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필체로 성격을 분석해 주세요... 서투른 필체 사과드립니다~

오측천과 비슷한 면이 있는데, 단어 간격이 좀 커서 방어력이 강한 것 같아요! 다른 사람을 신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다른 부분을 하나씩 확인해보세요:

말은 성격을 반영합니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손글씨가 사람의 성격을 반영한다고 지적했습니다. Phrography는 손글씨의 과학입니다.

손글씨 특성에 따른 동일한 특성:

1. 손글씨의 비중에 따라 사람의 성격과 업무 능력이 결정됩니다.

2. 너무 큰 대문자,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은 글꼴 등 글자 크기는 개성 표현에 대한 의도와 욕구를 증명합니다. 호와 꽃 접미사의 남용은 자기 인식과 정신 상태의 특정 제한을 나타냅니다. 꼼꼼하고 조직적인 사람들의 손글씨에는 명확하고 완전한 글자와 정확한 구두점 등의 특징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3. 고르지 못한 선은 재치 있고 교활한 사람의 손글씨이다.

4. 각진 글씨체는 확고한 견해와 의도를 나타내며, 부드러운 글씨체는 세련되고 여유로운 성격을 나타냅니다.

위의 특징으로 사람의 성격을 판단해보세요.

먼저 획의 무게를 살펴보세요. 획의 무게는 고르고 적당하며, 안정감과 자제력, 좋아하는 것에 매료되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뇌졸중이 고르지 못한 사람은 파괴를 좋아하고, 화를 잘 내고, 사소한 일에도 슬퍼한다.

뇌졸중이 심한 사람은 예민한 반면, 뇌졸중이 가벼운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하고 자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라인도 스스로 말할 수 있습니다.

직선은 안정감을 나타내고, 고르지 못한 선은 외교력과 남의 약점을 잘 찾아내는 능력을 나타냅니다.

글을 많이 쓸수록 상승세는 자존감이 강하다는 뜻이고, 하락세는 우울한 기질을 뜻한다.

큰 글꼴은 극한의 상황, 과신, 무심한 행동에서도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을 나타내며, 작은 글꼴은 절제, 계산 및 관찰을 나타냅니다.

손글씨가 콤팩트한 사람은 인색하고 조심성이 많다.

손글씨에서 심리학을 보다

고대 우리나라와 서유럽 국가의 많은 학자들은 오랫동안 손글씨와 심리학의 관계를 연구해 왔습니다. '성격은 사람과 같다'는 말, 즉 사람의 글씨체는 성격이나 심리상태와 일정한 관계가 있다고 한다. 예를 들어, 베이징의 유명한 반금 장군인 종쩌(Zongze)는 오페이펑(Wue Fei Long Feifeng Wu)의 글씨를 보고 "이건 정말 대단한 일이다"라고 말하여 악비를 군대로 승진시켰습니다.

최근 몇 년간 서구 선진국에서는 '필문학'이 심리학의 한 분야로 인정받았고, 많은 명문 대학에서도 이를 선택과목으로 삼았다. 일부 학자들은 고대 '필필학'의 합리적인 요소와 현대 서유럽 필적학 이론을 계승하면서 생리학, 언어학, 사회학, 서예 예술 등 다양한 각도에서 필기 및 글쓰기 활동을 계속 탐구하고 연구하는 관점을 제시합니다. 필기에 대한 심리학적 분석. 필기심리분석 관련 이론의 적용 범위도 점점 넓어지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의 300개 이상의 회사에서는 필적학자를 컨설턴트로 고용했습니다. 필기 분석을 통해 지원자의 심리 상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필기 분석 방법을 회사의 채용 및 관리 업무에 적용하면 직원이 자신의 성격에 맞는 업무를 수행하고 자신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미국의 많은 병원에서도 환자의 정신 상태가 상태와 관련이 많기 때문에 손글씨를 사용하여 환자의 상태를 분석합니다. 일부 심리치료 전문가들은 "손글씨는 인간 두뇌의 글쓰기다"라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환자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쪽으로 기울어진 글자의 모든 수평선을 쓴다면, 이는 환자가 낙관주의자이고 그의 질병이 질병에 걸렸음을 나타냅니다. 반대로, 환자의 단어 공간이나 줄 간격이 크다면 이는 그가 비관주의자이며 치료 전에 어떤 이념적 작업을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범죄 수사 및 심문 실무에서 과학적인 연구 기술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미국의 유명한 심리치료 전문가인 윌리엄 히치콕(William Hitchcock)은 20년 동안 필적학을 연구해 왔으며 40,000개의 필기 파일 모음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로부터 몇 가지 구체적인 결론을 도출했습니다.

