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립천 80 생일 시를 증정하다.

-응? 위안메이시는 일찍 유명해지고 원림을 잘 경영하여 생활이 점점 편안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마기가 약 40 세였을 때, 점쟁이 후문병은 그가 63 세에 아들이 한 명 있었고 76 세에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나중에 위안 메이는 정말로 63 세에 아들을 추가했다. 기쁨에 겨워 그는 76 세가 자신의 생사의 해라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76 세 때, 위안메이의 몸은 확실히 예전보다 나빠졌다. 그는 자신이 곧 죽을 것이라고 확신했고, 첫 반응은 자신을 위해 노래 한 곡을 만드는 것이었다. 위안 메이의 elegy, "복 부 질병, 척, 같은 작품, 비공식 섹션, 운율 제한 없이 친구를 초대" 라는 긴 제목이 있습니다. 노래에서 부르는 것처럼, "인생은 손님의 귀와 같다. 그것이 오면 갈 것이다. 그것은 아무 이유도 없이 오고, 아무 이유도 없이 간다. 하지만 그들이 떠날 때, 모든 사람은 각자의 길을 가지고 있다 ... 죽은 사람은 스프와 같고, 흐르는 물은 끝이 없다. 나는 내 날개로 날 수 있기를 바라지만, 내가 돌아볼 수 있을까? ...... "

위안메이는 스스로 추도와 시를 썼을 뿐만 아니라 동료 친구에게 그를 위해 시를 써달라고 널리 호소했다. 친구들은 생계자가 만가를 쓰는 것을 부끄러워해서 응답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여기를 보고, 위안메이는 "공호 배지를 볼 때 독촉하는 네 가지 구호" 를 써서 너를 인도하고 격려했다. 그 중 한 명은 이렇게 썼습니다. "세상에 오래 살았는데, 이미 늦었고, 가는 날짜는 우리 자신이 알고 있는 것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빈손으로 집에 가고 싶지 않고, 여기저기 문을 두드리며 시를 당기고 싶지 않다. 그는 또 말했다. "라김춘계는 또 매를 보고, 삼재총환생이다. 모두가 죽어야 하는데,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처음에는 모두 죽었다. ""

조익, 야오오, 손시이, 전위조, 파스산, 홍, 돈대신 등 30 여 명이 시를 써야 했다. 이 시들은 조롱하거나 만류하거나 칭찬하며, 잠시 문학적인 좋은 말이 되었다.

올해 섣달 그믐 날, 위안 메이는 일찍 가족을 불러 일일이 작별 인사를 한 다음 그곳에 앉아 조용히 죽음의 도착을 기다렸다. 그러나 날이 밝았고, 죽음이 오지 않아 온 가족이 기뻐하며 기뻐했다. 위안 메이는 기뻐서 덩실덩실 춤을 추며 소리쳤다. "나는 류갱생으로 이름을 바꿀 것이다. 아니, 아니, 이연년이라고 불러야 한다." 축하를 위해 위안 메이는 단숨에 "섣달 그믐날 일곱 절구" 를 썼다.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원기는 생사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솔직하게 진술했다. "사람이 하늘과 땅 사이에 있는데, 무생이 어떻게 죽을 수 있단 말인가?" " -응? 구름이 슬프게 죽는다면, 인생이 틀렸다는 것을 알 때. "그뿐 아니라, 그는" 사람이 죽은 것도 있고, 살아있는 것도 있다 "고 말했다. 생명이나 길거나 짧은 사람들은 운이 좋다. 그가 요행 심리를 가지고 있는 것은, 비록 성인에게 물었지만, 성인은 알 수 없고, 그대로 내버려 두었기 때문이다. ""

-응? 생명의 죽음에 대한 태연한 태도로 인해, 위안메이는 자신의 죽음을' 즐겁게' 라는 주제로, 스스로 추모사와 시를 쓸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초청하여 쓰는 것에 흥미를 갖게 되었다. 무단결석한 인생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안메이는 결정적인 순간에 생사를 간파하고 82 세의' 세대의 위성, 장수의 별' 이 될 수 있다. (위의 텍스트는 인터넷에서 나온 것입니다.)

-응? 해석: 80 년 된 시를 첨부하다.

자웃음회는 9 차 연회를 열고, 수시 앞에서 시를 뒤집는다.

내가 막 일을 끝낸 지 4 년이 되었는데, 내가 조앤린을 배불리 먹기까지 아직 4 년이 남았다.

소탈한 인생에는 내가 없고, 곳곳에서 사람을 영합하다.

느릅나무의 저녁 무렵은 매우 적고, 저녁노을은 여전히 온 하늘에 붉은 구름이 가득하다.

흰 구름 깊은 곳에는 흰 새가 있는데, 여전히 그것을 판궁에 기억하고 있다.

지아 이순신 북한 절단 약한 크라운, 조 yuan 공물 삼공.

김련 촛불 사람들은 말을 젖히고, 남방 단탕나무는 빨갛다.

착한 새가 마음을 돌리면 채찍은 현의 끝까지 기다리지 않는다.

청산의 작은 창고를 샀는데, 일산일곡일평이다.

매화향은 바다로 들어가고 대나무 목은 푸르게 담을 통과한다.

유리를 박으면 인간, 등불, 별이 연못에 떨어진다.

샹 공 은 오래된 초당 (지아, shengjia 남부 투어, zhizhai 공공 단계 와 정원 그림 을 보내) 을 그리기 위해 정원 을 잘못 들었다.

30 년 전, 나는 스타가 되려고 노력했고, 나는 춤을 출 때 매우 가벼웠다.

천리가 산을 넘고 산을 넘고 산을 넘어 꽃을 보고, 두 번 옥상에 올라가 약을 따다.

