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걸로 주문을 걸면 무슨 의미가 있는가?

제이저 주문

금린 잡금 잡금, 금성잡화.

음, 이빨은 금을 금보다 더 좋게 만듭니다.

워킨 울루 해진자

나는 당신 (ru) 을 위해 황금 차크라 (za) 를 알아보러 왔습니다.

중부 울루가 잡다한 것을 풀다.

나는 영원히 너를 위해 모퉁이를 돌지 않을 것이다.

왕중샹향

음, 길조, 길조,

길중사

보로혜가 돼지에 또 들어가다.

폴로 모임에 구슬 (리) 이 있다.

모든 위안 지아 지 후아 레인

모든 적들은 행운이 될 것입니다.

모히버로보암 므로

키호테 (그) 는 (보) 와 같다.

확장 데이터

원한과 심결을 해소하는 것은 과학기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억울한 옥결이란 주로 세상의 각종 대인억울한 옥을 가리키며, 음소, 인귀신의 연루, 음귀신의 고난, 양세의 보응을 초래한다. 과학적 계기와 부적으로 억울한 마음을 풀어야 음귀신이 불로장생하게 되고 양계가 핑안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상청영보대법 해독.

송나라 왕 qizhen \ "청 Lingbao Dafa \" (볼륨 43) 는 말했다:

"필사자들은 대부분 조급함으로 인생을 처리하거나, 목숨을 빚지고 손해를 보고, 원한이 깊어, 음소송에 연루되어 위탁할 도리가 없다. 이왕 하늘의 총아였으니, 추천을 받아야 하는데, 또 화가 나서 이를 갈았다. 어지러움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날 때는 금식법에 따라 부적을 사용하고, 그들에게 설명하고, 그들을 귀로하고, 원한을 풀고, 함께 극락세계에 오르게 해야 한다. " -응?

(1) 도교법기에는 독립된 원한결금식기가 있고, 일부 법기에도 원한을 푸는 내용이 있다. 전자는 태상군의' 묘해원수경', 태상삼생의' 묘해원수경', 원시천존의' 현범 구제 억울한 저주' 등이다. 후자 (예: 정제기 및 급식기).

(2) 독립단식기구든 일부 과학기기에 포함되든, 원한을 푸는 것은 황색의 범주에 속한다.

태평경의 해석

초기 도교의 태평경 (태평경) 은 도덕원칙을 지도사상으로 하는 사회는 불의가 없는 사회로, "도법자를 생명주로 선포하고, 만물이 태어나고, 덕흥자를 생명주로 키우고, 많은 사람들이 보호하고, 의롭지 않다" 며 "군은 아버지, 스승은 어머니, 지민은 아들" 이라고 말했다 천도천명의 법칙은 사람을 불안하게 하는 법칙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그것은 세 가지 방식으로 연결되어 하나의 마음속에 통일되어 있다. * * * 통치의 문제이며, * * * 가족이 되고, * * * 는 유기적 전체가 됩니다. 손을 잡고 빼놓을 수 없는 천사다. 불의가 있으면 얻지 못하면 멸망되고 죽임을 당한다. "

신선세계도' 신선 부양 커플, 서로 아는 소개팅' 이다 기문이책이 서로 만나고, 빈자리가 있으면 서로 추천하고, 작은 이담이 있으면 서로 바로잡고, 희귀한 기물이 있다. ""

이렇게 불공평하지 않은 평화사회의 이상을 목표로 한족 사회의 절대다수가 착취를 억압하는 불공정 속에서 출로를 찾는 아름다운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하지만 현존하는 사료에 따르면, 초기 도교식은 아직 원한을 해결하지 못한 것 같다.

"구름구름 7 조" 를 해석하다

1 17 년부터 122 년까지의'

(4) 이 이야기의 대부분은 수와 당나라의 시작 부분에서 일어났다. 그들은 세상의 살육이 불공정하기 때문에 살아 있는 사람이나 후대의 재난과 질병이 계속되고 있다고 말한다. 황지도장이 완공된 후 억울함은 영원히 해결되었고, 생자 핑안, 죽은 자는 승천했다. 그러나, 이 기록들에는 억울한 사정을 해결할 수 있는 별도의 도구가 없다.

"도교" 의 해석

《도장》에는 《태상도군 해원 도묘경》이 실려 있다. 전문은 300 여 자밖에 안 되는데, 태상노군이 옥경산에서 본 모든 유령이 생전에 불충실하고 무정하며 불효하고 살생하여 지옥에서 고생하고 있다고 한다. 묵상, 빠른 수행, 이 경전을 읽어야 원한을 풀고 더 높은 등급을 얻을 수 있다.

문필이 간결하고, 의식이 간단하여, 개인이 쉽게 암송할 수 있다. 그' 태상도군' 이라는 이름으로 보면 이 경전은 6 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된다. \ "도교 \" 또 다른 \ "태황동 고진 황제원경 \" 이 있다

⑤ 경전은 도준이 불의를 설명하는 훌륭한 경전과 대체로 동일하며 또 다른 잘못으로 여겨야 한다. 그러나 신의 이름은 모두' 천존' 과' 태상노군' 으로 바뀌었는데, 도덕천존과 태상군을 뜻하며 당나라 이후 도교인이 바꾼 것으로 의심된다.

