는 두 강력한 세력이 동등하게 대결하는 전투를 묘사합니다.
용의 간과 봉황의 골수는 귀중한 요리에 대한 비유입니다.
용과 봉황의 춤은 힘차고 장엄한 기세를 표현한다.
용마신은 기운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는 사람을 묘사한다.
용과 뱀이 섞인 곳은 온갖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섞여 사는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용과 봉황은 부와 상서로움을 뜻하는 상서로운 상징으로 결혼증명서나 청첩장 등에 많이 사용된다.
용탄과 호랑이 굴은 위험한 장소를 비유한 것입니다.
용과 범, 호랑이 보금자리는 장엄하고 위험한 상황이 펼쳐지는 곳을 묘사한다.
용의 산책과 호랑이의 계단은 보통 사람들에게는 비범한 위엄과 엄숙한 모습을 의미하며 종종 황제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용과 호랑이의 발걸음은 위대하고 장엄한 정신을 상징합니다.
용과 호랑이가 서로를 바라보며 웅장한 규모를 표현하고 있다.
용에 올라 봉황을 붙인다는 것은 아첨하고 강자들에게 피난처를 찾는다는 뜻이다.
얕은 물에서 헤엄치는 용과 새우의 놀림을 받는 모습, 넘어져 개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호랑이는 영웅의 종말, 즉 재능이 쓸모없게 되는 것을 비유한다.
6. "뱀"에 관한 숙어
풀밭에 있는 뱀에게 경고한다는 것은 상대방이 예방 조치를 취하도록 하기 위해 비밀리에 일을 하지 않는다는 비유입니다.
컵 리본 뱀 그림자는 너무 의심스럽고 환상을 현실로 받아들입니다.
안티클라이마틱(Anticlimactic)이란 시작은 했으나 끝이 없고 끈기가 없다는 뜻이다.
뱀은 리더가 없으면 움직일 수 없다는 뜻이다. 문제를 일으키는 마피아와 도둑은 리더가 없으면 움직일 수 없다는 뜻이다.
쓸데없는 것을 더한다는 것은 무에서 유를 만든다는 비유이다.
쉬와 웨이 스네이크는 마지못해 친분을 쌓는다.
용과 뱀이 섞인 곳은 온갖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섞여 사는 모습을 비유한 것이다.
7. '말'에 관한 관용어:
말은 싸움이나 일에 앞장설 때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남들 앞에서 씩씩하게 걷는다.
수천 명의 군대와 수천 마리의 말은 수많은 군인의 수와 그 기세를 나타냅니다.
하늘을 나는 말은 대담하고 우아한 재능을 비유한다.
망심(wandering mind)은 망념을 뜻합니다.
개와 말의 노동은 그들의 빈약한 봉사를 개와 말만큼 하찮은 것이라고 겸손하게 부른다.
위대한 업적의 장점은 싸우고 달리는 장점으로 설명됩니다.
늙은 말은 길을 안다, 경험이 풍부한 사람을 뜻한다.
전쟁과 혼란은 전쟁의 심각한 파괴와 질서의 혼란을 묘사한다.
말과 채찍은 속도를 높이는 것을 비유한 말이다.
마탕시 퀘스트: 텅 빈 시장. 잘못된 방법을 구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는 비유입니다.
앞으로 추가될 내용을 기다려 보세요.
향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세부 사항을 살펴볼 시간 없이 이벤트의 모습을 빠르게 살펴봅니다.
비즈니스와 분주함은 혼잡한 교통으로 표현됩니다.
군인을 모집하고 말을 구입하는 것은 병력을 모으고 전쟁을 계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금빛 팔과 철마는 군대가 잘 갖춰져 있고 전투력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상징하며, 이는 전쟁을 상징하기도 한다.
어린 시절 애인은 어린 시절 놀이 친구를 뜻한다.
페이 당나귀와 비말은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을 묘사합니다.
사슴을 말로 지칭하는 것은 사실을 왜곡하고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것입니다.