일본 각국이 시 (북한 사절 이홍 등) 를 사러 왔다. ), 그리고 미녀 화이트 씨 (,) 등을 만났습니다. ).

큐슈는 내가 아직 있다는 것을 믿지 않고 양수곡의 이름을 계속 말한다.

만, 손진이 그를 집으로 아끼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네가 손을 볼 때 나를 생각해야지, 가족의 이름으로 공부를 시작하지 마라.

평자 사 근심은 풀 수 있고, 향산 삼우는? 누가 닮았어요.

모든 것이 이 옹을 위해 마련된 것이고, 캠프는 풀이 가득한 오두막이다.

만약 네가 지랑과 결혼하고 싶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날이 될 것이다.

복숭아회의 신부를 바라보며 옥경대 옆에 큰 나무 한 그루를 기원합니다.

백발은 세 여자 (노김중과 세 여자 모두 늙었다) 로 이루어져 있어 좋은 바람이 온 가족을 휩쓸었다.

한 쌍의 새가 함께 날아다니는 그림을 그리고 수업 전에 질문을 한 사람 (아적복금보시에너지) 을 한 장 그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과 함께 일어나기에는 너무 길다.

구름이 어찌 남아 있는가, 복숭아와 리가 시들어 흩어지다.

나는 후연의 길을 모른다. 나는 티베트 금석학과 구양을 좋아한다.

떠우공유는 어느 날 하서에서 전화를 걸어 몇 장의' 주관악' 을 바칠 예정이다.

꽃이 피고 달빛이 지고, 새벽별이 점차 사라진다.

옥제의 말을 들을까 봐 나는 밍크를 위해 호텔에서 몸값을 받았다.

3 월 모란꽃이 피고, 성세는 사방을 본다.

그때 웃으면 많은 불쌍한 밤을 차지할 것이다.

규방 안의 아내는 영원히 매이인데, 종업원은 왕왕 온도의 변화를 가장 먼저 안다.

같은 명단에는 승상 (아광정의 친애하는 남편) 이 있었는데, 5 대 때 손지를 알게 되었다.

시는 일찍 사직하고, 피곤하고 늦게 사직한다.

더 다행인 것은 딸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이다. 나는 여전히 옆에 앉아서 나의 어린 시절을 이야기한다 (육언니는 이미 86 세였다).

상서는 아직 마루에 있고, 디디는 여전히 주씨를 연구하고 있다.

행복은 반세기 동안 사라지고, 허명도 미래를 동경할 수 있다.

가난하면 행복해야 하고, 선종을 피하지 않으면 걱정해야 한다.

그러나 장대머리는 붙일 곳이 없어 하늘을 여행할 수밖에 없었다.

원기가 전해 내려오는 수묵작품은 흔치 않다. 이 작품은 문화재점의 오래된 소장품' 문 -3376' 에 첨부되어 있으며, 그 뒤에는 송효염 소장과 장 () 과 발문 () 이 첨부되어 있다. 이로써 이 작업 틀은 소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설명: 1. 진반정 (1877- 1970), 본명 경산, 호반정. 절강 사오싱 사람. 화훼, 인물, 산수, 동물에 능하다. 대의는 임백년, 오창석이 직접 가르친다. 중국화연구회 부회장, 중앙문사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응? 송효염 (1864- 1926), 길림 영길인. 벼슬에서 흑룡강까지 순회하고, 신해혁명 후임 순무로 참정을 의논하다.

-응? 장제사: 만년 진필진묵은 모두' 절곡의 펜' 이라는 4 자 도장이 찍혀 있다. 이 책에는 아무것도 없거나 의심할 만하다. 나는 시가 좋은 말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것도 한 해 동안 많은 쇠퇴의 기적이다. 형제 정보지. B 조 가을, 장제. 도장: 장 도장, 엄밀한 봉합.

-응? 설명: 장 (188 1- 1973 공업서예. 신중국이 성립된 후 국무원 법제위원회 위원,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 전국정치협의위원, 중앙문사 연구관 관장을 역임했다.

-응? 엽공호: 원원원은 건가할 때 명성이 너무 높았는데, 나중에 그를 비판하는 사람이 너무 대단했다. 사실 그의 문학은 청대에 일찍부터 지위가 있으니, 부정할 필요가 없다. 그의 시의 아름다움은 그것들이 서로 조화롭다는 데 있다. 요 몇 년 동안 진, 범범산, 조요생은 모두 배웠지만, 진심은 여전히 힘이 없다. 그리고 그는 세상 일을 잊고, 쉬지 않고, 정국을 잘 아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도망갈 때 자신을 숨겼다. 그는 전심전력으로 사마상예를 찬양하며 거의 내버려 두었고, 그는 집권할 때 어쩔 수 없이 이 문제를 처리해야 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봉급이 많고 혜령의 탐욕스러운 관원과 사귀지 않는다고 비난했는데, 그 중 한 명을 거의 고찰하지 않으면 자멸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권위주의 통치하에 서기관들이 품행을 강화하는 것은 거의 쉽지는 않지만, 아깝기도 하다. 반딩 선배는 봄에 이 책을 증정했다. 왜냐하면 그는 이 책까지 썼기 때문이다. 1954 년 1 월, 그는 예찬에 왔다. 도장: 원격.

-응? 설명: 예공충 (1889- 1968), 본명 유복, 광둥 반유인. 서예, 대나무 돌, 감상에 능하다. 청말 사정대 졸업, 1923 년 광둥성 정부 재정부장, 193 1 연임 철도부장.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전국정협 위원, 상위, 중앙문사관 부관장, 베이징 중국화원장을 맡다.