손글씨 개인의 성격, 지능 수준 및 사고 논리를 구체적으로 반영합니다. 획의 무게가 균일하고 적당하다면 작가는 자제력과 안정감을 갖고 자신이 좋아하는 작품을 최선을 다해 완성할 수 있다는 뜻이고, 반대로 고르지 못한 획의 작가는 성격이 나쁜 사람일 것이다. 파괴를 좋아하고, 질투하고, 숨어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작은 움직임을 보이는 '음모자'. 스트로크가 무거운 사람은 예민한 반면, 스트로크가 너무 가벼운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불균일한 선은 재치 있고 교활한 사람의 글씨이며, 각진 글씨는 작가가 강한 의지와 명확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입장을 바꾸지 않는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이런 사람은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과 논쟁을 벌이고 얼굴이 붉어집니다. 그에 비해 손글씨가 부드러운 사람은 털털하고 세련되고 백합 노래를 잘 부르며 홍보 업무도 잘한다.

글의 윗부분은 깔끔하게 쓰고 아랫부분은 단단히 보호할 수 있는 작가는 진취적이고 수용적이며 배우려는 의지를 상징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리더를 양성하는 데 좋은 자료입니다.

글꼴이 풍부하고 획의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쓰기 속도가 빠른 사람은 자신의 직무에 대한 이해도와 충성심이 강한 사람이고, 말의 구조가 엄격하고 직각이 강한 사람입니다. 기억력이 좋은 사람 일에 강인하고 성실한 사람 글꼴이 정사각형이고 짧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적응력과 적응력이 뛰어나 의사소통 및 홍보에 적합한 사람입니다. 일하다.

다른 사람의 글씨를 흉내낼 수는 있지만 참신한 아이디어가 부족한 사람은 신뢰도는 높지만 자립할 수 있는 사람은 글씨가 작고 글씨가 적당하면 아라비아 숫자가 아름답지만 서명이 더 격식있게 보일 것입니다. 내면의 계획을 숨기고, 감정과 분노를 드러내지 않으며, 큰 사건에도 침착하게 대처하는 사람이다.

감히 규칙을 깨고 새로운 방법을 찾으며 손글씨의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모험심이 강한 사람들이며, 줄 간격이 고르지 않은 사람들은 외교적이며 글을 많이 쓸수록 다른 사람의 약점을 발견하는 데 능숙합니다. , 위쪽으로 많이 쓰는 사람은 낙관주의자이고, 아래쪽으로 많이 쓰는 사람은 비관주의자입니다.

글꼴 크기도 성격의 표현입니다. 너무 큰 글꼴로 쓰는 사람은 캐주얼하고 자신감이 넘치며 성급합니다. 너무 작은 글꼴로 쓰는 사람은 관찰력이 뛰어나고 계산적입니다. 인색하고 계산적이다.

간단히 말하면, 위 이론은 문자의 획의 무게와 대칭성, 필기의 가장자리와 모서리, 쓰는 속도, 문자의 프레임 구조, 모양, 길이 및 글꼴의 크기, 문자의 모방이나 창의성 등 단어줄의 높이, 기울기 등 특성의 배열과 조합으로 사람의 심리를 볼 수 있으며, 일부는 미래와 인생을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손글씨와 정신건강

손글씨를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대략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개성이 강한 사람의 획은 깨끗하고 정사각형이며 단단해 보이지만, 개성이 약한 사람의 글씨는 상대적으로 약하고 훨씬 부드러워집니다. 중국 서한(西汉) 작가 양웅(楊雄)은 이렇게 말했다. “책은 마음이다. 마음은 모양을 그리고 사람의 악과 정의를 구별한다.”

현재 서구에서는 필기 분석이 채용, 진학, 직업 선택, 사법 평가 등 사회 각계각층에 침투하고 있다.

필기 심리학자들도 필기와 정신 건강 사이에 중요한 연관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글자의 강약과 기울기, 글자체와 글자구조, 여백과 여백, 시그니처 스타일 등을 분석하여 작가의 심리적 문제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필기학자 Yaman은 필적학 연구 결과를 7가지 주요 범주로 나눕니다.

1. 글쓰기의 압력은 인간의 정신과 신체의 에너지를 반영합니다.