검은 양은 모두에게 해를 끼치는 사람입니다.
무기를 갈고, 말에게 먹이를 주고, 전투를 준비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전에 적극적으로 준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기를 갈고, 말에게 먹이를 주고, 전투를 준비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사전에 적극적으로 준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논스톱(Non-stop)은 쉬지도, 쉬지도 않는다는 뜻이다.
마둥펑(Maer Dongfeng)은 다른 사람의 말에 무관심하고, 들은 것도 잊어버리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성공은 사람들의 성공을 축하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마그리 시체는 전장에서 영웅적으로 죽은 병사들을 묘사합니다.
마쇼는 리더의 지시에 완전히 따라 행동한다는 뜻이다.
말 이빨이 늘어나는 것은 단지 나이가 든다는 신호일 뿐이지 큰 성과를 거두지는 못합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혼자 모험하고 혼자 앞으로 나아가세요.
단서는 진실을 유추할 수 있는 작고 명확하지 않은 신호입니다.
변장된 축복(1)은 변장된 축복을 비유한 것입니다. (2) 행운과 불운의 무상함을 설명하며 갑작스럽게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향후 질주하는 수천 마리의 말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한 번 한 말은 되돌리기 어렵습니다. 사람들에게 말을 조심하고 약속을 지키라고 경고할 때 사용됩니다.
용마신은 기운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는 사람을 묘사한다.
섹시한 개와 말은 인생이 매우 타락했다고 묘사합니다.
'벼랑 끝'은 위험의 가장자리에 도달했다가 제 시간에 깨어나 돌아서라는 비유다.
자신의 결점을 드러낸다는 것은 진실을 드러낸다는 비유이다.
남녀 이황의 원래 뜻은 말의 겉모습은 중요하지 않으며, 더 나아가 겉모습의 차이도 신경 쓸 만큼은 아니지만 그 내면의 본질이 강조되어야 한다는 뜻이다. .
8. "양"과 관련된 관용어:
사실 이후에 보상한다는 것은 사실 이후에 보상한다는 의미입니다.
희생양은 타인의 죄를 책임진다는 비유이다.
호랑이 입에 양이 들어가는 것은 극도의 위험과 죽음이 불가피하다는 상징이다.
양창길은 구불구불하고 좁은 산속길이다.
양 같고 호랑이 피부는 겉은 강하지만 속은 소심함을 비유한 말이다.
숫양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전진할 수도 후퇴할 수도 없는 상황을 비유한 것입니다.
털은 양에서 나오고, 양털은 양에서 자란다는 것은 실제로 얻은 이익이 주인에게서 나온다는 비유다.
길을 잃은 양이라는 비유는 유래는 비슷하지만 유래가 달라 학자들이 길을 잃기 쉽다.
양떼 속으로 돌진하는 호랑이라는 비유는 매우 강력하며, 상대는 전혀 저항하지 않고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영양은 밤에 잠을 잘 때 발자국을 남기거나 사냥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뿔을 땅에 발을 대고 나무에 걸어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시의 초월적인 예술적 개념에 대한 은유이며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양을 쉽게 인도한다는 것은 도둑질에 대한 비유이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덮치는 모습은 탐욕을 비유한 것이다.
9. "원숭이"에 대한 숙어:
원숭이에게 경고하기 위해 닭을 죽이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기 위해 누군가를 엄하게 처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닭'에 관한 관용어:
찰흙으로 만든 닭과 흙으로 만든 개를 참고하세요. 비유는 피상적이지만 실제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암컷 닭 시첸은 여성의 독점을 은유한다.
Bing dumbfounded는 두려움에 멍든 사람을 말합니다.
스니킹(sneaking)은 아무렇지도 않게 일을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닭을 훔쳤지만 쌀을 잃는다는 것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오히려 손실을 입는 투기꾼에 대한 비유이다.