Du Guangting 이 편집 한 "최고 황색의 Li yi yi yi" 의 해석

만당 5 대 시대 두광정이 집필한' 지존황의 이황예',' 도사 범대전' 등 도교의 전범본본이 많다. 억울한 사정을 독자적으로 해결하는 도구는 없지만 대부분 억울한 사정을 해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사악병' 의' 청단도' 는 모든 성에게' 한 제자를 위해 사서를 삭제하라, 왕상생의 이름, 의혹, 억울함, 흠, 적평한 편, 별이 하늘로 돌아가, 연이자 벌을 짊어지라고 간청했다. "

오후의 길' 은 "성심, 축복, 영선부에 따라 팔단을 열고, 향등을 정성껏 준비하고, 성심성의를 다해 감사하라" 며 "부재성중순, 김궐은 모두 진실이다. 단정을 배울 수 있다" 며 "땅에는 박질이 없고, 물에는 동맹이 없다" 고 말했다. 토론하다. 별들은 움직이고, 얼굴은 결백하다. 인생의 핵심 비석 행년은 형벌에 지장이 없다. "

\ "후면 거리 \" 고백 \ "전생 이생, 숙죄 특히 무거운, 또는 하늘과 땅의 인덕을 어기거나 일월의 덕을 잃고, 두 가스의 오행성을 범하고, 삼광육기의 합을 다치고, 이전의 억울함은 제거되지 않고, 또 다시 범했다. 그래서 과실 치사, 자의적인 마음, 알 수 없는 원인, 금기, 육정에 의한 것이다

⑥ 이 성구들은 모두 도교고백, 기도의 형태로 나타나 신령의 용서를 구하고 억울함을 해소한다. 북송 말년에 남송은 널리 전해 내려오는 제련기, 제사제련기, 음식기 중 보편적으로 원한을 푸는 내용이 있었다.

"선천적인 후시기에는 이과가 있다" 는 해석이 이어졌다.

지금까지 인생에는 살인, 교수형, 익사, 약사, 생사, 복련, 장례 소송, 옥사, 사악한 요괴, 적덕이라는 열 가지 불의가 있었다. -응?

⑦ 그 중' 누적 생명' 불공정은 인간관계의 불공정의 연속이고,' 악마' 불공정만이 비인간적인 내용이다. 북송 () 남송 () 말년, 계급 갈등과 민족 갈등이 서로 얽혀 있다.' 대대로 원한을 품고 석방하지 않는다' 는 인간관계가 이과 경전에서' 불의의 매듭' 의 주요 내용이 되었다. -응?

억울한 매듭을 푸는 방법은 신령의 용서를 구하는 것 외에도 마술, 주문, 수를 써서 억울한 매듭을 풀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Lingbao 경제 학술 작품의 해석-fu Jian 표준 책

요약: 김영보선생의 책에는 살인 억울한 감옥, 목매달아 억울한 감옥, 물에 빠진 억울한 감옥, 해약 억울한 감옥, 생억울한 감옥, 장례억울한 감옥, 장례억울한 감옥, 악귀 억울한 감옥 등이 포함되어 있다.

⑧ 영보옥경에는 또 하나의' 평반기호' 가 있는데, 영보진평반화해 기호의 전칭이다. 부적에는' 불의와 화해의 해석',' 주령의 승진' 등 여덟 글자가 실려 있다.' 신의 부적은 불의와 화해를 해결하고, 영원히 원한에서 벗어나고, 정정과 이별을 견지하고, 모든 고민은 악업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9) 근대 이래 상해의 도교는 독립된 해원 도구를 가지고 있다. 형식은 두 도사가 관 앞에 앉아 백자를 읽으면서 찬송가를 부르고 밴드와 함께 랩을 하는 것이다. 상해도교협회는 광서 3 년 (1877) 도사강의 법기를 가지고 있다. 사본부언에 따르면, "정해상 한가구로, 산가의 가장 아름다운 당들을 듣기 위해" 라고 하는데, 악기는 아마도 청말일 것이다.

이과경' 은 우순, 문제, 증삼, 정란 등 24 개의 효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심서재는' 원한을 풀고 햇빛에 은혜를 갚는다' 라는 제목으로 20 대, 30 대, 40 대, 50 대, 60 대, 70 대, 80 대, 90 대, 100 대 노인의 인생 추구목표와 윤리규범을 기록하며 "인생은 활과 같다" 고 감개했다.

생은 텅 비어 있고, 죽음은 텅 비어 있고, 생사는 꿈과 같다. 봄빛 백화처럼 태어나고, 가을바람 노란 잎처럼 죽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하늘은 비어 있고 땅은 비어 있어 영원히 다르다.

태양은 비어 있고, 달은 비어 있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왔다갔다한다. 논밭이 비어 집이 비어 주인이 여러 번 바꿨다. 금은 비어 있고, 은은 비어 있으며, 죽은 후에도 결코 네 손에 있지 않다. 아내는 비어 있고, 아들은 비어 있다. 우리는 귀신의 문에서 만나지 않는다. 불교 경전은 속이 비어 있고, 스스로 색칠하며, 도교경전은 속이 비어 있고, 스스로 색칠한다. 공백은 색이고, 색은 텅 비어 있고, 세상 사람들은 모두 이치를 알고, 결국 텅 비어 있다. "삶과 죽음, 돈, 아내와 자식이 없다는 관념으로 인생의 불공정을 해소하다.

바이두 백과-억울함을 풀고 의혹을 풀다

바이두 백과-제이저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