2. 획의 구조는 외부 세계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3. 글의 크기는 자기 인식을 반영합니다.

4. 연속적인 스트로크의 정도는 사고와 행동의 조화를 반영합니다.

5. 단어와 단어줄의 방향은 인간의 자율성과 사회적 관계를 반영합니다.

6. 글쓰기 속도는 인간의 이해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7. 전체 텍스트의 레이아웃은 작가의 태도와 외부 세계를 점유하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손글씨를 통해 성격과 정신 건강을 탐구하는 것은 젊은 과학이지만, 가까운 미래에 우리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져다 줄 수 있는 흥미롭고 역동적인 작업이기도 합니다.

손글씨를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대략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성격이 강한 사람은 획 하나하나가 깨끗하고 정사각형이며 딱딱해 보이지만, 성격이 약한 사람은 글씨가 상대적으로 약하고 약하게 보입니다. 이는 사실 신비롭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는 고대부터 브러시 형태 분석이 존재해 왔습니다. 서한(西汉)의 문인 양웅(楊雄)은 “책은 마음이다. 마음은 사람의 모양을 그리고 사람의 선악을 분별한다”고 말했다.

현재 서구에서는 필기분석은 채용 등 사회 전반에 침투해 있으며, 교육, 진로선택, 사법평가 등 다양한 측면에서 그 흔적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필기 심리학자들도 필기와 정신 건강 사이에 상당한 연관성이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단어의 강약과 기울기, 글꼴과 단어 구조, 공백과 공백, 시그니처 스타일 등을 분석함으로써 작가의 정신 건강 문제를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80년 초 미국의 몇몇 필적 심리학자들은 민간 연구를 통해 레이건 대통령의 필적 중 처진 부분의 구조적 특징이 비정상적인 반응을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그에게 집중력 장애, 자아 결여 등 심리적 결함이 있었던 것으로 추론했습니다. -제어. 1994년 11월, 레이건은 실제로 조기 발병 알츠하이머병 진단을 받아 전문가들의 추론이 확증되었습니다.

그래프학자 Yaman은 필적학 연구 결과를 다음과 같은 7가지 주요 범주로 나눕니다.

1. 글쓰기의 압력은 인간의 정신과 신체의 에너지를 반영합니다.

2. 획의 구조는 외부 세계에 대한 작가의 태도를 나타냅니다.

3. 글의 크기는 자기 인식을 반영합니다.

4. 지속적인 글쓰기의 정도는 사고와 행동의 조화를 반영합니다.

5. 단어와 단어줄의 방향은 인간의 자율성과 사회적 관계를 반영합니다.

6. 글쓰기 속도는 인간의 이해 속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7. 전체 텍스트의 레이아웃은 작가의 태도와 외부 세계를 점유하는 방식을 반영합니다.

손글씨를 통해 성격과 정신 건강을 탐구하는 것은 젊은 과학이지만, 가까운 미래에 우리에게 새로운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흥미롭고 역동적인 작업이기도 합니다.

서명을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

서명은 사람이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사람의 내면을 보면 그 사람의 내면을 알 수 있다. 서명.

서명을 보면 그 사람의 성격을 알 수 있다. 아래 답변을 읽어주세요

나무 서명 방법

서명할 때 이름이 매우 정확하게 쓰여집니다. 이는 규칙을 준수하고 충성스럽고 주관적이며 강한 의지를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책임감이 생기고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골든 서명 방식

서명할 때 문자가 원을 그리면 보호력이 강하고 매사에 이기적이며 의사소통 능력이 부족하고 결단력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일을 하는데 용감하고 정직하다.

파이어 서명 방법

서명할 때 이름이 위로 올라가는 경향이 있고 날카로운 각도가 많아 비현실적이고 허영심이 많으며 예술을 사랑하고 좋은 점과 나쁜 점이 있다는 뜻이다. 성격이 강하고 매우 감정적입니다.

물형 서명법

서명할 때 이름을 가로로 물결 모양이나 뱀 모양으로 그려서 이 사람이 교활하고 우울하며 전략적이고 강인함을 의미합니다. 관찰 능력은 디자이너에게 가장 유익합니다.

지구 모양의 서명 방식

서명 시 문자는 모서리가 솟아오른 사각형 모양으로 꾸준하고 견고하며 책임감 있고 소통 능력이 강한 사람을 나타냅니다. 자랑하고 얼굴을 놓고 경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