알을 얻기 위해 거위를 죽인다는 것(1)은 통치자가 이를 막론하고 백성의 생산을 차단하기까지 하는 부당한 세금 착취와 착취를 가리킨다. (2) 지나친 탐욕, 만족감 부족, 큰 이익을 탐함, 작은 이익을 용납하지 않음을 기술하고 이익 추구의 기초를 끊는다.
원숭이를 경찰하기 위해 닭을 죽인다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경고하기 위해 누군가를 엄하게 처벌한다는 비유입니다.
소칼로 닭을 잡는다는 것은 작은 일을 다룬다는 비유이고, 변화를 만들기 위해 힘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수탉과 결혼하고 수탉을 따른다는 것은 여자가 남편과 결혼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안주한다는 비유이다.
나는 큰 닭의 바닥보다는 닭의 머리가 되고 싶다.
닭소리를 듣고 춤을 춘다는 것은 항상 경계심이 강하고 시간에 의욕이 넘치는 사람을 뜻한다.
닭을 묶는 힘은 인간의 나약함을 비유한 것이다.
사소한 일은 사소한 일에 대한 비유이다.
한 마리도 남기지 않고 닭과 개를 모두 죽여보세요.
닭과 개의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은 극심한 괴롭힘을 비유한 것이다.
닭과 개가 하늘로 승천한다는 것은 높은 관료가 되는 사람을 비유한 것으로, 그와 관련된 사람들도 권력을 갖게 된다.
소름이 돋는 증상은 주로 말을 하다가 구역질이 날 때 감기로 인해 피부에 튀어나온 증상이다.
두꺼운 피부와 흰 머리카락을 가진 닭가죽학은 흰 머리카락과 주름진 얼굴의 노인을 묘사합니다.
닭과 개 같다는 것은 불안하고 불안하다는 비유이다.
닭이나 개 같은 것들, 사소하고 흩어져 있는 것들.
닭까마귀와 개도둑이란 대단한 재능은 없고 이단만 아는 인물을 가리킨다.
군중에서 눈에 띈다는 것은 눈에 띌 수 있다는 비유다. 또는 특히 키가 큰 사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11. '개'에 관한 숙어:
흰 구름을 단 개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을 상징합니다.
토끼는 죽고 개는 익힌다는 뜻인데, 무슨 일이 생기면 재사용하지만 일이 끝나면 폐기된다는 뜻이다.
개는 강자의 힘에 의지해 약자를 괴롭히는 존재다.
개피를 머리에 뿌리는 옛 풍습이 악마의 진짜 모습을 드러낼 수도 있다. 후자는 종종 당혹감을 나타냅니다.
개의 꼬리는 밍크의 꼬리를 잇는 것으로, 재능의 공로와 상관없이 무분별하게 관직과 직위를 임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개의 머리와 뿔은 이루지 못할 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인데, 흔히 남을 거부하는 핑계로 사용되는 '검은 머리와 말의 뿔'과도 같다.
개머리 전략가는 작은 계획을 세우는 것을 좋아하는 악당을 묘사합니다.
고구이이는 어디서나 일하고 무슨 일이든 하는 악당들의 행동을 묘사한다.
강아지의 눈은 남을 내려다보는 눈으로, 주로 남을 내려다보는 사람을 비웃는 데 사용됩니다. '문 틈새로 들여다보는 것', '눈이 있어도 알지 못하는 것'과 비슷하다.
상아를 뱉지 못하는 개는 입이 깨끗하지 않거나 경작이 부족하고, 말도 안 되는 소리를 하고, 아름답고 친절한 말을 하지 못한다고 다른 사람들을 비웃는 데 사용됩니다.
개는 루동빈을 물고, 선한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는 “선의는 보상받지 못한다”고 화를 내는 말이다.
늑대의 심장과 개의 폐는 동물처럼 사악하고 잔인한 사람, 혹은 불합리하고 배은망덕한 사람을 상징한다.
스니킹(sneaking)은 아무렇지도 않게 일을 한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개와 결혼하고 개를 따른다는 것은 여성이 남편과 결혼하고 어떤 일이 있어도 만족한다는 비유이다.
