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련은' 상련: 신학자, 고생 1 년 한창;' 하련은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1, 상련: 신학생, 고생 1 년 한창; Xialian: huanhuan 캠퍼스, 하루 접는 것을 좋아합니다.
2, 상련: 신화 학생, 쓴 1 년 한창; Xialian: 높은 마스터, 1 세 영국 이름을 남겨주세요.
3, 상련: 신화 학생, 쓴 1 년 한창; 하련: 필멸의 중생, 1 세 가시를 건너다.
4, 상련: 신화 학생, 쓴 1 년 한창; Xialian: 작은 책 랭, 한 번 노란색 목록을 기대합니다.
문장 중점
1, 문장 패턴 일치, 리듬이 조화를 이룬다. 즉, 주님은 주님에 대해, 동빈은 동빈에 대해, 편향은 옳고, 병행은 병행하며, 동보충은 동보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동빈, 동빈, 동빈, 동빈)
2, 품사 상대, 같은 위치. 일반적으로' 가상 대 가상, 실제 대 실제' 라고 불리는데,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수량사 대 한정 기호, 부사대 부사, 그리고 상대적 단어는 반드시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
3, 단어 수가 같고 단문이 일치한다. 위아래 문장 글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하며, 많지는 않다. (어떤 효과를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한 글자의 위치를 비우는 것 외에는 일반적으로 같은 글자가 나타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