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작품:
"음조 보내기" 허혼? [당나라]
10 년 동안 명리를 겸수하고, 한, 지기의 신뢰를 위해. 청산에는 눈과 소나무가 있고,
구름 한 점 없는 푸른 하늘이 학의 마음을 부르고 있다. 한 사람이 달을 데리고 쇼사에 가서 꽃놀이를 하고 술에 취했다.
내가 너를 보자마자 너를 나무로 생각하고 하루 종일 새 시를 불렀다.
작품 번역에 대한 감사
유명해진 지 10 년 후, 한은 그가 큰 기복을 믿는다는 것을 알았다.
청산에는 눈이 있고, 하늘에는 구름이 없어 학심이라고 한다.
한 사람이 달을 데리고 쇼사로 돌아가 꽃을 가지고 술에 취했다.
나는 네가 조안 같은 나무를 보자마자 하루 종일 새 시를 외웠다고 생각한다.
작성자 정보:
서혼합 (약 79 1 ~ 약 858), 당대 시인 윤주 단양 (현 장쑤 단양) 사람. 만당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인 중 한 명인 그는 평생 고시를 쓰지 않고 율시를 전공했다. 주제는 향수와 전원시이고, 예술은 가끔 무결성과 숙련된 시 리듬이 특징이다. 다만 시에서 물과 비를 많이 묘사한 경치일 뿐, 후세 사람들은 이를 시성 두보와 함께' 허혼천 수 시, 두보 평생 걱정' 으로 평가했다. 성인이 된 후 경구 정묘끝 (오늘 장쑤 진강) 으로 이사해 정묘를 시로 삼았다. 후세는 이를' 허정묘' 라고 부른다. 허석이 두목문집에 잘못 들어온 사람이 매우 많다. 대표작은' 함양시 동루' 입니다.
허혼의 일생:
허혼 (약 79 1 ~ 약 858), 단어' 혜',' 충혜', 원산지인 안주 안루 (오늘 후베이 안루), 윤주 (오늘 장쑤 진강). 쑤 6 세 손, 무후국 재상. 문종대와 6 년 (832), 중진사 () 는 선후 도포, 태평령, 무병 () 을 맡았다. 중장년 기간, 검열 가입, 병 때문에 지원, 윤주 사마의 신분으로 관직으로 돌아왔다. 이유 부장은 원외랑이 무목, 양주 임도사로 옮겨질 예정이다. 만년에 그는 윤주 정묘교 초당으로 돌아가 시집 한 권을 썼다. 그의 시는 모두 스타일에 가깝다. 특히 오칠율, 구법이 성숙하고 듬직하며 말투가 평범하고 독특하여' 정묘체' 라고 불린다. 시에서는 늘' 물' 이라고 써있기 때문에' 허혼천수의 시가 모두 젖었다' 는 풍자가 있다.
쑤 훈 의 문학 평가:
전반적으로 허혼은 현실에 대한 자각주의와 강건한 개성이 부족하고, 한가함을 추구하고 사회를 피하는 사상이 그의 시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그래서 그는 역사에 관한 시를 많이 썼지만, 예를 들면' 황대 사슴이 새 풀을 다투고, 빈원이 얕은 모래를 차지한다' ('쑤저우 회고'),' 유당에 기초가 부족하고, 능원 무야지' ('영은대') 와 같은 시를 많이 썼지만, 그는 한숨을 쉬면서 비판하지 않았다. 이 때문에 그가 쓴 시는 더 수동적이고 한가하다.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개인의 처지에 대한 그의 반복적인 낭송과 한가한 생활에 대한 묘사로 시의 내용이 단조롭고 기교가 능숙하지만, 의경은 쉽게 반복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해변에 새가 없다, 풀벌레가 울린다" ("그 해 최조를 보냈다") 와 "가을물에 가라앉은 물고기, 황혼에 푸른 하늘을 남기다" ("상주를 추억하다") 는 새, 새, 벌레, 물고기로 점재하면 고립되는 것은 나쁘지 않지만 많이 쓴다 후세 사람들은 이를' 허혼천습곡' ('시냇물') 이라고 부른다
허혼시의 특징:
허혼은 방고에 능하다. 함양시 동루',' 회구 금릉',' 노로스앤젤레스',' 한식은 길에 있다',' 영대' 등 명작으로 산천의 지난 일을 거슬러 올라가 고금의 흥망을 일으켜 서늘하고 서늘한 뜻을 품고 있다. 그러나 왕왕 현재만을 해치고 과거를 그리워하는 것은 결코 깊은 뜻이 없다. 많이 읽으면 낙오할 수밖에 없다. 그의 관영, 보상, 추모 작품, 때로는 좋은 말이 있다. 예를 들면' 강북류들이 단번에 꺾이고 배에 영남꽃이 피었다' ('동계낙하'),' 밤바람이 두 바위 떨어져 봄비가 많다' ('정학자가 동서를 일으키다'),, 그러나 의경이 얕고, 기질이 옅다는 것은 그 통병이다. 또한 쑤 훈 (Xu hun) 은 "청명 (ching Ming)" 시의 저자입니다. 남당' 천가시' 집필이 착오를 당했기 때문에' 청명' 시 작가는 여전히 두목으로 오전되어 여기서 정정한다.
현존하는 시는 약 500 곡이며, 고체인 시는 한 곡도 없다. 근세는 대부분 오언이나 칠언율시, 둥글고, 점잖고, 단정하며,' 성품이 진흙 투성이인 것 같다' (전문' 고대 당환잡집') 의 짱.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그를' 전문성과 겸유',' 과로하고 품위가 없다' (방회' 루퀴규') 라고 비판했다. 일반적으로 그의 경구는' 운기심정' (한 작품은' 계곡' 이라고 함),' 물이 동쪽으로 가고, 도시가 변하고, 산이 북쪽으로 오고, 궁고가' ('노로스앤젤레스') 와 같은 2 연보다 더 많이 나왔지만 후반부에는 밋밋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는 세 글자 끝의 성조를' 평정' 에서' 평정' 으로 바꾸어 돌연변이를 나타내고 후세를 위해 모방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를' 정묘구문' 이라고 부른다.
정모송' 에는 명대 길곡각의 각본과 4 집 사본이 들어 있는 두 권이 있다. 한분루는 송 () 슈각본 () 을 복사했고, 제목은' 문집 ()' 이며, 두 권을 보충했다. 한편 이번 판에 수록된' 당시 100 곡 전집' 은 속편 1, 편편 1, 외집 시 1, 상대적으로 완전하다. 전당시' 는 모두 1 1 권으로 나뉘어 상당한 수의 시와 두목 등의 시가 재현되었다. 사적은 "당시연보", "당대 인재전"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