돼지와 개는 열등한 비유이다.
닭은 날고 개는 뛰어다니는 등 혼돈과 혼돈의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닭이나 개 같은 것들, 사소하고 흩어져 있는 것들.
닭이 우는 것과 개를 훔치는 것은 겸손하고 하찮은 기술을 비유한 것이다.
돼지친구, 개친구는 친구에게 해를 끼치는 비유다.
점토로 만든 닭, 점토로 만든 개, 점토로 만든 개. 비유는 피상적이지만 실제로는 쓸모가 없습니다.
송곳니와 치아가 엇갈린 모습(1)은 두 가지가 고르지 않고 서로 맞물려 있는 접합부의 형태를 묘사한 것이다. (2) 견치 시스템은 서로를 구속하는 둘 이상의 힘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개와 양의 질은 소심하고 무능한 기질을 비유한 것이다.
하급자가 상사에게 겸손하게 충성심을 표현하기 위해 개와 말의 마음을 사용합니다.
개와 말의 운명은 겸손한 삶을 사는 것입니다.
개와 말의 질병은 질병에 비해 경미합니다.
개와 말의 노동은 그들의 빈약한 봉사를 개와 말만큼 하찮은 것이라고 겸손하게 부른다.
말이빨은 나이에 비해 겸손하다.
유족 개는 답답한 사람을 비웃으며 매우 당황한 표정으로 달아났다.
햇빛을 보고 짖는 사천견은 드물고 이상하다.
섹시한 개와 말은 인생이 매우 타락했다고 묘사합니다.
한 마리도 남기지 않고 닭과 개를 모두 죽여보세요.
닭과 개의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은 극심한 괴롭힘을 비유한 것이다.
닭과 개가 하늘로 승천한다는 것은 높은 관료가 되는 사람을 비유한 것으로, 그와 관련된 사람들도 권력을 갖게 된다.
12. "돼지"에 관한 숙어:
돼지와 개는 열등한 비유입니다.
돼지는 용감하고 용감한데 이는 날카롭고 용감한 갈등을 비유한 것이다.
돼지친구, 개친구는 친구에게 해를 끼치는 비유다.
돼지발굽은 큰 보상을 얻기 위해 작은 희생을 치르는 것을 비유한 것입니다.
'봇 투투 울프 런'이라는 표현은 서둘러 달리는 장면을 비유한 표현이다. 보통 두 군대가 서로 마주하고 있고, 패배한 군대가 도망가고 있는 상황을 묘사할 때 사용됩니다.
쥐는 근시안적이며 칼은 호랑이 입에서 살아남고,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프고, 용은 날고, 봉황은 춤추고, 뱀은 늙어가는 중이다. 말, 늙은 말이 길을 알고, 양이 수선하고, 닭이 춤을 추고, 개가 사람의 힘으로 싸우고, 원숭이 해, 말과 달, 여우가 호랑이의 힘을 속이고, 늑대의 심장과 개의 폐를 속인다. , 닭과 개는 안절부절 못하고,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퍼하고,
부끄러움 속에 묵묵히 새들이 노래하고, 꽃향기는 향기롭고, 겁먹은 새는, 새는 활 속에 숨어 새와 짐승이 흩어지고 집과 까마귀를 사랑하며
남쪽 해리어와 북수리, 비둘기는 까치 둥지에 산다. 웃고 비둘기는 춤추고 애도하는 새는 도처에 있고 풀은 자라며 명금은 날고 명금은 노래하고 제비는 노래하며
노동하는 제비는 날아가고, 조각한 백조는 백조 같아서 그들에게 떼지어 모여든다. 백조이지만 감히 옆으로 날아갈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닭 떼 속에 서있는 노란 학, 춤추지 않는 학, 끓는 학과 불타는 하프와 같습니다.
작별 인사입니다. 고독한 학, 바람소리와 학의 포효, 학털과 닭가죽, 학털과 어린 얼굴, 수풀 속의 참새 쫓기, 날아다니는 검은 토끼, 득실 닭과 벌레, 닭이 날고 계란이 치는 것,
닭이 날고 개가 뛰는 것, 하찮은 가죽, 닭 입과 소여왕, 닭이 울고 개를 훔치는 것,
닭과 개는 그렇지 않다 무서워서 닭과 개는 불안하고 닭과 개는 천국에 올라가고 닭과 개는 산산조각이 나고
회남 닭과 개는 나무 닭처럼 멍청하고 닭과 싸우는 것은 하인이며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진다 ,
닭을 가리키며 개를 혼내고, 닭을 죽여서 알을 얻고, 닭을 죽여서 원숭이를 놀라게 하고, 꿩들이 거울 앞에서 춤을 추고,
아침에 닭을 엿먹여, 닭갈비 맛이 난다 , 닭 냄새를 맡고 춤을 추고, 닭과 결혼하고 닭을 따라간다,
새가 쥐를 파내는데 새가 전혀 없다, 진주가 새를 가볍게 치고 새를 덤불에서 쫓아낸다,
>
새를 잡으려고 눈을 가리고, 새는 조용하고, 참새는 현관에 있고, 새 둥지의 휘장 위에 있고,
제비의 턱은 호랑이의 목이고, 검은 비행은 토끼가 달리고 있고, 불사조가 중앙에 있고, 비둘기 모양의 백조 얼굴,
불사조를 타고 날아다니는 루안, 불사조 주위를 날아다니는 루안, 불사조 주위를 날아다니는 루안, 불사조 깃털과 유니콘 뿔,
>
멍청한 새가 먼저 날아가고, 풀이 깎이고, 새가 지체하고, 메추라기 옷이 매듭지고, 백조 한 마리와 오리 몇 마리,
거위는 오리처럼 걷고, 나는 독수리는 개를 따라가다, 봉황이 태양을 향해 노래하고, 귀신이 기뻐 뛰고,
부서진 학이 오리를 따라가고, 고독한 구름 들학, 태산 깃털, 앵무새가 혀를 흉내낸다,
군중, 작은 새가 인간에게 달라붙고, 거인의 발톱이 눈과 진흙 속에서 일석이조로 독수리 두 마리를 죽이고, 징웨이가 바다를 채우고, 거위털 부채를 흔든다. , 옷을 입은 짐승, 옷을 입은 사슴,
참새는 진주를 튀기고, 꾀꼬리는 노래하고, 제비는 춤을 추는데, 여행은 수천 마일이요, 그 거리는 틈만큼 넓습니다.
깃털보다 가벼워서 불쌍한 새가 품에 안겨 있고 닭과 개도 남지 않고 닭과 개는 닭과 개만큼 좋지 못하며
개는 뛰어넘는다
벽이 급하다, 개는 캠프를 날다, 개꼬리는 밍크를 따라간다, 개는 용감하다, 심장은 늑대이고 개는 폐, 개는 물건, 사악한 개는 길을 막는다, 개는 눈이 사람을 내려다보다, 개가 벽을 뛰어넘다, 닭이 날다, 개가 뛰어오르다, 개가 벽을 뛰어넘다, 개가 쥐를 잡는다
쥐는 근시안적이다, 황소의 칼 작은 시련은 토끼는 살아남고, 죽은 여우는 슬퍼하고, 용이 날아가고 봉황이 춤추고, 늙은 말은 길을 알고 양을 고치고, 닭은 춤추고, 개는 인간의 힘으로 싸우고, 원숭이의 해 , 말, 달, 여우는 호랑이의 힘을 속이고, 늑대의 심장과 개의 폐를 속이고, 닭과 개는 불안하고,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퍼하며,
헬터 스켈터, 침묵, 새들의 노래, 꽃의 향기, 겁에 질린 새, 새가 활에 숨어 있고, 새 가죽이 날아가고, 새와 짐승이 흩어지고, 사랑의 집은 까마귀와 같습니다.
< p황학처럼, 닭 떼 속에 서 있는 학, 춤추지 않는 학, 하프를 불태우며 삶는 학,
외로운 학과의 이별, 바람의 포효, 닭껍질의 학, 어린아이의 얼굴을 한 학,
새를 수풀에서 쫓아내고, 토끼를 멀리 날아가고, 닭과 벌레를 얻고 잃으며, 닭과 달걀 싸움,
닭은 날고 개는 뛰고, 닭은 날고 개는 뛰고, 닭 입과 소 황후, 닭이 울고 개가 도둑질하고,
닭과 개는 놀라지 않고, 닭과 개는 불안하다, 닭과 개는 하늘로 올라가고, 닭과 개는 산산조각이 나고,
회남 닭과 개는 나무 닭처럼 멍청하고, 닭과 하인과 싸우고,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며,
닭을 언급하고 개를 혼내는 것, 알을 얻기 위해 닭을 죽인 것, 원숭이를 겁주기 위해 닭을 죽인 것, 거울 앞에서 춤추는 꿩,
닭은 아침에 먹으면 닭갈비 맛이 난다. , 닭소리를 듣고 춤을 추고, 결혼한 닭이 닭을 따라간다.
새가 쥐를 파고 있고, 문은 비어 있고, 진주 뽑는 새가 새들을 덤불 속으로 쫓아내는데,
p>
참새를 잡으려고 눈을 숨기고, 새들은 조용하고, 참새들은 홀에 있고, 제비집 휘장 위에 있고,
제비의 턱은 호랑이 목 같고, 검은 날아간다 걷고 있는 토끼, 불 속의 봉황, 비둘기 모양의 백조의 얼굴,
부유하는 봉황을 타고, 봉황 주변을 날아다니는 루안, 봉황들 사이를 날아다니는 루안, 뿔 달린 봉황,
p>
멍청한 새가 먼저 날고, 새가 풀을 뜯고, 메추라기의 옷을 매듭으로 묶고, 백조 한 마리와 몇 마리의 새끼 오리,
오리처럼 걷는 거위, 날아다니는 독수리 그리고 달리는 개, 아침 햇살에 섞인 봉황, 기뻐 뛰는 유령,
부러진 학은 여행을 재개하고, 고독한 구름 들학, 태산 깃털, 혀를 흉내내는 앵무새,
폭도들, 작은 새 이인, 눈과 진흙의 발톱, 화살 하나를 가진 두 마리의 독수리,
바다를 채우고 거위털 부채를 흔드는 징웨이, 짐승의 옷을 입고 사슴의 옷을 입은 ,
구슬로 새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릅니다.
제비는 춤을 추고, 여행은 수천 마일이고, 그것은 깃털보다 가벼우며, 불쌍한 새는 품에 안겨 있다. 닭과 개는 남겨지지 않는다. 닭이나 개만큼 좋지는 않다.
개는 급하게 담을 뛰어넘고, 개는 흰 족제비를 따라 날아가고, 개는 용감하고, 개는 개다. 폐, 개의 것, 길을 막는 사나운 개, 사람을 내려다보는 개의 눈, 급하게 벽을 넘는 개, 닭이 날아가는 것, 개가 뛰어오르는 것, 개가 벽을 넘는 것, 개가 물을 잡는 것 생쥐
쥐의 눈은 근시안적이며 황소의 칼은 작은 시험이며 호랑이의 입은 살아남고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퍼하며 용은 날고 봉황은 춤추고 뱀은 또 하나를 더한다 발, 늙은 말은 길을 알고 양을 고치고, 닭의 소리를 듣고 춤추고, 개는 남의 힘에 맞서 싸운다. 원숭이, 말, 달의 해에는 여우가 호랑이의 힘, 늑대의 마음을 속인다. 그리고 개의 폐, 닭과 개는 불안하고, 토끼는 죽고, 여우는 슬퍼하고,
늑대는 곤경에 처하고, 새들은 조용하고, 새들이 노래하고, 꽃들은 향기롭고, 겁먹은 새는 겁에 질려 새는 활 속에 숨고 새 가죽은 날고 새와 짐승은 흩어지며 집은 까마귀를 사랑하고
남쪽 해리어와 북수리 , 까치 둥지에는 비둘기가 살고, 까치가 웃고 비둘기는 춤을 추고, 애도하는 새는 어디에나 있고, 풀이 자라고 꾀꼬리도 날고, 꾀꼬리도 노래하고 제비도 노래하고,
바빠진 제비는 따로 날고, 조각한 백조는 백조 같고, 백조처럼 그들에게 모여들고 감히 옆으로 날아가지 못하고,
황학처럼, 닭 떼 속에 서 있는 학처럼, 춤추지 않는 학, 하프를 불태우는 삶아진 학,
>
고독한 학이여 안녕, 바람의 포효, 닭가죽에 붙은 학털, 어린아이 얼굴의 학털,
새와 까마귀의 무리이다. 토끼는 날고, 닭과 벌레는 얻고 잃으며, 닭은 날고 달걀은 치고,
닭은 날고 개는 뛰고, 닭과 소는 닭과 소를 먹고, 닭까마귀와 개는 훔친다,
닭과 개는 겁을 내지 않고, 닭과 개는 불안하고, 닭과 개는 하늘로 올라가고, 닭과 개는 쪼개지고, 회남 닭과 개, 멍청한 닭, 싸우는 닭과 달리는 개, 닭과 개를 훔치고,
닭을 가리키며 개를 혼내고, 알을 얻기 위해 닭을 죽이고, 원숭이를 겁주기 위해 닭을 죽이고, 거울 앞에서 춤추는 꿩,
닭은 아침에, 닭갈비 맛이 나고, 닭소리를 듣고 춤을 추고, 닭과 결혼하고 닭을 따라간다,
새가 쥐를 파고, 문이 비어 있고, 진주새가 날아가고, 새가 닭에게 쫓겨난다.
잡으려고 숨은 눈 참새는 조용하고 참새는 복도에 있고 제비집 휘장 위에 있고
제비 턱은 호랑이 목 같고 검은색이다 날아다니는 토끼가 걷고 있고, 불 속의 봉황, 비둘기 모양의 백조의 얼굴,
떠다니는 봉황을 타고, 루안이 솟아오르고 봉황이 모여들고, 루안이 봉황주, 봉황과 유니콘 뿔을 들고 솟아오르고,
멍청한 새가 먼저 날고, 풀을 깎고 장어, 메추리의 옷을 매듭짓고, 백조 한 마리와 몇 마리의 오리,
거위가 걷고 오리가 발걸음을 옮긴다
, 파리 독수리와 개, 아침 햇살에 노래하는 봉황, 기뻐 뛰는 유령,
학이 부서지고 오리가 살아나고, 외로운 구름 속의 야생 학, 태산의 깃털, 앵무새는 혀를 흉내내고,
폭도들은 인간에게 달라붙고, 눈과 진흙은 날아가고, 화살 한 개를 가진 독수리 두 마리,
징웨이가 채운다. 바다, 거위털 부채를 흔들고, 옷을 입은 짐승들, 옷을 입은 사슴,
참새가 구슬을 치고, 명금이 노래하고, 제비가 춤을 추는데, 여행은 수천 리, 그리고 엄청난 격차가 있어요
p>
깃털보다 가볍고, 품에 안긴 불쌍한 새, 닭도 없고 개도 없고, 닭도 개도 없고,
A 개는 급하게 벽을 뛰어넘고, 개는 캠프에서 날아가고, 개는 꼬리부터 밍크를 따라가고, 개는 대담하고, 늑대의 심장과 개의 폐, 개 물건, 사악한 개들이 길을 막고, 개들이 내려다본다 사람 위에서 개는 벽을 뛰어넘고 닭은 날고 개는 벽을 뛰어넘고 개는 쥐를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